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관리 7일차
2024년도 11월1일 7시40분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측정 어제 술을 마셔인지 공복혈당 이 높았다 주의
크리스탈b6m
"미안하지만 오늘만이야?
오늘 아침에 친구들과 약속이 있어서 댕댕이들 산책시간을 앞댕기고 시간도 단축하여 일짝 산책을 마쳤습니다, "미안하지만 오늘만이야? 라고 하고 오늘은 여기까지 산책했네요 오후에 시간되면 한번 더 산책 해줄까 생각도 있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로니엄마
아침에 따라하는 스트레칭
상쾌한 아침을 여는 스트레칭 따라 운동했어요 걷기 운동 후에 스트레칭 해도 좋네요 몸이 가뿐해지는거 같아요
오와둥둥
계단오르기
아침 운동 후 계단오르기했어요 아침에 잠시 동네 마실 다녀왔어요 운동 마무리는 계단은 엘베 대신 걸어서 가요
오와둥둥
레몬 🍋 수 마셔요~
출근완료 했어요 💕 전 일단 수분충전 하려구 레몬수 타놔써요~😊😊 요즘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 아침에 마시면 디톡스도 되고 ~ 제가 마시는건 달지 않은거라 첫 충전으로 딱인거같아용!
자스민꽃
미온수 한 잔 마셔요
미온수 한 잔 마셔요. 밤사이 부족한 수분을 보충하네요
정수기지안맘
아침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했습니다
해바라기
사과 !아침에 먹으면 금사과 저녁에 먹으면 독사과 사실일까?
올란도
에어프라이어 사용한 고구마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레시피 공유 시 참고사항 ✅ 완성 사진은 필수! ✅ 준비 재료, 조리 순서, 해당 레시피를 발견하게 된 과정이나 하게 된 이유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레시피는 인정 X 겨울간식하면 가장 먼저떠오르는 친구들이 있죠.. 군고구마랑 붕어빵! 그렇지만.. 붕어빵은 직접 만들어먹기엔 엄청 번거롭고 틀도없고... 집에서 간단하게 해먹을수있는건 군고구마죠.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수있긴하지만.. 그래도 요즘은 주머니가 얇으니까요. 먼저 고구마를 몇개구해오고... 집에 에어프라이어가 있으면 된답니다. 고구마는 적당히 익어야하니 너무 크면 반으로 잘라주구요. 170도~180도로 놓고 10분 돌려주고 한번 뒤집어준뒤 5분정도만 추가로 돌려주면 짠 하고 군고구마가 나온답니다.. 이렇게먹으면 진짜 잘익은 군고구마라 아침에 하나 입에물고 가면 건강한 저칼로리 식단도 되고 좋죠 ㅎㅎ
쿠보

(고구마를 활용한 다이어트 레시피)고구마 쉐이크
고구마는 섬유질이 풍부해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많이들 활용하고 있어요 저는 주로 삶은 고구마를 우유나 커피와 함께 먹고 있어요. 가끔은 고구마 맛탕,고구마샐러드,고구마전으로 만들어 먹지요. 아침에는 식사대용으로 고구마 쉐이크를 만들어 먹어요. 만들기도 쉽고 포만감도 있어서 거의 매일 먹고 있지요 재료는 삶은 고구마 1개, 우유 200ml, 꿀 약간을 블랜더에 넣고 갈아서 마시면 좋아요
숨은꽃처럼
할로윈날 받아온 간식
막내가 할로윈이라고 친구들한테 받았대요~ 저도 하나씩 챙겨줄껄.. 신경을 못썼네요 저 줄넘기 젤리 먹고 싶은데 ㅎㅎ 다이어트중이라 지금은 먹지를 못하네요 아이들은 오늘이 참 즐거운 날인가봐요^^
우리화이팅
전국생활체육대회 100m 대회에서 나온 압도적 결과
봉렬 형님 엄청.나시다.
