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당 보충~ 역시 꿀꽈배기 👍

하나씩....손이 간다.... 아침에 좀 걸었더니 달달한거 먹고 싶어 믹스커피..  신랑이 또 꽈배기 뜯었네요..ㅎ 왜 뜯었냐고 뭐라고 하다가 제가 더 먹었네요 ㅎㅎ  맛있다 ㅎ 요것도 양이 줄었어요 ㅠㅠ ?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당 보충~ 역시 꿀꽈배기 👍

반찬 만들기

순두부찌개 콩나물국 메추리알 장조림 3가지 만들어요 메추리알은 시판에다 고추 넣어서 끓였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반찬 만들기

아침 사과

건강을 위해 하루에 하나씩  특히 아침에 먹으면 좋은 사과 먹었어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아침 사과

아침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했어요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아침 스트레칭

CU반값 바나나 최고에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식품 공유 시 참고사항 ✅ 식품 사진은 필수! ✅ 식품을 추천하는 이유, 다이어트에 어떤 도움이 되었는지, 식품을 활용해 먹는 나만의 레시피가 있는지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식품 추천은 인정 X 바나나를 사서 한번도 끝까지 먹지 못했어요. CU에 반값 바나나가 출시된 후로는 매주 바나나를 사러갑니다. 진짜  좋아요. 단단하고 싱싱해서 일주일 딱 먹기좋아요. 아침에 요거트에 바나나.블루베리.그래놀라넣고 먹는답니다. 요거트,그래놀라도 수제로 만든거에요. 건강한 아침이랍니다.

앵두정원님의 프로필 이미지

앵두정원

CU반값 바나나 최고에요.

매일 저녁 샐러드 먹으면 뱃살이 빠진다고 하네요

매일 저녁식사로 샐러드 먹으면 뱃살이 빠진다고 해서 도전하고 있어요. 확실히 소화 안되고 가스가 차서 불편했는데 아침에 일어나면 가벼워진 느낌이 들어요. 레시피는 양배추.파프리카.오이.호박.당근등 좋아하는 야채에 삶은달갈.사과도 넣었어요. 드레싱은 아주 간단해요. 플레인 요플렛.홀겨자.올리브유.레몬즙 산더미 같이 샐러드를 많이 먹어도 살찔 걱정이 없어요.

수경2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경2

매일 저녁 샐러드 먹으면 뱃살이 빠진다고 하네요

지옥에서 온 판사 최종회네요~

부조리한 나쁜 놈들을 처단해준 잔인하지만 재미있었던 지옥에서 온 판사가 오늘 최종회네요 너무 아쉽다 ㅠㅠ 박신혜가 찰떡 소화한 역활이였죠? 진짜 저런 판사님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본 드라마예요 아쉽다.. 악질 범죄자들.. 싸이코 범죄자들..정말 많은데.. 모두 형량도 작고.. 정신미약으로 면죄 받아 너무 화났는데 진짜 저런 판사 없을까요?  암튼 해피엔딩이라 기분 좋아요 ㅎ 이제 금.토 또 재미있는 드라마가 오겠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지옥에서 온 판사 최종회네요~

밤되니 기온이 뚝~ 😁😁

저녁되니 기온이 뚝~~~ 애들 방이랑 거실이랑 환기하고 바로 창문 닫았어요 🤣🤣 미세먼지가 나쁨 이더라구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밤되니 기온이 뚝~ 😁😁

매운 돼지갈비찜 🍖

매운 돼지갈비찜 🍖 아침에 만들었어요. 홈플에서 배달온 두툼한 돼지갈비로 매콤한 돼지갈비찜  만들었어요. 시판 소스 사용해서 간편하게 만들었어요. 통마늘 좀 많이 들어갔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매운 돼지갈비찜 🍖

토요일 아침

다시 500g이 쪘답니다. 사실 아침에 몸무게 재기 전에 예상을 하는데 저는 유지하거나 100g정도만 늘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500g 쪄서 좀 놀랬어요. 어제 점심으로 샐러드 사 먹고 배고파서 밤에 견과류 먹었던 게 타격이 컸었나봐요😅 오늘은 주말 알바 있는 날이라 아침부터 잘 챙겨 먹었답니다. 찐더라도 일은 해야 하니 잘 챙겨먹어야 되겠죠?  오늘 두부샐러드에는 사과 방울토마토 귤 포도까지 넣답니다. 과일 색깔이 다채로워 더 예쁘죠. 샐러드 다 먹고 잡곡밥도 차려서 먹었어요. 무청육개장과 멸치 아몬드 볶음도 마저 다 먹었어요. 실은 오늘은 엄마가 쉬는 토요일이라 샐러드만 챙겨먹고 엄마랑 라떼랑 나가서 유명한 빵집에서 맛있는 빵 사 먹으려고 했거든요. 제가 조금 어지러워도 나가려고 엄마를 깨웠는데 엄마도 몸이 안 좋다고 안 나가신다는 거있죠?  오늘 빵집순래는 취소가 됐네요. 삼식이 챌린지 포기하고 나갈려고 했었는데 그냥 밥차려서 챌린지 했어요. 안나가는 바람에 챌린지도 하고 좋죠?😅😁  통밀빵도 아니니까 빵은 안 사 먹으면 더 좋은 거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단호박찜 🥕당근라페

