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유산균

유산균 챙겨 먹어요 장건강 위해서 매일 아침에 먹고 있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유산균

목요일 아침 두부샐러드+미주라토스트

200g 빠졌어요. 유의미하진 않아도 빠졌다는 거에 의미를 둡니다. 이렇게만 쭉쭉 빠지면 얼마나 좋을까요? 어제처럼만 먹으면 좋은데... 근데 오늘 오늘도 7시쯤 나가야 돼서 아침에 얼른 준비한다고 했지만 홈트3개 하고 자비 명상하고 감정 일기 쓰고 나오니까 벌써 6시 다 됐더라고요. 샐러드 먹으려니 6시 반이고요. 그래서 밥까지 차려먹을 시간까지는 없었어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깔고 당근 오이 사과 1쪽 귤 한개 포도 넣고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 올리고 두부와 탕수육고기3점(어제 동생이 저녁에 시켜 먹고 남은거예요. 튀김 옷은 벗겼답니다) 넣고 찰옥수수 스프링치즈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키위드레싱으로 마무리했어요. 샐러드 먹는데 아무래도 밥차려먹을 시간은 안되서 미주라 토스트 1개 뺐어요. 먼저 야채 먹고 과일도 먹고 단백질도 먹고 탄수화물로 미주라 토스트까지 먹었네요. 미주라 토스트 먹을 때는 차지키소스하고 버물러진 내 샐러드를 위해 얹혀 먹으면 맛있어요. 토핑들도 같이 씹으면 훨씬 더  씹는맛에 다채로움이 더해진답니다. 오늘 마음 챙김할때 라떼에요 역시 귀여운 라떼~~  근데 눈꼽이 하나 떼어줄라다가 누나를 앙😡 하네요. 하긴 자는데 눈곱 더럽고라고 떼어주면 사람이라도 기분 나쁘긴 하겠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두부샐러드+미주라토스트

아침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해줍니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아침 스트레칭

안개가 심하네요

아침에 물 한잔 마시면서 창밖을 보니 안개가 많이 껴서 앞이 안 보이네요. 아침에 운전 하기 힘든 날씨네요. 일기 예보 봐야겠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안개가 심하네요

좋은아침입니다 🤭 목욜

읏짜~ 목요일 굿모닝입니다아  오늘은 웬지 ㅋㅋㅋㅋ 아침에 눈이 잘 떠졌어요^^ 군데..사실 오늘은 엄청 바쁠거같아요 😭  홧팅하는 하루 되자구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홈트 4종

아침에 1종 챙기고 오후에 3종 챙겨서 오늘 운동 이렇게 마무리 했답니다.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홈트 4종

다시 온 가을

오랜만에 하늘 볼맛 났던 하루 한동안 흐리다가 푸르고 이쁜 하늘이라 하늘멍 때리기 좋았던🙃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다시 온 가을

수요일 운동

오늘 9시에는 나가야 돼서 아침에 일찍 일어나 홈트 3개 하고 9시에 나가서 오늘 상담과 요가, 뜨개수업까지 있었거든요. 다 끝났을 때가 벌써 4시였고  4시부터 라떼랑 산책도 했네요. 그러고 나서 집에 들어오면서 계단오르기하고 13,000보 걸었어요. 집에 들어와서 1분 플랭크도 마저 했네요.  오늘 라떼는 엄마랑 출근해서 내내 꽃가게에서 저 기다렸거든요. 그랬더니 플랭크할때도 옆에 있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운동

드립한 커피 마셨어요

아침에 커피 따뜻하게 드립해서 마셨어요 일주일에 반이 되었군요. 쌀쌀합니다 감기조심하세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드립한 커피 마셨어요

오늘의 다이어트 목표

1 아침 러닝  2 만7천보 걷기 3 막내와 줄넘기 10분 하기  4 물 2리터 이상 마시기  어제 비와서 많이 못걸었어요 근데 오늘은 또 춥네여^^; 아침에 러닝은 해서 현재는 1번만 완성했어요 생각난 김에 지금 물조 마셔야 겠네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오늘의 다이어트 목표

지니어트 매력

요즘 지니어트 매력에 푹 빠져 있답니다. 일상이 되어버린 지니어트! 아침에 일어나면 몸무게 적고.아침.점심.저녁 메뉴 올리고 목표대로 일만보 걷고.천보마다 광고보고 더블로 주는 출석 체크하고 홈트레이닝 도하고 정말 재미있고 좋아요. 시간 날때는 퀴즈도풀고 ~~♡

