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금요일 아침
1kg이 쪘어요. 어제 점심 외식(쭈꾸미와 피자)과 다녀와서 동생 남긴 탕수육까지 먹었으니 당연한 결과라 놀라지도 않았답니다. 맛있는 거 먹고 찐 거니까 힘내서 빼보려구요. 생각 없이 간식 먹고 찐 것보단 훨씬 나아요. 그래도 아침은 잘 먹고 점심 저녁은 물로 떼어볼까 합니다. 안되면 아몬드음료라도 하나 먹죠~~ 오늘 아침엔 당근도 파프리카도 없었고 사과도 새로 준비하야 했고요. 또 팽이버섯 볶음 하려해서 아침에 준비할 게 좀 있었네요. 그릭요거트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깔고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사과 양배추라페 넣고 그릭요거트 한스쿱 올리고 그위에 발사믹식초와 알룰로스 뿌리고 샐러드에 스프링치즈와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했어요. 오늘밥상은 모두의 아침 밥 챌린지 하는데 너무 그림이 비슷해서 샐러드랑 밥이랑 같이 차렸거든요. 잡곡밥 데우고 두부전, 버섯 볶음과 무채지 콩나물 낙지젓갈 정도 내놓은 다음에 계란후라이 하나 해가지고 차렸어요 엄청 풍성한 아침이 됐답니다. 우선 샐러드 다 먹고 밥 먹었네요. 샐러드 먹을 때 두부 전 하나 정도 넣어서 같이 먹었답니다. 그럼 샐러드 다 먹을때부터 더 든든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오늘 아침은 좀 든든한 마무리가 중요하거든요. 이 한끼가 오늘 차려먹는 한끼일테니~ 끼니는 이것만 먹어도 되지만 간식만 조심하면 될것같아요. 마음챙김할때 라떼인데 일어나려는 모양이네요 오늘 라떼 저번 치아 치료한 거 체크하러 가야해서 비가 와도 비옷 챙겨입고 나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대환장 파티
아이가 감기때문에 2주정도 병원다녔는데 한번정도만 더가면 감기가 떨어지겠다 했거든요... 근데 오늘 아이방문을 여는순간... 창문을 반쯤 열어두고 잤네요 어제 밤에 덥다고 문열어두고 ... 그냥 잠들어서 그대로 잔거에요 아오.. 😤 아침에 다시 코훌쩍 거리고 찔찔거리고 목도 따갑다 하고 또 몇주간 병원다녀야 겠어요 약이 없어서 일단 약국약 하나 먹이고 학교 보냈네요 ㅜ
주안맘0413
따뜻한 커피 한잔
아침에 따뜻한 커피 한잔 마셨어요 오늘 날씨에 따뜻한 커피 한잔 좋네요 건강하고 행복한 금요일 보내세요
꽃이뻐
유산균
아침에 유산균 먹었어요 장 건강과 면역력에 도움 되었음 좋겠어요 당케어도 효과 있음 좋겠구요 건강한 금요일 보내세요
꽃이뻐
공복 물한잔
아침에 공복 물한잔 음양탕으로 마셨어요 음양탕이 좋다고 해서 마시고 있어요 건강한 금요일 보내세요
꽃이뻐
시래기국 끓였어요
아침에 시래기국 끓였어요 예전에 캐시로 사둔거 끓였는데 구수하네요
마음그릇
심장병·뇌졸중 막고, 체중도 빼주는… 하루 한 알 ‘이 과일’ 드세요
심장병·뇌졸중 막고, 체중도 빼주는… 하루 한 알 ‘이 과일’ 드세요 한희준 기자 님의 스토리 사과철이다. 달콤한 맛과 아삭한 식감 덕분에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사과는 여러 건강 효과를 가져다준다. 먼저 심장질환 예방에 좋다. 사과에 함유된 플라바놀의 한 종류인 플라반-3-올이라는 항산화 성분 덕분이다. 이 성분은 혈압을 낮추고 심장병과 뇌졸중 위험을 낮춘다. 미국·영국 공동 연구팀이 157개 임상 시험과 15개 연구를 분석한 결과, 매일 400~600mg의 플라반-3-올에 해당하는 ‘사과 한 개’를 먹었더니 심장병과 뇌졸중 예방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총 콜레스테롤 수치와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며 혈당을 낮추는 효과도 있었다. 아침에 사과를 먹으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다. 미국 펜실베이니아주립대 연구에 따르면 아침에 사과를 먹은 그룹에서 칼로리 섭취가 15% 정도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사과 칼로리는 100g당 57kcal로 귤(39kcal)·배(51kcal)·자몽(30kcal)보다는 다소 높은 편이다. 