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육천보 걷기 만보걷기
🍊육천보 걷기 만보걷기 아침운동 즐겁게 하다보니 육천보 만보 금방 지났어요. 인증도 아침에 모두 마칩니다. 상쾌하고 맑은 아침이네요.
레몬그린
아침 식단이 다이어트 식단 이였네염^^
아침에 자주 먹는 저에 신단인데요 아무생각없이 먹었던 로만밀 통밀식빵이 대박~~!! 식빵 1개에 단백질 함량이 12g 이라뉘.고단백 두유는 단벡질 함유량 많아 먹은지는 오레 되어서 알고 있었는데 두유보다 단백질 함유량이 더 높다는데 놀랬엉염 단백질 계산 해보자면 빵2개 24g+두유9g+콘플6g=거의 40g을 아침에 먹고 있었네염^^ 찐 다이어트 식단 이였어염ㅎㅎ
우블리에
공복 미온수 한 잔으로
미온수 한 잔으로 마음을 다독여주고 싶네요.
정수기지안맘
아침에 하는 스트레칭
복덩인

오늘 하루도 끝이났네여
오늘 하루도 끝이났네요 ㅎㅎ 오늘 다들 수고많으셨어요 목요일 아침에 만나요❤️
구룸구룸
글루타치온
잠자기 전 글루타치온 먹어요 피부가 좋아지는게 넘 좋아요
밤톨이군
대만에서 나온 요로결석 레전드
요로결석 300개 물대신 설탕 함유된 차랑 주스만 먹었다함 어항에 자갈 대신 깔아도 되겠네
야고
혈기챌 12기2일차
아침에 라면에 냉동만두 먹었습니다. 점심에 명란젓 넣은 계란말이에 흰쌀밥 먹었습니다. 저녁은 불고기에 모짜렐라치즈 얹어서 쏘주반병과 함께 먹었습니다
마이뽕
3만보 걷고 먹는 만두에요
아침에 샐러드 먹고 중간중간 간단한 간식만 먹으며 3만보 걸었더니 돌아오는 길에 배가 너무 고팠어요. 곧 저녁 때라 식사를 하기도 어중간해 왕만두로 때웁니다. 시장이 반찬이라고 없어지는 만두가 아까울 정도로 맛나게 먹었어요.
roh69
🙆🏼모닝 캐시홈트
🙆🏼모닝 캐시홈트 아침에 운동 가기전에 했어요. 오늘 날이 참 화창하고 좋아요. 스트레칭은 운동 전후에 필수 입니다.
레몬그린
“커피에 ‘이것’ 넣어 마시면 살 쭉쭉 빠져요”… 틱톡서 난리 난 다이어트법, 뭐길래?
“커피에 ‘이것’ 넣어 마시면 살 쭉쭉 빠져요”… 틱톡서 난리 난 다이어트법, 뭐길래? 김예경 기자 님의 스토리 “ 틱톡에서 아침에 커피에 계핏가루를 넣어 마시면 다이어트에 좋다는 내용의 영상이 화제다. 지난 5일(현지시각) 영국 매체 데일리 익스프레스에 따르면 틱톡 채널 모티바피허브에는 ‘체중감량 커피 제조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틱톡커는 “아침에 커피를 마실 때 계핏가루와 코코아 가루를 넣어 마시면 체중 감량에 좋다”며 “계핏가루가 혈당이 오르는 것을 막으며 지방 연소에 도움이 된다”고 했다. 이어 틱톡커는 “코코아는 약간의 단맛으로 풍미를 좋게 한다”며 “꼭 커피가 아니더라도 허브차, 녹차, 홍차에도 계핏가루를 넣어 먹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이 영상은 약 65만 회 조회수를 기록하며 이 영상 속 방법을 따라 하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정말 틱톡커의 말처럼 계핏가루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걸까? 계피는 인슐린 저항성을 개선해 대사증후군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인도 델리대 연구팀은 계피의 효능을 알아보기 위해 대사증후군이 있는 성인 116명을 대상으로 연구를 진행했다. 연구팀은 참가자들을 두 그룹으로 나눠, 16주간 한 그룹은 계피 추출물이 든 캡슐을, 다른 한 그룹은 밀가루가 든 가짜 계피 캡슐을 섭취하게 했다. 그리고 매달 참가자의 체중, 혈압 등을 평가했다. 그 결과, 계피 추출물이 든 캡슐을 먹은 그룹은 밀가루가 든 캡슐을 먹은 그룹에 비해 대사증후군에 악영향을 주는 10가지 요소 ▲체중 ▲허리둘레 ▲허리 엉덩이 비율 ▲체지방 비율 ▲총콜레스테롤 수치 ▲혈중 중성지방 ▲LDL 콜레스테롤 ▲LDL/HDL 비율 ▲수축기 혈압 ▲이완기 혈압이 현저히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계피는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열을 만들어 몸을 따뜻하게 한다. 