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야채로 가볍게

아침에 밥한술 먹고 야채도 챙겨 먹었어요 토마토랑 양배추 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야채로 가볍게

아침러닝~

아침에 러닝 한시간 했어요 처음 시작할때 에어팟 한쪽이 없어져서 한참  찾았거든요 신발장에 떨어졌더라구요^^; 운동 하는 내내 신경이 쓰였는데 발견하니까 어찌나 반갑던지^^ 새로 산거 보다 더 기분좋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러닝~

오운완 👍 홈트영상 추천^^

몸 안좋아서 쉴까했는데 오늘은 진짜 가볍게 가볍게 홈트 했어요😋👍 이제 애들 하원시간이라 마무리해봐용  아침에 몸살기운 있었어서 밖에 나가서 걷는건 안하려구요 ㅠ.ㅠ 땅끄부부 유산소는 몇번 해봤는데 동작이 힘들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오운완 👍 홈트영상 추천^^

무들깨탕 아침식사

아침에 무들깨탕과 숭늉 먹었어요 숭늉이 구수하고  따뜻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무들깨탕 아침식사

국화꽃 아침구경

국화꽃을 아침에 일어나 보니 며칠전보다 많이 피었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국화꽃 아침구경

점심은 병원식당에서 닭볶음탕

아침에 자비명상 수업 9시반에 받고, 11시 요가수업하고 병원 직원 식당으로 점심먹으러 갔어요. 오늘은 혼자 먹었답니다. 오늘 메뉴는 닭도리탕 코스와 고등어 조림코스가 있었는데  요가가 하면서 어질어질한 게 느껴져 평소 좋아하던 닭으로 먹었답니다. 양배추샐러드 2접시와 잡곡밥(그냥 한그릇 받아왔어요) 닭볶음탕 미역국 청포묵 콩나물무침 배추김치 받았네요. 양배추 샐러드와 배추김치는 직접 가져와서 샐러드 2접시부터 견과류 뿌려서 먼저 먹고 닭고기부터 천천히 먹기 시작했어요. 오늘따라 밥도 많아서 반찬이 모잘라서 김치랑 양배추샐러드 한 접시 더 갖고 와서 먹었답니다. 닭볶음탕에 감자며 떡도 다 먹고 뼈밖에 안 남기고 다먹고 미역국에 국물만 남기고 밥과반찬도 다 먹었답니다. 왜 이렇게 허기가 졌을까요? 아침에 밥을 안 먹어서  배가 고팠나 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병원식당에서 닭볶음탕

