'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초복날
7월 15일 월요일 오늘은 초복 삼복 중 첫번 째 복날인 초복날 오늘 초복이라서 그런지 더 더웠던 것 같아요 이제 여름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 되려나봐요 운동 다이어트 성공해서 여름맞이 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달달한 수박 화채 아이스크림들이 먹고 싶어지는 날이네요ㅎㅎ
ssalcong초코
저녁은 물(견과류와 수박 2개 포함)
저녁은 물입니다. 요거트볼을 볶은 카무트, 시리얼로 든든히 먹어서 저녁은 물만 먹으면 되지만 아직 수행이 부족한지 그 정도는 안되서 견과류 한줌도 먹었어요. 오늘은 가게에서 일하면서 물을 좀 많이 챙겨 먹어서 집에서 금방 2L챙겨 먹을 수 있었고요. 그리고 수박도 3분의 1을 깍둑썰기에서 냉장고에 넣어 놨어요. 오늘 아침에 야채를 많이 써서 파프리카와 오이는 썰어 놨어요. 수박 써는 김에 수박 3개도 먹었어요. 엄마랑 집에 5시 반쯤 도착했는데 들어오는데 빗방울이 조금 떨어져서 라떼 산책도 안 되고 저도 힘들어서 그냥 집에 있으려 했어요. 그러나 남동생이 허리 아프다는데 집에 파스가 없어서 파스 사러 간 김에 우리 가게까지 들려서 택배 온 거 안에 넣어놓고 엄마가 잊어먹은 모자와 후라이팬 챙겨 집으로 왔어요. 나간 김에 산책을 더 해볼까 하다가 발도 너무 아프고 후라이팬이 무겁다는 핑계를 대고 얼능 집으로 돌아가버렸네요. 오늘은 15000보로 마무리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피곤하고 지칠땐 딱 좋습니다 ~
숲속의나무
점심은 시간에 쫓겨 요거트볼😅
점심은 아래에 보이는 요거트볼인데요. 음료수 얼음 2개 넣고 그릭요거트와 요거트 듬뿍 3큰술이상 넣고 자두반개와 초당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넣었어요. 특히 시리얼은 어느 정도 먹고 요거트가 남아서 더 넣어 먹었네요. 볶은 카무트가 들어있어서 훨씬 덜 달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거든요. 그렇게 든든히 먹었지만 사실은 시간이 없어서 20분 만에 다 먹었습니다. 보통때 저라면 이만한 요거트볼도 30~40분 이상은 걸려 먹었을 거예요.😅 오늘은 아침부터 정신없는 하루였어요. 일찍 라떼랑 출근해서 7시에 꽃배달하고 가게에서 아침으로 샐러드와 초코오나오까지 맛있게 먹고 치우고 가게 정리하고 라떼 사료 챙겨와서 라떼 아침도 주고 나서야 본격적인 가계를 하다 보니 엄마가 11시 출근하셨어요. 그리고 점심때 살짝 커피 장사하고 1시가 되서 퇴근을 할지 점심을 먹을지 결정을 해야 했네요. 오늘 오후 3시 10분쯤 수업이 하나 있어서 오전 근무를 한건데 집에 라떼를 데려다 놓고 수업을 갈까? 여기서 점심을 먹고 산책을 좀더하고 라떼는 가게에 엄마랑 있고 수업을 다녀올까 고심했지만 오후에 비가 온다고 하고 집에 널어야 될 빨래가 있다고 해서 결국은 라떼 데리고 집으로 갔답니다. 집에 도착하니 1시 46분이고 얼른 라떼 닦아주고 빨래부터 널고 요거트를 얼른 만들어서 앉으니 2시 20분이 되서 빨리 먹는데 다 먹었는데도 배가 고프더라고요. 시간보면서 시리얼 조금 더 먹고 얼른 준비하고 나왔네요. 한 15분쯤 남아서 정말 뛰듯이 얼른 걸어서 도착했답니다. 항상 10분이나 20분 전에 도착했던 제가 정시에 도착했어요. 그래도 늦지를 않았으니 다행이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빽다방에서
