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8.24 만보걷기

이젠 제법 날씨가 바람도 차다 그래도 아직 아침에는 더운듯 주말에도 부지런하게 움직이고 마음 약해지지말고 오늘도 해야할일 기분좋게 끝내기~~♡♡ 무너지지만 말자!!

워니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8.24 만보걷기

혈당 일기 10기 6일차

8/24 아침 1시간 30분 후 129mg/dL 아침에 오이랑 사과, 롤케익, 커피를 먹었다. 롤케익이 너무 달라서 혈당이 얼마나 오를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밀리는지 높지가 않다. 두시간은 더 오를듯하다. 롤케익 맛있긴 하지만 혈당 관리를 위해서는 더 사지는 말자.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혈당 일기 10기 6일차

룰렛도 일찍 돌려 갑니다🌟🌻

룰렛도 일찍 돌려 갑니다 오후에 되면 귀찮아서 안 할 거 같아서 아침에 미리 미리 챙깁니다 저는 큰 행운이 없었는데, 여러분들은 큰 행운이 룰렛에서 나오길 바랍니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룰렛도 일찍 돌려 갑니다🌟🌻

아침 출첵 박스 챙깁니다

아침 출첵 박스 챙겨갑니다 다들 오늘 아침에도 앱테크를 통해서 부지런하게 하루를 시작해 봅시다💚 오늘도 모두 파이팅입니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아침 출첵 박스 챙깁니다

하산

아침에 일어나 산에 왔을땐 정말 가을인가? 했었는데ᆢ 해가 뜨고 점심시간때가 될려고 하니ᆢ뜨거워지기 시작하네요~하산합니당

곤냥이나와님의 프로필 이미지

곤냥이나와

하산

토요일 아침 집에서 편히

200g이 빠졌어요😃  사실 어제아침을 샐러드와 크림치즈 넣은 쪽파 프레첼 샌드위치 먹고 베이글도 거의 1개 먹고 다녀오셔서 간식(견과류 조금더,포도)을 먹고 점심도 샐러드 챙겨 먹어서 찔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빠져서 조금 의아하긴 했어요. 다 이유가 있는 거겠죠? 물론 안 쪘다고 너무 방심하면 오늘 찔 수 있으니 아직은 조심해야 된답니다. 어저께 베이글 3등분 한거 2개가 남았거든요. 이거를 냉장고에 오래 놔두는 게 아무래도 부담스러워서 오늘 먹어버릴려고 마음먹고 있었고요. 꽃이 많이 빠져서 원래는 어머니 쉬는날이지만 오늘만 특별히 새벽 꽃시장 가시는 바람에 혼자 아침 챙겨 먹어야 했거든요. 그래서 집에서 아침 챙겨먹고 산책 나가려고 준비했어요. 샐러드에 야채(야채믹스 당근 오이 아삭이고추)와 과일(방울토마토 사과 자두 수박 포도) 넣고 차지키소스 수박에 올리고 찰옥수수와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 이렇게 풍성한 샐러드 해서 포도부터 내가 혼자 다 먹었답니다. 그래서 샐러드 먹는 데도 시간이 좀 걸려요. 샐러드 다 먹고 베이글도 먹기 시작해요. 어제 다녀와서 베이글은 다 냉장고에 넣어놨기 때문에 아침에 반 갈라 전자랜지에 조금 데우고 양배추라페를 넣어서 양배추라페 베이글 샌드위치로 변신했는데 이것도 참 맛있었답니다. 이번에 만든 양배추라페가 좀 짜서 생당근을 좀 넣어 간을 맞췄거든요. 그래서 소금빵베이글에는 순수한 양배추라페 만 넣고 에브리띵베이글에는 당근이 같이있는 양배추라페 로 넣어서 만들었어요. 런던베이글뮤지엄에 에브리띵 베이글에 당근라페 넣어 만든 샌드위치가 있더라구요. 그거를 모티브 삼았답니다😅 아마 맛은 내가 훨씬 삼삼할 거에요. 걔들은 당근라페가 굉장히 짭짤하면서 맛이 강하던데 ㅋㅋㅋㅋㅋ 물론 시판 되는 게 더 맛있긴 하겠죠. 소스도 있었을 테니까 나는 양배추라페만 넣었거든요. 그래도 라페가 맛있어서 충분히 맛있었답니다. 이렇게 밥 먹는데 시간을 쓰고 이제 나가볼려고 준비하고 있는데 벌써 어머니는 꽃시장 갔다 오셨더라고요. 아직 안 나갔냐고 그러시면서 그냥 같이 산책 나가자고 그러셔서 얼른 라떼랑 산책나갔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집에서 편히

