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상쾌하네여

오늘이 제일 춥다고 하는데 아침에 창문 열어 보니 공기는 상쾌 하네요. 맑은 하늘이어서 기분 좋게 하루 시작하네요
환기를 시켜야 하는데 아침에는 추워서
바로 못 하겠어요

상쾌하네여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눈이 쌓였네요
    너무 추워요
    로블ㅎ
    작성자
    맞아요 어제 내린 눈이 쌓였네요 즐거운 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