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과자 참았어요

남편이 먹으라고 챙겨준 간식인데 먹고 싶었지만 저녁에 다이어트 한다고 과자 참았네요  내일 아침에 먹으려구요 . 나 과자가 제일 먼저 먹고 싶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과자 참았어요

혈기챌 12기 7일차

아침에 참치 마요네즈 섞어서 김에 싸먹었습니다 점심에 김치찌개 계란후라이 먹었습니다 후식으로 귤3개먹었습니다 저녁은 닭도리탕 흰쌀밥 쏘주반병 먹었습니다

마이뽕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이뽕

혈기챌 12기 7일차

비오는날엔 얼큰 순두부찌개로 칼칼하게~♡♡

비가 오네요 비오는날 맛난거 드셨나요?? 얼큰하게 순찌 만들어서 맛나게 먹었어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비오는날엔 얼큰 순두부찌개로 칼칼하게~♡♡

생 유산균🍀

생유산균  아침에 모닝 공복 물 마시기 미지근하게 마셨지요 장건강을 위해서 생유산균도 잊지 않고 챙겨요~

ssalcong초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ssalcong초코

생 유산균🍀

조금은 쓸쓸한 거리. 바스락 바스락

아침에 나갈때 아저씨께서 열심히 쓸고 계셨는데.. 집에 오는길에 벌써 이만큼 떨어져있네요 왜이렇게 쓸쓸한건지  날도 흐리고 추운데.. 가을이라 그런지 마음이 휑하네요~  이럴땐..?? 맛있는거 먹으면 되곘지요? 조심히 퇴근하시고 맛있는 저녁 드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조금은 쓸쓸한 거리. 바스락 바스락

오늘의 아침밥~

아침에 밥하는데 물양 조절에 실패해서 진밥이 됐어요^^; 아이들이 밥그릇을 쳐다보더라구요 ㅎㅎ 울집 고슬밥 좋아해서 저녁에 다시해야 할까봐요^^ 월요일 모두 수고하셨고 즐거운 오후시간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오늘의 아침밥~

월요일 아침

200g이 늘었지만 유지라 생각하고 넘어갔어요😅  아침에 두부 큰거 1모 다 전으로 만들어 두부 샐러드와 두부 반찬 해 먹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넣고 사과 방울토마토 귤 넣고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 넘은다음 두부전 3개 송송 썰어서 넣고 스프링 치즈와 견과류 시리얼과 와인식초드레싱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잡곡밥 데우고 두부전 5개를 배추에다가 쌈 싸 먹었네요. 아침도 듬뿍 이렇게 맛있게 먹었는데 그래도 허전하더라고요. 간식으로 예감 쪼끔한 거 하나랑 프렌치 파이 1개 먹었어요. 그리고 견과류와 시리얼도 먹었답니다. 오늘 또 간식을 많이 먹어서 내일 체중계 앞이 걱정이 돼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클라이밍 해보신 분

어제 친구랑 오픈런해서 마감 시간 전까지 갔다 왔는데 진짜 몸에 힘이 하나도 없네요  원래 코어 부족이라 코어 기를겸 시작한 운동인데 ㅋㅋㅋㅋ 오늘 아침에도 출근해서 무기력하게 일하니까 직장 동료분들이 저보고 술 많이 마셨냐고 하셔서.. 저질 체력이라 힘이 없다고 하기엔 부끄러워서 그냥 그렇다고 해버렸어요.......  아 부끄러워라 ㅋㅋ ㅜ

우유부단크림빵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유부단크림빵

딸 현장체험학습 도시락 쌌어요~☺

예약해둔 밥솥이 돌아가는 소리와 함께 6시에 일어나 비몽사몽.. 오늘 딸은 국립중앙박물관에 현체 갔어요~ 그전날부터 도시락 뭘 먹을지 물어보고 로켓 프레쉬로 배송받아.. 아침부터 부산하게 김밥 쌌어요 참치김밥 좋아해서 참치김밥 싸고 비엔나는 데치고.. 돈가스 에프 돌렸네요 아주 간만에 온가족 아침 밥 먹었어요 김밥 다 먹고 뿔뿔히 해산.. 늦게 자고 일찍 일어났더니 아침에 비몽사몽 피곤한데 아까 카톡으로 딸이 도시락 맛있다고 고맙다고 연락와서  또 기분이 좋네요 자주 집밥 해줘야하는데.. 다시한번 반성..반성 ㅜㅜ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딸 현장체험학습 도시락 쌌어요~☺

