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굿모닝 러닝크루 💙
굿모닝 러닝크루 💙 비소식이 있더니 아침에 맑은하늘 보여주고 검은 구름이 모여드네요. 오늘 아침 러닝크루도 잘 마쳤어요. 아침 운동은 상쾌합니다.
레몬그린
💧건강한 아침 물 마시기
💧건강한 아침 물 마시기 아침에 물 마시면서 하루 시작 합니다. 오늘도 쌀쌀하니 미온수로 마셔줬어요. 이불속에서 나가기가 싫은 날이네요.
레몬그린
오늘의 상식
식물도 아침에 물을 주어야 하네요. 사람도 아침 공복물로 밤 사이 빠졌던 수분을 보충하듯요.
정수기지안맘
미온수
따스한 미온수로 속을 다스려요
정수기지안맘
내일 비 온 뒤 기온 '뚝'
가을을 제대로 느끼기도 전에 추워지네요 큰 일교차에 감기 조심해야겠어요
감사하며살자
내일 기온이 많이 내려 간대요
오늘도 낮엔 꽤 덥더군요. 햇볕도 강하고요. 그런데 내일 비오고 나면 낮기온은 20도 중반대 아침 저녁은 10도대라고 하네요. 10월 한가을 제대로 누려 보아요~~
프라임12345
저녁 맛있게 드세요~~
반찬 만들어서 저녁 먹었어요. 국물은 아침에 끓인 소고기 무국이에요^^ 내일 갑자기 쉬게 됐지만 금요일 같은 기분이라 나쁘지 않네요^^ 모두 맛있는 저녁 되세요~~!!
seabuck
월요일 운동
오늘 캐시홈트는 좀 다른 거로 시작했네요. 안 해보던 걸 했는데 예전에 했던 것보다 더 좋은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마지막 세 번째는 스트레칭으로 끝냈어요. 아침에 라떼 병원과 나는 산책하면서 11,000보 걸었고요. 다녀와서 조금 있다가 1분 플랭크도 했네요. 6시때 라떼랑 정말 잠깐만 나갔다 왔어요. 라떼 볼일만 보라고~ 그래서 11,600보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주민센터 가지 마세요" 인감증명서, 온라인 발급… 110년 만에 처음 👍
오..세상이 진짜 스마트해지고 간편,간소화 되네요~ 주민센터 방문없이 등본도 집에서 뗼수있어서 너무 좋았는데.. 인감증명서도 30일부터 가능하대요 용도에 따라 법원/ 금융기관 제출용 외엔 주민센터 방문없이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 일반용 인감증명서 중에서 법원이나 금융기관에 제출하는 경우를 제외 💚 면허 신청과 경력 증명, 보조사업 신청 등의 목적으로 발급받는 경우 해당 💙 정부24를 통해 온라인 발급 앞으로도 점점 온라인화 되지 않을까 싶어요.. 이제 대면이 아닌 비대면으로 해결이 되네요 30일부터 일반용 인감증명서를 온라인에서 발급 받을 수 있다. 30일부터 인감증명서를 온라인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 정부는 1914년 인감증명서 제도를 도입한 후 110년 만에 관련 제도를 개선했다. 행정안전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부터 정부 온라인 민원사이트인 '정부24'에서 인감증명서 온라인 발급 서비스를 시행다. 온라인 발급이 가능한 인감증명서는 일반용 인감증명서 중에서 법원이나 금융기관에 제출하는 용도를 제외한 인감증명서다. 면허 신청, 경력 증명, 보조사업 신청 등의 목적으로 인감증명서를 발급받는 경우 정부24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해 받을 수 있다. 1914년 도입된 인감증명서는 공적·사적 거래에서 본인의 의사를 확인하는 수단으로 쓰였다. 본인의 도장(인감)을 주소지 주민센터에 신고해 놓고 필요할 때 인감증명서를 발급해 해당 도장이 본인 것임을 증명하는 서류다. 지난해 인감증명서는 2984만통이 발급됐다. 발급 용도는 일반용 2668만통(89.4%), 자동차 매도용 182만통(6.1%), 부동산 매도용 134만통(4.5%) 순이다. 일반용 재산권과 관련이 많은 용도의 발급 건수가 많았다. 부동산 등기, 채권 담보 설정, 공탁 신청 등을 위해 법원에 제출하거나, 대출 신청 등 금융기관에 제출하기 위한 용도다. 그 외 면허 신청, 보조사업 신청 등을 위해 행정기관에 제출하거나, 경력 증명처럼 신분 증명을 위해 사용되는 경우도 다수다. 