"눈이 자꾸 감겨요" 피로 아닌 면역력 문제…1분 자가 진단법

"눈이 자꾸 감겨요" 피로 아닌 면역력 문제…1분 자가 진단법 스트레스와 과로로 몸에 힘이 빠지고 무기력하다고 호소하는 사람이 많다. 단순히 기운이 없는 것과는 다르게 실제 근육에 힘이 빠져 일상생활에 지장을 받을 정도라면 '중증근무력증'일 수도 있어 관심을 가져야 한다. 중증근무력증은 우리 몸의 면역세포가 정상조직이나 물질을 공격해서 발생하는 자가면역질환의 일종이다. 자가면역질환은 보통 20~30대 젊은 층에 흔한데, 중증근무력증은 특이하게 50~60대 환자가 많다. 나이 들어 힘이 빠지는 게 자연스럽다고 여기다 병을 키우는 경우도 적지 않다. 대표적인 증상은 근력 약화와 피로다. 특히, 초기에는 눈꺼풀 처짐과 복시(겹쳐 보임) 등 안구 근육 약화가 흔히 나타난다. 얼굴 근육이 약해져 씹기, 말하기, 삼키기 등이 어려워지기도 한다. 전체 중증근무력증 환자의 15%는 눈 증상만 나타나지만, 나머지 85%는 다른 근육으로 침범해 팔다리 힘이 빠지거나 심한 경우 호흡근까지 약해져 인공호흡기 치료를 받는 경우도 있다. 중증근무력증은 무기력감과 혼동하기 쉽다. 다만, 무기력감이 기운이 없고 처지는 거 같으나 어떤 일을 할 때 근력에는 지장이 없는 반면, 중증근무력증 환자는 물건을 들거나 힘을 쓸 때 이를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는 차이가 있다. 아침에는 증상이 거의 없다가 오후에 심해지거나, 쉬거나 잠을 자면 다시 좋아지는 등 근력 약화의 기복을 보이는 차이도 있다. 초기에는 악화와 호전이 반복되며 증상이 없어지기도 하지만 결국에는 악화하여 전신으로 침범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병원에서는  △1분간 눈을 치켜떠 하늘을 보게 할 때 차츰 눈꺼풀이 떨어지는 경우  △정면을 향한 채 눈동자를 좌우에 고정할 시 1분 내 초점이 안 맞고 벌어지는 경우  △1~50까지 숫자를 셀 때 발음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중증근무력증을 의심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이 경우 추가로 반복신경자극검사, 아세틸콜린수용체 항체 측정, 항콜린에스테라제 약물 투여 검사 등을 통해 병을 확진한다. 중증근무력증은 자가면역질환이라 평생 관리해야 한다. 면역체계를 유지하면서 병의 악화를 막고, 증상을 적절히 조절해 일상생활에 큰 문제가 없도록 하는 것이 치료 목표다. 이를 위해 아세틸콜린에스터레이스 억제제, 면역 억제제, 부신피질호르몬제, 면역글로불린 정맥주사, 혈장분리교환술, 흉선 절제술 등의 치료를 고려해볼 수 있다. 소정민 고려대안산병원 신경과 교수는 "중증근무력증은 조기 발견 후 꾸준히 치료하고 관리할 경우 큰 불편 없이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며 "약물 복용 후 증상이 사라지면 환자 독단으로 약을 끊고 더 이상 병원을 찾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향후 증상 악화 및 근무력증 위기 등 위험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전문의와의 지속적인 상담을 통해 꾸준히 관리해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 1분 자가 진단법 시간날때 한번해보세요  어려운거 없는것 같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눈이 자꾸 감겨요" 피로 아닌 면역력 문제…1분 자가 진단법

수요일 아침 두부샐러드와 미주라토스트

다시 500g 빠져서 그제 몸무게로 돌아갔답니다. 어제는 3끼 다 먹었는데 아침은 평소 건강식으로 챙겨 먹고 점심은 밖에서 치즈토마토바게트 사 먹고 저녁은 배가 고파서 4시에서 5시 사이에 우리가게에서 미니 닭가슴살샐러드와 과일을 먹었어요. 이 정도만 먹으면 조금씩이라도 빠질 텐데 매번 이렇게 먹는게 쉽지가 않네요. 조금만 메뉴가 달라지거나 양이나 시간 차이만으로도 칼로리로 왔다갔다 하니 말이에요. 건강하게 알맞게 먹으면서 포만감 있으면서 3끼 다 챙겨 먹는 게 가장 어렵답니다. 어제는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 오늘도 아침은 잘 챙겨 먹어야 되는데 오늘은 9시 반에 자비명상수업이 있어서 9시까지는 나가야 되니까 시간이 좀 빠듯해서 샐러드하고 미주라토스트만 차렸어요. 그래도 처음엔 미주라 하나 뺐는데 하나 더해서 미주라토스트 2개 먹었네요.  아침에 두부도 올리브오일에 구워서 샐러드에 넣으러 식혀 놓고 오이2개도 썰어놨어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양배추 배추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넣고 방울토마토 사과 포도도 넣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한스쿱과 두부 얹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와인식초드레싱으로 마무리했어요. 오늘은 그릭요거트를 어제 만들기 시작한거라 덜 꾸덕했어요. 그릭 요거트 만드는 기구에 놔두고 2~3일은 있어야 꾸덕한 그릭요거트가 되지만 맛은 크리미해서 이쪽이 좋아요. 오늘은 요거트와 평소 그릭요거트에 중간 정도였답니다. 우선 샐러드 맛있게 먹고 그릭 요거트를 많이 남기고 야채랑 토핑이랑 고르게 비벼서 미주라에 얹어 먹었어요. 오늘따라 크리미한 그릭 요거트와 야채를 올리니까 미주라가 훨씬 더 맛있더라고요. 식감이 마요네즈 버물린 샐러드였어요. 또 내가 그릭요거트에 알룰로스도 넣어서 달콤한 맛도 느껴져서 신맛을 많이 잡아서 오늘따라 더 맛있었답니다.  미주라 하나 더 가져와서 샐러드 잔뜩 올려 만들었더니 어머니가 옆에서 보시고 나도 먹겠다고 해서 그거는 어머니 드리고 하나 더 갖고 와가지고 이번에는 남은 샐러드가 별로 없어서 조금만 얹어 먹었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내가 옆에서 먹으라고 말할 때는 안 먹더니 먹으라고 막상 눈앞에 새로 만드니까 맛있어 보였나 봐요. 어머니가 내 건강식 샐러드나 토스트를 그렇게 맛있다는 하는 편이 아닌데 그나마 오늘것은 맛있게 보였나 봐요😁 오늘 새벽에 마음 챙김 할 때 우리 라떼는 완전히 쿨쿨 잤답니다. 깨지도 않았어요. 이제 마음 챙길 끝나서  홈트해야 되니까 라떼 엄마방으로 보내야 했거든요. 안쓰러운 마음을 사진 찍었지만 엄마방 돌침대 가서 잘 거니까 움직이는게 귀찮아서 그렇지 더 좋은 데로 자러 간답니다 ㅋㅋ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아침 두부샐러드와 미주라토스트

