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녁맛있게드세요

냉파주 뭘 만들까 고민하다가  어제 먹고남은 음식들이 많아서 순두부찌개와 고구마전 굽고 양배추 겉절이처럼 무쳐서 밥먹었어요  고구마전은 제가 먹고싶어서 했는데 울집 꼬맹이가 다 막었네요 뭔들 잘먹어주면 감사 ㅎㅎ 저녁 맛있게하세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저녁맛있게드세요

신기한 사탕이라고 가지고 온게..하필..박하 ㅋㅋ

친구랑 짜장면,짬뽕 사먹고 나오는 길에 사탕이 있어서 가지고 왔다면서... 딸이 저 줄려고 가지고 왔대요  너무 좋은거 신기한거라고 ㅋ 악..보니까 사탕봉지에 사탕 두개가 있네요 ㅎㅎ 이미 몇번 보기는 했지만 또 적극적 호응이 있어야죠? "와... 행운의 2개네 ㅋㅋㅋㅋ  흠..근데 박하맛이네?   누룽지맛은 없었나? " "응...박하맛 하나뿐이야 " 박하맛이라서 엄마 주는건 아니겠지?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신기한 사탕이라고 가지고 온게..하필..박하 ㅋㅋ

하루물 시원하게

아침에도 물한잔 마시고 운동 채비해서 나가요 걷기에도 채비가 필요하네요 ㅎㅎ 나름 정해둔 의상 ㅎㅎ

아미1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2

하루물 시원하게

오늘은 아침운동으로 런데이~~

아침에 나갔더니 쌀쌀했는데 런데이 30분 달리기 프로그램으로 뛰다보니  어느새 후끈해지더라구요^^

로사071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오늘은 아침운동으로 런데이~~

10/7 일 식단일기~~ 채소찜

아침에 운동하고 허리아파 누워서 쉬는데 쇼츠에 편스토랑 진서연씨 채소찜이 뜨더라구요 점심메뉴로 픽~!! 맛있고 건강함을 먹는 것 같았어요😊👍 채소들 과 고기를 찜기에 찌고 간장1, 다진마늘1, 들기름2, 알룰로스 1/2  섞어서 뿌리고 먹을때 올리브유 두르기~ 간단하지만 맛있는 식단으로 추천합니다~~

로사071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10/7 일 식단일기~~ 채소찜

가을을 충분히 느끼는 하루😊

아침에 일어나 공복 물💦  한잔 마시고, 어머님 산악회에서 이번달은 밥을 싸오시는  분이 있으니 각자 반찬 한 가지씩만  싸오라  하셨다고 계란말이를 싸가신다고 하셔셔  계란말이 준비를 해봅니다~^^ 계란 15개에 당근 호박 버섯 고추 쪽파 잘게 썰어놓고 왕 계란말이로 만들어 도시락에  담았는데 한쪽 공간이 모자라 스팸도 부쳐  담아봅니다~^^ 샤인머스캣도 식초물에 씻어 간식 도시락으로  담고 어제 사 온 간단한 간식 거리도 싸  드렸어요~^^ 간식을 안 드시는 어머님이지만 나눠 드시라고  이것 저것 간식 거리 더 싸 드리는데 결국  가방에 들어갈 자리가 없어서 몇 개는  꺼내놓으시네요~^^ 이것도 충분하시다면서요~^^ 도시락 싸본지가 몇 십년만인지~ㅎㅎㅎ 드시는 분들 입에 맞으셨으면 좋겠네요~^^ 오늘 하루도 가을을 충분하게 느끼는 하루  되세요~^^ 가을은 짧으니까요~^^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가을을 충분히 느끼는 하루😊

아침산책

아침에 강쥐랑 공원산책 다녀왔어요 아침에는 안개가 자욱했었네요 점심 맛나게 드세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산책

10/8(화)올리브오일 레몬샷~🍋

 아침에도 공복에 챙겨 마셨어요. 올리브오일 레몬샷 이조합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고, 소화에 도움을 주고, 체중관리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특히 올리브오일은 건강한 지방으로  알려져 있고 레몬은 비타민C가 풍부해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0/8(화)올리브오일 레몬샷~🍋

물마시기

음료수는 자제하고 항상 물을 마셔요 아침에 기상해서 공복에 물 마시구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물마시기

꿀배티

아침에 커피 한잔 마시고 나서 목이 칼칼해서 삼다꿀배티 한잔 마셨어요. 배 음료 맛이 나는데  흐린 날씨에 따뜻하게 마시니 좋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꿀배티

구운 계란 만들기

오늘도 아침에 구운 계란 만들었네요~~ 단백질 보충으로 자주 먹으려 해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구운 계란 만들기

홈트

아침을 홈트로 시작해요 따라하기 좋아서 아침에 하고 있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홈트

계단 오르기💪

계단 오르기💪 만이천보 걷고 계단 오르기 합니다. 20층까지 올라요. 아침에 추웠는데 운동하니 열기가 팔팔하게 올라오네요. 기분좋은 아침 운동 시간이었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계단 오르기💪

등원&출근 고고해봅니다 💕

오늘도 애들데리고 등원갑니다 🥰🥰 출근 바로해야지만😢😢😢 오늘은 제가 얼집보내요~ 둘째는 아침에 응가까지 잘하고 기분좋게 나가서 다행이에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등원&출근 고고해봅니다 💕

케일 바나나 주스

오늘은 저만 먼저 먹고 출근... 케일 바나나 바로 갈아서 먹음 거부감이 없네요 홍로사과 땅콩버터에 먹고, 크로와상 아침에 구운것 오디사과잼에. 샤인머스켓 2알과 오랫만에 수란 1알... 아침챙기고 출근이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케일 바나나 주스