그동안 인감증명서를 발급받으려면 용도와 상관없이 읍·면·동 주민센터에 직접 방문해야 했다. 행안부는 이런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일반용 인감증명서 중에서 법원이나 금융기관에 제출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면허 신청과 경력 증명, 보조사업 신청 등의 목적으로 발급받는 경우 정부24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발급받을 수 있게 개선했다. 이에 따라 일반용 인감증명서의 20% 수준인 약 500만통의 인감증명서를 정부24에서 발급 받을 전망이다. 한편 인감증명서는 온라인으로 발급받으려면 정부24에 접속해 전자서명(공동인증서·금융인증서)과 휴대전화 본인인증 등 복합인증을 거친 뒤 발급 용도와 제출처를 기재해 신청하면 된다. 온라인으로 발급된 인감증명서는 인쇄해서 쓸 수 있다. <출처 머니즈>
우리화이팅
내일 낮부터 기온 뚝…9월 마지막날까지만 ‘최고 30도’
오늘 왜이렇게 더워? 진짜 덥구나 했는데... 오늘을 즐겨야겠어요 ㅎㅎ 오늘 9월 마지막 날만 최고 30도! 내일부터는 진짜 기온 뚝 떨어진다고 합니다 일교차 심하니 감기 조심하시고... 낮에 나가서 움직이다보니 너무 덥던데.. 기분좋게 즐겨야겠어요~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9월의 마지막 날인 30일은 서쪽 지역과 경상권을 중심으로 낮 기온이 30도까지 오르는 무더운 날씨가 이어질 전망이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 낮과 밤 기온 차가 15도 안팎까지 벌어져 건강 관리에 주의가 필요하다. 기상청은 이날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낮 기온이 올라 덥고, 경상권과 제주도는 가끔 구름이 많은 날씨를 보인다”고 예보했다. 이날 아침 최저기온은 12~21도, 낮 최고기온은 25~30도로 평년보다 높은 수준이다. 낮 예상 최고기온은 서울 28도, 인천 27도, 수원 27도, 춘천 26도, 강릉 26도, 대전 27도, 전주 28도, 광주 29도, 대구 28도, 부산 28도, 제주 28도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 낮과 밤의 기온 차가 15도 내외를 보인다. 반짝 늦더위는 내일 한때 비가 내린 뒤 물러날 전망이다. 찬 공기까지 남하하면서 내일 전국 대부분의 낮 기온은 오늘보다 5도 이상 떨어진 20도 안팎을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이날 오전까지 전북 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도 있으니 교통안전에 유의해야 한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해 앞바다에서 0.5∼2.0m, 서해 앞바다에서 0.5∼1.0m로일 것으로 예보됐다. 미세먼지 농도는 원활한 대기 확산으로 전 권역이 ‘좋음’ 수준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한겨레>
우리화이팅
오늘의 오운완, 만잡이 성공^^
핸펀 보고 딱 만 찍혔길래 조심조심 앱켜서 인증했어요^^ 아침에 런닝으로 4키로 뛰고 중간중간 빠른걸음으로 2키로 걸었습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
seabuck
식후 걷기나온~🥰
열심히 먹고나서 잠시 운동겸 산책 나왔어요 ㅎㅎ 해가 강렬한 느낌이네요 🤣🤣 그늘로만 살살 가야겠어요 ~~
자스민꽃
지하철이 휑~
아침에 출근하는데 지하철이 휑 하더라구요 퐁당 퐁당 연휴에 맞춰 다들 연차를 쓰신건지 진짜 연차 자유롭게 쓸 수 있는 회사라면 유렵 여행도 갔다 올 수 있을 일정이네요 하지만 현실은 연차 내맘대로 절대 못쓴다는 점!!! 밥 먹고 올게욬
2민트홀릭
맛점들 하세요
전 뚝배기 순두부찌게 먹었어요
영진왕빠
9월의 마지막 월요일🌄
아침에 일어나 공복 물💦 한잔으로 아침을 시작합니다~^^ 9월의 마지막 날이자 월요일인 오늘~ 9월 마무리 잘 하시고 활기차고 행복하게 출발해봐요~^^
나쁜엄마
아침하늘은 ...