10/30(수)가글해요~~

아침에 물마시기 전에 가글먼저 해줍니다. 자면서 생긴 입속에 세균들을 그냥 삼킬수 없지요~~^^ 가글로 세균 없애줍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0/30(수)가글해요~~

물 마시는 것이 아주 중요해요

제가 위장병으로 위산이 많아서 항상 속도 쓰리고  트림도 자주하고 뭘 먹으면 잘 채했는데 물을  마시면서부터 이 모든것들이 사라졌네요 그래서 물 마시는 것이 아주 중요하게 생각을 하게 되었지요. 아침에만 물 마시는 것은 아닙니다 저는 하루 종일  먹는 물의 양이 거의 2,5리터정도는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화장실을 자주가게 되네요 그래도 물마시기를 소홀히 하지 않고 열심히 하고 있어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물 마시는 것이 아주 중요해요

고구마 구웠어요

고구마가 사이즈가 작아서 한입에 먹기에 딱 좋아요. 아침에 고구마 오븐에 구웠더니 집안에 냄새가 가득 베였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고구마 구웠어요

코코넛 커피

아침에 달달하게 코코넛 커피 마셨어요  진하게 마시고 싶어서 물은 조금만 넣었는데 딱 좋았어요! 믹스커피도 오랜만에 먹으니 맛나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코코넛 커피

아침 챙기기

유부초밥과 샤인머스켓으로 아침 챙겨줬어요  저는 어제부터 또 소화가 안되서  오늘아침에도 너무 괴롭네요  커피한잔만 하려구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아침 챙기기

홈트

아침에 전신 타바타 홈트로 시작했어요 하고나면 개운해서 좋아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홈트

🫗물 마시는 타이밍, 따로 있다?

