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룸구룸
여름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여름날씨!ㅎㅎ
매일 잘참고 걷는데.. 오늘은.. 그정도로 딱히 더운것도 아니었는데.. 뭔바람이 불었는지.. 그냥 맹숭맹숭 걷다가 발걸음이~~~ ㅋㅋㅋ
아이스아메리카를 획득하고 걸었네요ㅎㅎ
그냥.. 지나가는 사람들처럼 그~~냥 손에 들고 마시면서 걸었네요ㅋㅋ
대신 집에 와서는 물 바짝 챙겨마셨네요ㅋㅋ
이런 날도.. 있네요ㅋㅋㅋ
0
0
댓글2
여름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여름날씨!ㅎㅎ
매일 잘참고 걷는데.. 오늘은.. 그정도로 딱히 더운것도 아니었는데.. 뭔바람이 불었는지.. 그냥 맹숭맹숭 걷다가 발걸음이~~~ ㅋㅋㅋ
아이스아메리카를 획득하고 걸었네요ㅎㅎ
그냥.. 지나가는 사람들처럼 그~~냥 손에 들고 마시면서 걸었네요ㅋㅋ
대신 집에 와서는 물 바짝 챙겨마셨네요ㅋㅋ
이런 날도.. 있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