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8월25일 이만보걸었어요

8월25일 이만보걸었어요

아침에 열심히 걸었더니 이만보걸었네요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일요일 더운날씨 2만 삼천보 걷기
     수고 많으셧어요
     꾸준한 걷기운동 응원 드릴게요 
  • 셰인
    만보 고생하셨어요날씨가 덥지만 비가 틈틈히 와서 걷기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