혈기챌10기 4일차인증

날짜 8.24.토 시간대 공복 내용 공복에 111나왔다 다른기계로하면99던데 울집기계가 이상한거아냐? 아 왜 ㅠ아침에 스트레칭도하고 물만먹고 쟀는데 왜이래 짜증;;; 저 기계탓 하고싶다

smile34037님의 프로필 이미지

smile34037

혈기챌10기 4일차인증

밀크씨슬

간건강을 위해서 토요일도 꾸준히 밀크씨슬 섭취 해줬어요 저녁에 먹는게 효과 적이라고 하는데 아침에 섭취 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밀크씨슬

물습관 시작 ^^

굿모닝 입니다 ㅎㅎ  으아 아침에 씻고했더니 이시간이네요 🤣🤣 물도 이제야 마시고있어요  암튼 출근하는 하루 이제 시작해봅니다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물습관 시작 ^^

후덥지근

아침 먹고 둘레길을 산책하러 나왔습니다. 몹씨 후덥지근 하네요. 어제 아침에는 선선한 바람이 불어와 살만하다 싶었는데 지금  이 시간은 후덥지근 합니다. 낮에 많이 더울려나 봅니다. 더워도 그냥 올라가야지요. 한 두시간 돌아야 건강상 도움이 될테니까요. 정상 타고 둘레길을 돌고 오렵니다.

감사합니다12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합니다12

혈당일기 10기 3일차

8.24 6:17 아침 공복혈당 93 당뇨 가족력도 있고 이제 건강을 챙길 나이인지라 매일 공복혈당 측정 중,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30분 이내에 측정하는데 좋다고 해서 오늘은 화장실만 다녀오고 후다닥 측정했다.

Bangee님의 프로필 이미지

Bangee

혈당일기 10기 3일차

토실토실하게 웃는 날 ☺️

오늘도 시원한 아침에 미지근한 물💦 한잔으로 느긋하게 시작해봅니다~^^ 그동안 습하고 더웠던 날이 이제 가을로 가려고 하나봅니다~^^ 여유로운 아침에 모든것의 쾌적함을 느끼며 오늘 하루도 평범하게 살아보렵니다~^^                                                - 키크니작가 -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토실토실하게 웃는 날 ☺️

프롬웰니스의 단백질 쉐이크 추전해요!

