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밥 먹고 소화 겸 동네산책했어요 캐시워크 동네산책 5군데도 찍고 올라오면서 계단도 걸었네요 승강장 점검중이래서 어차피 걸을 거였지만, 달리 방법도 없었네요😍 잠깐 걸었다고 덥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