쿠폰으로 아아랑 초코라떼 마셔요
블리비
혈당잡고 다이어트도 성공하고
오늘도 무척 더운 날씨 여기 제가있는 이곳은 더 무덥다 계단도 걷고 트랙도 반복해서걷고있다 간간이 불어보는 바람이 시원함을 주지만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생각난다 참아야지 걷기 이만보 완성이다
사랑합니다4
7월 15일 (월) ㅣ혈당일기 7기 6일차
- 날짜 : 7월 15일 (월)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후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사후 측정한 혈당입니다. 어제 저녁은 주말의 끝자락이라 일욜 저녁 마무리로 치맥을 했어요. 맥주 3~4잔을 마셔서인지 오늘 아침은 좀 관리가 필요하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아침에 간단하게 아이스아메리카노와 견과류, 쿠키 1게를 먹었어요. 그리고 2시간쯤 지난 10시 20분쯤 식후 혈당 측정을 했는데 혈당 수치는 101이 나왔네요. 아침에 빵이나 밥대신 간단히 먹었더니 확실히 식후 혈당이 낮아지긴 했네요. 그래도 오늘도 열심히 유산소운동은 쭉 해야겠어요~~
agnes0117
커피선물 받았죠^^
꺄하!!!! 오늘두 커피선물 감사합니다 ☺️☺️ 바쁘던차에 ㅋㅋㅋ 커피 한잔 하자고 ~ 언눙 큐브라떼 신청해놓고 일하고왔네요 딱 도착한 커피 넘나 사랑입니다^^*
자스민꽃
당 충전-저당 말차 초코바
퇴근 걷기 전 당 충전 좀 합니다 저당으로 골라골라서... ㅎㅎ 155kcal
목표사십구
7/15(월)동친이랑 커피타임!!
오늘 동친이랑 점심에 아구찜 먹고 소화도 시킬겸 동네/공원 걷다가 시원한 커피도 마실겸 우리집으로 왔어요ㅎㅎㅎ 얼음둥둥 아이스커피와 과일먹으며 땀좀 식히고~~~ 🎵이제는 우리가 헤어져야 할시간~~🎶 ㆍ ㆍ 각자 남편들 저녁 챙기러 빠이빠이~👋👋
냥식집사
7월 15일 (월) 혈당일기 7기 7일차
- 날짜 : 2024.07.15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된장국 끓여서 점심 한끼 먹었어요. 근력운동을 해야 하는데 요즘 이리저리 할 일이 많아서 운동을 꾸준히 못하고 있네요. 밥 먹고 입 텁텁해지면 달달하고 시원한 아이스크림 먹고 싶어서 꾹 참고 바로 양치했답니다. 여름철에는 당의 유혹이 참 강력하네요. 점 오이 70g + 파프리카 50g 잇츠온 하루두부 150g 데친거 -------------------------------------- 오이토마토파프리카양파 샐러드 순살 가득 담은 어묵 오리지널 240g / 고춧가루 1 마늘가루 1 표고버섯가루 1 한식간장 1 무침수 1 들기름 1 알룰로스 1 1/4 분량 된장국(멸치다시다팩, 맥된장 2, 애호박 1/2, 하루두부 150g, 양파, 머쉬마루 버섯, 파, 고춧가루 1, 들깨가루 1) 1/2 분량 백미오분도미귀리압맥렌틸콩흰강낭콩밥 150g
run2
혈당일기 6일차
7월15일 아침 카페라떼2잔 10시30분경 식사 닭죽 1대접 간식 콤부차1잔
조오타
7월15일(월) 혈당일기 7기 2일차 인증
7월15일 혈당측정시간 : 식후 3시간 보쌈정식. 슈크림빵. 아이스아메리카노.옥수수한개 맛나게 먹었다. 지금까지 배부르다. 저녁운동가기전에 간단히 저녁먹고 운동하고 와야겠다. 오늘도 너무 더워서 지친다. 오후돼니 그나마 살만하네~
애교뭉
혈당기록 7기 7일차 인증