아침출근길의 하늘 햇살이 잘 들어온 북쪽하늘이 참 이쁘게 보이죠 아침에살랑 부는 바람덕분인지 구름이 아주 멋들어 지네요 북쪽하늘 남쪽하늘
뽀봉
🌿계단 오르기
🌿계단 오르기 선선하고 맑은 아침에 계단 오르기 잘 마쳤습니다. 이제 아이들 등교하려고 움직이네요. 아침 운동은 활기 충전입니다.
레몬그린
굿모닝 캐시홈트💪
굿모닝 캐시홈트💪 오늘은 아침에 바쁘게 움직여야해요 홈트 스트레칭 하나만 하고 하루 시작해요 운동도 간단히만 하고 와야겠어요.
레몬그린
💧굿모닝 물 마시기
💧굿모닝 물 마시기 아침에 물마시기로 시작 했어요. 미온수로 마셔줬습니다 물 자주 마시고 촉촉한 피부 만들어봐요.
레몬그린
미온수 한 잔으로
미온수 한 잔으로 얻어지는 차분한 마음을 느껴보네요.
정수기지안맘
기온이 뚝떨어졌어요 감기조심하세요
추웨요. 반팔입고 나왔더니. 추위서 열심히. 운동하고 있어요
올란도
글루타치온
자기전 글루타치온 먹어요 피부가 좋아지길 바라며 ㅎ
밤톨이군
걷기 완료했어요^^
오늘 아침에도 걷기하고 낮에는 산에 다녀오고 그랬더니 걸음수가 꽤 되네요.
프라임12345
오늘도 런데이와 계단오르기
오늘 아침에도 런데이 30분 달리기.프로그램으로 운동~~~ 걷기-뛰기 5회.반복 오후 간식 먹기전에 계단 오르기 15층 - 13층- 10층 오늘도 수고했다 내자신!!
로사0712
스위치온 7일차 식단
스위치온 1주 7일차 아침 쉐이크 점심은 1인 샤브샤브 오후간식 쉐이크 저녁 쉐이크 내일 아침 인바디가 궁금하다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까~~~
로사0712
어제와 오늘의 오운완~
어제는 아침에 나갔고 오늘은 오후에 나갔가 왔어요 아직까지는 낮에 넘 덥네요 그래도 습하지 않아서 운동 잘 하고 왔어요 오늘도 편안한 하루되세요~~^^!!
seabuck
물 한잔 벌컥벌컥!
"아침에 일어나면 공복 물 한잔 벌컥벌컥!" 아침에 일어나면 밤사이 몸의 수분을 충전시키기 위해 물 몇잔을 벌컥 벌컥 드리키네요. 온몸의 노폐물이 쑥 하고 내려가는 느낌을 받습니다. 물을 마시면 좋은 점!!! 사람의 몸은 약 70%가 수분으로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그만큼 물은 우리가 살아가는데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지요. 따라서 건강을 생각한다면 가장 기본적으로 충분한 수분섭취가 필수라고 할 수 합니다. 물은 우리 몸의 혈액순환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도록 도와주며 피로회복, 생리통 완화,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는 등 다양한 부분에서 우리의 몸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물을 많이 마셨을 때 좋은 영향 중 하나가 바로 피부였는데요. 체내에 수분이 부족하게 되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피부가 건조해지면 이로인해 각질, 주름, 모공확장 등의 증상으로 피부노화가 급속도로 진행될 수 있는데 물을 충분히 공급해주면 피부가 촉촉해지면서 젊은 피부를 가질 수 있다고 하네요 물 많이 드세요
로니엄마
아침숭늉
오늘은 다른날과 다르게 아침에 누룽지랑 숭늉이랑 맛있게 먹었어요 이렇게 먹으니 속이 편합니다
마음그릇
산책코스
오늘 아침에 걷기하면서 산책코스돌고 왔어요 일주일동안 열심히 챙겼어요 점심 맛나게 드세요
들꽃7
강쥐랑 공원산책
아침에 강쥐랑 공원 산책 다녀왔어요 집에서 거리가 있는곳이라 차로 이동했어요 강쥐가 좋아하는곳이라 주말에는 꼭 같이 오게되네요
들꽃7
홈트
아침에 홈트로 시작했어요 홈트하고 나면 근육이완에 좋은것 같아요
들꽃7
'아침 샤워'와 '저녁 샤워' 중 내게 맞는 것은?