다만 포만감을 많이 느끼게 해, 조금만 먹어도 식사량이 조절된다. 사과에는 '펙틴' 성분이 풍부한데, 이 성분은 위장운동을 도와 변비를 예방한다. 건조한 환절기에 피부 건강을 지키는 데에도 사과가 좋다. 사과에 풍부한 사과산·비타민·당분이 피부에 탄력을 주고 거칠어진 피부를 투명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껍질에 있는 케르세틴은 항산화 작용을 해 노화를 방지해준다. 사과의 신맛을 내는 구연산은 피로물질을 분해·배출하는 효과가 있다. 사과를 먹으면 원기가 회복되고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사과는 껍질이 거칠고 전체적으로 고르게 착색된 것이 맛있다. 사과를 손으로 들었을 때 묵직한 느낌이 나면서 단단하면 더 좋다(농촌진흥청 자료). 보관 시에는 다른 과일과 함께 두지 말아야 한다. 사과가 방출하는 에틸렌 호르몬이 다른 과일을 빨리 숙성시키기 때문이다. ========== 아침마다 먹고 있는 사과의 효능이 이렇게 좋을줄 혈관, 피부도, 다이어트도 최고의 과일이군요
뽀봉
공복루틴
굿모닝입니다^^ 금욜 아침에도 장 건강을 위하여 공복루틴 해야지요 물과 유산균 먹었어요 건강한 오늘 보내보아요
다시꿈꾸는세상
미온수로 수분 보충합니다
피곤한 이침을 미온수 한 잔과 함께 수분 보충으로 풀어내봅니다.
정수기지안맘
아침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해줍니다
해바라기
금모닝 이예요
벌써 금요일이 왔네요 한주가 너무 빨리 지나가요. 오늘은 아침에 날씨가 흐리니 비소식이 있을것 같아요
로블ㅎ
점심 엄마랑 외식:쭈꾸미볶음과 고르곤졸라피자
11시에 동작 수업이 있어서 그거 하고 볶은통밀 사가지고 1시까지 우리꽃가게 갔어요. 엄마가 아침근무하셔서 오늘 1시에 퇴근하시면 같이 점심 먹기로 했거든요. 솟대라는 샤브샤브 집 가기로 하고 출발했답니다. 제가 점심까지만 먹어서 같이 외식하려고 시간 맞춰서 특별히 오늘로 정했는데 막상 가보니 그가게가 점심을 1시에 마치더라고요. 그래도 나온 김에 근처에 있는 삼형제쭈꾸미집에 갔답니다. 고르곤피자와랑 같이 나오는 직화쭈꾸미 볶음 2인분 시켰어요. 먼저 양상추샐러드와 묵사발이 나온답니다. 키위드레시 잔뜩 뿌려서 나와서 드레싱 많이 뿌러진 부분 엄마 주고 반반 맛있게 먹었네요. 모처럼 먹으니까 묵사발도 맛있더라고요. 저는 국물보다는 건더기만 먹으려고 했어요. 직화 쭈꾸미 볶음과 고졸라피자 작은 한판 그리고 밥이 나왔답니다. 비벼 먹으라고 대접에 나왔네요. 우선 밥은 5분의 3은 덜어 냈어요. 고르곤졸라는 꿀과 같이 나왔는데 뜨거울 때 먹어야 맛있다고 그래서 먼저 쭈꾸미 저렇게 하나씩 올려서 같이 먹었어요. 피자가 얇고 치즈도 좀 작아서 쭈꾸미 볶음하곤 정말 잘 어울렸어요. 꿀 살짝 찍어서 쭈꾸미 하나씩 올려서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밥은 엄마와 함께 남은 주꾸미와 콩나물 무치지 넣고 비벼서 먹었는데요. 밥이 적어서 조금 매웠어도 주꾸미는 다 먹었어요. 같이 나온 반찬도 계란말이와 가지 무침, 감자조림정도만 있었지만 3개 다 맛있더라고요. 정말 밥만 빼고 싹 먹고 나왔답니다. 1인분에 13000원이라 둘이 다 먹고 26000원 내고 나왔네요. 가격도 괜찮을 것 같아요. 오늘 아침에 라떼랑 산책도 하고 계속 많이 걸었더니 집에 올 때는 14,800보 걸었네요 그것만 먹었으면 정말 딱 좋았는데 아니 사실은 이것도 많이 칼로리가 추가가 돼긴 한 거거든요. 근데 동생 먹을거로 탕수육과 간짜장 엄마가 사갔는데 동생이 남긴 거를 엄마랑 저랑 또 먹었답니다. 저 탕수육을 엄마랑 나눠 먹었어요 한 6점 정도는 먹은 것 같네요. 내가 원래 탕수육을 워낙 좋아해서 식구들이 먹을 때 안 보든지 들어가던지 하는데 요즘은 좀 마음 느슨해져서 이렇게 자꾸 보면 땡기고 먹고 싶어져서 결국은 먹게 되네요. 먹었으니 내일은 엄청 다이어트 해야 될 거 같애요.🤣
성실한라떼누나
내일 비가 많이 온대요
내일 비가 많이 온대요 모처럼 연차냈는데 비가 온다니 구들장과 한몸이 되려고요
이하린80