따라서 조금만 추워도 손발과 아랫배에 냉기가 도는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 주로 여성에게 효과가 좋은 식품으로 알려졌으나 남성 건강을 위해서도 추천된다. 계피에는 남성의 부신 기능을 활성화해 성적 에너지를 불어 넣기 때문이다. 또한 계피는 콜라겐 생산을 촉진한다. 계피는 피부의 홍조를 다스리고 뾰루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특히 스리랑카 산 계피가 여드름을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제압하는 능력이 탁월하다. 다만 계피는 몸을 따뜻하게 만들기 때문에 과다 섭취하면 어지럼증이나 심박수가 증가할 수 있다. 따라서 몸에 열이 많거나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사람은 계피 섭취를 주의해야 한다. 알레르기 반응으로 ▲호흡곤란 ▲현기증 ▲콧물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임신부의 경우 태아에 좋지 않으니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다. 계피는 약성이 강하고 자궁을 수축하는 작용이 있기 때문이다. 또한 계피는 쿠마린이라는 성분이 있어 간독성을 유발할 수 있다. 한편, 아침에 빈속에 커피를 마시는 것은 좋지 않다.빈속에 마시는 모닝커피는 ▲위염 ▲위궤양 ▲과민성 대장질환 등 위장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특히 소화 장애나 위장 장애가 있는 사람이라면 더욱 모닝커피는 피하는 게 좋다. 만약 아침에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공복보다는 아침 식사를 마친 후에 마시는 게 좋다. 그래야 소화기관을 보호하고 지나친 각성효과에 따른 부작용을 줄일 수 있다. 기상 1~2시간 후와 오후 1시 30분~5시 정도가 커피를 마시기 가장 좋은 시간이다. ============ 커피에 계피가루를 넣은면 맛이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하기는하네요 영상 좀 봐야겠어요 ㅎ 저도 냉한 기운이 있어서 겨울이 젤 싫은데, 계피가 냉기에도 효과도 좋군요
뽀봉
10/9수 아침
아침, 반찬 양배추 / 청국장 단백질쉐이크 / 묵사발 흑임자죽 고구마 / 샤인머스캣 아침에 뭐 이케 많이 먹었죠ㅋㅋ 공복 12~13시간반인 사람이 15시간 해서 그런가봐요. 자느라 그랬던 거지만요 밥은 이따 점심에 먹으려고요
더달달
아주 꾸덕합니다
아침에 누룽지 먹고 나서 그릭요거트랑 견과류 블루베리 먹어요 정말 꾸덕하게 잘 되었어요
마음그릇
춘곤증만 있나? 추곤증도 있다! ‘이 음식’ 먹으면 극복
춘곤증만 있는게 아니라 추곤증도 있다고 해요. 해가 늦게 뜨고 춥고 피곤해서..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고.. 몸도 피곤하고 무겁게 느껴집니다 일교차도 크더라구요.. 너무 적게 자도 좋지 않고 너무 많이 자도 좋지 않다고 합니다 평균 7~8시간이 좋다고 하네요~ 적절한 운동하시면서 추곤종에 좋은 음식 많이 챙겨서 드시고 건강 잘 챙겨세요~ 날씨가 부쩍 쌀쌀해지면서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다는 사람들이 늘었다. 이는 가을철 피로감과 졸음을 호소하는 '추곤증'으로, 봄에 발생하는 '춘곤증'과 유사한 환절기 계절성 질환이다. 추곤증은 갑작스러운 큰 일교차 등 변화에 몸이 적응하는 과정에서 수면의 질이 떨어지면서 나타난다.