안녕하세요 💟💟💟 물은 우리의 몸을 유지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 중 하나입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도 물 섭취가 중요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언제 물을 마시면 다이어트와 건강에 도움이 되는지 알아볼게요. 📌  수분 섭취 tip  우리 몸에 필요한 하루 수분량은 2~2.5L 정도로 물과 음식을 통해 적절하게 섭취하면 됩니다.  한국인은 과일, 채소 등의 섭취가 많아 음식으로 섭취하는 수분량이 1L정도 되는데요,  이 외 필요한 양은 본인의 식습관과 건강 상태에 따라 조절하여 수분을 섭취해야 합니다.  다만, 한 번에 필요한 양을 모두 마시는 것이 아닌 조금씩 수시로 마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수분 섭취 타이밍   1. 배고플 때  배가 고플 때, 사실은 목이 마른 것일 수 있습니다.  우리 뇌는 배고픔과 갈증 신호를 비슷하게 받아들이기 때문에  간식을 먹기 전에 물을 한 잔 마셔보세요.  불필요한 칼로리 섭취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2. 식사 전  식사 전에 물을 마시면 포만감을 높여 과식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식사 30분 전에 물을 마신 사람들이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더 많은 체중을 감량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해요.  3. 운동 전, 중, 후  운동 중에 땀을 많이 흘리게 되므로 운동 전, 중, 후에 물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운동하기 30분 전에 물을 충분히 마시고,  운동 중에는 10~15분마다 물을 조금씩 섭취해 수분을 보충해주세요.  운동 후에도 수분을 충분히 보충해 근육의 회복과 체내 순환을 도와야 합니다. 4. 다이어트 시  물은 칼로리가 없으면서도 포만감을 주는 최고의 음료라고도 할 수 있어요.  또한 체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 지방을 태우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하루에 500ml씩 세 번 물을 마시면 신진대사가 일시적으로 24~30% 증가할 수 있다고 하니,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이 다이어트 성공의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5. 아침에 일어났을 때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물을 마시는 습관을 만드는 것을 추천 드려요.  일어나자마자 물을 마시면, 밤새 축적된 노폐물이 몸 밖으로 배출되고 체내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혈액순환이 좋아지고 신장의 부담을 덜 수 있어요.  💎💎💎 건강한 다이어트와 생활 습관을 위해 충분한 수분 섭취는 필수입니다.  오늘 알려드린 팁으로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물 마시는 타이밍, 따로 있다?

수요일 공복에 이거 챙겨야죠

아침에 따뜻한 물과 함께 영양제 먹어요 장 건강에 좋은 유산균과 면역력에 좋은 프로폴리스 글루타치온 마지막으로 석류까지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수요일 공복에 이거 챙겨야죠

아침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했습니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아침 스트레칭

출첵 박스 챙겨 갑니다😜

오늘의 루틴 끝을 냅니다. 원래 아침에 해야 되는데 까먹어서 지금 했네요...하하 요즘따라 정신이 없네요. 정신 차리고 살자!!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출첵 박스 챙겨 갑니다😜

새로 나온 옥수수 품종

새로 나온 옥수수 품종이라는데  너무 귀엽게 생겼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새로 나온 옥수수 품종

스위치온 5일차 점심은~~

명란오두비~♡ 역시나 건강하면서도  맛있네요😍👍

로사071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스위치온 5일차 점심은~~

아침러닝과 오늘의 걸음

아침에 러닝하다가 비가 오더라구요  들어갈까 하다가 나온김에 한 시간 운동채웠어요 곧 그치긴 했는데 오늘 비가 종일  오락가락 하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러닝과 오늘의 걸음

저녁 준비 중~^^

이른 저녁 준비했어요 우선 첫 시작은 해물순두부찌개였는데 순두부가 부족해서 찌개두부까지 투척했어요 국물 많은걸 좋아해서 국이 되어버렸지만 얼큰하니 맛나요~~ 두번째 반찬은 느타리버섯야채전이에요 올만에 각종야채 다졌더니 필 아파요ㅋㅋ 아이들 야채 빼지말고 다 먹으라고 일부러 다져서 준비했네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저녁 준비 중~^^

아침 커피

아침에 조금 쌀쌀했어요 따뜻한 커피 한잔 마시며 하루를 계획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아침 커피

그릭요거트가 아주 꾸덕해요

어젯밤 요거트 부어주었더니 아침에 보니 꾸덕하게 잘 되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그릭요거트가 아주 꾸덕해요

누룽지로 아침

아침에 누룽지 끓였어요  구수하니 따뜻하게 몸을 데워줍니다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누룽지로 아침

공복 루틴

공복 루틴이지요 아침에 공복 물한잔 음양탕 한잔 마셨구요 유산균도 먹었어요 건강한 화요일 보내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공복 루틴

