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유산균

아침에 유산균 먹었어요 매일 먹고 건강 챙겨야지요 건강한 일요일 보내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유산균

공복 물한잔

아침에 공복 물한잔 음양탕으로 마셨어요 건강한 일요일 보내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공복 물한잔

굿모닝입니다~ 요플레 먹어요

굿모닝입니다~ 벌써 일이요일이네요 아침에 요플레 하나씩 꺼내서 먹어요 견과류랑 시리얼 위에 넣고 먹으니 아침으로 든든하고 좋네요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굿모닝입니다~ 요플레 먹어요

오늘의 목표

아침에 공복물 마시고 수시로 챙겨먹기 기상후에 홈트하기  오늘도 만보걷기 계단운동하기 7시이후로 야식 금지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홈트

아침에 홈트했어요 스트레칭으로 시작하면 개운해서 좋아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홈트

일요일 아침

갑자기 1.5kg이 빠졌어요 어제 노력하긴 했지만 그래봤자 최대가 1kg고 한 700g 정도만 빠졌으면 좋겠다 하고 아침 먹고 점심 저녁 간단히 먹으면서 노력한 거였는데 생각보다 많이 빠져서 조금 놀랬어요. 이게 내 몸무게면 좋겠지만 아침부터 듬뿍 먹는 거 보니까 그러지 않을 수도 있겠네요.😅 어제 심히 배고프게 잤으니 그럴만도 하죠. 이럴 때로 간식이라도 덜 먹어야 되는데 간식(견과류)까지 듬뿍 먹었답니다. 우선 어제 어머니랑 동생은 아점으로 삼겹살을 먹었거든요. 그거 몇점 잘게 잘라서 남긴게 있어서 뜨거운 물만 그냥 두 번 부어서(냉장고에 놨을 때 생긴 기름만 제거하고) 샐러드에 넣어서 삼겹살 샐러드 만들었어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배추 넣고 사과와 방울토마토도 추가하고 아침에 만든 차지키소스( 집에 그릭요거트가 많아서 전에 있던 거 차지기 소스로 다 만들어 버렸어요)도 듬뿍 넣고 양배추라페도 많이 넣고 주 메뉴인 삼겹살을 샐러드에 비하면 조금 넣었죠(뭐~ 삼겹살이 어제 구운거라 먹음직스럽거나  냄새가 좋거나 그러진 않았지만 이렇게 먹는 것도 나쁘진 않았어요. 특히 오겹살이라 그런지 껍질까지 식감에 한몫하더라고요) 견과류만 조금 뿌리고 이탈리안드레싱으로 마무리했네요. 원래 애사비 드레싱 뿌릴려고 그랬는데 저번에 다 써서 이번에 새로 만들어야 했는데 애사비는 있는데 월남쌈 소스가 없는걸 내가 까먹었더라구요. 그냥 이탈리안 드레싱도 괜찮겠지~ 하며 넣었답니다. 뭐 먹는데 그렇게 안 좋진 않았는데 그래도 내가 만든 애사비드레싱이 더 좋은데 준비가 부족했네요. 요즘 이렇게 사야 될 것을 까먹고 안 산 게 몇 개 되요. 벌써 월남쌈 소스도 그렇고 우리식구들 먹을 쌀도 사야되고 우리 라떼 제일 좋아하는 최애 간식도 사야 되고... 살 것만 잔뜩 있답니다. 이게 다 인터넷 쇼핑으로 시키고 특정 마트도 가야 되고 하는데 요즘 다운돼있고 신경을 덜 썼고 귀찮은 건 좀 미루다 보니까 이렇게 됐네요. 차지키 소스도 벌써 이틀 전에 할려고 마음먹었는데 이틀이나 미루다 했답니다. 내가 우울할수록 자꾸 내 건강식을 부지런하게 챙기는것을 미루고 넘어가더라구요. 그리고 라면이나 먹고 말이에요.🤣 그러고 보니까 이게 지금 다이어트에 가장 적이네요. 나한테 공들이는 것도 지치는 거...🙄 잡곡밥도 같이 데워서 차렸는데 사실은 샐러드 다 먹고 밥을 먹지만 챌린지 하는데 밥상이 너무 초라할까봐 샐러드도 반찬처럼 상을 같이 차렸답니다. 실제로는 샐러드 다 먹고 밥 먹어서 밥 먹을 때는 반찬이 김치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두부 쌈장에 마늘을 먹었어요. 엄마 된장국도 건더기만 건져 먹고요.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맛있게 잘 먹었죠. 그래도 우리 엄마 김치는 조금 짜고 맵지만 여전히 맛있고 밥반찬으로는 충분하거든요. 물론 두 번째 이렇게 먹으면 너무 밥맛이 없으니 내가 반찬을 해야겠죠?😅 저도 엄마 닮아서 반찬을 못하는 편은 아닌데 사실 샐러드 챙겨 먹기도 아침이 너무 바빠서 반찬 엄마한테 해달라고 그러거든요 특히 제가 제일 힘들어하는 게 나물 반찬이랍니다. 데치는 게 항상 어렵더라고요. 어제 좀 잠이 안 왔었거든요. 그래서 YouTube 보고 새벽까지 있었는데 작은 불 켜놨더니 우리 강아지 라떼가 같이 자는데 불 안 끈다고 낑낑거리길래 불도 꺼졌더니 그때부터 라떼는 잘 잤거든요. 그리고 5시쯤 불 키니까 저 째려봤어요. 이때부터 사브작사브작 준비해서 홈트 하거거든요. 그래서 제가 일어나라 그러면 라떼는 굼뜨게 굉장히 무거운 몸으로 일어난답니다. 근데 지는 더 자고 싶다고는 표시를 엄청내서 엄마방문을 살짝 열어줘면  엄마 방 돌침대에서 한두 시간 더 자요.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블랙보리 마셔요~🥰