야고
[고구마 활용 다이어트 레시피] 우유를 넣은 고구마 라떼~~
가을은 고구마의 계절이죠~~~ 밤고구마, 호박고구마, 노란고구마... 모두 모두 맛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죠...^^ 그런데 단점은 고구마가 그냥 먹으면 넘 퍽퍽해서 먹기 힘들죠~~~ 그래서 바쁜 아침에 저는 간단하게 고구마라떼를 만들어 아침 대용으로 먹네요....ㅎ 만드는 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1) 먼저 고구마를 삶고 껍질을 벗긴 후 3~4조각으로 자른 후 믹서기에 넣고.... 2) 우유 1~2컵(약 400ml)과 꿀 1큰술을 믹서기에 추가해 준후 5~14초 정도 갈아줍니다...^^ 그러면 맛있는 고구마 라떼 완성~~~ 아침이나 야식 대용으로 넘넘 좋아요....^^
바다사랑태양
태풍 피했지만 ‘0도 추위’ 온다…남부엔 최대 250㎜ 비
요근래 오후에도 춥지 않고 점심 먹고 산책하기 참 좋았는데 다시 추워진다고 하네요~ 이제 가을기분이다 했더니 겨울이 되나요? 내일이면 11월입니다~ 가을비가 쏟아진 후 다음주엔 올 가을 첫 영하권의 날씨가 예상된다고 하니.. 옷 따뜻히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제21호 태풍 ‘콩레이’는 한반도에 상륙하지 않을 전망이지만 수증기를 몰고 와 남부 지방에 많을 비를 불러올 것으로 보인다. 가을비가 쏟아진 후 다음주엔 올 가을 첫 영하권의 날씨가 예상된다. 공상민 기상청 예보분석관은 31일 정례 예보브리핑에서 “이번 주 토요일 오전까지 제주도 중심으로 많은 비가 내리겠고, 다음주 초는 북쪽 찬 성질의 대륙고기압 확장에 따라 기온이 급감하겠다”고 밝혔다. 한반도 상륙 가능성이 제기됐던 태풍 콩레이는 경로 상 대만과 중국 지형에 부딪히고 대만 해양쪽 낮은 해수면 온도의 영향을 받아 다음달 2일께 온대저기압으로 약화될 전망이다. 하지만 약화된 저기압에서 북상하는 수증기가 내륙 찬 공기와 만나 제주도 바로 남쪽 부근에서 강수대를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31일 밤부터 2일 새벽까지 남부 지방을 중심으로 강한 비가 예보됐다. 2일 오전부터는 저기압이 통과하며 남부 지방 중심의 비는 멈출 것으로 보이나 북쪽 고기압이 확장하며 불어오는 동풍에 의해 강원 영동 지방에 강수가 예상된다. 31일∼11월2일 예상 강수량은 제주도 50∼150㎜(많은 곳 중산간 200㎜, 산지 250㎜ 이상), 전남 남부, 부산·울산·경남 20∼60㎜(많은 곳 전남 남부 해안, 경남 서부 남해안 80㎜), 광주·전남 북부 10∼40㎜, 대구·경북 5∼40㎜, 전북 남부 5∼20㎜, 전북 북부 5㎜ 안팎, 강원 동해안·산지 5∼30㎜(2일), 충남 남부 내륙, 충북 남부 5㎜ 미만(2일) 등이다. 한편 4일 새벽부턴 올해 들어 가장 강하게 확장하는 찬 성질의 대륙 고기압이 내려 와 기온이 기온이 급감할 것으로 보인다. 4∼5일 아침 기온은 1∼14도, 낮 기온은 10∼21도로 예보됐다. 바로 전 주말 동안 아침 기온 9∼18도, 낮 기온 18∼23도가 예보된 것에 비해 8도 가량이 내려가는 것이다. 6∼7일은 아침 기온 0∼9도, 낮 기온은 12∼19도로 예보되며 올가을 들어 처음으로 영하권의 날씨가 예상된다. 7일 이후는 고기압이 빠져나가며 평년 수준의 기온을 회복하겠으나 여전히 일교차가 큰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공 예보분석관은 “다음달 4일 월요일 출근길에는 기온이 급격히 내려가겠다”며 “강한 바람도 함께 불어 체감 온도는 더욱 낮게 떨어질 수가 있기 때문에 급격한 기온 변화로 인한 건강 관리에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출처 한겨레>
우리화이팅
10/31(목)공복 영양제 루틴!
아침에 챙기는 유산균/글루타치온/엘라스틴 꾸준히 챙겨먹고 있네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시길요!!!