신입의 애교가득 선물 🎁

사무실 막둥이가 오늘로 입사 이틀째인데  아침에 오니 빼빼로랑 컵커피를 책상에 올려뒀네요 간단한 메모도 붙여뒀네요 ㅎ그건 시크릿으로 저만 볼께요^^ 요즘은 MZ세대라 개인적인 성향도 참 강하다고 들었는데 그런게 전혀 없어요 볼수록 매력적인 친구예요 참 싹싹하고 애교도 많고 붙임성도 좋고 인사도 잘해요 제가 사투리를 쓰니 그거 자꾸 배우고 싶다고 하는데 그것도 참 귀엽습니다  저런 친구들 보면 우리 애들도 인성 바르게 컸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요 하나 덥썩 까서 먹는데 이것도 부스러기가 장난 아니예요ㅋㅋ 점심 맛나게 드셨죠?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신입의 애교가득 선물 🎁

홈트하고 100캐시 받았어요

아침에 홈트하고 100캐시 받았어요 오랫만에 받아보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홈트하고 100캐시 받았어요

화요일 잘 챙긴 아침

또 500g이 쪘어요😅 어제 점심을 그렇게 잘 먹었으니 어쩌면 당연한 걸지도 몰라요. 조금씩이라도 팝콘 양념 치킨에다가 탕수육, 떡볶이, 마요네즈 버물린 샐러드까지 먹었으니 ㅋㅋ  뭐 먹을 때 기분 좋았으니 그걸로 됐다고 생각합니다. 찐 거는 다시 빼야줘~ 아침은 잘 챙겨먹으러 그릭요거트 샐러드부터 준비했어요. 야채믹스 양배추 배추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넣고 방울토마토 사과 귤도 넣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한스쿱,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렸어요. 드레싱은 야채에 애사비 드레싱뿌리고 과일까지 넣고 키위드레싱 조금 더 넣네요. 야채가 워낙 많아서 야채 쪽에 드레싱이 필요하겠더라고요. 오늘도 엄청 풍성한 양이 됐지만 어머닌 안 드신다니 또 제가 혼자 다 먹었답니다. 어머니는 벌써 남동생아침으로 라면 끓여주고 동생이 라면을 반만 먹어서 덜어놓은 라면반으로 아침 식사 하셨거든요.(어머니는 라면을 그렇게 좋아하시지 않는답니다. 특히 아침에는 잘 안 드시는 편이지만 동생이 남기면 아까워서라도 드시죠) 그래도 내가 샐러드 먹을 때 옆에서 과일은 조금 드셨어요. 샐러드 천천히 다 먹고 밥도 챙겨 먹었네요. 내 잡곡밥 데워서 반찬 빼니 김치만 있길래 계란후라이 얼른 해서 밥상 차려 맛있게 먹었네요😁 오늘은 어머니가 어제 해논 무청 된장국도 한 그릇 남았길래 그냥 먹었어요. 어제 거라 뜨거운 물 더 넣어 데웠어요. 동생이 갈비탕 같은 거 시켜 먹고 국물 남은거에 무청 넣고 된장국 끓이니까 안짜고 달큰하니 맛있더라고요. 원래는 국물 거의 안 먹었는데 이번엔 국물까지 싹 먹었네요😅 아침 먹고 조금 쉬었다가 어머니 출근하실때 다 같이 나왔어요. 동사무소에서 폐기물 딱지가 필요해서 엄마한테 라떼 맡겨놓고 딱지 사왔네요.  어머니는 출근하고 우리는 성북구청 근처 퍼피펍이라는 애견 카페 가려고 출발해요. 가는 길 30분도 채 안 되는데 비가 내리기 시작하네요. 라떼 비옷 입혔어요. 저도 우산 쓰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잘 챙긴 아침

아침에 스트레칭으로 상쾌하게 시작~♡♡

요 캐홈이 참 요긴하게 활용되는거 같아서 좋아용

우블리에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블리에

아침에 스트레칭으로 상쾌하게 시작~♡♡

밤식빵하고 토마토 주스

아침에 흑 토마토 갈고 밤 식빵 꺼내고 한과 하나까지ㅋ 사과 와 고구마 단호박은 이제 매일 나오네요 건강하게 챙겼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밤식빵하고 토마토 주스

모닝커피

화요일 아침에도 따뜻하게 모닝커피 한잔 마시면서 시작했어요. 아침에 커피 마시는 시간이 잠시나마 여유도 느끼고 좋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모닝커피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