출근완♡ 아침에 물마시기 하긴했는데~^^ 일하러 와서도 목마르니 🤭🤭 블랙보리 틈틈히 충전 하고있어요 ㅎㅎ  캔으로된거 집에서 갖고왔네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블랙보리 마셔요~🥰

모닝커피

사과 반쪽 먹으면서 따뜻하게 캡슐 커피 내려서 모닝커피  마셨어요. 아침에 마시는 모닝커피 너무 좋네요.  오후에는 더워서 아이스로 마셔야 겠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모닝커피

모닝 스트레칭 😘

오늘도 캐시홈트 스트레칭 하믄서 하루 시작해봅니다 😁😁💗 아무래도 코스도 글코 시간도 아침에 하기 딱인것같아요ㅡ 히히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모닝 스트레칭 😘

미온수 한 잔의 섞임

보글보글 꿇여서 찬물과 잘 섞여지네요. 이처럼 너와 나 함께라면 알맞은 온도로 아름답게 어울려 살아야겠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미온수 한 잔의 섞임

아침 스트레칭

매일 아침에 스트레칭 하려고 합니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아침 스트레칭

지옥에서 온 판사 사이다네요

지금 보고 있는데 진짜 사이다맛이 따로 없네요 스트레스 팍팍 풀립니다~

야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롱

토요일 만보걷기 성공

토요일~ 즐건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요..  아침에 집안일하고 점심엔 예식장 다녀오고 이렇게 바쁨 가운데 저녁에 만보걷기로 오늘 운동 다 끝냈네요 토요일도 만보 성공이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토요일 만보걷기 성공

친정 아버지랑😆

아침에 산책 하려다가 친정 아버지께서  백내장 수술을 하셔셔 아버지에게  다녀왔습니다~^^ 점심으로 장어 사드리고 아버지께서 호수공원  수목원 안에서 커피 마시자고 가는데 공연을  하고 있어서 공연보고 식물원 카페로  갔습니다~^^ 어르신들이 기타치며 노래부르시는데 가슴이 뭉클하더라고요~^^  아주 크게 박수를 쳤답니다~^^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친정 아버지랑😆

오늘은 홈트 쉬는날😘

. 오늘~ 운동은 쉬어봅니다 ㅎㅎ 감량 모닝이었는데~ 아침에 캐시홈트 스트레칭 한게 끝😋😋 주말 출근이라 힘들더라구요 ㅋ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오늘은 홈트 쉬는날😘

10/12(토)오늘 💯캐시 나온날!!