냥식집사
10/31(목)공복물&올리브레몬샷
10월 마지막날 입니다. 아침에도 역시나 공복물과 올리브레몬샷 마시고 하루 시작했네요~^^
냥식집사
아침커피
아침에 커피 한잔 기본입니다 연하게 내려서 먹었어요 정신도 집중하고 하루의 시작을 다짐하게 되지요
마음그릇
물은 생명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 물💦 한잔 마시며 아침 준비를 시작합니다~^^ 여름보다 물을 덜 마시게 되는데 신경써서 억지로라도 하루 2리터정도는 꼭 마시도록 같이 노력해요~^^ 오늘도 건강 관리 잘 하는 하루 되세요~^^
나쁜엄마
고구마 활용 다이어트 레시피 고구마라떼
고구마 활용 다이어트 레시피 저는 고구마라떼 자주 마셔요 고구마를 삶거나 쪄서 우유 넣고 갈아주면 끝이라서 참 간단한 레시피죠 그런데 고구마와 우유의 조합이 아주 좋다고 하네요 우유는 저지방으로 하는게 다이어트에는 더 도움이 되겠죠 아니면 저는 두유 넣고 갈면 더 고소하더라구요 고구마로 단맛이 나니까 저지방 우유가 다이어트로 가장 좋은 조합인거 같긴해요 아침에는 두 개의 조합이 썩 좋지는 않다고 하니까 중간에 간식이나 배가 고프지 않을때 간단식으로 먹기에 든든해요 그리고 견과류를 넣어주면 더 고소하고 영양소고 추가 되고 좋아요
숑숑이야
오늘 아침 식사
오늘은 아침이 푸짐할 것 같네요 양배추 계란 찜이랑 어제 언니가 챙겨준 단감과 제가 구매 한 귤, 그리고 아들이 사다놓은 사과를 아침으로 먹어볼 계획입니다. 이것을 혼자 다 먹지는 않습니다. 딸과 함께 먹고 남으면 두었다가 들랑 날랑 손이 가면 집어서 입 속으로 쏙쏙들어가지요 이것도 아침에 일찍 출금하면 못해보는 리엑션이지만 저는 아침이 자유로운 사람이라 이런 것들을 다 누리고 지냅니다. 저는 행복한 사람이네요
로니엄마
면역력 높이고 체중 감량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풍부한 식품 5가지
면역력 높이고 체중 감량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풍부한 식품 5가지 권순일 기자 (kstt77@kormedi.com) 면역력을 높이고 체중 감량에 좋다는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와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 같은 듯 다른 두 가지 성분의 차이점은 무엇일까. 간단히 말하자면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익균 그 자체고,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익균의 먹이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요구르트나 김치 같은 발효식품에서 발견되는 미생물이다.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해 장내 유익균이 늘면 면역력이 강해지고, 수명을 늘릴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에 비해 프리바이오틱스는 섬유질과 올리고당 등인데, 직접 장에 작용하기보다는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됨으로써 간접적으로 장의 건강을 돕는다. 프로바이오틱스의 단점 하나는 체내에 오래 머물지 못하고 바로 소화되어 빠져나온다는 것이다. 하지만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의 지원이 있으면 좀 더 오랜 활약이 가능하다. 이와 관련해 미국 여성 건강지 ‘위민스 헬스(Women’s Health)’가 프리바이오틱스가 풍부한 식품 다섯 가지를 소개했다. 양파=프리바이오틱 이눌린이 다량 들어 있는 식품이다. 이눌린은 결장을 보호하는 부티르산염의 생성을 돕는 한편,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춤으로서 심장 건강에 기여한다. 이눌린은 또한 혈당량 조절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천연 인슐린’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다. 옥수수=프리바이오틱 유형의 저항성 전분이 풍부한 식품. 