안녕하세요!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자주 먹었던 단백질 쉐이크를 소개해 보려고 해요! 다이어트 하면서 한끼 식사를 각각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에 맞게 간소하고 건강하게 차려먹는다는게 쉬운게 아니잖아요. 그런데 다양하게 단백질 쉐이크 제품이 시중에 나오기 시작하면서 큰 고민을 덜게 된것 같아요. 많은 영양소 중에 왜 그토록 단백질을 잘 챙겨야 하는 영양소 1순위라고 말하는지는 다들 알고 계시죠? 먼저 단백질이 왜 우리몸에 중요한지에 대해서 3가지만 알려드릴게요! ▶단백질 섭취가 중요한 이유!!◀ ① ​근육량 유지  단백질은 아시다시피 근육의 주성분이죠 나이가 들수록 근육이 감소하는 속도가 점점 빨리지는데요 단백질 섭취를 꾸준히 해주어야 근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근육량이 유지가 되야 체중관리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② 뼈 건강 단백질은 칼슘 만큼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약해지는 뼈로 인한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가 단백질 입니다. ③ 면역력 저하 나이가 들수록 면역력이 약해질수밖에 없습니다. 면역력이 약해지면 감염에 취약해지고 만성질환에 대한 위험도 그만큼 높아지는데요 단백질은 면역세포를 구성하는 주요 성분이기에 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주는 필수적인 영양소 랍니다! 제가 늘 먹는 단백질 쉐이크는 프롬웰니스 제품의 단백질 쉐이크 인데요! 이제품을 즐겨 마시고 추천드리는 이유는요!! ☞ 넉넉한 대용량! 일단 넉넉한 제품이에요 한통에 750g으로 대용량을 자랑하는 쉐이크라 한통 구비해 놓으면 오랫동안 쭉 먹을수가 있어서 좋아요 한통에 300~400g 정도로 파는 단백질도 많은데 이 제품은 넉넉하게 만들어놓아서 잊을만할때 구입하시면 됩니다^^ ☞ 찬물에도 잘 녹아요! 제품과 함께 제공해주는 쉐이커에 타서 먹고 있는데요~ 저는 주로 우유 200ml에 타서 먹고 있어요  쉐이커에 2스쿱 넣고 우유 200ml넣고 쉐킷쉐킷 흔들어주면 안녹는거 하나 없이 찬 우유에도 잘녹더라구요~ 실컷 흔들어주고 영양가 있게 남는 가루없이 모조리 먹을수가 있을거에요^^ ☞ 당은 낮고 단백질은 풍부! 또 영양성분표를 보면 알수 있듯이 하루 2스쿱 먹는 기준으로 당은 3%로 높지 않아서 일단 요즘같이 당이 무서운 시대에 마음이 놓이구요, 2스쿱에 우유를 타먹게 되면 그걸로 단백질 11g을 섭취하게 되서 좋아요.  저 같은 경우는 단백질쉐이크에 우유를 타서 먹고 닭가슴살도 하나 먹으면서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고 있어요. 탄수화물은 줄이고 단백질은 풍부하게 가져가야죠!  ☞ 맛이 너무 좋습니다!^^ 일단 맛이 있어야 손이가고 그래야 입으로 넘어가잖아요~ 이 제품은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그 맛! 미숫가루 맛이에요 ㅎㅎ 미숫가루는 우유에 타먹어야 가장 맛있는거 아시죠? 요즘같이 더울때는 얼음까지 넣어서 타 먹으면 정말 천국을 경험할수도 있습니다^^ 성분으로 들어가 있는 재료들을 살펴보면 보리, 찹쌀, 현미, 밀, 대두, 옥수수, 들깨, 참깨, 메밀, 녹두, 흑미, 검정콩, 땅콩등의 곡물등이 다양하게 들어가서 한끼식사로 안성맞춤 일수밖에도 없지만 그만큼 맛이 있을수밖에 없잖아요~  또 1회 제공량 30g당 99kal로 한끼 가벼운 식사로 좋아서 아침식사로 안성맞춤 이랍니다. 바쁜 아침에 한잔씩 타서 마시면 든든하게 오전을 보내실수 있을거에요 그런데 머니머니해도~ 단백질 쉐이크를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은 아시겠지만 운동한 직후에 먹을때가 가장 맛있는 법이거든요. 일상에서 그냥 섭취도 맛있지만 저처럼 10km 정도 런닝 하고 나서 얼음까지 넣고 마셔보세요 정말 꿀맛중에 꿀맛이구나 라는걸 느낄수 있을겁니다 ㅎㅎ 단백질 쉐이크와 단백질인 우유가 몸안에 퍼지는게 느껴질정도로 맛있게 드실수 있을겁니다^^ 프롬웰니스의 단백질 쉐이크는 다양한 곡물이 들어가 있어서 부담없이 누구나 즐길수가 있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편하게 먹기 좋은 제품이에요, 저처럼 다이어트 하시는 분, 단백질 섭취를 편하게 할 어르신들, 영양소 골고루 맛있게 먹을수 있는 아이들, 아침이 바쁜 직장인들의 한끼식사까지 어울리는 단백질 쉐이크 입니다^^ 단백질은 근육의 성장을 도와서 건강한 몸을 만드는데 필요한 영양소이기 때문에 어떤 제품을 떠나서라도 꼭 단백질을 챙겨서 건강한 삶을 이어나가시기 바랍니다!!^^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프롬웰니스의 단백질 쉐이크 추전해요!