비온다며

비온대서 비비적 거리고 안나갔더니 흐리기만하고 비 안오네요 11시에 온다 2시에 온다 이젠 3시에 온다고 ㅋㅋㅋㅋ 러닝하면 딱 좋을 날씬데 아깝 홈트해야겠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비온다며

홈트

아침에 홈트로 시작했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점심 맛나게 드세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홈트

활발하게 출발🚶‍♀️‍➡️

아침에 일어나 공복 물💦 한잔 마시며 아침 준비를 합니다~^^ 새로운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하늘은 잔뜩 흐리지만 활발하게 출발해봐요~^^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활발하게 출발🚶‍♀️‍➡️

플랭크인증

아침에 몸풀기로 몸을 균형을 잡아보네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플랭크인증

아침에 일아나면 물한잔

물마시기를 하면 살도 빠진다는 것을 아시나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아침에 일아나면 물한잔

커피 드립

커피 아침에 드립했어요 이번주도 활기차게 보내세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커피 드립

이런 사람이 서방 이라고..35년 ㅠ

요즘 갱년기라 밤으로 잠을 아예몬잡니다. 자고 일어나서 일하러가야되는데 요즘은 일주일에 두번정도 하루 5~6시간 자고  나머진 2~3시간정도 자면 더이상 ,잠을잘수가 없어요. 갱년기인가 싶기도 하고 오늘은 12시부터 눈이 말똥말똥. 눈감아서 제발 2시간만이라도 지나면좋겟다. 싶을정도이지만 눈뜨면 10분.20분.겨우..지나고 오늘은 잠이안와서 서방이  자는  안방에 가서 잘라고누웟어요. 참고로 저희는 각방쓴지  1년 좀 넘엇답니다. 새벽3시30분쯤 겨우 잠들었는데. 옆에 자는 서방 티비를  딱 켭니다. 저는 잠결에..티비좀꺼..자야되..ㅠㅠ 서방왈..5시다.깨라. 잠을 몬자서...자야된다.제발 꺼도고..이라니까..딱 꺼고 휴대폰 유튜브를 소리켜서 봅니다. 지랄하네..좀꺼라고.. 이리니까 티비껏다고.... 미친데이.. 저는 다시거실로 나와고 뜬눈 뜬밤.. 참고로 저는 아침에 일가야되고 서방은 백수입니다. 너무속상해서 여기에다 하소연 합니다. 출근길에 전화해서.. 당신이 참..죽이고싶다. 남이라도 그렇게  안 할꺼다.. 이러니..전화기..뚜뚜뚜.. 같이 몬살겟죠. 참고로  저는 66년생. 같이사는  꼰대는61년 . 허파디비져서..몬살것어요

띠고파님의 프로필 이미지

띠고파

모닝사라다빵....

한번 해준것이 맛이 좋았나보네요... 또 해달라했는데, 다행히 모닝빵이 3개 남은 상태라.. 어제 후딱 해뒀네요 오늘은 아침은 편해요  사과.. 1봉지 마지막사과 ㅋ 썩었네요  고구마도 아침에 에어프라이어 15분 돌리니...  군고구마 된것 같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모닝사라다빵....

아침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해줍니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아침 스트레칭

미온수 한 잔 💦

따뜻한 미온수로 수분 보충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미온수 한 잔 💦

물습관 😋 챙겨줍니다

아침에 공복에 물마시기 습관 고고했다지요💕 늘 까먹지않고 하려고 챌린지도 참여하구있어용 물마시기 습관은 늘 좋은법이니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물습관 😋 챙겨줍니다

10/14(월)공복 영양제 챙기기!💊

공복에 늘~~챙기는 유산균, 엘라스틴 글루타치온~~아침에 챙겨먹고 하루 시작!!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0/14(월)공복 영양제 챙기기!💊

"꼭 지키는 유일한 관리법"… 김희애, 밤 10시 전에 '이것' 하기?

