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육개장과 반숙란

어제 저녁 과식하고.. '아침엔 아무것도 못 먹겠지?' 생각하면서 잠들었어요 왠걸요 ㅋㅋ 아침에 일어나니 소화가 다 되었어요;; 아침 라면이 생각나 육개장이랑 반숙란 먹어요~  육개장 컵라면 정말 좋아하는데 꿀맛입니다 반숙란도 맛있네요~  주말 즐겁게 잘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육개장과 반숙란

여유로운 일요일 🌄

어제는 새벽부터 저녁까지 바빴는데  오늘은 여유로운 아침에 여유롭게 일어나 공복 물💦  한잔 마시며 일요일 아침을 시작합니다~^^ 회원님들께서도 여유로운 일요일 되세요~^^ ※어제 손녀딸이 갑자기 다리에 힘을 딱 주고 일어서더니 한발 뛰었다고 큰딸이 급하게 사진 찍었다고 하면서 보내줬네요~^^ 12월이 돌이라 걸으려나봅니다🙂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여유로운 일요일 🌄

미온수 한 잔 마셔요

공복물로 수분 보충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미온수 한 잔 마셔요

홈트

아침에 상쾌한 스트레칭으로 시작했어요 하고 나면 몸이 개운해서 좋아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홈트

모닝커피

아침에 모닝 커피 한잔 마시면서 오전 시간 보내네요. 커피향이 아침에 좋게 느껴지네요  흐린 날씨라서 그런지 뜨아가 잘 어울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모닝커피

모닝 물습관도 고고💕

아침에 물습관과 읏짜 해봅니다아 ㅎㅎ  오늘은 보리차로 타서 구수하게 시작해봅니다아 ~ 유산균하고 좋은것같아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모닝 물습관도 고고💕

아침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했습니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아침 스트레칭

흐린하늘

아침에 창밖 날씨보니 흐린것 같아요  어제는날씨가 화창해서 좋았는데 오늘도 어제 차럼 날씨가 좋아 졌음 좋겠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흐린하늘

안개 속에 보이는 태양

아침에 짙은 안개 속에서  태양이 희미하게 보이더니 안개가 걷히면서 제 모습을 눈부시게 드러내네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안개 속에 보이는 태양

계란 삶았어요.

내일 아침 먹을 계란 삶았어요. 아침에 먹으려고 10개 삶았는데 잘 삶아졌나  2개 시식으로 먹었어요.  ㅋㅋ

워터멜론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터멜론

계란 삶았어요.

스위치온 2일차

하루종일 열심히 단쉐 마셨어요~~~ 지겨우니까 성분은 좀 뒷전으로 하고 맛있는걸로♡

로사071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스위치온 2일차

체온계가 42도밖에 못 재는 이유

정말 생각지도 못했던 이유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체온계가 42도밖에 못 재는 이유

온가족 페스티벌

맑고 화창한 가을날에 우리동네의 복지관에서  2024 온가족 페스티벌 행사를했어요  아이들의 웃음! 주민들의 행복! 우리집 슈퍼스타들이 등장하고 다양한공연.맛있는먹거리.체험부스도 있어 구경거리가 되었지요.

