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글루 타치온

피부 건강을 위해서 글루 타치온 꾸준히 섭취 하고 있어요 . 이거는 분말 형태 인데 습해서 가루가 뭉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글루 타치온

물 한잔으로

아침에 일어나서 잠도깨우고 물 한잔으로 월요일 시작 했어요 . 월요일 아침은 너무 피곤 하네요 . 오늘도 수분 섭취 충분히 해주세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물 한잔으로

좋은아침입니다 😄😄

굿모닝 ~ 월요일입니다^^ 저 오늘 아침에 좀 정신없을 예정이요 ㅋㅋㅋㅋ 이른출근인데 애들 등원도 해야해서요 암튼 호다닥 준비하고올게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24.0826(월) 혈당일기 10기 8일차 인증

날짜 : 24.8.26일 (월)  오전6시7  날씨:맑음 혈당 측정 : 8.25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11시쯤 잤다.  그리고 새벽5시50분에 일어나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어제 1만2천보를 걸었는데  오늘 오전6시7분에 8시간 공복후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내려갔다. 수치가 100이 나왔다.  당뇨를 낮추기 위한 식단은 매일 저녁 10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먹질 않는다.  아침에는 백미쌀밥, 점심에는 간단하게 먹고  최대한 많이 걸으면서 혈당 조절한다. 계속 걸으면서 성경책 히브리서6장~히브리서9장 까지도 읽고 계시록 계1장~계22장까지 외웠다. 매일기도와 묵상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경용

24.0826(월) 혈당일기 10기 8일차 인증

점심에 브런치

동생네 놀러와서 계속 포식중이예요.  아침에 브런치 먹는데 넘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샌드위치 더 사서 집으로 왔어요. 

미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르윤

점심에 브런치

8월25일 이만보걸었어요

아침에 열심히 걸었더니 이만보걸었네요

언제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8월25일 이만보걸었어요

8월25일(일)| 혈당일기 10기 6일차

2024.08.25 공복혈당 전날 저녁식사로 낙지볶음 동치미 국수 김치전 현미밥 먹고 8천보 걷기 툰동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혈당을 쟀는데 혈당수치가 100이나왔네요

안녕하세요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님

8월25일(일)| 혈당일기 10기 6일차

혈당일지 10기 6일차

08월 25일  아침 식사 전 수치 어제 저녁 밥없이 된장찌게 두부 2점 먹고 아침에 체크한 수치인데도 높게나옴.  운동을 해야하나 보네요..

hkginger님의 프로필 이미지

hkginger

혈당일지 10기 6일차

혈당일기 10기 4일차

날짜: 8월 25일 혈당측정 시간 : 저녁 먹기전 내용 :  아침에 김치찌개랑 계란말이해서 밥한그릇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에 사과를 후식으로 먹고 운동을 위해 산행을 하고 왔다.날은 더웠지만  그래도 운동을 열심히 하고와서 개운하고 좋았다. 운동을 다녀와서 혈당측정을 했는데 살짝 높은듯 하지만 관리는 계속  해야겠다

은남매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남매

혈당일기 10기 4일차

혈기챌10기 5일차인증

8월25일 일요일  날씨 더움 측정시간  저녁식사후 9시10분경 측정수치  121mg 오늘은 그야말로 하루종인ㄴ 뒹굴뒹굴   아침에 과자 많이 먹고 저녁에 식빵 딸기쨈 땅콩버터 우유한잔과 감자를  7시넘어 먹음 역시 아무것도 안한날은 살이찐다

왕비될거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왕비될거야

혈기챌10기 5일차인증

혈당일기 10기5일차

측정일자:8.25 측정시간:09:09(식후2시간) 내용:어제 저녁은 하모 샤브샤브를 먹고, 레몬차를 마셨다. 아침에는 우유 한잔과 유산균 한봉지를 먹고  6500보 정도를 걷고  나서  측정한 혈당 수치다. 식후라고  하기도 애매하고, 공복이라고 하기도 애매하나, 혈당수치는  아주 좋다. 계속 이대로만 유지하자