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까? ◇충분한 수면으로 생체리듬 안정시키기 급격한 날씨 변화를 우리 몸이 따라가지 못해 생체리듬이 불안정해지기 쉬운 계절이다. 생체리듬을 정상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충분한 수면시간을 확보하는 것이다. 성인 기준 평균 7~8시간을 자는 게 좋다. 특히 환절기엔 새벽에 추위를 느끼고 얕은 수면을 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체온 유지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침구류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숙면을 위해서는 실내 환경도 중요하다. 방 안의 공기를 환기하고 습도는 50~60%로 유지한다. 빛은 완전히 차단해 수면 호르몬과 멜라토닌이 원활하게 분비되도록 한다. ◇비타민 풍부한 과일·채소 섭취 환절기에는 날씨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신진대사가 왕성해지면서 비타민이 빠르게 소모된다. 제철 과일과 채소를 충분히 섭취해 영양 밸런스를 맞춰주면 추곤증 극복에 도움이 된다. 대표적으로 ▲사과 ▲감 ▲무화과 ▲버섯류 등이 있다. 필수 아미노산 함량이 높은 미역, 바지락 등의 해조류를 섭취하는 것도 좋다. 과도한 탄수화물과 당 섭취는 졸음을 유발하고 체중을 늘릴 수 있어 주의한다. ◇가벼운 운동으로 몸에 활력을 피로와 졸음이 쌓인다고 무기력하게 있기만 하면 추곤증 해결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 산책, 맨손체조, 자전거 타기 등 가벼운 운동을 꾸준히 하면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 수면에 도움을 준다.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과 학생들은 한두 시간 주기로 자리에서 일어나 스트레칭을 하거나, 점심시간을 활용해 잠깐이라도 주변을 걷는 것을 추천한다. <출처 헬스조선>
우리화이팅
오늘의 목표
아침에 홈트하기 오늘 만보걷기 저녁 7히 이후로 야식 금지
들꽃7
온수 틀면 나오는 뿌연 물… 요리할 때 사용해도 괜찮을까?
온수 틀면 나오는 뿌연 물… 요리할 때 사용해도 괜찮을까? 이해림 기자 님의 스토리 날이 추워지며 온수를 자주 쓰게 된다. 수도꼭지를 온수에 돌려놓고 물을 틀었더니 뿌연 물이 나오는데, 수질에 문제가 있는 걸까? 따뜻한 물이 뿌옇게 나오는 것은 ‘백수현상’ 때문이다. 물에 공기가 들어간 것으로 수질과는 관련이 없다. 정수장에서 가정으로 이어지는 배수관에 유입된 공기는 강한 압력에 의해 작은 기포로 변한다. 잘게 부서진 기포가 온수와 만나면 쉽게 녹는다. 이렇게 물속에 녹아든 작은 기포가 난반사 되며 물이 뿌옇게 보이는 것이다. 수질이 나빠진 것은 아니므로 샤워가 가능한 것은 물론이고 마셔도 된다. 물을 받아놓고 시간이 지나면 기포가 물 위로 올라오며 물이 다시 투명해진다. 차가운 물이 뿌옇게 보이는 건 문제다. 오래된 배관에서 나온 아연이 섞였을 가능성이 있다. 아연은 다른 중금속과 달리 물에 녹으면 뿌예진다. 영양소로 섭취하면 면역력이 강화되지만, 중금속 상태로 오랜 기간 과다 노출되면 중독되거나 만성 질환이 생길 수 있다. 이에 지난 1994년부터 배수관에 아연도강관 사용이 금지됐으나 노후된 상하수도에는 아직 남아있다. 수질이 걱정이라면 ‘수돗물 안심 확인제’를 이용할 수 있다. 인터넷 홈페이지 ‘물사랑누리집’에 들어가서 수질 검사를 신청하면 해당 지역 담당공무원이 방문해 수돗물을 채수하고, 수질 검사 기관에 검사를 의뢰한다. 1차로 ▲탁도 ▲잔류염소 ▲수소이온농도(pH) ▲철 ▲구리 ▲아연 수치를 검사하고, 기준치를 넘은 항목이 있을 땐 2차 검사를 시행한다. 이때는 1차 검사 항목에 ▲일반 세균 ▲총대장균군 ▲염소이온 ▲암모니아성 질소 ▲망간 ▲색소 ▲경도 등 항목이 추가된다. =========== 집을 방문해서 수질검사로 의뢰 할수 있는건가보네요 찬물에 뿌옇게 보이는지 확인부터 해보세요 온수는 괜찮다 하네요
