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요거트

날짜 임박한 요거트가 있어서 아침에 강제로 먹었네요 날씨가 추우니 찬 요거트 먹기가 싫지만 마지막 남은거 하나 마무리 잘 했네요 ㅎ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요거트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많이 오네요

오늘 아침부터 비가 많이 오네요 뭔가 적적한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기온도 많이 떨어졌네요 아침에 일어났는데 추워서 깜짝 놀랐어요 여름이 이제 진짜 갔나 봐요ㅠㅠㅠ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케일에 건강을 담아서....

아침에 크로와상 고구마랑 단호박 굽기할 때  살짝 같이구웠죠... 1개는 남편의 몫 ㅎ  빵을 좋아해서,오늘은 미니사이즈로 1개만 케일 주스  왼쪽은 바나나, 오른쪽은 그린키위 사진찍고 나서 땅콩버터 챙겼네요 ㅎ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케일에 건강을 담아서....

아침 운동따라하기

아침에 캐시홈트 운동 따라했어요 스트레칭 부터 가볍게 시작한 후 다른 운동도 하려고요 운동이 다양해서 좋아요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아침 운동따라하기

👁️ 비온뒤 촉촉한 풍경 보기

👁️ 비온뒤 촉촉한 풍경 보기 좋아하는 핑크색 꽃들이 방겨주네요. 눈이 힐링 됩니다. 빗물 촉촉하게 머금고 있어요. 싱그러운 아침이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비온뒤 촉촉한 풍경 보기

공복물 마셔요

징검다리 연휴여파가 큰데요 아침에 일어나기 넘 힘들어요 ㅠㅠ 공복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공복물 마셔요

공복 미온수

따뜻한 물 한 잔이 고마운  아침입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공복  미온수

혈기챌11기

아침에 라면에 삼각김밥 먹었습니다. 점심으로 돼지고기 스키야기 해먹었습니다.저녁으로는 교촌치킨 레드윙봉에 맥주먹었습니다. 저녁간식으로는 삶은계란 먹을생각입니다

마이뽕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이뽕

혈기챌11기

두부과자

두부를 좋아해서 오늘도 순두부찌개를 점심으로 먹었어요. 평상시에 입이 심심할때 두부과자를 먹는데 보통 한봉지에 3000원이 훌쩍 넘어요. 그런데 헬시딜 상품에 국산두부인데 가격이 저렴한 과자가 눈에 띄길래 주문했습니다. 빨리 배송되서 먹어보고 후기글 올릴게요.

프라임12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라임12345

두부과자

서울구경 이모저모 😀

시골쥐들이 서울 구경 합니다~ 친구들이 1박 2일로 서울로 놀러왔어요~ 어제는 여의도공원에서 불꽃축제 구경했구요 늦게까지 한잔 했어요~ 아침에 일어나니 날이 흐리고 춥네요 자자~ 아쉬우니 부지런히 움직여봅니다 ㅎㅎ 저도 이사와서 서울 지리는 잘 모르지만.. 함께면 용감해지죠?  서울은 정말 복잡하고.. 길치인 저는 어려운 곳이예요 영등포구는 또 처음이라..버벅버벅.. 한강쪽에는 자주 갔지만.. 영등포에 KBS를 지나 큰빌딩들이 엄청 많네요 지나가면서 인도네이사 영사관을 지나.. 국회의사당 멀리서 보면서 애들에게 설명해주고.. 더현대로 들어갔어요.  딸도 그렇고 친구들 딸들이 아주 좋아했어요~ 더현대와 IFC몰도 한바퀴 도니까 몇시간이 걸리네요 다리 너무 아팠어요. 애들 선물 하나씩 사주고.. 규모가 큰만큼 구경할곳도 돈 쓸곳도 많네요;;  <인도네시아 영사관> <국회의사당> <더현대>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서울구경 이모저모 😀