숨은꽃처럼님의 프로필 이미지

숨은꽃처럼

혈당일기 10기5일차

2만보 오운완 💪

아주 간만에 2만보 걸었어용 아침에 걷고 오후 식물원 갔다가 다른동네 메가 갈려고  멀리 둘러서 걸었네요  홈트 1개.계단 오르기 1회만 남았어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2만보 오운완 💪

혈기챌 10기 7일차

일  자   2024년 8월 25일  (일) 측정     아침식사후 2시간뒤 시  단   토스트와 샐러드 측정수치     111mg/dL 오늘은 휴일이라 오랜만에 늦잠을 졌다. 아침에 산책을 하고 느즈막히 아침을 먹는다 토스트에 딸기잼을 발라 먹었더니 다소 수치가 높은 것 같다.

빠담소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빠담소리

혈기챌 10기 7일차

8월25(일) 인증하기 - 혈당일기 10기 7일차

-날짜:2024.08.25(일) -혈당 측정 시간:AM05:09 공복 -혈당 수치:110 -내용:오늘도 아침 기상 후에 바로 측정한 수치이구요  어제 아침은 샐러드랑 닭가슴살, 오후엔 닭가슴살 볶음밥 먹었습니다 여기까진 내용이 좋았는데 어제 편의점에서 쿠폰 쓸 일이 있어 뭐살까 하다가 라떼를 두병 들고 와서 저녁내내 그걸 마셔버렸네요 그리고 18시 경에 월드콘 하나.. 오늘 아침에 공복혈당 재고 내가 그걸 왜 먹었을까 엄청 후회했지만 너무 더우니까 시원하고 달달한게 땡겼나봐요 정신차리고 다시 자중해야겠어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8월25(일) 인증하기 - 혈당일기 10기 7일차

홈트 또

아침에 하고 낮에도 합니다 이따 저녁에도 티브이 보면서 하려구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홈트 또

혈당일기 10기 5일차

날짜... 8월 25일 일요일  시간... 아침 식후 내용... 아침에 찐옥수수를 먹었음. 안먹으려고 했는데 냉동실에 옥수수가 너무 많아서 공간 마련을 위해 먹었음. 쟁이는 버릇을 고쳐야함. 나쁘지 않은 혈당이어서 다행.

베아티투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베아티투도

혈당일기 10기 5일차

혈당일기 10기 4일차

기상후 산책 전 공복혈당 : 116 앗! 왜 이렇게 높아 졌지. 아침에 체중도 조금 줄었고 어제 식사도 2끼만 먹어서 110 이하로 기대했는데 오히려 높아져서 당황했음. 다만 더위때문에 아이스크림을 먹은 것과 5시쯤 간장 떡볶이가 맛있어서 약간 과식을 한 탓이 아닐까? 두끼만 먹는다고 좀 방심한 듯.

에네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네스

혈당일기 10기 4일차

명상의 시간^^

저 인증에 실수가 있었어요 수정하려니 댓글수가 넘 많아서 엄두가 안나네요ㅠㅠ  기억해뒀다가 시간날때 차분히 해보려구요 댓글 터치하면 자기글로 바로 검색됐으면 좋겠는데 그것까지는 안되나봐요  오늘도 아침에 산책하면서 명상의 시간 잘 보냈습니다^^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명상의 시간^^

일요일 다이어트 목표!!

아침에 7천보 걸었어요 오후에 산행하려구요 1 만오천보 걷기 2 가족 등산하기 오늘은 이 두가지 실천하겠습니다. 이제 곧 산에 사려구요 모두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일요일 다이어트 목표!!

