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눈이 쌓였네요

재난 문자 보고 아침 풍경 보니 새벽부터 경비원 들께서 눈 치우시느라 고생 이시네요 ㅠ
제법 눈이 쌓였어요 
아침에 운전 해야 하는데 눈이 반갑지 
않네요 다른 지역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눈이 쌓였네요

0
0
댓글1
  • 레몬그린
    눈이 많이 왔네요
    오늘도 눈비가 온다고 하지요?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