저항성 전분은 옥수수 외에도 콩, 귀리 등에 풍부한데, 대장으로 가서 박테리아에 의해 분해되면서 식이 섬유와 비슷한 역할을 한다. 배변을 돕고, 장을 건강하게 만든다. 옥수수에는 눈 건강에 좋은 루테인도 풍부하다. 사과=프리바이오틱 펙틴의 보고다. 펙틴은 유익균의 다양성을 보호함으로써 건강한 장을 만드는데 기여한다. 사과에는 또한 수분과 섬유질이 풍부해서 체중 감량을 위한 먹거리로 그만이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연방대 연구팀에 따르면 하루에 사과 세 개를 먹은 여성은 다른 노력 없이 석 달 동안 1.22㎏이 빠지는 효과를 경험했다. 호두=호두를 먹으면 몸에 나쁜 박테리아를 몰아내고 이로운 박테리아는 지원하는 젖산균이 늘어난다. 일리노이대 연구팀에 따르면 3주에 걸쳐 매일 호두 반 컵을 먹었더니 부티르산염을 생산하는 박테리아도 증가했다. 부티르산염은 염증을 줄이고 결장을 건강하게 만드는 지방산이다. 다크 초콜릿=프리바이오틱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이 풍부하다. 폴리페놀은 젖산균과 비피더스균이 세를 확장하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아침에 커피를 마실 때, 저지방 우유와 첨가물 없는 코코아 파우더를 곁들이는 걸 생각해 보라. 고형 초콜릿이 좋다면, 카카오를 적어도 70% 이상 함유한 다크 초콜릿이어야 한다. =================== 호두, 다크 초콜렛은 많이 안먹는 것인데, 다크초콜렛 간식으로 먹어도 좋겠어요 70%이상 카카오 함량 필수로 확인해야겠네요
뽀봉
날씨확인 ~ 낮기온21도 😊😊
오늘두 ㅋㅋㅋㅋ 날씨확인 해봐용 ~ 곧 11월인디 ㅎㅎ세상에 낮기온 대박이네요 😀😀💜 오늘도 날이 좋으니 읏짜 해보자구용 ~ㅎ
자스민꽃
모닝커피
하루를 시작 하는 모닝 커피 한잔 마셨어여 아침에는 따뜻하게 마시는 커피가 좋아요 잠시나마 여유를 느꼈네요
로블ㅎ
아침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했습니다
헤븐79
공복에 미온수 한 잔으로
공복 미온수 한 잔 마시네요. 수분 보충도 마시는 시간이 중요하네요. 공복 식전에 식후에 습관을 만들어 봅니다.
정수기지안맘
모닝 홈트
아침에 홈트로 예쁜 뒷태 만들기 따라했어요 하고나니 운동도되고 개운해요
들꽃7
굿모닝 이예요
아침에 창밖을 보면서 하루를 시작 하네요 청명한 가을 풍경이 힐링 되네요 오늘도 날씨가 좋은것 같아요 즐겁게 하루시작 하세요
로블ㅎ
수요일 운동
오늘 아침에는 9시에 나가야 해서 그렇게 시간이 있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홈트 스트레칭으로 시작하고 맞춤운동도 하고 스쿼트와 플랭크도 완료 아침부터 바쁘게 수업 한 3개 정도 듣고 3시에 겨우 가게 가서 3시반부터 라떼랑 산책 시작했답니다. 근데 어지럼증이 있어도 막 걸어 다니지 못하고 그냥 아는 길 조심히 걸었답니다. 가다가 창덕궁 앞에서 라떼 한 장 찍어줬네요. 집에 들어오는 길에 계단오르기 운동과 집 들어와서 플랭크까지 마무리하니 오늘도 14,000보 걸었네요. 그래도 어지러움증 있는거 치고는 제법 걸었다고 생각해요.ㅎㅎ
성실한라떼누나
삶은 고구마 큐브 샐러드
아침에 먹는 야채샐러드에 툭툭 썰어넣은 고구마 넣어 먹으니 목막힘도 없고 더 맛있어요! 삶는 고구마만 먹기 지겨울때 올리브 오일과 소금 후추 살짝 뿌려 야채와 함께 먹으니 포만감도 더 있고 다이어트에도 좋겠죠?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레시피 공유 시 참고사항 ✅ 완성 사진은 필수! ✅ 준비 재료, 조리 순서, 해당 레시피를 발견하게 된 과정이나 하게 된 이유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레시피는 인정 X
아무도
오늘의 걸음수. 오운완 ☺
낙엽이 엄청 떨어졌어요 아침에 낙엽 쓸고 치우시느라 고생하시던데.. 밤에 보니 또 한가득 떨어졌어요 밤에 보는 단풍도 너무 예뻐요 오늘도 틈틈히 걸어서 만보 채웠네요 굿밤 되세요~
우리화이팅
라떼
아침에 마셨어요
한소래미
오늘 커피
아침에 출근해서 마시구요 점심 먹고 캐시로 쿠폰 바꿔서 마셨어요 하루에 두잔씩 마시네요 요즘은
꽃이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