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동네산책했어요

아침에 밥 먹고 소화 겸 동네산책했어요

캐시워크 동네산책 5군데도 찍고

올라오면서 계단도 걸었네요

승강장 점검중이래서 어차피 걸을 거였지만, 달리 방법도 없었네요😍 잠깐 걸었다고 덥네요!

0
0
댓글4
  • 아미134
    아침까지 든든히
    드시고 산책 끝내셨네요 신책캐시 은근 
    좋은거 같아요 ㅎㅎ 
    더달달
    작성자
    근처에 스팟이 많아서 노력 대비 효과가 좋아요
    앞으로도 열심히 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식후 산책하며 걷기 넘 좋지요~~
    캐시워크 동네산책 5군데 완료에 계단까지
    잘하셨네요~~^^
    더달달
    작성자
    완벽한 아침루틴이었어요
    이렇게 꾸준히 해볼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