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다시 찿아온 겨울 왕국

몇 일 전에 온 눈도 녹지 

않았는데 올해들어 유난히 

눈이 많이 내리네요  

눈이  많이 쌓여서  보기는 

좋지만 눈길에 사고들 많이 

날까봐 걱정 이네요 

다시 찿아온  겨울 왕국

다시 찿아온  겨울 왕국

새하얀 눈들이 겨울왕국을 

연상 시키네요 

 

0
0
댓글4
  • 신혜림
    아무도 밟지 않아서 더 예뻐요.
    좋은 사진 감사해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걷기운동을 하다보면 좋은 
    풍경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어서 좋아요 
  • 어트지니요
    온통 하얗네요
    아무도 밟지않아 도화지같은ㅎㅎ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아시아드 럭비경기장 뒤 
    보조 경기장인데 출입을 
    통제 하니까 눈이쌓여 
    보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