🎃단호박찜 🥕당근라페 아침에 사온 커다란 단호박을 쪄서 준비했어요. 단호박라떼도 하고 또띠아피자 토핑도 올리고 여기저기 사용하기 좋아요. 당근 라페는 어제 만들었습니다. 또띠아롤이나 김밥에 넣으면 맛있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단호박찜 🥕당근라페

11/2(토)점심:3대째 손두부:청국장👍

오늘 날씨가 정말 좋네요~~ 이런 날씨가 저는 참 좋네요~~ 오전에 일이 있어서 남편과 나갔다가 근처 맛집 이라고 간 손두부집~~ 들어서는 순간 청국장 냄새가 너~~무 맛있게 나서 청국장과 순두부찌개 주문했어요~~^^ 입이 짧은 남편  밥 한공기 반을 먹었어요🤭🤭 후식으로 마시라며 콩물도 주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1/2(토)점심:3대째 손두부:청국장👍

청명한 가을하늘

아침에는 흐렸는데 한낮이 되니  청명한 가을하늘이네요 바람도 산들 산들 운동하기 좋아요

숨은꽃처럼님의 프로필 이미지

숨은꽃처럼

청명한 가을하늘

미온수 한 잔 마셔요

미온수 한 잔 마셔요. 가을철 건조한 날씨에 피부를  위해서 수분 보충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미온수 한 잔 마셔요

100포 🤭

주말 아침에 기분좋은 선물입니당  100포 감사합니다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100포 🤭

공복 운동후 식사 🍽️🥚🐤

공복 운동후 식사 🍽️🥚🐤 순두부 팽이버섯 계란 🐤병아리콩 넣고 굴소스 소금간 했어요. 전자레인지로 익혀서 아침 식사 합니다. 사과 반개 귤도 먹었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

모닝홈트

토요일 아침에도 상쾌한 하루를 위해  잊지않고 모닝홈트 챙겼어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모닝홈트

공복에 물마시기

날씨도 좋은 주말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물 마시기를  하면서 창밖을 보니 편안해 지네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공복에 물마시기

짜계치

아침에 든든하게 짜계치 해서 먹었어요 분식집에서 판매 하는 메뉴인데 세가지 조합이 잘 어울려요. 풀무원  파짜장 맛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짜계치

모닝커피

토요일 아침에도 모닝커피 한잔 마시면서 하루 시잗 했어요. 일리 커피머신은 캡슐 추출이 깔끔하게 안 되서 항상 컵 주변에 튀네요 ㅠ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모닝커피

11/2(토)공복물/올리브레몬샷🍋

 주말 아침에도 공복물 마시고 올리브레몬샷~~마셔요~~^^ 남편한테 올리브레몬샷 마시라고 줬더니ㅋ도망가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1/2(토)공복물/올리브레몬샷🍋

아침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했습니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아침 스트레칭

블랙커피 좋다하여 한 잔 마셔용 ♡

맛저하시고 쉬세요 저녁은 아침에 동료에게 받은 떡과 맥반석 계란♡

리얼지니어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블랙커피 좋다하여 한 잔 마셔용 ♡

가을 풍경~

아침에 러닝하다가 너무 예뻐서  잠깐 멈추고 찍었어요 ^^ 이제 곧 다 져버리겠지만  짧아서 더 이쁜거 같아요  주말에 아이들이랑 한번 더 나와야겠어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가을 풍경~

계단오르기

오늘 아침에 이따가 만보 하면서 계단해야지  하면서 깜빡한 저 ㅎㅎ 병원다녀오면서 인증했습니다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계단오르기