고모2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모2

온가족 페스티벌

점심 옷정리후 대패삼겹살숙주양배추

아침 먹고 9시 10분부터 옷정리 시작했답니다. 여름옷을 아직도 안 집어넣어서 여름옷 정리해서 넣고 가을 겨울옷 가까운데로 빼놨답니다. 그러면서 또 몇 벌은 버렸네요. 거기다가 내가 오래 갖고 있던 CD들도 오늘 정리해서 박스에 담아놨답니다.  안 들은 지 꽤 됐는데 버리자는 건 도저히 못하겠더라고요. 그 가수들을 좋아해서 용돈 아껴 샀던 거라 추억을 버리는것 같아서 못 버리겠는데 내가 미련한 건가요? ㅎㅎ 그렇게 4시간을 엄마랑 계속 옷 정리하고 집 치우고  청소하니 힘이 다빠져서 점심이라도 맛있게 먹어야 될것 같아 고기 먹자고 있어요.  점심에 초코오나오 먹을라고 준비도 다 해놨는데 그거는 그냥 냉장고에 그대로 넣어놓고 잡곡밥 해서(냉장고에 넣어놨던 잡곡밥을 오늘 아침에 다 먹어서 오늘은 해야 했거든요. 오늘 잡곡밥에는 혼합 곡물과 귀리, 검은 렌틸콩 그리고 햄프씨드 넣었어요) 밥이랑 고기반찬이랑 먹었답니다. 우선 샐러드부터 먹으니까 1인용 샐러드 준비해서 혼자 맛있게 먼저 먹고(다른 식구들은 먹자고 그래도 같이 안 먹거든요. 엄마가 가끔 같이 먹는데 오늘은 아침에 먹었다고 안 드신다네요) 대패삼겹살 숙주 양배추 볶음을 했어요. 어머니가 블로그에서 다이어트 음식으로 보신 거더라구요. 원팬으로 숙주, 양배추 볶다가 대패 삼겹살 넣고 볶은 건데 거기는 저당 굴소스를 넣어서 마무리했네요. 소스는 제가 항상 먹는 애사비 드레싱으로 소스를 썼답니다. 역시 뭔가 좀 심심하고 삼삼해서 우리 동생은 안 먹었어요. 원래 동생 먹으라고 대패 삼겹살이 항상 냉동실에 있었는데 한 몇 개월 먹으니까 동생이 지겹다고 이젠 대패를 안 먹는다 해서 어머니가 대패 삼겹살 먹어 치우려고 이런저런 레시피를 찾으셨답니다. 다이어트식이라 저도 잘 먹었는데 저 큰접시를 엄마랑 나랑 다 먹었답니다. 물론 대패삼겹살보다 양배추 숙주가 더 많긴 하지만 너무 많이 먹은 거 아닌가 살짝 걱정이😅 그제 만든 배추김치 어제 저녁에 한 알타리 김치도 있어서 반찬들이 모두 맛있었답니다. 점심을 가족과 함께 아주 푸짐하게 잘 먹었답니다. 이제 우리 라떼 산책만 시키면 되는데 오늘은 아침 산책도 안 했거든요. 아직 거의 걷질 않아서... 근데 배부르니 지금은 당장은 엄마랑 TV 보면서 소화시키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옷정리후 대패삼겹살숙주양배추

주말엔 김밥..어떤가요!

아침에 걷기대회하러 간다고 일찍 일어나 김밥 싸놓고 다녀왔어요. 다녀와서도 김밥이 남아있어서 신라면블랙 컵라면이랑 같이 먹었네요. 아침점심 잘 해결했습니다.. 이제 저녁에 또 뭐해먹어야될까요!

한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결맘

주말엔 김밥..어떤가요!

공복 루틴

토요일에도 공복 루틴이지요 아침에 공복 물한잔 음양탕으로 마셨구요 유산균도 챙겨서 먹었어요 건강한 오후 시간 보내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공복 루틴

힐링중

아침에 일찍 오니 손님도 없고 조용하게 힐링  하기에 좋네요 테라스뷰는 나무랑 계곡이 있어서 눈이 즐거웠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힐링중

10/26(토)아침공복물 마시기

따뜻한 물과 올리브🫒레몬샷🍋 챙겨 먹어요~~^^ 아침에 따뜻한물 마셔주니 혈액순환 되는것 같아요 너~~무 좋아요~~주말도 건강하게 보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0/26(토)아침공복물 마시기

빈대떡

아침에 팟타이 먹으면서 같이 녹두빈대떡도 먹었어요 .  매장 에서 먹는 만큼은 아닌데 간단히 먹기에 좋아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빈대떡

아침 따뜻한 물 한잔했어요

아침에 따뜻한 물한잔했어요 아침 햇살이 좋네요  밖에 나가면 쌀랑하겠지요 좀있다 운동나가려구요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아침 따뜻한 물 한잔했어요