언니의 파우치 출첵에서 100캐시 나왔네요. 여기는 100캐시 잘나와서 넘 좋아요~~🤭🤭 두배로 200캐시 잘 받았습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0/12(토)오늘 💯캐시 나온날!!

커피와 식빵

아침에 커피는 따뜻하게 내려서 식빵 같이 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커피와 식빵

아침 금사과

사과가 정말 너무 빨갛네요 마치 마녀가 준 독사과 같아요 아침에 금사과로 한개 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아침 금사과

다음 주 날씨

온도가 아침에도 높네요 ㅎ 초여름 날씨 같아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다음 주 날씨

강쥐랑 공원산책

아침에 강쥐랑 공원 산책 다녀왔어요 아침부터 따뜻한 햇살이 너무 좋은 계절이네요 오늘도 좋은날 되세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강쥐랑 공원산책

토요일 아침

700g이 쪘어요 ㅠㅠ 어제 점심에 누들핏래도 카구리을 먹은 게 문제였을까요? 좀 유지되다가 찌니까 굉장히 부담스럽네요. 오늘은 급빠모드로 진입해야겠죠?😅 그래도 아침은 샐러드와 잡곡밥으로 챙겨먹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오이 팽이버섯 넣고 사과 방울토마토 캠벨포도 샤인머스캣 귤도 넣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크게 한스쿱 더하고 견과류 시리얼과 와인식초드레싱 뿌렸어요. 이걸 맛있게 혼자 다 먹었답니다. 요즘 샐러드는 혼자 먹어요. 어머니랑 같이 먹을 때가 좋았는데 이제 잘 안 드시네요. 어제 냉장고에 놔두던 잡곡밥이 똑 떨어져서 오늘 아침에는 일찍 잡곡밥부터 했답니다. 오늘 먹을밥 한공기 푸고 나머지 밥들은 다 통에 넣어서 냉장고에 넣어 놨어요. 아침에 반찬이 좀 별로 없더라고요. 계란후라이 후때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이렇게 먹고 라떼 9시에 병원 가야 돼서 준비하고 병원 갔답니다.  라떼 발에 있는 주삿바늘도 뽑아야지 이빨체크도 하고요 병원 가다가 조금 걷다가 들어왔답니다. 사진에서 그런진 몰라도 좀 지쳐 보여요. 어제도 내내 잘 잤는데 오늘도 많이 잘 거 같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홈트

아침에 홈트로 시작했어요 매일 홈트하고 근육 이완시키고 있어요 주말 잘 보내세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홈트

유산균

아침에 유산균 챙겨 먹어요 장건강 위해서 매일 꼭 챙겨먹고 있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유산균

10/12(토)아침 홈트~스트레칭

오랜만에 아침에 짧은 홈트하나 해봤어요^^ 잠을 잘못잤는지 어깨가 찌뿌둥 하네요. 스트레칭으로 풀어주고 오늘도 걸으러 나가야겠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0/12(토)아침 홈트~스트레칭

사과앤 땅콩쨈

사과랑 땅콩쨈이랑 조합으로 아침에  먹었는데 이 조합 너무 맛있네요.   사과도 홍로 인데 올해 첫 사과 이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사과앤 땅콩쨈

콜라겐

피부와 모발 건강에 좋은 콜라겐 아침에 챙겨 먹었어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콜라겐

공복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 물 한잔 챙기네요 주말이라 좀 늦게 일어났어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공복물

