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유산균

아침에 유산균 먹었어요

장 건강과 면역력에 도움 되었음 좋겠어요

당케어도 효과 있음 좋겠구요

건강한 금요일 보내세요유산균

0
0
댓글1
  • 커넥트
    유산균으로 건강챙기시는거 좋네요
    저도 매일 먹고있습니다 ㅎㅇ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