혈당일기 10기 3일차 인증

체크시간: 아침식사 2시간 후  내용: 요즘관리할려고 하루만보 걷고 저녁엔 야채위주로 식사하고 아침에 혈당수치가 104로 내려가서 좋은 하루가 될것같다. 관리를 잘하자! 화이팅!

저승사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승사자

혈당일기 10기 3일차 인증

8월23일 혈당일기 10기 4일차

2024.08.23 공복혈당 전날 자녁 피자 콜라 스파게티 치킨 맛나게 먹고 아침에 일어나서 혈당을 쟀더니 혈당수치가 107이 나왔네요 친구들이 놀러와서 맛나게 먹긴 먹었는데 혈당수치는...

안녕하세요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님

8월23일 혈당일기 10기 4일차

8월23일 혈당일기 10기 5일차

날짜 : 8월 23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홈트 후 물마시고 30분 후 내용 :  어제 저녁 수제요거트, 하루견과, 바나나 한개 먹고 홈트하고 아침에 일어나 홈트하고 물 200ml마시고 공복에 혈당체크. 여전히 저녁에 단식한 것에 비하면 혈당이 높다. 그렇다고 매번 간헐적단식을 할수도 없고ㅠㅠ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8월23일 혈당일기 10기 5일차

혈기챌 10기 5일차

일 자.    2024년 8월 23일  (금)              기상후 공복에 측정 혈당수치.  91 mg/dL 저녁식단 삼겹살과 된장찌개 어제 저녁은 몸이 피곤해 헬스클럽을 쉬고 일찍와서 삼겹살과 된장찌게로 저녁을 맛있게 먹었다. 식후 아이스크림을 사왔는데 거절을 못하고 먹었는데 겁나 맛있었다. 아침에 당체크가 우려 됐지만 91 mg/dL로 밤사이 몸에서 당을 분해한 것 같았다. 그래도 아이스크림을 조심해야겠어요 

빠담소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빠담소리

혈기챌 10기 5일차

달걀·요구르트·블루베리·견과류·감자… 내가 선택한 아침 식단은?

