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기챌 12기 4일차
아침에 베이글에 계란후라이 체다치즈 2장 먹었습니다 점심에 순대국밥에 쌀밥먹었습니다 저녁에 갈비탕에 냉동만두 5피스 먹었습니다 저녁후 간식으로 귤 3개 먹었습니다
마이뽕
금요일 운동
오늘 아침에는 그래도 홈트 3개로 다시 돌아갔어요. 맨날 하던 스쿼트랑 코어운동까지요~~ 라떼 병원 데려다 주고 집에 돌아와서 1분 플랭크 했네요. 라떼는 데려오며 교육감 선거까지 하고 12900보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10/11(금)이런 증상이 나타났다면 즉시 커피를 끊어야 합니다.
하루 한두 잔의 커피는 우울증과 치매 예방등의 여러가지 이점이 있지만 다음 증상이 있다면 끊으셔야 합니다. 🔸️수면장애가 있거나 커피를 마신 후 수면에 문제가 있다면 커피를 피하는게 좋다. 🔸️심장이나 위에 질환이 있는 분들이라면 커피는 가급적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뼈가 약하거나 칼슘 섭취가 부족한 분들은 커피를 드시면 안됩니다. 🔸️역류성 식도염이 있는 경우 커피를 줄이시고 아침에는 절대 마시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카페인에 유난히 민감하고 피부노화가 빠르게 진행된다면 커피 섭취를 줄여야 합니다. 🔸️이갈이를 하시거나 치아건강이 염려된다면 커피를 줄이는것이 좋습니다. 🔸️녹내장이 걱정되시는 분들도 커피를 마시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만약 커피를 많이 드셨다면 카페인이 간에서 빠르게 분해될 수 있도록 운동해 주는것이 좋습니다. 출처:@꿀팁먹방
냥식집사
(당뇨생활습관)불면증인데, 혈당에 영향 주나요?
Q.불면증인데, 혈당에 영향 주나요? A.큰 영향을 끼쳐요. 밤에 잠을 푹 못자면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 수치가 올라가요. 이 호르몬은 인슐린 분비를 억제해 공복혈당을 상승시키는 작용을 하고요. 밤에 푹 자야 체내 호르몬 분비가 균형 있게 이뤄져 혈당이 안정적으로 유지됩니다. 당뇨병을 막으려면 잠을 규칙적으로 잘 자야 해요. 일정한 시각에 잠들고 똑같은 시간대에 일어나는 게 중요해요. 자는 동안에 숙면을 위해서 조명을 끄거나 어둡게 하는 게 좋아요. 여기에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밝은 빛을 쬐고, 잠들기 최소 두 시간 전부터는 금식하고, 침실을 조용하고 시원하게 유지하는 것도 ‘당뇨를 예방하는’ 수면법입니다. 만약 이런 노력으로도 제대로 충분히 자는 게 어렵다면 신경과·정신건강의학과 등의 진료를 받기를 권해요. 수면질환을 찾아내 치료하거나 잠드는 데 도움을 주는 적절한 약을 처방받을 수 있어요. ============== 잠을 못 자면 인슐린 분비 억제하는 코르티솔이 많아진다고 하네요. 잠자는 분위기 조성도 꿀잠의 포인트죠
뽀봉

멀티비타민
멀티비타민 챙겨먹기 하려는데 오늘 아침에 못먹어서요 그래서 점심식사후 바로 챙겨먹었어요
다시꿈꾸는세상
광장시장 육회비빔밥🧡
아침에 서둘러 일 끝나고 광장시장으로 나왔어요~ 금요일인데 사람들 너무 많아요 외국인도 많구요 육비 하나 비벼비벼 아점 먹어요 요기서 유명하다고 해서 왔는데 반찬은 김치에 소고기 뭇국만 단촐하게 나오는데.. 육비는 너무 맛있네요~ 맛점 하세요♡
우리화이팅
행운 만땅 🍀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 물💦 한잔 마시고 아침 준비를 시작합니다~^^ 어제 부산에서 일한 남동생이 보내 준 동영상과 사진 입니다~^^ 보시는 분들에게 행운이 가득 하길 바랍니다~^^
나쁜엄마
금요일 아침
100g정도는 유지라 생각하고 또 하루를 시작합니다. 아침에 오이이랑 아삭이 고추 썰어서 샐러드부터 준비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브로콜리 오이와 사과 넣고 양배추라페와 팽이버섯 올리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한스쿱 더하고 스프링치즈 견과류 시리얼 뿌린다음 이탈리안드레싱으로 마무리했어요. 샐러드와 흑미곤약밥 데워서 밥도 차렸답니다. 아침에 팽이버섯도 볶아서 샐러드에 넣고 반찬으로도 내놨네요. 샐러드만으로도 푸짐하지만 밥까지 먹으면 정말 잘 먹는데도 살짝 섭섭합니다😅 고기가 없어서 일까요? 그릭요거트가 있어서 단백질이 괜찮은 것 같은데...