아침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했습니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아침 스트레칭

공복 미온수

따스한 물 한잔으로 시작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공복 미온수

하루 보약한잔

아침에 마시는 물은 보약이라네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하루 보약한잔

모닝커피

아침에 모닝커피 내려서 미리 얼음 넣고 텀블러에 시원하게 담아놨어요.  오늘은 하루를 일찍 시작 하니 모든 일을 아침에 부지런히 할수 있어서 좋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모닝커피

스트레칭

캐홈트 스트레칭 따라하면서 몸풀기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서 스트레칭으로 팔돌리기와 허리트위스트 해주었습니다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스트레칭

오류가 복구됐네요 ㅜㅜ

아침에 확인중이라고 기다리라하더니 복구가 됐네요 카톡검색해서 들어오기 귀찮았는데 다행입니다 오류 나신분들 다들 걱정많았는데 다행이예요~~

두부닷님의 프로필 이미지

두부닷

저녁식사 애호박덮밥 🥙

저녁식사 애호박덮밥 🥙 아침에 만든 애호박볶음에 두부랑 밥 반반 넣고  덮밥으로 식사했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식사 애호박덮밥 🥙

따뜻한 아메리카노

아침에 정신 차리려고 커피 한잔했어요 모두 건강하데 월요팅하세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따뜻한 아메리카노

분꽃

아침에 분꽃이 화려하게 피어 있네요 색이 아주 선명한 새색시 꽃분홍치마색 같아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분꽃

점심

다녀와서 라떼 발 닦아주고  점심 겸 배고프니까 아몬드 브리즈언스워트 하나 먹어요. 아침에 워낙 잘 먹고 그때 견과류 간식까지 먹어서 더 먹으면 안 될 것 같긴 한데...  이거 먹고 배가 부르지는 않겠죠?ㅎㅎ 귀리 그래놀라가 배달 됐네요. 샘트리 그래놀라인데 처음 시켜봤어요. 맛은 약간 달그작할 거 같긴 하지만 저당이라니 괜찮겠죠?  이거랑 볶은통밀과 다른 시리얼과  볶은 카무트까지 섞어서 시리얼로 먹으려구요. 이렇게 여러 가지 섞어서 조금씩 넣어서 사용한답니다. 이것도 많이 먹으면 살쪄서요. 그래도 요거트에 먹을 때 훨씬 많이 먹어서 좋긴 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효소 처음 챙겨 먹어보는데 만족해서 추천해요

저의 첫 효소 제품으로 자유다방 신제품 브로멜파인애플효소 구매해서 먹어보고 있는데 아침에 붓기가 덜해지고 화장실도 꾸준히 잘 가지더라구요 상큼한 파인애플 맛이라 먹기도 좋아서 저녁 식후에 계속 먹고 있는데 좋은 기회로 내일까지(10/8) 공구하기로 해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링크 공유해요 ~ 한 번 효소 관심 있으신 분들 구경해보세요 https://instashop.srookpay.com 최저가 대비 -24% ~ -38% 할인 한 박스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지니5264790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264790

효소 처음 챙겨 먹어보는데 만족해서 추천해요

서비스로 온 영양제

서비스로 온 영양제 인데.. 이걸 먹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ㅎㅎ 요렇게 샘플로 한개씩 먹어도 효과가 있는 걸까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서비스로 온 영양제

공복운동 후 아침식사🍝

공복운동 후 아침식사🍝 낙지볶음이 남아서 팽이버섯과 천사채면을 넣어서 볶았어요. 아침에 매운것  짠것 안먹는데 잔반처리하려고 볶았네요. 오독오독 천사채 식감 좋고 불지도 않고 칼로리가 100그램당 6칼로리라서 부담없이 먹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운동 후 아침식사🍝

아침에 사과~ 🍎

사과 사놓고 아침마다 먹어요 껍질 싫어하던 애들도 제가 잔소리 심하게 해서 이제 먹네요 ㅎㅎ 달달.아삭..  사과 먹고 힘차게 하루를 시작해보아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아침에 사과~ 🍎

아침 홈트 짧게

아침에 짬내서 잠시 홈트

1702138932927님의 프로필 이미지

1702138932927

아침 홈트 짧게

오늘 목표

아침에 홈트하기 저녁식사후 만보걷기 저녁은 7시전에 먹기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월요일 아침 샐러드와 잡곡밥

몸무게는 유지랍니다. 유지가 왜 이렇게 좋죠? 그냥 한달정도는 쭉 유지하는 것도 좋을 거 같은데 그것도 쉽진 않네요.😅 추워지기도 했고 아침부터 나갈 생각도 없고 또 아침밥 챌린지 또 하나 더 시작했기에 집밥 먹을려고 천천히 준비했답니다. 샐러드는 양배추라페와 차지키소스 듬뿍넣은 풍부한 샐러드가 됐어요. 야채믹스 조금과 배추 깔고 당근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브로콜리 넣고 사과 포도(3알) 방울토마토 넣고 이탈리안드레싱 뿌리고 양배추라페와 차지키소스 듬뿍 올리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넣어 마무리했네요😁 양이 엄청난데 저 혼자 다 먹었답니다. 요즘 어머니가 샐러드를 안 드시거든요😆 나 샐러드 먹는 동안 엄마하고 동생은 흰쌀밥 먹고 나는 샐러드 다 먹고 잡곡밥 데워서 그 반찬에다 먹었어요. 아침에 어머니가 계란 후라이도 해주시고 오이김치, 숙주나물도 해주셨답니다. ㅎㅎ 아침에 마음 챙김할 때 라떼에요. 요즘 좀 늦게 일어나게 되네요. 어제는 1년 전처럼 12시 넘어 잤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샐러드와 잡곡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