점심 저당 레몬아이스티(크리스탈라이트)

사실은 오전 산책 갔다 와서 피곤해서 한 잔 타서 마신 건데 점심을 안 먹다 보니까 이게 점심이 됐네요. 크리스탈라이트 레몬아이스드티입니다. 한포에 6.5칼로리고 물과 얼음, 탄산수로 탔어요. 산책때 덥고 힘들었는데 달달하니 시원한거 먹으니까 기운이 좀 나는 느낌이었답니다.  거의 8시에 나가 10시 반에 들어왔어요😆 내가 힘이 없어서 천천히 걷다 보니까 만보가 시간이 되게 오래 걸렸네요. 라떼도 좀 힘들었겠죠?  햇빛도 나고😅 너무 햇빛이 쨍쨍한 곳은 제가 좀 안아줬답니다. 그러고 들어와서 완전히 뻗어있었어요. 1시 출근인데 도저히 못가서 2시까지 출근했네요. 너무 힘들어서 집에서 누워 있었어요. 그래서 아침에 꾸역꾸역 만보를 챙겼어요. 이거 아니면 못 걸을 것 같더라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저당 레몬아이스티(크리스탈라이트)

대낮의 하늘

아침에 하늘을 안찍었네요 ㅎ 지금 하늘이 높아보이네요 여전히 더워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대낮의 하늘

8월 25일 (일) | 혈당일기 10기 7일차

날짜: 2024.08.25 혈당측정시간: 아침공복 내용: 어제 저녁에는 삶은계란3개와 아오리사과 작은거 1개를 먹었었어요. 아침공복 혈당수치는 88mg/dL로 정상이네요. 주말이라 아침에 등산도 다녀왔고 점심으로는 맛있는 치킨을 먹으려구요!

미니미썬가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썬가드

8월 25일 (일) | 혈당일기 10기 7일차

헐당일기10기7일차

날짜:8월25일 측정시간:아침식후 내용:아침에 통밀식빵3쪽과요거트         계란후라이2개를 먹고         실내자전거 40분 탔다.

CSM6978님의 프로필 이미지

CSM6978

헐당일기10기7일차

미역국과 호박볶음❇️

평일보다 늦은 아침에 미역국과 호박볶음을 만들어 어머님과 아침을 먹습니다~^^ 신랑과 막내딸은 잠이 중요한 사람이라  아주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자는 중이네요 ㅎㅎ 또 일어나면 뭘 먹겠다고 하려나..😠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미역국과 호박볶음❇️

일어나자마자 웃는 날 ☺️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미지근한 물💦 한잔으로 시작합니다~^^ 어머님께서 어제보다 덥다시면서  그래도 이 정도만해도 시원하다고 하시네요~^^ 매미도 줄어서 소리도 약해졌다 하시네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사과 비트 퓨레 처음 먹는 손녀예요~^^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일어나자마자 웃는 날 ☺️

8월 25일 혈당일기 10기 7일차

날짜  : 2024. 8. 25. 시간 : 아침 식후 30분  내용  : 아침에 계란, 단호박, 복숭아, 견과류, 우유한잔 마시고 간단히 청소하고 혈당체크. 115mg/dL. 약간은 높은 수치가 나왔다. 달콤한 복숭아를  하나 다 먹어서일까? 오늘도 혈당관리를 위해서 운동하러 나가야겠다. 화이팅!! 

까꿍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꿍스

8월 25일 혈당일기 10기 7일차

건강에 좋다는 ‘이것’… 치아에는 탄산음료보다 위험하다?