날짜 2024.07.15 월요일 날씨 흐림 혈당측정시간 16:30 혈당수치 103 내용: 점심 식사 후 4시간 이후 측정한 기록입니다. 점심은 삼계탕, 깍두기, 고추, 양파로 식사했어요. 식후 마일드라떼 커피도 마셨어요. 운동도 하지 않고 누워서 tv만 보았는데 수치가 나쁘진 않네요. 꾸준히 운동 한 덕인것 같아요. 저녁식사 이후에는 런닝머신 과 근력운동도 필히 해야겠어요
원신흥동농부
7천보 걷기
7천보 걸으면서. 덥고 갈증나 시원하고 닱달한 딸기스무드로 당충전 하고 있네요
쉬리107
아이스커피
커피 마셔요 오늘 소나기 온다는데 아직은 아니네요 집에 들어갈때까진 비 안왔음 좋겠어요
당근쥬스쪼아
아이스 페퍼민트
페퍼민트 시원하게 마셔요 정신번쩍 들고 개운해요
마음그릇
혈기챌 7기 6일차 점식식사후 2시간 145
점심식사 12시에 취나물.귀리밥.닭가슴살.생오리불고기. 오이피클등 먹고 20분 걷기후 카페라떼 한잔 마시면서 2시에 한 검사수치인데 역시 전당뇨
셰어
커피한잔
시원하게 라떼 한잔 만들어 마셔요. 찜통더위를 날려줄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시원하게 카페인 한잔으로 더위를 식혀주고 기분도 업 시킵니다
파인호랭이
아치커피
달달한 아치커피 코코넛 향이 은은하게 입안 가득 퍼지고 부드러운 달달함~~ 아이스도 맛나지만 오늘은 따뜻하게 당충전 월요일이니 자꾸 커피를 찾네요.
루시안
월요일 아침 다시 다이어트 시작😆
800g이 늘었어요.😨 어떻게 이럴 수 있죠? 어제가 물론 조금 이상하긴 했죠. 200g 빠진 것도 조금 이상하긴 했고 그렇지만 400도 아니고 800이라요😱 정말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뺄라고 엄청 노력했는데 이걸 다시 어떻게 빼지?😔 아침엔 그런 생각도 들었어요. 62대가 아직 내 몸무게가 아닌 거죠. 내몸은 63으로 기억하니 조금이라도 정신이 해이해지고 편하게 있으면 몸이 돌아가려고 하는 것 같다는 생각으로 오늘 아침꽃배달때문에 엄청 바빴는데 한 30분은 잡아먹은 거 같네요🤔🫨🤯 하지만 벌어진 일 어떻게 하겠어요? 다시 다이어트 한다는 마음으로 출근 준비했답니다. 오늘은 꽃가게 오픈을 제가 해야 되거든요. 우리 큰 사장님 휴가가 일요일부터 화요일까지라 오늘 내일을 어머니와 제가 둘이 일을 하는데 오늘 제가 오후에 수업이 있어서 오전근무를 제가 한다고 했답니다. 월요일마다 7시에 꽃배달이 있어서 빨리 준비해야 됐었어요. 정신 차리고 가게에서 먹을 아침 도시락을 준비했죠. 샐러드 할 야채와 과일 토핑을 통에 담고 어제 저녁 만들어 놓은 초코 오나오와 그릭 요거트 바나나 챙기고 그리고 라떼 간식과 사료 갖가지 필요한 것들 다 챙겨서 얼른 나왔네요. 6시 40분에 나와서 라떼랑 서둘러서 가게 오니 6시 55분쯤 됐어요. 라떼는 가게에 놔두고 문 잠가 놓고 얼른 근처로 꽃배달가서 전달하니 7시 7분이더라구요. 오늘도 아침 미션 훌륭하게 끝냈답니다.😁 배달 다녀와서 얼른 아침부터 준비했어요. 집에서 샐러드 재료로 배추 당근 오이 파프리카와 양배추라페 싸오고 과일은 준비해 논 게 너무 없어서 방울토마토 2개 자도 하나만 챙겨 왔었네요. 거기다 토핑으로 초당옥수수 찰옥수수 렌틸콩 견과류 시리얼 가져왔어요. 가게엔 상추가 있어서 상추 7장 뜯어놓고 야채들 넣고 과일과 토핑 뿌려서 맛있게 샐러드 한 접시 먼저 만들고 네이버에 초코오나오 검색해서 로지님의 블로그에서 참조해서 초코오나오 만들어봤어요. 어제 오트밀 28g에 무가당카카오1T, 알룰로스(가루로)2T와 아몬드데이 90ml로 가루가 보이지 않게 섞어놨어요. 