골목대장1님의 프로필 이미지

골목대장1

만보걷기

아침에 만보걷기 성공했어요 

사랑사랑해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사랑해

만보걷기

운동나가요

아침에 쌀쌀하게 바람이 엄청나게 부네요 그래도 할 것은 해야겠지요? 공원엔 사람들이 가득 하네요 여기저기서 곡소리가 납니다. 운동 하는 곡소리죠. 아름다운 소리 걷는 발걸음 소리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운동나가요

날이 개었네요

아침에는 잔뜩 흐리더니 날이 화창해졌어요

한소래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소래미

물마시기

아침에 물한잔 했어요 날이 차서 물을 잘 안마시게 되네요  따뜻하게 해서 자주 마셔야겠어요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물마시기

보글보글

아침에 든든하게 먹고 싶어서 청국장 보글보글 끓여서 먹었어요. 다담 소스로 끓여 먹었는대 깊은 맛은 안 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보글보글

모닝커피

아침에 추워서 모닝 커피 따뜻하게 내려서 먹네요 새로운 캡슐 내려서 먹는데 신선하네요 따뜻하게 차 수시로 드세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모닝커피

단단한 음식vs부드러운 음식… 뭐가 더 살 찔까?

단단한 음식vs부드러운 음식… 뭐가 더 살 찔까? 의외로 음식의 식감에 따라 살이 더 찌거나, 덜 찌는 음식으로 나뉠 수 있다. 살을 빼고 싶다면, 부드러운 음식보단 단단한 음식을 먹는 게 더 좋다. ◇단단한 식감, 열량 26% 덜 섭취하게 만들어   실제로 음식의 식감이 섭취 열량을 줄일 수 있다는 사실을 확인한 연구 결과가 있다. 네덜란드 바헤닝언대 감각과학과 섭식행동전공 시안 포드 교수 연구팀은 실험참가자 50명을 네 그룹으로 나누어, ▲단단한 식감의 초가공식품 ▲부드러운 식감의 초가공식품 ▲단단한 식감의 최소 가공 식품 ▲부드러운 식감의 최소 가공 식품을 점심으로 제공했다. 모두 동일한 열량으로 구성됐고, 맛 역시 비슷하다고 평가받았다. 연구팀은 실험참가자가 점심을 얼마나 먹었는지 비디오 판독을 통해 확인했다. 저녁 식사는 실험참가자가 자유롭게 섭취하고, 얼마나 먹었는지 보고하도록 했다. 그 결과, 단단한 식감의 음식을 먹은 그룹은 얼마나 가공됐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부드러운 식감의 음식을 섭취한 그룹보다 열량의 26%를 더 적게 섭취한 것으로 나타났다. 저녁 식사를 얼마나 먹었는지 비교했을 땐, 모든 그룹의 섭취량이 비슷했다. 한편, 단단한 음식을 먹은 그룹은 부드러운 음식을 먹은 그룹보다 식사 속도가 약 50% 더 느려진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팀은 "단단한 음식을 먹으면 에너지 섭취량을 줄이고, 섭취 감소가 다음 식사까지 이어지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밀했다. 연구팀은 이전의 연구에서도 당근을 먹을 때 더 크고 두꺼운 부분을 잘라 섭취하면 약 3배 더 천천히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밥, 샐러드, 닭가슴살, 사과… 포만감 높이고, 식사 속도 줄여   단단한 음식은 부드러운 음식보다 더 작게 한 입을 베어 물 수 있고, 더 오래 씹어야 힌다. 자연스럽게 먹는 속도가 느려질 수밖에 없다. 먹는 속도가 느리면 포만감이 크게 느껴져 음식을 보다 적게 섭취할 수 있다. 연구팀이 제시한 단단한 음식의 종류는 ▲으깬 감자 대신 밥  ▲양배추샐러드 대신 아삭한 재료가 들어간 샐러드 ▲생선 살 대신 쫄깃한 닭가슴살 ▲부드러운 망고 대신 단단한 사과 ▲타르타르소스 대신 덩어리진 토마토 살사 소스 등이다. 연구팀이 제시한 음식 종류가 아니어도 된다. 동일한 원리를 적용해 평상 시 빵을 먹을 때도 부드러운 카스텔라보단 딱딱한 바게트를 선택하고, 고기가 생각난다면 햄보단 지방 함량이 적은 돼지고기나 소고기 부위를 먹는 게 좋다.   =========== 2일전 통밀깜빠뉴 구매해서  아침에 한조각씩 챙기고 있는데, 통밀이 씹는시간도  일반빵보다 더 오래 걸리네요 씹을수록 고소함도오래 가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단단한 음식vs부드러운 음식… 뭐가 더 살 찔까?

