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화요일 아침 하늘 보기

🌄화요일 아침 하늘 보기   어제와 비슷합니다  안개 가득 습도도 높지만 창을 열고 아침에 마시는 첫 공기는 향기가 있고 좋아요 화요일 좋은아침 입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화요일 아침 하늘 보기

8월26일(월)| 혈당일기 10기 7일차

2024.08.26 공복혈당 저녁식사로 삼계탕 도토리묵 막걸리 감자전 먹고 주변 산책 30분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혈당을 쟀는데 혈당수치가 104가 나왔네요

안녕하세요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님

8월26일(월)| 혈당일기 10기 7일차

8월 26일 혈당일기 10기 7일차

날짜 : 8월 26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홈트 후  간단하게  아침 먹고 식후 혈당 체크 내용 : 주말에 치맥과 볶음밥을 먹었고 당도 높은 포도를 먹어서  혈당이 높을거라 예상하긴 했다. 아침에 홈트하고 간단하게 포도 반송이와 빵을 먹고 혈당 체크했는데  높긴 하지만 정상으로 나왔다. 다행이긴 한데 저번주 혈당관리를 계속 유지못한 것같아 아쉽다. 아침엔 어렵지만  점심 저녁이라도 식후 30분마다 5분걷기를 실천하려고 한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8월 26일 혈당일기 10기 7일차

8월26일(월) 혈당일기 10기 7일차

2024.8.26 식후혈당 전날 저녁 김치찌개 병어구이 계란찜 샐러드 두부조림 운동은 만보 걷기 아침에 일어나서 혈당을 쟀는데 혈당수치가 112이 나왔네요  운동과 식단관리가 혈당수치를 낮추는데 최고죠!!!

용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용님

8월26일(월) 혈당일기 10기 7일차

혈당일기 10기 6일차 인증

8월 26일 월요일. 아침-쌀밥,돈육김치찌개 점심-잡곡밥,순두부국,돈육간장불고기,매운감자채볶음,숙주나물 저녁-낙지덮밥

freeday님의 프로필 이미지

freeday

혈당일기 10기 6일차 인증

혈당일기 10기 6일차

8월 26일 6시 2분 공복혈당 측정어제 저녁식사는 비빔메밀면과 육전을 먹었다. 저녁 늦게 30분쯤 걸었다. 아침에도 6000보 걷고 아침식사는 당근라페샌드위치를 먹었다.  이제 조금씩 선선해져서 걷기를 더 해볼 생각이다.

알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밤2

혈당일기 10기 6일차

혈당일기10기 7일차

8월26일 오후7시54분 혈당기록120 저녁 제사밥 후식 아이스크림 더위가 너무 오래되서 몸도 마음도 지치는데 집에서 쉬면서 저녁으로 제사밥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어 더위를 잠시동안 잊고 싶은 마음이 있었고 아침에 늦잠잘뻔한것도 있고 근무할때 쉴때 잠시나마 코고는소리를 내며 잠을 잤는데 이것도 피로와 우울증때문에 생기는 일인건지 알수가 없었다

ZGMF님의 프로필 이미지

ZGMF

혈당일기10기 7일차

식후 영양제

아침, 점심식사를 거의 안먹어서 저녁식후에 영양제 챙겨 먹었어요 내일은 아침식사 꼭 하고 아침에 영양제 챙겨먹는게 목표입니다^^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식후 영양제

혈당일기 10기 6일차 인증

날짜:2024.8.26.월요일 혈당측정시간:아침 운동후 내용:아침에 간단하게 식빵에 딸기쨈 발라서 먹고 우유 한컵 마셨구요  걷기운동 한시간하고 측정했습니다

향기222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기222

혈당일기 10기 6일차 인증

양평 해장국🍴

어제 아침에 순대국 먹고 싶다는 신랑에게  막내 딸 비빔밥 먹는다고 비빔밥 먹으라고  했거든요 ㅎㅎㅎ 그게 마음에 걸려 오늘 집에 올때 순대국 포장해 오려고 하는데 쉬는 날이라서 톡으로 물어봤더니  양평 해장국 먹는다해서 포장해왔네요~^^ 어머님은 배부르시다고 조금 드셨는데  신랑은 아주 잘 먹네요~^^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양평 해장국🍴

8월 26일 (월) | 혈당일기 10기 6일차

날짜 : 2024. 08. 26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사 후 내용 : 오늘 점심식사 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아침에 고기를 구워먹엇다 밥은안먹고 고기만먹고 점심은 조금만 먹어야지 생각해서 계란밥으로 조금만 먹엇다 3시간후에 당이 101이나왓다 오늘저녁도 샐러드에 과일만 조금 먹어야겟다

ymitt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ymittang

8월 26일 (월) | 혈당일기 10기 6일차

오늘 헤어드라이기 온대요😃

캐시딜에서 10만원짜리 헤어 드라이기 오늘 온다고 합니다 엄청 기대하고 있는 제품인데 얼른 왔으면 좋겠네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늘 헤어드라이기 온대요😃

