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 문자 보고 아침 풍경 보니 새벽부터 경비원 들께서 눈 치우시느라 고생 이시네요 ㅠ 제법 눈이 쌓였어요 아침에 운전 해야 하는데 눈이 반갑지 않네요 다른 지역은 어떤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