그동안 다니던 직장을 사직했어요

이제 아침에 일찍 출근하는 것은 안하게되었네요 지난번 폐렴이 와서 정말 힘들어서 10월에 사표를 냈어요. 내가 살자고 돈버는 것인데 몸아프면 아무것도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내가 아프면 첫날만 애달아하지 몸관리는 내탓을 하니까요. 나를 지키기 위해 사표를냈어요 동료들과 어제 밥을 먹고 돌아왔네요  좀 아쉽긴 하겠지만 전 사직한 것이 너무너무 잘 되었다고 생각하네요. 나를 사랑해야하니까요 마지막까지 함께 한 동료들이 그리워질 것 같은 맘이네요. 보곡 싶으면 전화해서 시간 맞춰 만나면 될 것 같네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그동안 다니던 직장을 사직했어요

어제자 나혼자 산다에 나온 강원도 시골 강아지.gif

배방구 해주고 싶넹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어제자 나혼자 산다에 나온 강원도 시골 강아지.gif

아침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해줍니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아침 스트레칭

스위치온 19일차 오늘도 채소찜~♡

점심에 좀 헤비하게 중식으로 먹어서 저녁은 가볍고 채소많이 먹으려고 채소찜 또 해서 먹었어여~~ 준비시간 많이 안걸리고 간단해서  뚝딱 차려먹기 정말 좋네요😍👍

로사071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스위치온 19일차 오늘도 채소찜~♡

"많이 먹고 몇시간 굶어?"...살빼는데 '이런 단식' 아무 소용없다

결국 간혈적 단식으로 시간 제한을 하는것보다.. 먹는 칼로리의 양이 중요하다는거네요 ㅠㅠ 18:6으로 시간을 지키면 먹고 싶은거 다 먹어도 되는줄 알았는데;;; 결국은 식단관리하며 운동이 답이네요 시간 제한보다는 하루동안의 양질로 먹되.. 고열량은 피해야겠네요 ㅠㅠ  체중 감량의 효과가 큰 간헐적 단식이 모든 사람에게 효과적인 것은 아니다. 왜 그럴까. 이 의문을 풀어주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내과학회보(Annals of Internal Medicine)》에 실린 연구에 따르면 간헐적 다이어트는 필요한 것보다 적은 칼로리를 섭취할 때만 체중 감량과 혈당 안정화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섭취하는 칼로리 양이 시간 제한보다 더 중요하다는 의미이다. 미국 존스홉킨스대의 연구진은 평균 BMI가 36인 59세 참가자 41명의 데이터를 분석했다. 연구진은 참가자의 병력과 활동 수준을 평가해 기본 칼로리 필요량을 추정했다. 참가자들은 12주 동안 전문가가 권장한 식단을 따라서 과일과 채소를 균형 있게 섭취하고 통곡물을 섭취하며, 정크푸드는 섭취하지 않고 포화지방은 거의 섭취하지 않았다. 칼로리와 카페인이 없는 음료는 섭취를 제한하지 않았다. 참가자들은 또 하루에 커피 한 잔, 다이어트 소다 한 잔, 알코올성 음료 한 잔을 마실 수 있었다. 지정된 시간 외에는 물만 허용됐다. 연구 결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10시간 동안 식사 시간대를 고수하고, 대부분의 칼로리를 아침에 섭취한 참가자들은 12주 동안 평균 2.3kg의 체중을 감량했다. 반면 오전 8시에서 자정 사이에 식사를 하고 저녁에 대부분의 칼로리를 섭취한 참가자들은 2.6kg을 감량했다. 두 그룹의 참가자들 사이에 공복 혈당, 허리 둘레, 혈압, 지질 수치에는 실질적인 차이가 없었다. 미국 존스홉킨스대의 의학과 조교수이자 연구 공동 저자인 니사 마루투르 박사는 “시간 제한 식사로 이득을 얻는 사람들, 즉 체중 감량에 성공한 사람들은 다른 이유가 아니라 식사 시간이 짧아서 칼로리를 덜 섭취하기 때문일 가능성이 높다”며 “시간 제한 식사는 일반적인 식사 패턴과 비교했을 때 체중을 감소시키거나 포도당 항상성을 개선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출처 코메디닷컴>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많이 먹고 몇시간 굶어?"...살빼는데 '이런 단식' 아무 소용없다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