달걀·요구르트·블루베리·견과류·감자… 내가 선택한 아침 식단은? 김용 기자 (ecok@kormedi.com)     아침 식사를 준비할 때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을 떠올려보자.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들이다. 건강을 위해 아침 식사는 매우 중요하다. 점심 과식을 막아 체중 조절에 좋고 점심, 저녁 식사에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채워 준다. 세계 각국 보건당국이 아침을 꼭 먹을 것을 권장하는 이유다. 아침에 좋은 음식에 대해 다시 알아보자.   기상 직후 물부터 마셔야… 열대야로 몸속 수분 더욱 부족   아침에 일어나면 미지근한 물부터 마셔야 한다. 요즘은 열대야로 자는 동안 땀을 많이 흘려 평소보다 몸의 수분을 더 많이 빼앗긴다. 혈액도 끈적끈적해 있다. 물은 자는 동안 줄어든 몸의 신진대사를 활성화하고 혈관 건강에 좋다. 위장 속의 독한 위산을 씻어내 다음에 먹을 요구르트의 유산균 보호를 돕는 것도 빼놓을 수 없다. 요거트(요구르트)…장 건강, 우유 대용, 면역력에 도움   유산균은 나쁜 균들이 장 속을 부패시킨 것을 정상으로 되돌리는 역할을 한다. 단백질은 질이나 양에서 우유와 거의 같지만 유산균에 의한 단백질 분해로 소화가 잘 된다. 면역을 담당하는 세포의 분열 및 증식을 도와 면역력을 활성화한다(국립농업과학원 자료). 특히 그릭요거트는 인공 첨가물 이 없고 단백질이 1.5배 이상 많다. 나트륨과 당 성분은 절반 이하로 낮다. 성분표를 살펴서 단순당, 포화지방, 열량이 낮은 제품을 고른다.   삶은 달걀… 단백질 풍부, 인지기능 유지에 기여   아침에 삶은 달걀을 먹는 건강 장수인들이 많다. 단백질이 풍부해 근육 유지에 기여하고 콜린 성분은 인지기능 유지에 도움을 준다. 빈혈 예방에 좋은 철분이 많고 눈 건강에 기여하는 비타민 A도 풍부하다. 달걀 섭취와 혈중 콜레스테롤 사이에는 관련성이 없다. 아침에 달걀 2개를 먹는 사람도 있다.   블루베리… 시력 개선, 장 건강, 혈관 보호   안토시아닌, 카로티노이드, 플라보노이드, 클로르겐산, 프로안토시아니딘과 같은 페놀화합물이 노화를 늦추고 혈액순환에 기여한다. 특히 안토시아닌은 눈 망막의 로돕신 재합성을 촉진해 시력 개선과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당과 콜레스테롤의 흡수를 억제하고 장 속에 쌓이는 유해물질을 차단, 대장암 예방에도 좋다. 염증을 막고 모세혈관 보호 작용을 한다. 비타민 C와 철, 칼륨 등 미네랄도 풍부하다.   견과류… 중성지방–콜레스테롤 낮추고 비타민 E 풍부   불포화 지방산이 많아 몸속 중성지방-콜레스테롤을 낮춰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 리놀렌산과 비타민 E도 풍부해 동맥경화, 심장-뇌혈관질환 예방에 기여한다. 세포막을 보호하고 피부 건강, 노화 지연에도 효과가 있다. 잣은 호두나 땅콩보다 철분이 많아 빈혈에도 좋다. 칼륨과 비타민 B1, B2, B5, E, 니아신, 판토텐산, 엽산 등 필수아미노산이 골고루 들어 있다. 감자… 단백질–탄수화물, 염증 완화, 혈압 조절에 기여   감자는 밀가루보다 더 많은 필수 아미노산이 들어 있다. 단백질 구성에 관여하는 물질이다. 염증 완화에 좋아 편도선염-기관지염에 도움을 준다. 칼륨이 많아 몸속 나트륨 배출을 도와 혈압 조절에 좋다. 감자의 비타민 C는 조리 시 파괴되는 다른 식품의 비타민 C와 달리 익혀도 쉽게 파괴되지 않는다. 식이섬유인 펙틴이 들어있어 장 건강, 변비 예방-조절에 기여한다. 위에서 열거한 음식을 다 먹을 순 없을 것이다. 통밀빵이나 밥, 국을 먹을 수도 있다. 중요한 것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해야 한다. 특정 음식에 치우치지 않고 골고루 먹어야 건강에 좋다. =================== 감자는 차게 먹으라고 했잖아요 미리 삶아 두고, 요거트에  삶은계란, 블루베리  견과류 ㅎㅎ 이렇게 전부 넣어서  천천히 먹으면 완전 건강식이 되는거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달걀·요구르트·블루베리·견과류·감자… 내가 선택한 아침 식단은?