미온수 한 잔 마셔요

따뜻한 미온수로 속을 챙겨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미온수 한 잔 마셔요

태국식팟타이

아침에 태국 팟타이 해서 먹었어요 어제 저녁에 먹으려다가 아침에 만들어서 먹었어요. 사먹는 거랑 맛이 비슷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태국식팟타이

아침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했습니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아침 스트레칭

홈트

아침에 홈트로 시작했어요 짧게 따라해도 개운해서 하고 있어요 주말 잘 보내세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홈트

화창한 날씨

아침에 창밖을 보니 놀러가기에 딱 좋은 날씨 네요. 오늘 날씨가 좋아서  곳곳에 많이 놀러 가실것 같네요. 저는 특벌한 계획이 없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화창한 날씨

해외에서 사온 선물이 깜찍하네요🧡

둘째랑 친한 친구가 해외여행 갔다가 돌린 선물인데 쪼코미 너무 귀엽네요 앙증맞은 사이즈인데 해외여행 갔다가 혼자 다 포장해서 친구들한테 나눠졌다고 하네요 젤리랑 푸딩이랑 핑크색은 삔이예요^^ 포장도 예쁘게해서 줬는데 이미 뜯었네요 센스만점.  먹기도 아까운 선물이예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해외에서 사온 선물이 깜찍하네요🧡

낼아침은 밤식빵

내일 아침에 먹을려고 밤 식빵 이요 엄마가 하나 사오라고 해서 2개 샀지요 밤이 정말 한가득이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낼아침은 밤식빵

금요일 운동

아침에 일어나서 마음챙김 음악도 듣고 자비 명상도 했답니다.  그리고 홈트 시작했어요. 오늘은 뒷태만들기운동 하나 더 했네요 아침 먹고 엄마랑 라떼랑 같이 9시쯤 나가서 식자재유통센터에서 장보고 배달시키고 엄마는 은행일 볼때 기다렸다가 엄마는 출근하고 라떼랑 집에 우선 들렸어요. 그때 7,800보였어요. 동생용 삼겹살 산건 배달이 안돼서 직접 갖고 와서 랩에 싸서 냉동실에 넣어놓고 5분 안에 라떼랑 다시 나왔네요. 우리 꽃가게로 어머니 드시게 반찬 가져가야 되는데 아침에 일이 있어서 안 가져갔거든요. 그거 챙겨서 우리 꽃가게 갔어요. 걷기 운동 하면서 꽃가게 들렸다가 동생이 갈비탕 먹고 싶다 해서 꽃가게 근처 아리랑 식당에서 갈비탕 포장 사와서 집에 가는길에 잠시 계단 오르기도 했네요. 라떼랑 집에 도착하니 13,600보 됐어요. 집에 들어와서 플랭크까지 마저 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운동

스위치온 2회차 시작~~

또다시 단쉐지옥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엔 더 열씨미 해서 앞자리바꾸기!  성공하고싶네요🔥🔥