성실한라떼누나
탄수화물, 건강하게 먹으려면… ‘이때’를 노려라
탄수화물, 건강하게 먹으려면… ‘이때’를 노려라 최지우 기자 님의 스토리 탄수화물은 우리 몸의 에너지를 내는 영양소지만 혈당 및 체중 증가와 직접적인 연관이 있어 적당량 섭취해야 한다. 전문가들은 건강을 위해 탄수화물 섭취량뿐만 아니라 섭취 시점도 조절해야 한다고 말한다. 탄수화물을 섭취하기 가장 좋은 때는 언제일까? 건강을 위해서는 아침에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미국 건강전문지 ‘헬스’에 게재된 연구에 의하면, 아침에 탄수화물을 섭취하면 신체가 하루를 보내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적절히 분배하고 혈당을 조절하는데 도움이 된다. 우리가 자는 동안 뇌 포도당 수치가 점점 낮아지기 때문에 최적의 뇌 기능을 유지하려면 아침에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게 좋다. 뇌는 에너지원인 포도당을 소모해 뇌신경세포를 움직이기 때문이다. 아침에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것이 저녁에 섭취하는 것보다 체중 관리에 이롭다. 아침에 탄수화물을 섭취하면 배고픔을 억제해 이후 식사에서 과식이나 폭식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이다. 아침에 탄수화물을 섭취해야 이후 식사에서 과식이나 폭식을 막아 체중 관리 효과가 있다. 저녁에 탄수화물을 섭취하면 체중 증가 위험이 높아진다. 저녁에는 상대적으로 활동량이 적기 때문에 섭취한 탄수화물이 다 대사되지 않아 몸속에 지방으로 저장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탄수화물은 복합 탄수화물 위주로 섭취하는 게 바람직하다. 복합 탄수화물은 당 분자가 세 개 이상 많이 결합된 것으로 단순당보다 결합된 분자량이 많아 체내에 천천히 흡수돼 혈당을 더디게 올린다. 독일 인체영양연구소 연구 결과, 아침에 오트밀, 퀴노아 등 복합 탄수화물을 섭취하면 그렇지 않을 때보다 기억력이 개선됐다. 단, 탄수화물만 섭취하는 것은 금물이다. 아침으로 복합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 등의 영양소가 고루 섞인 식단을 먹어야 신진대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통 곡물 시리얼이나 토스트에 시금치나 케일 등 잎채소, 달걀이나 아보카도 등을 함께 곁들여 먹는 식이다 ================ 아침탄수화물이 좋은데. 저녁에 더 많이 찾게되고, 먹게되고... 탄수화물도 잘먹으면 에너지가되고, 관리 못하면 비만이 되죠
뽀봉
편의점 털기
아침에 운동하고 편의점 털어 왔어요 비스코프 찰떡이랑 병아리콩 삼김은 운동하고 오는 길 편의점에만 한 번씩 떠서 재고 뜨면 가서 사서 몇 번 먹었고 콘말차랑 툼바은 첫 구매에요 아침에 보니 저희 집앞에 콘말차 뜨길래 오는 길에 들렀어요 콘말차 후기는 ㅂㄹ던데 녹덕이라 ㅋㅋ 무봐야 돼요
현유리
던킨 도넛이랑 커피~ 👍
딱 도넛 하나만 먹어야지... 먹다보니 아메도 먹고 싶네... 도넛 하나 양 왜캐 작지? 한입이네?? 그럼 하나 더 먹어야지 ㅋㅋㅋ 던킨 맛있는데 다 먹고 나니 아~~달다 😂 어제 늦게 안먹을려고 아침에 먹었어요 살 찌는건 진짜 다 맛있네요;;; 당 보충 완료~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우리화이팅
꽃분홍 나팔꽃
꽃분홍색의 나팔꽃 아침에 거닐며 구경했어요 꽃잎이 힘이 없어지고 있는것 같아 보여요
마음그릇
아침물
아침에 따뜻한 물 한잔 했어요 수분 보충하고 하루 시작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꼬물맘A
골드 키위 맛있어요
아침에 골드키위 챙겨 먹었어요 상큼하니 맛있네요
꼼꼼엄마
모닝커피