원래 레시피에는 초코단백질파우더도 1T와 무설탕땅콩버터도 1T가 있지만 지금 집에 없는 관계로 그냥 빼버렸답니다. 물론 있으면 더 맛있고 단백질 보충도 되겠지만 당장은 없으니 안넣어도 괜찮을 거 같더라고요. 먹어보고 결정해 봐야겠죠. 아예 통에 만들어서 뚜껑 닫혀서 4시간 이상 냉장인데 저는 어제 해놨구요. 오늘 아침에 그 통째로 가게에 가져갔답니다. 그리고 집에서 수제그릭요거트도 한 1.5 스쿱(+알룰로스) 더 챙겼구요. 가게 갖고 와서 밑에 그릭요거트 조금 깔고 초코오나오 올린 다음 또 그릭요거트를 안섞이게 담고 집에서 가져온 바나나 1개 다 넣고 가게에 있는 냉동블루베리 조금 넣고 견과류를 뿌렸죠. 그리고 먹었는데 너무 맛있는 거예요. 완전 초코렛 맛도 나고 지금까지 먹은 오나오 중에서 제일 낫더라고요. 역시 저는 오트밀을 아몬드 브리즈에 섞는 게 제일 속도 편하고 맛있는 것 같았어요. 이래서 사람들이 오나오을 많이 먹나봐요😊😉 어제는 라떼랑 내가 자는데 좀 더웠었나봐요. 저도 9시 전부터 자서 자정에 깨서 마사지 받고 방에 잘 들어가지 못했는데 우리 라떼도 더운지 방 구석에서 가서 자고 그러더라고요.야 아침부터 서둘러 준비해서 6시 40분에는 라떼랑 나왔답니다. 라떼는 지금 그냥 산책 가는 줄 알텐데 근무하러 가는 거였거든요. 평소 때는 우리 집에서 가게까지 천천히 걸어서 30분 또 40분도 걸리고 그랬는데 오늘은 거의 17분만에 갔던 것 같애요. 라떼야 근무 끝나고 산책하자~
성실한라떼누나
7기7일차
6시40분 라떼 한잔 7시30분 측정 어제 저녁에 소식을 해서 아침에 수치가 좋다 오늘도 과식하지 않아야겠다 이제. 운동하러 고고
한소래미
혈당일기 7기 7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햄버거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해요~
애플금고10종
브라질 드립커피
집에서 드립커피랑 왕얼음 가지고 왔지요 뜨거운물로 드립커피 내리고 역시 왕얼음 살살녹아서 좋아요 오전에 아이스 커피 한모금 맛있네요
뽀봉
두유에 샐러드🥗
여행다녀오자마자 어젠 삼계탕 만들어 먹고 오늘 아침은 어머님께서 공복으로 병원 정기검진 가셔야한다해서 저도 밥 안 먹고 샐러드 먹네요~^^ 사과에 땅콩버터 발라먹고 파프리카 오이 감자 로메인상추에 아몬드 호두 아마씨 뿌려서 요거트에 레몬즙 뿌려서 소스로 먹어요~^^ 이번에 두유도 바까봤는데 부드럽고 고소하니 깔끔하니 괜찮네요~^^ 라떼 만들어 먹으면 맛있다는데 나중에 만들어 마셔보려고요~^^ 초복에 건강한 음식 드시고 시원한 월요일 출발하세요~👣
나쁜엄마
7기 3일차 인증
날짜 : 2024. 07. 15 측정시간 : 공복 7시 10분 계속 혈당이 높게 나와요 약을 먹ㄱ고 공복네 다시한번 측정해봐야겠어요. 더워서 아무래도 달게 먹나봐요. 라떼를 오믈은 자제해야 겠어요
dyrn
혈당일기 7기6일차입니다
어제 늦게까지 단 음료수 아이스크림 먹었더니 공복7시간혈당이 높게 나왔어요ㅜㅜ 오늘부터 다시 혈당 신경써야겠어요 공복혈당이 높게나오면 속상하네요
미클
7월14일(일)| 혈당일기 7기 4일차
날짜ㅡ 7월14일 측정시간ㅡ야식후 내용ㅡ오늘까지다 오늘까지만 야식하고 내일부턴 야식금지다 야식으로는 사과를 먹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도 먹었다 사과도 마요네즈에 찍어 먹었다 진짜 내일부터는 안먹을거다 야식후엔 운동하기도 힘들다 내일부터 확실히하자
이효니
혈당일기 7기 4일차