공복 미온수

따뜻한 미온수로 정신 차려야죠.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공복 미온수

해물 순두부찌개

신랑과 점심 먹으러 왔어요ㅓ물

프라임12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라임12345

해물 순두부찌개

아침에 댕댕이들 산책했어요

울 강아지들 밤에 편안하게 자고 일어났네요. 아침 산책을 위해 아침밥 든든하게 챙겨 먹이고 밖으로 나왔네요 너무 즐거운지 꼬리가 살랑살랑입니다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아침에 댕댕이들 산책했어요

모닝커피

아침에 물 한잔 마시고 나서 뜨아로 아침에 마시면서 정신 차리네요. 아침에 잠시나마 누릴수 있는 여유가 좋네요 . 커피 향이 좋아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모닝커피

흐린 일요일 🌄

쌀쌀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 물💦  한잔 마시며 시작합니다~^^ 오늘은 날이 흐리네요~^^ 여유롭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흐린 일요일 🌄

아침으로 빵과 샤인머스킷

아침에 일어나서 뭘 먹지 고민하다 오늘은 샤인과 밤빵을 선택했네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아침으로 빵과 샤인머스킷

일요일 아침 집에서 챙겨먹기

어제 찍은 거 다시 다 빠져서 61kg가 됐어요. 다행이죠. 급하게 찐 거라 급하게 빠진 게 다행이긴 한데 어제 많이 배가 고팠네요. 어제 몸이 안 좋아서 아침 산책후 계속 누워 있었더니 그나마 빠졌나 봐요.  일요일 아침부터 배가 엄청 고팠네요. 하지만 할 게 많았답니다. 우선 오이 3개가 너무 오래 남아서 다 썰어서 차지키소스 다 만들어 버렸어요. 그리고 파프리카랑 아삭이고추도 썰어놔야 했거든요. 이거 만드는데도 한 시간은 걸렸네요. 그리고 아침에 샐러드를 차지키스 듬뿍 샐러드로 만들었어요. 야채믹스와 배추 깔고 당근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넣고 사과 자두 양배추라페 넣고 방울토마토 캠벨포도 샤인머스캣 넣은 다음에 차지키소스 듬뿍 넣고 찰옥수수 견과류와 애사비드레싱 뿌렸어요. 맛있어 보이죠? 방울토마토와 캠벨포도 샤인머스캣은 어저 기스 상품으로 샀더니 오늘은 다 먹어야 될 거 같아서 많이 넣었답니다. 아침밥 챌리지도 있고 해서 잡곡밥 데워가지고 반찬이랑 밥상 차렸어요. 그래도 샐러드 다 먹고 밥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집에서 챙겨먹기

아침밥 10분 남겨두고 인증

주말이라 늦게 아침 먹어서 9시 전에 인증해야 되는데 10분 남겨 두고 인증샷 올렸어요.  추어탕 데워서 먹었어요. 날씨도 시원해서 아침에 뜨끈뜨끈한 국물 좋네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아침밥 10분 남겨두고 인증

캐시홈트

아침에 스트레칭 해주었습니다

푸른하늘님의 프로필 이미지

푸른하늘

캐시홈트

10/5토 식단

아침, 채소찜+두부+고구마,송편 점심, (애사비식초알약)+계란+ 고구마,닭떡볶이 저녁, (채소없음)+두부찌개,(단백질쉐이크)+흑임자죽 뭐랄까 생각보다 부실한 것 같기도 하고요🤔 점심 먹고 냅다 잤어요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좀 졸리기도 했고 식곤증 때문에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10/5토 식단

이롬 두유

무가당이라서 몸에 좋은 이롬 국산콩 두유 마셨어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이롬 두유

토요일 오우완^^

아침에 깜박하고 인증 못하고 지금 생각나서 해요^^; 오늘은 실내 운동으로 했구요  내일부터는 다시 러닝하려 합니다 일교차가 심해서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저녁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토요일 오우완^^

일어나자마자 물 한 잔

음식 레시피는 아닙니다. 일어나자마자 물 1 컵을 마시는 것이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한방 중에 수분을 섭취하지 않은 만큼 아침에는 탈수 상태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신속한 수분 공급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단 처음에는 한번 가볍게 입을 헹궈내고 자는 동안에 번식했던 세균을 씻어내고 미지근한 물을 마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슈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빠