운동하기 어려운 상황일 때…체중 조절에 좋은 식품 5

운동하기 어려운 상황일 때…체중 조절에 좋은 식품 5 권순일 기자 (kstt77@kormedi.com) 님의 스토리 운동하기 어려울 때 달걀은 체중 조절을 돕는 식품 중 하나로 꼽힌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제공: 코메디닷컴 운동은 건강을 지키고 적정 체중을 유지하는 데 꼭 필요한 요소다. 그러나 여러 가지 사정 때문에 운동의 중요성을 알면서도 제대로 꾸준히 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그렇다면 운동하기가 어려울 때 어떻게 해야 체중을 빼거나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까. 다행히도 음식 중에 적당량을 먹으면 몸무게를 줄이는 데 좋은 것들이 있다. 미국 건강·영양 매체 ‘잇디스닷컴(EatThis, NotThat)’ 자료를 토대로 체중 감량을 돕는 식품에 대해 알아봤다. 달걀 단백질, 비타민 등과 함께 콜린이 풍부하다. 콜린은 동물의 대사 과정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양소. 특히 지방을 태우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다. 아침에 달걀을 먹으며 몸은 하루 종일 일정한 속도로 지방을 분해한다. 브로콜리 비타민C와 철분, 칼슘이 특히 풍부하다. 브로콜리는 식도암, 결장암, 폐암 등에 걸릴 위험을 낮추는 한편 대사 과정을 촉진해서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차 중국인들이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고도 건강하게 장수하는 건 차를 많이 마시는 덕분이라는 얘기가 있다. 차에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서 고혈압, 동맥경화, 각종 암을 예방한다. 특히 녹차의 카테킨 성분은 칼로리 소비를 늘리고 복부 지방을 줄이는 효과가 있다. 토마토 토마토가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 라이코펜과 베타카로틴 성분 덕분이다. 잘 익은 토마토일수록 풍부한 이들 항산화 물질이 몸에 지방이 축적되는 걸 막아준다. 땅콩버터 연구에 따르면 아침에 땅콩버터를 먹은 이들은 그렇지 않은 이들에 비해 포만감을 느끼는 시간이 훨씬 길었다.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한 덕분이다. 물론 땅콩버터에는 지방이 많다. 그러나 대부분 단일 불포화지방이기 때문에 피를 맑게, 혈관을 깨끗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 ==================== 위에 5가지중에 안먹는것만  땅콩버터네요 ㅎㅎ  요즘 종류도 너무 많아서  궁금하고, 뭘 골라야 하나  생각만 하고 있어요~~ 요거트에 땅콩버터발라서 냉동실에 얼리면 맛난  간식도 되던데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운동하기 어려운 상황일 때…체중 조절에 좋은 식품 5

혈당일기 10기 4 일차

8월 23 일  식전 혈당  더웠지만  오전 만보 걷고 와서 샐러드와 빵한조각 찬 보리음료로 먹고  점심 메뉴는 순두부찌개 잡곡밥 반찬 등으로  먹었어요   계속 꾸준하게 관리하다보면 혈당도 관리가  되겠죠 낼도 열심히 걷고 음식도 신경써서 먹어야겠죠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혈당일기 10기 4 일차

날이 진짜 오락가락

퇴근길입니다! 아침에 비가 그리오더니 급 맑아지게 ㅋ 낮엔 덥고 지금은 흐림이네요  날씨가 참 요상하다 싶네유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날이 진짜 오락가락