아침 홈트 가볍게

아침에도 열심히 운동은 홈트로 ~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아침 홈트 가볍게

수요일 아침 샐러드

300g이 또 쪘어요. 어제 점심까지 잘 먹은 건 괜찮았는데 밤에 갑자기 견과류 먹고 귤 2개까지 먹었답니다. 아무리 간식을 먹어도 7시이후로는 안 먹는데  9시 넘어서 먹은 거는 완전히 살찌겠다고 한 거나 다름 없거든요. 피곤하고 졸리면서 안 자고 멍하니 TV 보면서 간식을 먹다니 정말 안 하던 짓을 왜 했는지 내가 생각해도 이상해요🙄 어제는 몸도 좀 이상했던 것 같네요. 오늘 아침부터 배고프다고 느꼈었는데 실은 속이 쓰리고 울렁거려서 어제 저녁부터 몸이 좀 안 좋았던 거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우선 배고프다 느껴서 아침산책보다는 샐러드 얼른 챙겨서 먹었어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오이 사과 귤 포도 넣고 차지키소스 올리고 팽이버섯 두부 넣고 스프링치즈 찰옥수수 견과류(어제 견과류 먹은 게 아침까지 느낌이 남아 있어서 오늘은 안 먹으려고 했는데 역시 난 너무 좋아하는 견과류라 결국은 또  챙겨먹네요)까지 뿌리고 저당키위드레싱(100g에 32칼로리) 뿌려 마무리했네요. 역시 진자주 포도를 넣었을 때 색깔이 선명해서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것 같애요. 동생꺼라고 아껴놓은건데 좀 오래돼서 저도 한 송이 씻어 반 먹었네요. 샐러드 맛있게 먹고 밥을 챙겨 먹을라고 했는데 아침에 속이 쓰리고 울렁거린 게 여전해서 그냥 샐러드만 먹었답니다. 탄수화물까지 들어가야 든든한데 지금 속이 안 좋으니 우선  건너 뛰고 점심을 먹을까 싶어요. 물론 이정도 샐러드라면 누구는 한 끼로 충분하겠다고 하겠죠? 저한테 조금 모자라지만😅 새벽에 마음 챙김때 라떼에요. 오늘은 진짜 몸이 안 좋았는지 3시쯤에 깨서 1시간 정도 거실에서 마사지 받았습니다. 마사지 받을때 라떼도 혼자있기 싫다고 나와서 내무릎에 앉아 같이 마사지 받았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아침 샐러드

오늘은 드디어 날이 좋아요

아침에  커피 한 잔 마시고 정신 차려야죠 조금 있다가 점심쯤 날이 괜찮아서  세탁기 가능하네요 묵힌 빨래할 생각에 신나네요 ㅎㅎ

붉은레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붉은레드

오늘은 드디어 날이 좋아요

아침드세요.

저는 유부초밥에 과일로 아침 챙겼어요  바쁜 아침에 후다닥 만들기 좋은 메뉴라 종종 먹어요  간당히 집어먹기도 좋고  맛도 있구요  바쁘시더라도 아침 챙기세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아침드세요.

바빠도 모닝홈트 챙기기

오늘은 아침에 시간이 없어서 모닝홈트로 1종 챙겼어요 스트레칭의 중요성을 생각하며 시원하게 몸 늘려주면서 잠을 깨 봅니다.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바빠도 모닝홈트 챙기기

공복 물 한잔

공복 물마시기 아침에 제일 먼저 하는 루틴이에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공복 물 한잔

흐린아침

수요일도 물 한잔 마시면서 창밖을 보니 잔뜩 흐린 날씨네요 . 오늘도 비소식이 있는지 확인해 봐야 겠어요. 아침에도 집안공기도 춥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흐린아침

아침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했습니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아침 스트레칭

미온수 한 잔 마셔요

미온수 한 잔 마셔요. 따뜻한 물 한 잔이 고마운 아침입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미온수 한 잔 마셔요

홈트하기

아침에도 잊지않고 몸풀기로 비오는날  아침을 깨웟네요 

아미1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2

홈트하기

비가 그쳤어요 모두 걸어요

간밤에 비가 많이 왔고 아침에도 많이 와서 오늘은  뒹굴 모드일 줄 알았는데 비가 그쳤으니 걸어야죠 ㅎ 그래야 내일도 먹을 수 ... ㅋㅋㅋ

붉은레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붉은레드

비가 그쳤어요 모두 걸어요

병원 다녀온 보상

내가 병원 간것도 아닌데 내가 보상 해줘야함 이상해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병원 다녀온 보상