앗.. 늘 알면서도 실천이 너무 어렵네요 애들이 다 잠들면 10시 이후는 정말 자유의 시간이라.. 저도 늦게 자는것 같아요~ 김희애님 보면 정말 동안이시고 관리의 여왕인것 같아요. 수면의 양과 질은 모두 피부와 연관돼 있다고 하니.. 7~8시간 꿀잠 주무시면서 10시전에 잠드는게 좋다고 합니다~ 배우 김희애(57)가 일찍 자는 것이 유일한 자기 관리법이라 밝혔다.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 '이건 특급 관리비법이야 김희애가 꼭 지키는 루틴 췍~~'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김희애는 "남들이 관리하는 걸 보면 정말 똑똑하고, 어떻게 저리 잘 알고 잘하는 것인지 생각한다"면서 "나는 하나도 모른다"며 관리에 대해 소극적인 태도를 보였다. 이에 진행자인 오은영 박사가 "그래도 이건 안 놓치고 꼭 관리하는 것은 뭐냐"고 질문하자 그는 "일찍 잠자는 건 확실하다"면서 "밤 10시를 넘기지 않는다"고 답했다. 또 김희애는 "피부 관리에 관심이 없지만 직업상 하는 것이 최소한의 도리라 생각해 하는 것이 전부"라고 덧붙였다. 김희애처럼 일찍 잠에 드는 것은 피부에 정말 좋을까? 수면의 양과 질은 모두 피부와 연관돼 있다. 잠을 자는 동안 우리 신체에서는 다양한 호르몬이 분비된다. 특히 성장호르몬에 주목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성장호르몬은 키와 관련이 있다고 알려져 있지만 성장기 이후의 성장호르몬은 세포의 재생과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고, 체내 보습 물질인 히알루론산이 피부에서 물 분자를 끌어들이도록 돕는다. 잠을 잘 자고 나면 피부가 촉촉해지고 윤기 있어 보이는 것도 이 때문이다. 성장호르몬뿐 아니라 잠을 자면서 분비되는 면역호르몬도 피부 건강을 지키는 데 큰 역할을 한다. 잠을 자지 못해 생체리듬이 깨져 체내기능이 저하되면 질병에 대한 면역력이 약화되기 때문에 외부 자극에 감염되기 쉽다. 따라서 뾰루지 같은 트러블이 생기거나 피부가 푸석거려 화장이 들뜨는 원인이 된다. 수면호르몬인 멜라토닌은 잠이 들면서 분비되기 시작해 깊은 수면 단계에 이르는 새벽 2시에 가장 활발해진다. 멜라토닌은 잠을 유도하는 기능 이외에 색소세포의 기능을 떨어뜨려 피부를 하얗게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한다. 따라서 이 시간에 깊은 잠을 못 자면 피부가 거칠어지고 얼굴빛이 어두워지게 되므로 하루 평균 7~8시간 정도의 수면을 취하되 밤 10시 전후에는 잠에 들 수 있도록 한다. 수면의 질 역시 중요하다. 실제로 한 연구에서는 수면의 질이 낮은 사람에게서 피부 노화 징후를 포착했고, 자외선이나 외부 환경의 스트레스로부터 회복이 느린 것을 증명했다. 반대로 수면의 질이 좋은 사람들이 스트레스받은 피부를 보다 효율적으로 회복시킨다는 사실 역시 발견했다. 깊은 잠과 꿈을 꾸는 얕은 잠이 3대 1 정도로 유지되는 것이 이상적이며, 만약 오랫동안 잠을 자도 아침에 일어나기가 힘들다면 수면의 질을 점검해 봐야 한다. 수면의 자세와 수면환경 관리도 피부에 큰 영향을 끼친다. 베개가 높으면 목주름이 심해지고 혈액순환을 방해해 얼굴이 부을 수 있기 때문에 너무 높게 베지 않도록 하고, 몸과 머리가 수평을 유지하는 정도가 적당하다. 또한 세균이 번식한 지저분한 베개는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니 베개는 깨끗이 관리해야 한다. 면 수건을 깔아 자주 갈아 주거나 베개 천을 주기적으로 세탁해 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출처 헬스조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꼭 지키는 유일한 관리법"… 김희애, 밤 10시 전에 '이것' 하기?

혈기챌12기 6일차

아침에 미숫가루에 그릭요거트 먹었습니다 점심은 김치찌개에 계란후라이 2개 먹었습니다 저녁은 닭갈비랑 흰쌀밥 쏘주반병먹었습니다

마이뽕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이뽕

혈기챌12기 6일차

10/13(일)손흥민, 밥보다 '이 음식' 좋아한다 고백... 다이어트에도 효과적?

