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은 낮 기온이 따뜻하고 운동할 만한 기온이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마음 놓고 한 시간을 정도 걸었어요. 든든하더라고요. 나무도 초록빛깔이고 그늘은 정말 시원하네요. 밤기온이 서늘해서 좀 차가워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