살이 찌지 않는 사람 ‘아침 습관’에 있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전 아침 많이 건너뛰는데.. 체중 감량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많이 빠지는 함정, 식사는 거르면 안 된다다고 해요. 배고픔 신호를 무시하면 나중에 과식으로 역효과가 날 수 있다고 하는데.. 아침을 거르면 점심때 과식을 하긴해요.. 단백질이 풍부한 아침식사를 건강히 하시고, 아침 운동 간소하게라도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직장업무로 바쁘시면 홈트나 스트레칭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건강한 습관의 시작은 아침 식사에 있다. 아침은 하루 시간을 결정하는 첫걸음이기 때문. 미국 매체 퍼레이드(Parade)는 소박한 한 가지 아침 습관으로 체중을 관리하는 살이 찌지 않는 사람들의 방법을 소개한다. 첫 번째는 단백질이 풍부한 아침 식사다. 첫 식사인 아침은 우리의 혈당과 에너지를 결정한다. 단백질이 풍부한 영양가 있는 아침 식사는 오랜 시간 포만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어 하루 식욕을 억제한다. 전문가는 먼저 물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하라고 말한다. 건강한 신진대사와 식욕을 관리할 수 있다. 아침 식사로는 단백질, 섬유질 및 건강한 지방이 결합한 식단을 권한다. 예를 들어 견과류와 과일을 곁들인 오트밀, 베리류와 씨앗을 곁들인 그릭 요거트, 통곡물 토스트와 아보카도를 곁들인 달걀 등이다. 다수의 연구에 따르면 아침 식사를 하는 것과 체중 증가는 연관성이 있다. 아침에 영양가 있는 아침 식사를 하면 건강에 해로운 간식을 먹거나 나중에 더 많은 양의 식사를 할 가능성이 작다. 두 번째는 아침 운동이다.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운동을 계획하면 직장이나 학교생활 후 피곤하다, 시간이 없다는 이유로 운동을 건너뛸 가능성이 줄어든다. 아침에 일어나 가장 먼저 운동하는 것을 우선순위로 삼는다면 건강 목표를 지속해서 달성할 수 있다. 또한 일하는 중간에도 충분히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는 생활 습관이 있다.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거나 업무 전화를 할 때 산책하는 등 작은 방법에서 시작한다. 또한 충분한 수분을 유지해야 포만감이 유지되고 신진대사가 활발해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 체중 감량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많이 빠지는 함정, 식사는 거르면 안 된다. 배고픔 신호를 무시하면 나중에 과식으로 역효과가 날 수 있다. 배고픈 상태로 장을 보는 것도 과소비와 체중 감량에 좋지 않다. 전문가는 체중 조절은 일상적인 습관에서 관리해야 한다는 개념이 중요하다고 전한다. 한 가지 습관이 체중을 조절할 수는 없다. 균형 잡힌 맛있는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하고 시시때때로 건강한 습관에 대한 의식적인 생각이 함께해야 한다. 즉 체중 조절은 삶의 방식 그 자체다. <출처 스포츠경향>
우리화이팅
커피 한잔 하셔야죠?? 😁
저는 아침에 한잔 지금은 아아 먹네요 용량이 많아서 나눠서 먹었어요 내일은 또 즐거운 금요일이예요 커피 한잔 하셨어요? 한잔 드시고~ 오늘도 힘내세요~ 즐거운 하루 기분좋게 보내보자구요~
우리화이팅
집에 "소년이 온다" 있네요.
요즘 한강 책들이 품귀현상이라죠? 예전에 읽은 "채식주의자"는 또 보려니 어디 있는 지 못 찾겠고 "소년이 온다" 어제 찾았어요. 남편이 예전에 주문했던 건데 전 못 읽어봤어요. 읽고 독후감 올릴게요. ㅎㅎ
러브복동
오늘 날씨 좋네요
오늘날씨 좋네요 아침에는 흐릴꺼 같더니 나와서 걷다보니 날이 너무 좋아요
아미134
메론빵 반씩 나눠 먹어요
아침에 김밥 먹었는데 오늘 헬스장 쉬는 날이라 안 가고 TV보고 집에 있으니 역시 입이 궁금해지네요. 메론빵 엄마랑 반씩 나눠 먹었어요. 밖에 걸으러 가야겠어요.