축구선수 손흥민은 고기를 선호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에서 손흥민은 "오늘 촬영 도시락에 나왔으면 하는 메뉴는?" 이라는 질문에 "고기" 라고 답했다. 그는 "사실 밥보다는 고기를 더 좋아하는 편이라 고기반찬 먹고싶다." 라고 말했다. 손흥민이 좋아하는 고기는 건강에 어떤 도움을 줄까? 고기는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이다. 특히 고기 같은 고단백 식품은 아침에 먹으면 건강 효과를 높일 수 있다. 근육을 효과적으로 늘릴 수 있기 때문이다. 저녁 시간대보다 아침 식사로 단백질을 다량 섭취한 사람이 근육량이 많고 악력도 현저히 강한 것으로 나타났다. 단백질 흡수율이 높아지는 시간대가 아침이기 때문으로 추정했다.  게다가 아침에 고단백 식품을 먹으면 하루 섭취량을 줄여 다이어트 효과도 볼 수 있다. 고단백 식품은 포만감이 오래 가 과도한 식욕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고단백 아침 식사를 하면 식욕 촉진 호르몬인 그렐린이 감소해 칼로리 조절에 도움이 된다고 분석했다.  다만 동물성 단백질을 과도하게 섭취하는 것은 피해야 한다. 육류는 혈관에 염증을 유발하는 LDL콜레스테롤 수치와 혈압을 높이기 때문이다.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지면 혈관에 지질이 쌓이면서 심뇌혈관질환 발병 위험이 커진다. 또 대장암 발생 위험도 커진다.  건강을 위한다면 소고기, 돼지고기 등 적색육 대신 닭고기, 오리고기 등 백색육 위주로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백색육은 적색육보다 미오글로빈 함량이 낮고 불포화지방산이 많다. 미오글로빈은 근육 세포 속 단백질로 염분과 만나면 체내 DNA 손상을 일으켜 암을 유발한다.  출처:헬스조선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0/13(일)손흥민, 밥보다 '이 음식' 좋아한다 고백... 다이어트에도 효과적?

감사의 삶

"감사는 우리의 삶에 빛과 햇살을 가져다 준다."         ㅡ토마스S.모넬리 아침에 눈을 뜨며 하루의 시작을 맞이합니다. 이 순간에 어떤 마음을 품느냐에 따라 그날이 결정됩니다. 감사로 눈을 뜨면 그 생활은 맑고 햇살이 비추는 환한 삶의 순간을 누리게 됩니다. 감사는 삶의 모든 순간을 밝게 만들어 주는 힘이며, 불평의 구름을 걷어내고다시 맑은 날씨로 되돌릴 수 있는 삶의 기적과도 같은 방법입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감사의 삶

일요일 운동

아침에 홈트 3개하구요~~ 11시쯤 라떼랑 나가서 1시 10분까지 산책했답니다.  빨리는 못 걸어서 만보 밖에 못했지만 재밋는 곳 다녀서 좋았네요. 만보나 걷고 오니 라떼는 좀 지쳐서 가게에서 쉬게 놔뒀어요. 5시때 퇴근해서 계단 오르기도 하고 라떼 물품 사러 애견샵 잠깐 들렸다가 집에 오니 13,400보 걸었네요 아침에 플랭크 못해서 다녀와서 1분 플랭크도 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운동

10/13 혈당일기12기 2일차

10/13 저녁식후 1시간반 혈당수치 123 저녁식사로 순두부찌개와 오이지, 소불고기, 잡곡밥 먹었습니다 점심을 굶은터라 과식해버려서 식후 바로 설거지랑 빨래개기하면서 몸을 계속 움직였어요 수치 괜찮게 나와서 만족!

황펭님의 프로필 이미지

황펭

10/13 혈당일기12기 2일차

점점 하늘이 맑아 지는것인지...

아침에 엄청 흐렸는데 지금 걷기에도 아주 좋아요  점점 맑아지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점점 하늘이 맑아 지는것인지...

주말오후 커피타임

평일에는 아침에 커피 한잔 원샷으로 마시면 끝인데  주말은 유독 더 카페인이 땡겨요  외출했다가 커피 사려는데 날씨가 좋아서 인지  커피대기줄이 한참이었어요  커피사서 한잔 마시고 또 움직이려구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주말오후 커피타임

다들 오늘 건강챙겨주세요✨

오늘도 건강을 챙겨주세요 먹기전에 저는 오늘 아침에 운동을 실시했답니다 저의 새로운 모닝루틴입니다 주말에는 아침에 홈트로시작하기 만들었어요 여러분들동 오늘 파이팅입니당😍💕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다들 오늘 건강챙겨주세요✨

아침밥과 점심밥~

아침에 된장국 끓여서 돈까스랑 간장 불고기  만들아줬어요. 점심엔 김치 수제비랑 부추전 해줬습니다  급식 안먹는 날에는 나름 엄마밥이니 신경을 쓰게 되더라구요 ^^;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밥과 점심밥~

언니들하고 일하다 집에서 가져온 도시락 맛있게 얌얌

64박옥련님의 프로필 이미지

64박옥련

언니들하고  일하다 집에서 가져온 도시락  맛있게 얌얌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