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날씨가 흐리네요

여기는비소식은 없지만 흐린 아침 이네요. 어제 저녁에도 눈이 와서 아침에 길이 미끄러울것 같아요 . 해가 나왔음 좋겠네요

날씨가 흐리네요

0
0
댓글1
  • 제벌
    주말 날씨가 흐렸네요
    비도 오고 미세먼지도 많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