금요일 아침 샐러드와 잡곡밥

400g은 빠졌어요. 어저 세 끼 다 챙겨먹고 7시 30분 동작치료 수업도 잘 들으려고 했는데 시간이 빠듯해서 간단한 샐러드에 야채 주스밖에 못 먹었더니 많이 배고파서 오히려 다녀와서 밤 11시쯤 집에서 말린 고구마를 먹었네요. 안 먹었으면  600g 빠졌을 텐데 말이죠. 어쩔 수 없었어요. 물론 다 먹지 않고 라떼에게 대부분의 고구마를 주긴 했어요. 저는 고구마를 씹고 약간의 단맛을 느끼고 좀 부드러워진 고구마는 라떼한테 대부분 줬죠.ㅋㅋㅋ 그래서 아침부터 배고팠는데 어제 피곤했는지 일찍 일어나지도 못했네요. 7시 후반부터 샐러드 만들고 밥 챙기기 좀 했어요. 삼식이 챌린지까지 하려니 시간이 좀 빠듯하더라고요. 그래서 샐러드랑 밥이랑 다 같이 차렸네요.  오히려 내가 아직 방에서 홈트 할 때 엄마가 일어나셔서 약 드시고 브로콜리도 삶아주시고 멸치아몬드볶음도 해 주셨답니다. 막상 그렇게 준비해 놓고 본인은 우유에 시리얼(+견과류 햄프씨드 냉동바나나)드셨어요. 밥을 먹으면 좋은데 말이죠. 어머니가 아침밥 먹기를 좀 귀찮아하신 편이시라 내가 맨날 잔소리를 하지만 본인이 편하게 먹는 걸 좋아하시니 계속 잔소리 하는 것도 딸로써 도리가 아니겠어서 오늘은 그냥 아~ 엄마 간편한 시리얼이 먹고 싶었구나~ 하고 말았답니다. 아무리 어머니한테 좋은 얘기라도 계속 들으면 듣기 싫은 얘기밖엔 안되겠죠? 저는 엄청 풍성하게 만든 두부 샐러드와 잡곡밥과 무청육개장 데우고 엄마가 해준 멸치아몬드볶음과 맛있는 알타리 김치와 밑반찬 잔뜩 빼서 이렇게 거하게 차려서 먹는데 여기다 밥만 놓으면 되는데 은근 밥하고 여러반찬  다 챙겨먹는걸 귀찮다고 하십니다. 저는 집에 있는 걸 다 빼서 혹시 상한 것이 없나 체크하면서 먹는 걸 더 선호하거든요. 그리고 뭘 먹더라도 가능한 선에선 제대로 챙겨먹자 주의고요. 그런 거 보면 아무리 평생을 같이 산 식구라도 이렇게 호불호가 차이가 난답니다. 오늘 아침에 캐시워크의 팀워크에 들어가니 삼식이 챌린지가 시작했더라고요. 이 챌린지는 인증 시간이 새벽 5시에서 9시까지가 은근 타이트에서 사실 14일 다 해본 적이 없거든요. 모두의 아침밥하고는 1시간 차이인데 인증할 때는 더 어렵워요. 그리고 시간이 타이트에서 첫날을 잘 빼먹었는데 이번에는 첫날부터 하기 시작하네요. 오늘 두부샐러드는 집에 상추가 남은 게 좀 오래 있어서 상추를 몇 장 썰어놨더니 야채가 또 평소보다  많아졌어요. 야채믹스 배추 상추 넣고 당근 파프리카 오이 당근팽이버섯볶음 사과 방울토마토 귤 넣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한스쿱, 찰옥수수 시리얼 견과류 햄프씨드까지 뿌렸어요. 야채가 워낙 풍성해서 야채에는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과일까지 넣고는 키위 드레싱을 좀 더 뿌렸답니다. 상추가 워낙 많아 안에까지는 드레싱이 안 들어갈 것 같더라고요. 이 풍성한 샐러드를 저 혼자 맛있게 먼저 먹고 밥을 먹었어요. 같이 상을 차려도 샐러드부터 먼저 다 먹고 밥을 먹는답니다😁 오늘 아침에 우리 라떼에요. 라떼가 오늘도 골라 떨어졌죠. 어제 누나가 늦게 들어와서 그때 잠깐 깼다가 다시 잤는데 누나처럼 아침에도 피곤했나 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샐러드와 잡곡밥

공복 루틴

아침에 공복 루틴이지요 공복 물한잔 음양탕으로 마셨구요 유산균 먹었어요 건강한 금요일 보내 보아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공복 루틴

금요일 홈트

어제 동작 워크숍가서 9시에 마치고 집에는 밤 10시에 들어왔답니다. 보통때보다 늦게 들어왔더니 피곤하더라고요. 오늘 아침에 6시쯤 기상했네요. 천천히  자비 명상하고 7시에 홈트 시작했답니다. 오늘은 조금 다른 스트레칭부터 했답니다. 나한테 맞춤 운동 10회차를 했어요. 폼롤러가 생긴 김에 전에 폼롤러가 없어서 못한 동작이 있는 3회차도 더 했네요. 그리고 나서 스쿼트와~~ 플랭크로 코어운동까지 완료. 다른 운동도 많이 하면 더 좋지만 이정도가 꼭 해야 하는기본 운동인 거 같애요.  시간이 더 있다면 좋겠지만 아침 먹어야 될 시간도 됐고 삼식이챌린지도 시작해서 9시까지 밥차려 인증 사진도 찍어야 되는지라 시간이 또 빠듯했답니다. 이걸로 홈트는 마무리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홈트

간단한 아침샐러드

아침에  그릭요거트랑 사과 블루베리 먹었어요 그래서 지금 배가 고파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간단한 아침샐러드

11/1(금)공복 유산균/이너뷰티

아침 공복에 챙겨먹고 있는 유산균/이너뷰티 입니다. 아침에 챙겨먹고 하루 즐겁게 시작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1/1(금)공복 유산균/이너뷰티

11/1(금)가글해주기

아침에 일어나서 가글해주고 공복물마셔 줍니다. 가글로 입속 세균 없애주고 물마시는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1/1(금)가글해주기

날씨가 흐리네요

어제는 날씨가 화창해서 좋았는데 오늘은 아침에 깜깜하니 날씨가 흐리네요  그래서 그런지 유독 더 피곤 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날씨가 흐리네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