아침에 뜨아로 모닝커피 필수로 마시네요 아침에는 커피 한잔으로 시작 해야 그나마 피곤이 풀리는것 같아요
로블ㅎ
홈트
아침에 홈트로 시작했어요 따라하기 좋고 하고나면 스트레칭되서 즇아요 좋은 하루 되세요
들꽃7
아침에 수분보충
공복물한잔으로 시작해요 미지근한물로 챙겨 마셔요 수시로 챙겨주고 있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들꽃7
오늘목표
아침에 홈트하기 산책코스 돌기 저녁먹고 만보걷기 7시이후 야식 금지
들꽃7
굿모닝 ☀️ 금요일
아쿠쿠 금요일 굿모닝입니다 ㅎㅎ 에고 어제는 애들 재워놓고 신랑이랑 티비보다 늦게잤더니 🤣🤣🤣 아침에 눈이안떠지네요 ㅋㅋㅋㅋ 언능 준비하고올께요 🥰💕
자스민꽃
아침에 일어나면 물한잔으로
시원하게 물한잔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로니엄마
💧굿모닝 건강한 물 마시기
💧굿모닝 건강한 물 마시기 어제 많이 피로했어요. 아침에 눈뜨기가 얼아나 힘든지.. 그렇지만 물마시면서 하루 시작해야죠. 시간이 금방 흘러 금요일 아침이네요. 물 마시기 잘해봐요
레몬그린
마중 나온 달님~♡
오늘도 마중 나오셨네요 ㅎ 해도 안졌는데 열일 하는 ㅎㅎ 볼때마다 참 기분이 좋아지는 달님이네요 몇시간 뒤면 또 금요일입니다 퇴근 잘하셨죠? 저녁 맛있게 드세요~
우리화이팅
유산균
아침에 유산균 먹었어요 매일 먹고 장건강과 면역력 좋아졌으면 좋겠어요 건강한 목요일 보내세요
꽃이뻐
스트레칭
발목과 발바닥이 자주 아프기에 아침에 눈뜨면서 발목돌리기 스트레칭으로 시작합니다
파인호랭이
목요일 아침
몸무게는 유지랍니다. 유지도 고맙게 생각하며 오늘 하루도 시작합니다~ 새벽에 마사지 받는데 오늘 비 올 확률이 있다고 해서 마사지 받다가 내려와 얼른 라떼랑 7시에 잠깐 나가서 왔어요. 모처럼 아침 일찍 나갔더니 라떼가 안 걷겠다고 해서 금방 들어왔답니다. 다녀와서 샐러드와 밥 같이 챙겨먹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브로콜리 넣고 사과 방울토마토 넣고 양배추라페와 차지키소스 올리고 견과류 시리얼 스프링치즈 더한 다음에 이탈리안드레싱로 마무리 했어요. 밥은 같이 차렸지만 먼저 샐러드부터 먹고 밥은 먹었답니다. 밥 먹을 때는 계란후라이 더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살짝 반찬이 적어 보이더라구요.😅 아침에 나와서 모처럼 아침에 산책하자고 그랬는데 라떼가 별로 안가고 싶어했어요. 겨우 천보 걷고 들어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동네산책했어요
아침에 밥 먹고 소화 겸 동네산책했어요 캐시워크 동네산책 5군데도 찍고 올라오면서 계단도 걸었네요 승강장 점검중이래서 어차피 걸을 거였지만, 달리 방법도 없었네요😍 잠깐 걸었다고 덥네요!
더달달
홈트
아침에 홈트따라하고 있어요 따라하고나면 스트레칭도 되고 좋아요 좋은 하루 되세요
들꽃7
유산균
아침에 장건강 위해서 유산균 챙겨먹어요 캡슐타입이라 먹기편하네요
들꽃7
옥수수빵
어제 사온 옥수수빵으로 아침에 에프에 데워서 먹었어요. 호빵 먹는 느낌 이네요 두개 먹었더니 은근 배가 부르네요
로블ㅎ
아침 공복물
아침 공복물 꾸준히 실천해요~~ 이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물부터 찾네요^^
꼼꼼엄마
10/10(목)아침 유산균/이너뷰티
아침에는 늘~~~챙겨먹는 유산균과 이너뷰티~^^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되어보자구요~♡
냥식집사
10/10(목)아침 따뜻한 공복물😉
좋은아침 입니다~~^^ 공복에 따뜻한물과 올리브레몬샷 마셔줬어요~~아침에 이 쌀쌀한 느낌!! 따뜻한물을 마시게 되네요~~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냥식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