로사071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스위치온 2회차 시작~~

너무 빨리 빼면 바로 요요 온다?...무시해도 좋은 다이어트 상식 7가지

너무 빨리 빼면 바로 요요 온다?...무시해도 좋은 다이어트 상식 7가지 권순일 기자 (kstt77@kormedi.com)   “이렇게 했더니 빠지더라, 안 빠지더라”, “뭘 먹으니 쑥 빠지더라” 등…. 다이어트에 대한 속설은 많기만 하다. 이런 떠도는 이야기에는 검증이 필요하다. 이와 관련해 미국 건강·의료 매체 ‘헬스라인(Healthline)’ 등의 자료를 토대로 무시해도 좋은 체중 감량 관련 잘못된 설에 대해 알아봤다.   체중을 빨리 줄이면 바로 ‘요요’가 온다?=“살을 천천히 빼야 하고 빠르게 빼면 다시 살이 찌는 요요 현상이 일어난다”는 말을 많이 한다. 최근 연구는 체중을 천천히 줄이는 건 좋은 방법이지만, 빠른 체중 감소가 반드시 요요 현상의 위험을 높이지는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실제로는 체중을 빨리 줄이는 것이 장기적인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다. 한 연구는 첫 달 동안 빠르게 체중을 감량한 사람들은 천천히 체중 감량을 한 사람들보다 18개월 이내에 체중의 10%를 감량했을 가능성이 5배 높다는 것을 발견했다. 단, 칼로리를 극도로 낮은 수준으로 줄이는 것은 초기에 급격한 감량을 가져올 수 있지만 지속하기는 어려울 수 있으므로 건강한 체중 감량 방법을 찾는 게 좋다.   배고프지 않아도 아침은 꼭 먹어라?=잠에서 깨어나 신진대사를 높이려면 아침을 먹으라는 조언을 들어 본 적이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이 아침 식사가 체중 조절에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러나 전문가들 중에는 “아침식사가 감량에 반드시 도움이 되지는 않는다”고 말하는 경우가 있다. 실제 아침 식사를 하거나 거른다고 체중이 거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한 연구에 따르면 아침을 거른 사람들은 아침식사를 한 사람들에 비해 점심에 144칼로리를 더 먹었지만, 하루 섭취량은 다른 사람에 비해 408칼로리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아침을 거르는 것은 간헐적 금식의 한 형태로 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된다는 주장도 있다. 간헐적 단식은 건강상 이점도 있다. 배가 고프지 않은데 아침을 챙겨 먹을 이유가 없다. 아침을 먹는다면 점심에 과식하지 않도록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간 음식을 챙겨 먹는 게 좋다.   유산소 운동에 집중하라?=심혈관 운동으로도 알려진 유산소 운동은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고 심장과 전반적인 건강에 도움을 준다. 살을 빼기 위한 최고의 운동 전략은 아니다. 어떤 사람은 유산소 운동을 하면 살이 빠지지만 어떤 사람들은 유산소 운동으로 체중이 유지되거나 오히려 늘어나기 때문이다. 이처럼 유산소 운동이 체중에 영향을 미치는 여부는 개인마다 다르다. 체중을 줄이면서 근육의 양을 유지하는 최선의 전략은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함께하는 것이다. 지방을 거의 먹지 마라?=모든 지방이 건강에 나쁜 것은 아니고, 기름진 음식을 피한다고 반드시 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되지는 않는다. 지방은 단백질이나 탄수화물보다 칼로리가 두 배나 높고 소화하는 데 오래 걸린다. 지방 섭취를 제한하면 칼로리 섭취가 줄어 살이 빠진다고 생각할 수 있다. 지방이 전체 열량의 30% 미만으로 구성된 표준 저지방 식단은 체중 감소에 그다지 영향을 미치지 못했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저탄수화물 식단이나 다른 식단이 의미 있는 결과를 보여주는 것과 비교된다. 아보카도, 견과류, 코코넛 등 천연 지방이 많은 음식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또 유제품에는 공액리놀레산(오메가-6의 일종)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를 먹으면 체지방과 렙틴 분비량(체중 조절에 도움을 주는 체지방에서 분비되는 호르몬)이 조절돼 체중 감소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음식에 인위적으로 많은 지방을 첨가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 지방을 많이 첨가하면 살이 빠지지 않을 정도로 칼로리가 너무 높아질 수 있다. 또한 무 지방이나 저지방 제품을 먹는다면 정제 설탕이 들어있는지를 살펴야 한다.   조금씩 자주, 두세 시간마다 먹어라?=조금씩 자주 먹는 게 효과적이라는 이야기도 있다. 한 연구에서 같은 칼로리의 음식을 한 그룹에는 두 끼에 풍성하게 나누어 주고 다른 그룹에는 일곱 끼로 나누어 줬다. 연구팀은 두 그룹의 칼로리 연소에 차이가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종일 조금씩 계속 먹는 것이 하루에 세 끼 이하의 식사를 하는 것에 비해 더 많은 감량 효과가 있지 않다는 연구도 있다. 자주 먹으면 몸에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게 될 위험도 있다.   섭취 칼로리에 집착하라?=살을 빼기 위해 칼로리를 제한할 필요는 있지만 그것만으론 충분하지 않다. 무엇을 먹는지가 체중 조절 호르몬에 영향을 미친다. 프레첼을 100칼로리 먹는 것은 같은 칼로리의 과일을 먹는 것과 전혀 다르다. 프레첼은 정제 탄수화물로 만들어져 혈당 수치를 높이고 배고픔을 유발한다. 반면 고단백질 식품으로 같은 양의 칼로리를 섭취하면 포만감이 생겨 배고픔이 줄어든다. 단백질은 탄수화물이나 지방보다 높은 연소 효과를 보인다. 단백질이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게 한다는 걸 의미한다. 칼로리를 제한하더라도 하루에 얼마나 많이 먹고 있는지 정확하게 측정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한 연구는 비만한 사람들이 실제 음식 섭취량을 평균 47%까지 과소평가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주스 클렌징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00주스를 일주일만 마시면 몸매가 달라진다”는 등의 주스 클렌징 광고는 SNS에 흔하다. 인기도 높다. 광고는 주스 클렌징으로 몸에 독소를 제거할 수 있고, 일주일에 최대 10파운드(4.5kg)를 감량하게 한다고 주장한다. 주스 클렌징이 안전하거나 효과적이라는 결과를 보여주는 연구는 거의 없다. 한 연구에서 여성들은 500칼로리 미만의 레몬주스와 시럽 혼합물을 7일 동안 마셨다. 칼로리가 낮아 체중이 줄었지만 지속적일 거라고 말하기는 어려운 것으로 나타났다. 주스 클렌징으로는 체중 감량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건강한 식습관을 확립하지 못한다는 게 문제다. 더욱이 주스는 대개 당분이 높고 단백질이 적으므로 식욕 조절과 건강에 좋지 않은 조합이다. ========= 추가로 체중계에 매일 올라가지 말라고도 하네요 눈바디가 중요하다고, 일반적으로 체중빠지는것  너무 신경 쓰이다보면 먹는것에  더 스트레스 오는것 같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너무 빨리 빼면 바로 요요 온다?...무시해도 좋은 다이어트 상식 7가지