등 통증의 8가지 의학적 원인

몸에 어느 부위가 불편하세요? 라고 질문을 받으면 난 한치의 망설임 없이,  등이요 라고 말 할수 잇다.  등이 왜이렇게 아픈걸까?? 어렸을때는 등이 아프다는 걸 인지를 못하고 생활한거 같은데...  정말 아픈데 인지를 못한건지... 기억이 안나는건지 모르겠지만 말이다.  아이를 낳고 나서 부터는 항상 등이 불편했다.  예전에는 아이를 안거나 수유를 해서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그럴일도 없는데 말이다.  그런데, 등통증은 매년 수많은 의학 전문가를 만들어내는 건강문제 중의 하나라고 한다.  단순히 자세가 나빠서가 아니라, 그외 다른 이유들도 있다고 한다.  등통증, 의학적인 원인 8가지  생각해 보면 신우신염 걸렸을때도 등이 미친 듯이 아팠는데,  단순히 자세가 안좋다고 등이 아픈건 맞는거 같다.  1. 요추 골관절염 이 퇴행성 질환은 척추의 안정 유지장치 역할을 하는 척추 추간판에 영향을 미친다. 이것은 염증반응을 일으키고, 통증, 뻣뻣함, 특정한 움직임의 어려움을 유발한다. 이 질환은 보통 나이가 들면서 관절이 마모되거나 손상되는 것 때문에 생긴다. 하지만 외상이나 과도한 활동으로 인해 생기기도 한다. 2. 근육 염좌 허리의 근육이나 인대를 늘리는 것도 통증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척추의 불안정 및 특정한 자세의 유지에 있어 어려움을 유발한다. 일반적으로 고강도의 운동이나 스포츠에 있어서 갑작스럽고 반복적인 움직임으로 인해 생긴다. 과체중이나 기타 다른 질병도 원인이 될 수 있다. 3. 근육 경련 대부분의 경우 요통은 근육 문제 때문이다. 근육 경련이 있으면 근육이 경직되게 만들어 염증 및 통증으로 이어진다.  이런 부상은 몸을 잘못 움직였거나 나쁜 자세로 생활했을 때 생긴다. 4. 요추간판탈출증 추간판 탈출증이나 골증식체과 같은 추간판병으로 알려진 문제들도 허리 부분의 지속적인 통증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이런 퇴행성 질환은 자극, 통증 및 고강도의 스포츠를 하는 데 있어서의 어려움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일반적으로 아침에 일어나거나, 오랫동안 앉아있을 때 증상이 더 악화된다. 게다가 신경에 압박이 갈 경우, 통증이 다리까지 내려갈 수도 있다. 5. 근육 쇠약 근육 쇠약은 신체적 활동, 식습관 불량 혹은 기타 건강에 좋지 않은 습관 때문에 생길 수 있다. 이것은 척추 및 관절이 안정성 및 지지 능력을 잃게 만든다. 그 결과 해당 부위에 염좌가 생기면서 통증이 허리에서 팔다리까지 퍼질 수도 있다. 6. 여성 생식기 질환 여성 생식기에 영향을 미치는 질환들도 등 통증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것은 간헐적으로 나타날 수 있다. 이것은 자궁 수축이 일어나는 기간 및 생리 중 경련 통증이 나타날 때 자주 생긴다. 자궁내막증이나 방광 감염 때문에 발생할 수도 있다. 통증이 지속적으로 나타나며 골반에서 허리까지 아프면 병원에 가보는게 좋다. 7. 위장 및 장 질환 대부분의 사람들은 등 통증을 척추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어떤 경우에는 이것이 소화계 질환의 경고 신호일 수도 있다. 위궤양, 직장통 및 변비도 모두 요통을 유발할 수 있는 질환이다. 8. 신장 질환 신장 질환도 요통의 잠재 원인으로 고려하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 이것이 유일한 증상은 아닐 수 있지만, 보통은 문제가 악화될 때 나타난다. 통증은 옆구리 및 허리 중앙에서 두드러지며, 신장 결석이나 요로 감염이 있을 때 주로 나타난다. 다른 증상으로는 소변의 색깔 및 냄새 변화, 미열, 혹은 소변 볼 때 따가움 등이다. 요통이 있는가? 건강 상태 및 자세가 좋은데도 이런 증상의 원인이 있다면 정확한 진단을 위해 의사의 진찰을 받아야 한다. 항상 심각한 문제가 아닐 수는 있지만, 근원적으로 더 큰 문제가 있는지의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출처 건강을 위한 발걸음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등 통증의 8가지 의학적 원인