아점

얼큰한 순두부찌개와 병어조림  한끼 잘 먹었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아점

8월26일(월)|혈당기록10기 5일차

날짜:2024년8월26일 혈당측정시간:am7시36분 내용:어제 저녁 가족모임으로 여러가지 음식을 시켜 많이 먹고 아침에 공복 헬스장 한시간 걷기후 혈당측정결과 99mg나왔다 걱정했는데 많이 움직여서 잘유지 된듯 합니다

미지동현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지동현맘

8월26일(월)|혈당기록10기 5일차

점심에 콩나물밥 했어요

사우나에서 콩나물밥 하는 냄새가 하도 맛있을 것 같아 저도 국산콩 콩나물 한 소쿠리 3000 원 주고 사 왔어요. 솥밥하고 콩나물은 소금 약간 넣고 살짝 삶았어요.  대파ㆍ마늘ㆍ국간장ㆍ진간장ㆍ참치액젓 아주 조금ㆍ고추가루ㆍ깨소금 많이ㆍ참기름 넣고 양념장 맛있게 만들어서 콩나물밥에 얹어 비벼 먹었어요. 엄마는 단백질 보충하게 장조림하고 같이 드렸어요. 국산콩이라 콩이 고소하고 길이가 짧아서 아주 아삭하고 맛있었어요. 콩나물을 아주 살짝 삶아야 통통하고 맛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점심에 콩나물밥 했어요

오늘도 물 한잔😎

아침에 못마신 물 한잔합니다 ㅎㅎ 시원하게 한잔하며 건강을 챙겨봅니다 시원한 물 한잔어떠신가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늘도 물 한잔😎

8월26일 혈당일기10기 7일차인증

점심식사전 혈당체크 105 어제 저녁먹은음식~ 자장면 짬뽕조금 아이스미숫가루 한컵 야식   바나나아이스크림  1개 이렇게 먹고 아침에 일어나 야채샐러드먹고  회사에서 디카페인커피랑 소시지 2개먹었네요 만보도 걸었구요  근데 혈당이 좀 높네요        관리는  꾸준하게해서  정상혈당이 되길 노력해봅니다^^

희망소망사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희망소망사랑

8월26일 혈당일기10기 7일차인증

산책하다 하늘봅니다

하믈이 흐리네요  아침에도 지금도 하루종일 흐리려나봐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산책하다 하늘봅니다

첫 발 내딛는 순간 “으악”...아침마다 발바닥 아프다면?

족저 근막은 발바닥 아래, 아치를 가로질러 발뒤꿈치와 발가락뼈 사이를 잇는 단단한 섬유 조직이다. 족저근막염은 이 조직에 염증이 생겨 통증을 일으키는 경우를 말한다.  족저근막염이 있는 사람들은 아침마다 격심한 통증을 겪는다. 일단 걸리면 몇 달은 기본, 운이 나쁘면 만성적인 질환이 되기 십상이다.  미국에서도 200여만 명이 시달리는 이 질환에는 과연 어떤 치료법이 효과적일까. 미국 타임지 등의 자료를 토대로 족저근막염 다스리는 방법을 알아봤다.  ☆족저근막염은 ☆비만, 노화, 평발 등 여러 원인이 있지만, 건강한 성인이 갑자기 발병한 경우라면 너무 무리하게 운동을 한 것은 아닌지 살펴봐야 한다. ☆족저근막염은 등산이나 마라톤 등을 통해 발바닥에 반복적인 충격이 가해졌을 때 흔히 발생하기 때문이다.  정형외과 전문의에 따르면 달리기를 하고 나서 부종이나 염증을 느낀다면 바로 휴식을 취해야 한다. 초기 통증을 무시하고 운동을 계속해서 상태를 악화시키는 환자들이 많다는 것이다.  전문가들은 "발의 연결 조직과 근육은 항시적인 붕괴와 재생의 과정에 있다"면서 "족저근막염처럼 과한 사용으로 상처를 입은 경우 재건에 필요한 시간을 넉넉히 주어야 한다"고 강조한다.  병이 만성적인 단계에 접어들었다면 체외 충격파 치료 또는 음파 치료도 고려의 대상이 된다. 발바닥 근막은 혈액 순환이 많은 지역이 아니라서 퇴행성 부상을 치료하는 능력이 떨어질 수 있는데, 충격파나 음파는 혈액을 족부로 끌어오는 역할을 한다.  족부 전문의들에 따르면 이는 '손상된 근막의 회복과 재생을 돕기 위해 상처 부위를 폭격하는 방식'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의사는 보존적인 치료를 권한다.  푹 쉬면서 통증을 관리하는 게 최선이라는 것. 전문가들은 "4주에서 6주의 휴식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매일 조깅을 하던 이들에게는 괴로운 일이겠지만, 다른 방법은 없다.  전문가들은 쉬는 동안 ☆장딴지, 아킬레스건, 발바닥 근막을 자극하는 스트레칭이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예를 들면 발을 죽 뻗고 앉은 다음, 발가락을 몸 쪽으로 당기는 동작을 반복하는 것이다.  ☆발바닥으로 공을 굴리는 것도 좋다. 특히 아침에 침대에서 내려오기 전, 오래 앉아 있다가 일어서기 전이라면 이런 스트레칭이 족저근막염의 특징인 '첫발을 내딛는 고통'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권순일 기자 (kstt77@kormedi.com) ...... 비만으로 오는 질병이 많네요. 새벽이면 혈액 순환이 안되어서 종아리가 끊어질듯이 아픈게 나아지니까 아침에는 발바닥이 아파서 내딛지 못해서 족저근막염인가 검색 했는데 다행히 해당사항은 없어서 혹 유저분들도 관심있게 보시라고 공유  합니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첫 발 내딛는 순간 “으악”...아침마다 발바닥 아프다면?