날짜 : 7월 14일 혈당측정 시간 : 저녁 먹기전에 내용: 아침에 밖에서 콩나물국밥이랑 깍두기를 먹었다.집에와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과 빵조금 후식으로 먹었다. 오늘 날이 너무 더워서 만보걷기를 고민했지만 그래도 만보걷기를 다녀왔다.소화가 다되고 배가 조금 고픈 상태에서 혈당측정을 했더니 생각보다 낮게 나왔다
은남매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7기 6일
식사후 2시간 후 혈당 측정 -식사후 혈당관리를 위한 노력: 식사후 걷기 완료 오늘의 식사메뉴 6. 치킨랩 샌드위치, 딸기바나나주스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7기 6일
깨개갱
혈기챌5일차
7월14일 밤 10시 아침 컵라면먹음,점심 제육덮밥 먹음,저녁 돼지갈비 먹음.간식으로 아이스크림,젤리,커피 먹음.야식으로 남은 양념치킨 먹음.먹는 양은 그대로인데 더워서 살이 빠짐.
마이뽕
7/14(일)🍑복숭아 종류 알아보기!!🍑
ㆍ털 유무 기준 : 털 없으면 천도, 털 있으면 털복숭아 ㆍ천도복숭아는 일반 천도와 인기품종인 신비복숭아, 그리고 옐로우드림 등의 망고복숭아로 나눠짐 ㆍ털복숭아는 딱복숭아(백도 위주/황도도 있긴 한데 적음)와 '물복'이라 불리우는 말랑이복숭아(백도/황도 모두 있음)로 나눠짐 🍑복숭아 효능 🍑 과육에 아스파라긴산이 많아 숙취 해소, 가래를 삭이고 기침을 진정시킵니다. 주석산, 구연산 등 각종 유기산이 함유돼 흡연 욕구를 감소 시키고 니코틴 제거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비타민C와 베타카로틴, 펙틴질은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타닌과 마그네슘 성분도 함유돼 피부에 탄력을 주고 모공을 축소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실제로 농촌진흥청에서 실험한 결과 복숭아 추출물이 멜라닌 색소의 형성을 막는 데 도움을 주어 피부 미백에 상당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칼륨, 나이아신 등 혈압 안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껍질에 들어 있는 카테킨은 노화 예방 효과가 있는 폴리페놀 성분입니다. 단맛이 강한 과일임에도 100g당 34kcal 정도로 열량이 매우 낮고, 수분함유량이 높아 쉽게 포만감을 느끼게 하는 등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입니다. 🍑맛있는 복숭아 고르는 법 🍑 ✔ 복숭아 고르는 방법 껍질에 흠이 없고 털이 고르게 나 있으며, 꼭지에 갈라짐이 없는 것을 골라주세요. 꼭지 안까지 푸른색이 없이 노르스름한 것이 맛있습니다. 백도는 표면이 전체적으로 붉은 색을 띄며, 상큼하고 달콤한 향이 진한 것이 좋아요. 황도는 전체적으로 황색이 고르게 나타나며 단단한 것을 골라주세요. 황도는 보통 백도보다 색이 짙기 때문에 세심하게 살펴주세요. 병해충, 반점, 부분적으로 눌린 것이나 상처가 있는 것은 피해주세요. 백도는 생김새가 봉합선을 중심으로 균일한 모양을 고르세요. 천도는 표면이 매끄럽고 붉은색이 선명한 것을 고르며, 만졌을 때 말랑한 느낌이 들어야 잘 익은 것으로 더 달콤합니다. 표면에 흠집이 없고 깨끗한 것을 골라야 하며 빛깔이 고운 것이 좋은 품질이며, 고유의 향이 진할수록 맛이 좋습니다.
냥식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