뽀봉
홈트
아침에 홈트로 시작했어요 매일 아침 루팀으로 챙기고 있어요 점심 맛나게 드세요
들꽃7
저녁을 들깨 칼국수로 먹고 일어났더니 눈이 퉁퉁
어제 밥먹기도 싫고 해서 남편에게 칼국수 어떻냐고 물었더니 " 좋아" 하네요. 너무 맛이 있어서 두그릇을 먹었답니다. 그래서 끓여낸 칼국수 먹고 잠을 잤더니 아침에 일어나나 눈이 퉁퉁부었네요. ㅠㅠ 한그릇만 먹을 껄 넘 맛나도 문제가 되네요
로니엄마
유산균
아침에 유산균 먹었어요 잘 먹고 건강 챙겨야지요 건강한 수요일 보내세요
꽃이뻐
공복 물한잔
아침에 공복 물한잔 음양탕으로 마셨어요 물 자주 마시며 하루 보내야지요 건강한 수요일 보내세요
꽃이뻐
수요일 아침
100g이 늘었지만 거의 유지죠~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어제 동생 남긴 과자도 손 뗐거든요. 너무 먹고 싶어서😅 아침에 캐시홈트하고 샐러드부터 챙겨먹었어요. 야채믹스와 배추 깔고 당근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브로콜리 넣고 사과 방울토마토와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 올린 다음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스프링치즈 견과류 시리얼 더했어요. 풍성한 샐러드 맛있게 먹고 잡곡밥 데워서 어제한 두부전과 배추쌈까지 해서 먹었네요. 숙주나물도 있고 오이김치까지 있어서 오늘 아침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유산균
공복에 먹었어야 했는데 그래도 아침에 먹었어요 ㅎ 매일 꾸준히 먹어야 겠어요
수수깡7
아침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했어요
해바라기
스트레칭하기
아침 운동 마지막 스트레칭 따라해요 바쁜 아침에도 4분이면 끝나니 매일하고 있어요
주안맘0413
💪계단오르기
💪계단오르기 달리고 걷고 20층 계단도 올라 왔어요. 상쾌한 아침에 멋진 풍경도 보고 운동하니 기분이 업 됩니다. 아침 운동 마무리 됐네요.
레몬그린
미지근한 물 마시기
요즈 아침에 미지근한 물 마셔요 얼죽아라서 항상 차갑게 먹다가 요즘 미지근한 물을 마시니 장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
붉은레드
미온수 한 잔
아침 미온수 한 잔 마셨어요. 공복 미온수 한 잔은 자는 동안 부족한 수분을 보충해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정수기지안맘
아침 물한잔
아침에 물한잔 마시고 온몸을 깨웁니다 ㅎㅎ 상쾌한 아침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꼬물맘A
마음챙김으로
아침에 깨어서 마음챙김으로 나를 챙기는 시간이네요
정수기지안맘
낮기온은 따뜻
아직은 낮 기온이 따뜻하고 운동할 만한 기온이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마음 놓고 한 시간을 정도 걸었어요. 든든하더라고요. 나무도 초록빛깔이고 그늘은 정말 시원하네요. 밤기온이 서늘해서 좀 차가워지네요.
안델라
오늘의 아침밥
오늘 콩나물 국 끓이고 고등어 구이 해 줬어요 오랜만이라 고등어 잘 먹네요 아침에 서늘해서 아이들 깨우기 힘들었지만 낼 쉬니까 늦잠자게 놔 둬야겠어요 오늘도 고생많으셨습니다. 편안한 저녁되세요^^
seabuck
혈기챌 12기 1안차
아침에 설렁탕에 만두넣어 만두국 먹었습니다 점심에 훈제 닭다리 2개먹었습니다 간식으로 배1개 먹었습니다 저넥으로 삼겹살에 소주 반병 먹었습니다
마이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