8.23일혈당일기 10기 3일차

아침식전 전날 회식이 있어서 늦게까지 술마시고  배고파서 제육덮밥고 먹고 식혜도 마심 아침에 일어나서 1만보 걷고 측정함 흐음 더 안떨어지네

바이오맨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이오맨

8.23일혈당일기 10기 3일차

8월 23일 혈당일기 10기 4일차

2024년 8월 23일 금요일 맑음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 직후 혈당 측정 결과 : 139mg/dL 식단 : 순두부찌개, 고들빼기 김치, 호박나물, 두부조림, 밥 한공기, 그리고 계란말이 내용 :  오늘 점심을 먹지 않아서 이른 저녁을 먹었다. 배가 어찌나 고프던지  너무 맛있게 먹었다.  고들빼기 김치 완전 최고다. 오늘 걷기는 완료~~~저녁 늦은 모임이 있지만 잘 참아봐야지~~~불금이다. 모두모두 행복하길.

wrinkle님의 프로필 이미지

wrinkle

8월 23일 혈당일기 10기 4일차

집에 두고온 두리로니 보고 싶네요

집에 오면 밥달라고 밥그릇앞에서 " 밥줘 밥줘멍멍" 늘 이렇게 저를 웃게합니다. 산책을 나가도 우리집 식구가 오나 안오나 살피고 있는 우리집 강아지들 넘 사랑스럽죠?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집에 두고온 두리로니 보고 싶네요

8/23(금)단시간에 내 몸에 쌓인 독소제거 꿀Tip

몸속 독소빼는 가장 쉬운방법😄 잠을 자게되면 간에서 몸속 독소  해독 작업을 시작! 잠을 잘 자는것 부터가  내몸의 해독 시작이라고 함!! 그후, 몸속 혈액이 탁해지고 체액량이 줄어듬 아침에 일어나서 제일 먼저 가글로 입안을 헹구거나 양치하기 🔽 아침 따뜻한 공복물 마셔주기 이렇게 해주면 몸속 혈액을 세척해주고 신진대사가 활발해져서 배변활동이 좋아짐. 독소 배출에 중요한 림프절 자극! 💥림프절은 바이러스나 세균등 위험한 요소를 제거, 면역력을 유지하고 독소를 제거함. 림프절을 자극하는 것이 독소배출 하는 열쇠!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23(금)단시간에 내 몸에 쌓인 독소제거 꿀Tip

공복물 열심히합니다

아무리 바빠도 아침에 일어나서 물한잔으로 몸을 관리하고 있어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공복물 열심히합니다

점심 후 스트레칭

아침에도 두세트 하고 점심시간 두세트 하렵니다 졸리시면 일어나 홈트해보세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점심 후 스트레칭

바닥은 아직 젖었네용

어제 비와서 못걸었으니 오늘은 걸어야쥬🤣🤣🤣후 아침에 비온게 아직 젖었네요 우산 갖고왔던김에 더워서 우산을 갖고나갑니다 양산처럼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바닥은 아직 젖었네용

오운완 약수터

오늘 아침에 약수터 다녀옴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오운완 약수터

오늘 아침에 내한한 칸예 부부

스크롤 내리며 긴장했는데 다행이다 멀쩡히 와서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오늘 아침에 내한한 칸예 부부