'아침 샤워'와 '저녁 샤워' 중 내게 맞는 것은? 아침에 일어나 샤워를 하며 하루를 준비하는 사람이 있다. 반대로 저녁에 온종일 쌓인 노폐물을 씻어내면서 하루를 마무리하는 이들도 있다. 이렇듯 샤워 시간은 개인의 선호도나 생활 습관 등에 따라 달라진다. 각각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해 알아본다. ◇아침 샤워 아침에 샤워하는 것은 피부 청결에 도움이 된다. 자는 동안 박테리아나 피부 세포 등이 피부에 축적되거나 땀을 흘릴 수 있는데 아침 샤워로 이를 씻어낼 수 있다. 아침 샤워는 정신을 맑게 하는 효과도 있다. 미국 샬러츠빌 신경과 수면의학 신경과 전문의 크리스토퍼 윈터는 “신체는 잠에서 깨기 위해 특정 신호에 의존하며, 샤워가 그 역할을 한다”며 “만약 매일 같은 시간에 일어나고 규칙적으로 샤워를 한다면 깨어 있는 느낌에 대한 일주기 표지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아침에 찬물로 샤워를 하면 뇌를 깨우는 데 더 효과적이다. 이는 신체가 노르에피네프린이나 도파민 등 신경 전달 물질을 방출하도록 자극해 뇌를 각성시킨다. 실제로 미국 코먼웰스대 연구에 의하면, 아침 찬물 샤워가 하루 기억력과 집중력을 높였다. ◇저녁 샤워 저녁 샤워는 알레르기 증상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다. 잠자리에 들기 전 샤워를 하면 온종일 몸에 쌓인 먼지나 세균 등을 씻어낼 수 있다. 이때, 바깥 활동 후에 몸에 남아 있는 꽃가루를 제거하는 효과도 있어 계절성 알레르기 증상도 줄일 수 있다. 저녁 샤워는 숙면을 돕는다. 크리스토퍼 윈터 박사는 “저녁 샤워는 신체 긴장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어 수면을 유도하는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샤워로 인해 올랐던 체온이 서서히 떨어지면서 숙면을 돕는 기전이다. ◇주의해야 할 점 아침 샤워와 저녁 샤워는 각각의 장점이 있지만, 둘 다 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피부를 보호하는 천연 오일 막까지 제거돼 피부 세포가 파괴될 수 있기 때문이다. 미국 럿거스 로버트 우드 존슨 의과대 피부과 교수 신디 와세프는 “하루에 2회 이상 샤워를 하면 피부와 모발이 건조하고 윤기가 없어질 수 있다”고 말했다. 만약 운동 등으로 땀을 흘리는 등 하루에 두 번 샤워를 해야 한다면 보습 클렌저나 오일 등을 활용해 샤워하는 게 좋다. 그래야 피부 수분이 적절히 유지된다. ================== 아침.저녁으로 샤워하는 저희 남편에 해당 되네요.. 보습제 열심히 바른날은 건선이 덜 심해지죠 그렇지 않는 날은 간지러움에 피부가 엉망이 되요 하루 1번 샤워 좋지만, 2번한다면 보습제 필수
뽀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