금요일 아침 평소처럼

900g이나 쪘어요. 그것도 저녁을 먹기 시작해서 조금은 찔 줄 알았지만... 어제는 미쳤는지, 밤 10시에 자지도 않고 TV 보면서 간식으로 소라과자까지 먹었어요.유당가과자라 칼로리도 높은데 동생이 먹다가 남긴거 내가 통에 넣어놨는데 그거를 먹라니까요.ㅠㅠ 바디체크 받고 충격 먹어서 스트레스 땜에 그랬나? 변명하자면 그런데 변명의 여지가 없죠. 다시 다이어트하면서 안 좋은 간식을  안 먹어야겠죠?😅 아침은 잘 먹으려고 두부샐러드부터 만들었답니다. 야채믹스 깔고 당근 오이 브로콜리 사과2쪽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 넣고 두부4개 올리고 찰옥수수 베이비벨치즈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와인식초드레싱으로 마무리했어요. 오늘은 아침믹스를 보통 때보다 반만 넣답니다. 샐러드라도 너무 많이 먹는 거 같아 조금 줄여봤네요. 물론 야채믹스만 줄여서 그런지 막상 줄였는데 크게 차이는 안 나는 거 같애요. 어제 어머니가 콩나물 삶아주셔서 아침에 콩나물맛살겨자무침을 했어요. 어제 배추김치도 해주셔서 아침도 잡곡밥 데워서 맛있게 먹었네요. 나 샐러드 먹는 동안 엄마가 먼저 밥 드셨고요. 반찬 고대로 밥챙겨 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평소처럼

생생톤UP ⚡ 즐금입니다 😊

사무실분이 아침에 하나씩 먹으라고 주시는데.. 생생톤up이라는 이름이네요 박카스처럼 먹으면 힘도 나고 피로도 덜한다고 하시는데.. 비타민. 포도당.타우린 등등 보이네요 "어랏! 부채표네요??  이거 먹고 더 일하라구요?" 했더니 범상치않게 쓱 웃으시네요 ㅋ 양이 많아서 좋아요 벌써 금요일이라 너무 좋네요  얏호.. 곧 점심시간이닷..^^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생생톤UP ⚡ 즐금입니다 😊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