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미온수 마시려다 그만 이런일이😢😢

건강 챙기려고 포트에 물 꿇이려다 그만 실수로 뜨거운 수증기에 스치고 지나간 자리에 화상을 입었네요.

 

아침 정신을 살짝 내려 놓았네요.

 

미온수 마시려다 그만 이런일이😢😢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헉 어뜨케요 일요일이라 병원도 못가셨을듯한데
    비상약으로 화상치료 잘하셨길 바래요 낼이라도 병원에
    다녀오셔요 화상 상처부위가 크네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얼음으로 열을 내리고 화상 연고 발라줬어요.
    낼 일찍 병원에 가려고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