건강에 좋다는 ‘이것’… 치아에는 탄산음료보다 위험하다?   건강에 좋다는 ‘이것’… 치아에는 탄산음료보다 위험하다?© 제공: 헬스조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실제로 과일에는 섬유질과 비타민이 많이 들어 있어 피로 해소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 하지만 당분과 산도가 높은 과일은 치아를 손상시킬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산도 높은 과일, 치아 손상 유발 과일은 당분이 많아 양치질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충치가 생길 위험이 커진다. 실제로 영국 킹스칼리지 런던 치과 연구소 데이비드 바틀렛 박사 연구팀은 18~30세 성인 1000여 명을 대상으로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음료, 주류, 과일 등이 치아에 미치는 영향을 확인했다. 그 결과, 탄산음료나 술을 마실 때보다도 사과를 먹을 때 상아질의 손상 위험이 3.7배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상아질은 치아의 혈관과 신경을 둘러싼 조직이다.  연구진은 사과의 당도가 높은 데다 오랫동안 씹게 돼 입속에 머무는 시간이 긴데, 이때 사과 속 산성 물질이 치아를 손상할 수 있기 때문으로 추정했다. 비슷한 이유로 오렌지‧레몬 등 산 성분이 강한 감귤류와 절인 채소도 치아 건강에 좋지 않다. 말린 과일 역시 주의해야 한다. 과일을 말리면 당분이 더 많아지고, 끈적끈적해져 치아에 더 잘 들러붙기 때문이다. ◇과일 먹기 전 양치하는 게 도움 치아 건강을 위해선 당분과 산도가 높은 과일을 먹기 전에 양치질을 하는 게 좋다.  치약 성분이 치아의 에나멜층을 보호해 치아가 과일의 산 성분으로부터 부식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이다. 과일을 먹은 후에는 물로 입안을 헹군 후 30분 뒤에 양치질을 하면 된다.  양치질할 때는 치실과 치간칫솔을 사용해 치아 사이에 남아 있는 과일 찌꺼기를 깨끗이 없애는 게 중요하다. 또 우유와 치즈 한 조각을 함께 먹는 것도 방법이다.  우유와 치즈는 칼슘이 풍부해 과일의 산 성분을 중화시킨다. 한편 치아 마모가 많이 진행된 노인은 과일 섭취에 더 주의해야 한다. 치아의 갑옷 역할을 하는 법랑질의 손상이 진행된 사람들이 당도와 산도가 높은 과일을 섭취할 경우, 노출된 상아질의 부식 위험이 더욱 크기 때문이다. ================ 당이 있는 음료수로 치아 손상을  많이 들어 봤는데, 산이 많은 과일 이것도 치아손상 이군요 양치질후 먹으면 좋다고. 아침에는 그렇게 하고 있는데 양치질후 과일 맛이 좀 별로 잖아요 ㅎ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건강에 좋다는 ‘이것’… 치아에는 탄산음료보다 위험하다?

8/25(일)아침 영양제 챙기기!!

공복에 유산균/엘라스틴/글루타치온  챙겨먹어요~~ 저녁에는 시원해서 좋았는데 아침에는 좀 덥네요. 시원한 하루 되세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25(일)아침 영양제 챙기기!!

24.08.25(주일). 혈당일기 10기 6일차 인증

날짜 : 24.8.25일 (일)  오전9시3  날씨:맑음 혈당 측정 : 8.24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11시쯤 잤다.  그리고 새벽5시50분에 일어나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어제 1만2천보를 걸었는데  오늘 오전9시3분에 8시간 공복후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내려갔다. 수치가 112가 나왔다.  당뇨를 낮추기 위한 식단은 매일 저녁 10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먹질 않는다.  아침에는 백미쌀밥, 점심에는 간단하게 먹고  최대한 많이 걸으면서 혈당 조절한다. 계속 걸으면서 성경책 히브리서1장~히브리서5장 까지도 읽고 계시록 계1장~계22장까지 외웠다. 매일기도와 묵상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경용

24.08.25(주일). 혈당일기 10기 6일차 인증

커피한잔

아침에 일리 커피 캡슐 내려서  뜨아 한잔으로 시작 했어요 캡슐 커피도 자주 마시니 금방 마시네요 오늘 미리 주문 해야겠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커피한잔

혈당일기 10기 7일차

날짜  : 2024.08.25 혈당측정 시간   :  아침공복  내용 : 어제 저녁에 김밥  불고기 커피믹스 먹고 1시간후  혈당측정 하니 200 이 나와 강황환을 30개정도 먹고 잤다 아침에 혈당측정 하니 97이 나왔다 나한테 강황이 맞는거 같다

글라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글라라

혈당일기 10기 7일차

그릭요거트

아침에 덴마크 그릭요거트 먹었어요 . 이거 새로 나왔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꾸덕한 스타일은 아니고 부드러운 식감 이네요 ㅎ 제가 원하는 그릭 요거트 식감은 아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그릭요거트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