일어나자마자 물 한 잔

지옥에서 온 판사

요즘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예요  내용도 신선 재밌고  곳곳 코믹씬도있어 웃기도해요 기본적으로 배우분들이 다 연기를 잘해 정말 잘 시청하고 있어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지옥에서 온 판사

가을 밤 풍년이네요~ 😂

밤풍년이죠? ㅎㅎ 너무 재미있네요 ㅎ 엄마가 예전에 밤 까실땐.. 왜 힘든걸 할까 했는데.. 이제는 제가 재미가 있어서 이러고 있네요 오늘 아침에 신랑이 동기분들이랑 산에 가서 주워온 밤이네요 동네엔 싹쓸이하고 밤줍기 힘들었는데.. 와~~~ 좋네요 요건 또 크기도 커요  신랑이랑 수다 떨면서 둘이 밤 껍질 제거했어요 물에 불려서 또 깍아야죠~ 오전에 잠시 작업하고 일단 보류.. 가을밤 좋아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가을 밤 풍년이네요~ 😂

토요일 아침 산책중 도시락

어제 라면 2개 먹고 1.4kg이나 쪘답니다.🤣 뭐 내가 감당 한다고 했지만 너무 과하긴 했네요. 라면 2개 위력이 이렇게 센가 봅니다. 아침에 도시락 챙겨서 엄마랑 라떼랑 산책 나왔답니다. 6000 보 걸을 때까지는 쉬지 않고 계속 걸어서 Y최종보상 받고 나서 성북구청옆 벤치에서 도시락 엄마랑 먹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사과, 자두, 양배추라페, 견과류 시리얼, 스프링치즈  넣고 와인식초드레싱 뿌렸어요. 그리고 미주라 토스트 2개씩 먹을려고 4개 챙겨왔구요. 새벽에 마음 챙김 할 때 라떼에요. 어제 목욕시켜줬더니 뽀얐네요. 아침 산책 출발할 때 라떼랍니다. 이때는 제법 쌀쌀해서 라떼도 옷을 입었어요. 산책 마치고 어머님 먼저 들어가시고 저는 라떼랑  라떼 건강검진 받은 거 설명 들으러 동물병원에 갔어요. 다음 주에 라떼 치과치료 해야 된대서 약 받아 왔답니다. 오늘은 오전 산책으로 12,500보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산책중 도시락

운동량을 늘리면 아침에 일어나는 몸의 변화

정말 공감이 가네요 운동량 늘리면 근육통도 생기고 더 피곤하더라구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운동량을 늘리면 아침에 일어나는 몸의 변화

스타벅스

남편이 아침 안 먹어서 스벅으로 간단히 해결 하러 왔네요 ㅎ 아침에 오니 케이크 종류가 많이있네요 신상 케이크들이 많이 나왔는데 먹어보고 싶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스타벅스

6천보걷기

아침에 6천보걷고 왔어요 공원하늘이 이쁘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6천보걷기

미온수 한 잔으로

연수 있는 신랑 따라 바삐 시작하네요. 잠시 미온수 물 💦 명상으로 한 호흡 쉬어가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미온수 한 잔으로

대전광역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_무료 온라인 교육듣고 커피쿠폰 받을 수 있대요!!

이직하고 교육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고민하다가 여기에도 올려봅니다! 교육 내용도 좋고 무료고 온라인이라 타지에서도 들을 수 있고 들으면 커피 기프티콘도 받을 수 있는데 홍보가 너무 안되고 있어요🥲관심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신청링크도 따로 올려둡니다! 도와주세용🥹 https://forms.gle/ikkvrrfo22sYgMSA8

삼월의심리학스터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삼월의심리학스터디

대전광역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_무료 온라인 교육듣고 커피쿠폰 받을 수 있대요!!

건강한 주말🌞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물💦 한잔  마시고 서울 안과 가시는 어머니 배웅합니다~^^ 약 드셔야해서 아침 드시고 가시라니 괜찮다고 가면서 간단히 먹고 약 먹으면 된다시면서  급하게 가시네요🙂 회원님들도 건강 챙기시면서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건강한 주말🌞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