화요일 아침

100g이 늘었어요. 어제 좀 식단 하려고 했다가 배고파서 점심을 잘 먹었는데 그거 치고는 덜 찐거지만 😅 오늘도 아침에 빵 먹을 거라😮‍💨 언제 좀 뺄 수 있을까요? 지금 61대가 너무 불만족스러워요. 그러나 빵 먹을 생각은 고수했답니다. 이거라도 스트레스 풀어야죠 뭐 오늘 비 온다 그러더니 새벽 5시후반에는 아직 안 오더라고요. 그래서 홈트 하나와 약만 먹고 얼른 준비해서 라떼랑 딱 6시 반에 나갔는데 비가 오기 시작했어요. 어차피 내내 비 온다고 그래서 라떼 비옷 입혀서 30분만 나갔다 들어왔답니다. 그리고 나서 아침밥 먹을려고 대대적으로 준비했어요. 빵을 먹을 거지만 그전에 샐러드를 맛있게 먹으려고요. 두부부터 깍뚝썰어 구워 놓고 팽이버섯도 볶아 놓고 샐러드오이도 잘라 놓고 차지키소스도 레몬즙 짜서 만들었어요. 이렇게 시간이 꽤 걸려서 차지키소스 만드는 동안 어머니 동생은 벌써 밥 다 먹고 일어나고 나는 샐러드 만들어서 빵이랑 같이 아침 차렸어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오이 사과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 팽이버섯 두부 갈비3점 넣고 스프링치즈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했어요. 오늘 샐러드는 단백질까지 듬뿍 챙긴 샐러드로 만들었어요. 어제 동생이 엄마가 단팥빵 먹고 싶대서 빵 여러 개를 사 왔거든요. 어제밤부터 먹고 싶었지만 저녁이라 참고 오늘 아침에 빵 챙겨 먹었답니다. 나머지는 먹으라고 놔뒀는데 동생이 먹거나 엄마가 저녁에 먹겠죠. 밤식빵 3쪽과 초코소라빵 3분의 1, 모카크림 3분의 1 접시에 담아 같이 아침상으로 차렸네요. 우선 샐러드에서 야채 부분을 먼저 먹고 어느 정도 먹은 다음에 두부랑 고기도 먹고 차지키소스와 남은샐러드를  밤 식빵에다는 얹혀서 먹었어요. 마치 샌드위치처럼~ 밤식빵 3쪽이었지만 엄마도 1개정도 드셔서 전 두개 먹었답니다. 그리고 이거 다 먹고 나서 초코소라빵하고 모카 크림 빵은 후식처럼 마지막에 먹었네요. 칼로리는 걱정되지만 든든해서 엄청 기분이 좋았답니다. 양심상 초코크림은 4분의 3은 뺐네요😆 마음 챙김할 때 라떼에요. 마음챙김 챌린지가 끝났어도 그냥 사진 계속 찍어놨는데 오늘부터 42기 다시 시작했더라고요. 아침에 산책 나갔더니 비가 오기 시작해서 비옷 입혀서 나갔어요. 아직 저렇게 어두웠답니다. 그래서 우리 아파트 근처만 돌아다녔는데 라떼가 작은것 큰것 볼일  다 봐서 다행이에요. 우리 라때는 비옷 중에 지 머리를 꽉 묶는 부분을 제일 싫어하거든요. 들어오면서 엘리베이터에서 비옷을 다 벗겨주신 못하고 머리만 먼저 벗겨줬답니다. 다녀와서 차지키 소스 만들 때 사진이에요.  오이는 230g, 그릭요거트는 130g 정도 된답니다. 10분간 소금 약간에 절였다가 탈수기로 짜서 레몬즙 레몬제스트 올리브오일 알룰로스 다진마늘 건조바질 오이에 넣고 양념하고 그릭요거트까지 섞으면 완성된답니다. 저걸로 한 3~4일 정도 먹는 거 같네요. 아끼고 싶은데 그릭 요거트라 오래가지는 못해요. 생레몬에서 레몬즙 짜고 껍질로 레몬제스트 낸다고 채칼로 하다가 비었답니다. 아침부터 피봤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