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2만보 오운완 💪

아주 간만에 2만보 걸었어용

아침에 걷고 오후 식물원 갔다가 다른동네 메가 갈려고  멀리 둘러서 걸었네요 

홈트 1개.계단 오르기 1회만 남았어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2만보 오운완 💪

2만보 오운완 💪

2만보 오운완 💪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셰인
    꾸준히 만보걷기 하시는군요..오늘도 수고많이 하셨어요
  • 헤븐79
    이만보 대단하십니당
    전 만보도 힘들게 할때가 많은데..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자스민꽃
    세상에나 ~~^^ 2만보라니 넘나 고생하셨어용!!!
    오늘은 다리 주물주물 
    꼭 해주셔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헉!!! 2만보요?? 반칙이에요~ 주말엔 좀 쉬엄쉬엄 햬요 ㅋㅋ 애썼어요~~^^ 계단오르기는 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