아침 영양제

아침에 먹어야 효과가 좋은 영양제인  비타민 챙겨 먹었어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아침 영양제

유산균

아침에 유산균 먹었어요 꾸준히 먹고 건강 챙겨야지요 건강한 월요일 보내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유산균

마누카 꿀

딸아이가 호주 유학중에 먹어 보고 효능이 좋다고 사 온 마누카 꿀 아침에 위에 좋다고 하니 섭취해야겠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마누카 꿀

홈트 완료 했습니다

아침에 오늘 월요일이라 부지런을 좀 떨었습니다 벌써 육천보를 돌파하고 홈트도 거즘 완료 했습니다 아침에도 운동하기 많이 선선해져서 너무 좋아요 근래 한달간 아침에도 쫌만 걸어도 땀이 줄줄났는데요 이제는 아침 저녁으로 걸을수 있으니 매일 만보 걷겠어요 월요일 일주일을 새로 시작하는 만큼 행볻하고 화이팅하세요

깐징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징짱

홈트 완료 했습니다

아침 물한잔

아침에 물한잔 합니다 오늘도 더운날씨 수분보충 충분히 하고 하루시작해요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꼬물맘A님의 프로필 이미지

꼬물맘A

아침 물한잔

안경 찾느라 아침시간 다 보냈네요ㅠㅠ

전 시력이 많이 안 좋아서 폰 볼 때는 원시도 있어서 안경을 벗고 봐야 하지만 일상은 안경 없이는 사물이 흐릿해 잘 생활할 수 없을 정도로 근시에요. 아침에 일어 나면 안경부터 껴야 일상생활을 할 수 있는데 어제 어디 두고 자러 갔는지 안경이 안 보이는 거에요. 어제 저녁 엄마방에서 미녀와 순정남 보고 자러 간다고 안경을 어디 두었는데 놔둘 만한 곳을 다 찾아 다녀도 안 보여서 남편에게 안경 못 봤냐고 전화도 했어요. 거의 한 시간 동안 안경없이 집안 일 하다가 맘 속으로 잃어버린 물건을 찾아 주신다고 하는 성 안토니오님께 기도했어요. 기도가 닿았는지 아들방 침대 머리 맡에서 남편 반바지에 덮여 안 보였는데 겨우 찾았어요.ㅎㅎ 세상이 또렷하네요 ㅎㅎ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안경 찾느라 아침시간 다 보냈네요ㅠㅠ

아침 두유 한잔

아침에 두유 한잔 챙겨 마셔요~~ 칼슘이 가득해서 좋아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아침 두유 한잔

애들 보내고가용~🥰

날이 흐리다더니 엄청 그렇네요 둘찐 아침에 오늘 7시반까지 푹자서 아주 컨디션좋아요^^ 근데 늦게일어나서 그런지 응가는 아직이네요 ㅠ.ㅠ 암튼 잘 보내고갑니다🥰💕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애들 보내고가용~🥰

10기7일차

오전7시 라떼 한잔 오전8시40분 측정 어제는 저녁을 조금 일찍 먹었다  닭백숙을 먹었는데 부담스럽지 않고 맛있었다 아침에 일어나서 등산 후에 라떼 한잔을 마시고 체크를 했다 수치가 마음에든다

한소래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소래미

10기7일차

아침 공복물

아침에 미지근하게 공복물 챙겨 마셔요~~ 건강한 월요일 시작하세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아침 공복물

오늘은 짐이 많아요~ㅋ

오메 ㅋㅋㅋㅋ 정신없네요 원래 신랑이 등원해줘야하는데 ㅠㅠㅠ 오늘 아침에 회의있데서 제가 오눌은 애들 데꼬 등원갑니다~으미 낮잠이불가방도 챙겨서요🤣🤣🤣 바빳다요 언눙 내려주고 저두 출근이라용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오늘은 짐이 많아요~ㅋ

아침 사과

아침에 먹으면 보약이라는 사과 먹었어요  세척사과라 껍질째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아침 사과

수분 충전

아침에 일어나서 빈 속에 생수 마시고  부족한 수분 충전했어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수분 충전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