밀가루 대신… 오트밀 건강하게 먹는 법

밀가루 대신… 오트밀 건강하게 먹는 법 이용재 음식평론가 님의 스토리   밀가루 대신… 오트밀 건강하게 먹는 법   인스타그램에서 우연히 본 소위 ‘건강식’ 비디오들에서 눈에 들어오는 경향이 하나 있었다. 오트밀을 갈아 밀가루의 대안으로 쓰는 것이었다. 과연 오트밀이 밀가루의 건강한 대안이 될 수 있을까? 영어 이름으로 부르기에 대단한 것 같지만 사실 오트밀은 가공한 귀리이다. 알곡이 단단해 익혀 먹기가 쉽지 않아 껍질을 벗겨내고 쪄 납작하게 누르거나 빻아 제품화했다. 가공의 양태에 따라 오트밀은 크게 세 가지로 나뉜다. 첫 번째는 즉석 오트밀이다. 곡물의 형태가 사라질 정도로 빻아 거의 부스러기에 가깝다. 덕분에 물을 부어 바로 먹을 수 있지만 맛도 질감도 그다지 유쾌하지 않다. 사실 우리 인간의 식사보다는 말의 여물 같은 느낌이다. 두 번째는 누른 오트밀이다. 압맥처럼 납작하게 눌러, 즉석 수준은 아니더라도 꽤 금방 익혀 먹을 수 있다. 역시 썩 맛있지는 않다. 마지막으로 스틸컷 오트밀이 있다. 귀리 알곡을 철제 칼날로 두세 토막을 내 이런 이름이 붙었다. 앞의 두 오트밀에 비해서는 조리가 현저히 오래 걸리지만 씹는 맛도 좋고 꽤 고소하다. 아일랜드의 전통 음식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밤새 불려 뒀다가 아침에 끓이는 ‘오버나이트 오트밀’로 조리하면 훨씬 덜 번거롭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이처럼 맛과 질감을 희생시키면서까지 조리 시간을 줄여 편하게 먹으려고 귀리를 가공하는 가운데, 세 오트밀에는 공통점이 있다. 껍질을 벗겨낸 나머지 요소들을 전부 가공한다는 점이다. 곡식은 겨와 눈, 배젖으로 구성되어 있다. 알곡의 몸체인 배젖은 눈이 싹을 틔우는데 필요한 영양 공급원이므로 가장 비율이 크고 전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말하자면 배젖이 우리가 알고 있는 탄수화물인데, 여기에 겨와 눈이 가세해 섬유질과 기타 영양소의 균형을 잡아준다. 앞서 살펴본 세 종류의 오트밀 모두 껍질만 벗겨낸 통곡물을 가공한 것이므로 영양소면에서는 본질적으로 차이가 없다.  따라서 오트밀을 갈아서 밀가루 대신 쓰더라도 겨와 눈을 도정으로 완전히 갈아내 배젖, 즉 탄수화물만 남긴 흰밀가루보다는 건강한 대안이 될 수 있다. 다만 오트밀 가루에는 쫄깃함, 즉 탄성을 책임지는 단백질인 글루텐이 없으므로 제빵에서 밀가루를 완전히 대체할 수는 없다는 사실만은 염두에 두자. 비타민 B1과 망간, 마그네슘 등 미네랄의 좋은 공급원으로 오트밀은 슈퍼푸드의 자리를 호시탐탐 넘본다. 이런 오트밀이 미국에서 아침 식사 메뉴로 퍼지면서 흑설탕을 더하는 등 단맛을 불어 넣어 건강에 미치는 좋은 영향이 상당 부분 희석돼 버렸다. 오트밀을 식사에 편입시키고자 한다면 첨가물 등을 배제한 귀리 자체만 사서 소금간을 해 심심한 죽으로 끓여 먹는 게 좋다. 앞서 언급했듯 짧은 조리시간에 반비례해 맛이 없으므로 웬만하면 스틸컷 오트밀을 권한다. 사실 우리에게는 압력밥솥이 있으므로 조리가 훨씬 간편해질 수 있다. 여기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면 통귀리를 사서 쌀에 더해 밥을 지어 먹을 수 있다. 살짝 까끌까끌하지만 구수하다. 너무 많이 더하면 밥이 끈적거릴 수 있다. ======================== 어제 인스타보니 오트밀 갈아서 또띠아도 만들던데요  건강한간식으로 계속 나와요  만드는 방법도 참 다양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밀가루 대신… 오트밀 건강하게 먹는 법

8월 23일 (금) | 혈당일기 10기 5일차

날짜: 2024.08.23 혈당측정시간: 식후2시간 내용: 아침에는 간단하게 플레인요거트와 아오리사과 작은거 하나,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식후2시간 혈당수치는 92mg/dL이 나왔네요. 점심,저녁도 건강하게 챙겨먹을게요!

미니미썬가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썬가드

8월 23일 (금) | 혈당일기 10기 5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