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집에 "소년이 온다" 있네요.

요즘 한강 책들이 품귀현상이라죠?

예전에 읽은 "채식주의자"는 또 보려니 어디 있는 지 못 찾겠고 "소년이 온다" 어제 찾았어요.

남편이 예전에 주문했던 건데 전 못 읽어봤어요. 읽고 독후감 올릴게요. ㅎㅎ 집에 "소년이 온다"   있네요.

2
0
댓글12
  • 제벌
    저도 소년이 온다 집에 있어서 꺼냈어요ㅎ
    집에 채식주의자도 있는데 옛날에 읽었을때
    좀 충격이었거든요 참 어렵다고 생각했어요ㅎㅎ
    다시한번 채식주의자도 읽어봐야겠어요ㅎㅎ
    
    
    러브복동
    작성자
    맞아요. 다 읽고 나도 이게 뭔가 했던 것 같아요. 집에 채식주의자 책 찾아보니 없어서 친구가 e book으로 보내준 거 다시 한번 읽어봐야겠어요
  • 숫자
    저도못구했어요
    감정이격해진다하다라구요
    러브복동
    작성자
    오늘 읽고 있는데 내용이 무겁네요.
    소재가 아무래도 그렇다 보니 ‥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도서관은 물론,,, 서점에도,, 없어요. 
    엄청난 효과에요. 
    러브복동
    작성자
    그쵸. 우리나라 최초의 자력으로 노벨상 받은 거니까요. 아시아 최초의 여류 노벨 문학상 대단하지요. 너무너무 자랑스러워요
  • 2민트홀릭
    소년이 온다 많이들 보시네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러브복동
    작성자
    저녁에나 시간이 나려나 아직 시작 못 하고 있어요. ㅠㅠ
  • 마음그릇
    중고로 70만원 올라온다네요.  귀한 책 소장하시고 계시네요 재미있게 읽으세요. 독후감 기대할께요
    러브복동
    작성자
    우와 70 만원 완전 북테크네요 
    감사합니다. 책 읽기 좋은 계절이네요
  • 우리화이팅
    요즘 품귀현상이더라구요
    서점에도 없구요~
    저도 읽어보려고 하는데 구할수가 없네요
    좋은 책 읽으시며 좋은 하루 보내세요~^^
    러브복동
    작성자
    동네도서관에도 잘 못 구해요. 오늘은 헬스장 휴무라서 오전 시간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