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일 전에 온 눈도 녹지 않았는데 올해들어 유난히 눈이 많이 내리네요 눈이 많이 쌓여서 보기는 좋지만 눈길에 사고들 많이 날까봐 걱정 이네요 새하얀 눈들이 겨울왕국을 연상 시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