러브복동
공복 운동후 🍽️식사
공복 운동후 🍽️식사 따뜻한 스프 끓이고 고구마 에프에 데웠어요. 삶은 계란 하나도 추가해서 쌀쌀한 아침에 따뜻한 식사 합니다.
레몬그린
홈트
아침에 홈트로 시작했어요 스트레칭하고 나니 몸이 개운해서 좋아요
들꽃7
공복물 마셔요
아침에 공복물로 시작했어요 미지근한 물로 마시고 있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들꽃7
안개낀 아침 🌄
안개가 잔뜩 낀 흐린 아침에 물 한잔💦 마시며 아침 준비를 합니다~^^ 막내딸은 두유랑 오메기떡 까지 먹고 출근하고 신랑은 어제 어머님께 드시고 사 오신 추어탕으로 아침 먹고 출근 했습니다~^^ 어머님도 아침 드시고 고구마 삶아서 고구마랑 오메기떡이랑 간식으로 싸드렸더니 무겁다시면서 ㅎㅎㅎ 복지관에 노래교실, 요가, 장구 배우러 가십니다~^^ 여러분들도 바쁜 일정이시겠지만 소중하고 행복하게 오늘 하루도 지내보와요~^^
나쁜엄마
목요일 아침
100g이 늘었지만 유지겠죠?ㅎㅎ 뭐 그렇게 생각하고 가볍게 아침 시작했답니다. 샐러드부터 준비했어요.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넣고 사과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이게 조금 남은 거 다예요. 이제 또 만들어야 돼요😅) 포도 스프링치즈 견과류 시리얼 말린고구마 올리고 와인식초드레싱 뿌려 마무리했네요. 먹을때도는 캠겔포도부터 먼저 다 먹는답니다. 포도의 씨가 있어서 먼저 먹으면서 씨를 다 뱉어먹거든요. 오늘은 어제 고구마도 말려가지고 고구마 말랭이도 한 서너 개 얹혔어요. 너무 깡깡해서 먼저 먹긴 했네요. 잡곡밥과 두부전 데워서 어제 어머니가 가져오신 오징어 젓갈과 꼴뚜기 젓갈이랑 집에 있는 반찬에다 먹었네요. 아프고나서 젓갈을 통 안 먹긴 했는데 원래는 참 좋아했거든요. 모처럼 조금 먹었는데 입맛 돌고 맛있더라고요. 아침에 마음 챙김 할 때 라떼에요. 마음챙김 챌린지가 우선 끝나서 지금은 인증할 데가 없는데 빨리 다시 시작했으면 좋겠네요. 자는 우리 라떼도 귀엽죠?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꽃
아침에 꽃보고 힐링해요 노랑노랑 꽃 예뻐요
마음그릇
아침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해줍니다 팀워크 인증 할려니 안되네요
해바라기
계란탕
아침에 계란탕에 밥 한숟가락 말아 먹었어요 일단 공복상태가 아니게 합니다
마음그릇
전 출근길 고고고고해봐용 🤭
오늘은 애들 신랑이 데리고갔는데도 아침에 정신없네요 😄😄 일단 출근길 고고고고해용 ^^ 날은 좋아서 기분좋아지네요~
자스민꽃
목모닝 입니다.
일주일 중 벌써 목요일 이네요 어제는 쨍하더니 오늘은 하늘에 구름이 또 가득해요 어제 아침에도 이랬던거 갔은데... 아이가 너무 안일어나서 짜증을 냈더니 기분이 별로네요 ㅠㅠ 유저님들은 행복한 모닝이 되시길 목요일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주안맘0413
굿모닝이요 모닝홈트
굿모닝입니다^^ 홈트챙기기는 매일 아침 모닝루틴이지요 오늘아침에도 개운하게 홈트 완료요
다시꿈꾸는세상
유부초밥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유부 초밥 만들었어요. 밥을 미리 예약 해 놓고 자서 그나마 수월하게 만들었네요 . 한입에 먹기 편해서 좋아요
로블ㅎ
보이차
아침에 따뜻하게 보이차 한잔 마시면서 목요일 시작 했어요. 아침에는 추워서 따뜻하게 차 한잔 마시는게 좋네요
로블ㅎ
공복 미온수
공복에 미온수 한 잔으로 수분 보충합니다
정수기지안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