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방학이라 아침에 일찍 서둘러서 경복궁부터 갔어요 정말 외국인들이 한국사람보다 더 많은것 같은;;; 한복 구경. 사람 구경 ㅎㅎ 멋스러운 우리나라의 문화재가 자랑스럽네요~~ 한국의 멋진 전통 잘 구경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