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글루타치온
글루타치온 먹고 만보 걸으러 가요
밤톨이군
8월28일(수)| 혈당일기 10기 7일차
날짜:8월28일 측정시간:아침식후 내용:오늘 아침에 쟀다 아침으로 적당히 요플레 견과류를 먹었다 당이 적당하다 너무 건강식이니 좋다 그리고 아침 유산소운동도 했다 그리고 근력운동도 했다 아주 좋은 습관이다
홍길이
“꿀잠·다이어트에 도움”…매일 아침 먹으면 좋은 ‘2가지’
“꿀잠·다이어트에 도움”…매일 아침 먹으면 좋은 ‘2가지’ “꿀잠·다이어트에 도움”…매일 아침 먹으면 좋은 ‘2가지’ [식탐]© 제공: 헤럴드경제 계란 [123RF] [헤럴드경제=육성연 기자] 하루의 에너지 충전과 영양소를 제공하는 아침 식사는 다이어트 시에도 ‘질’ 좋은 단백질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포만감 등에서 유리하다. 동물성으로는 계란이 대표적이며, 식물성 식품으로는 콩이 추천된다. 아침에 동물성 계란…“꿀잠 부르고·다이어트식에도 도움” “꿀잠·다이어트에 도움”…매일 아침 먹으면 좋은 ‘2가지’ [식탐]© 제공: 헤럴드경제 [123RF] 계란은 영양밀도가 높은 대표 식품이다. 비타민 C·탄수화물·식이섬유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영양소가 다양하게 들어있으며, 필수 아미노산도 골고루 포함돼 있다. 조리도 간편할 뿐 아니라 가격도 비교적 저렴한 편이다. 미국심장협회(AHA)는 건강한 식사를 위해 매일 1개의 계란을 섭취할 수 있다고 전한 바 있다. 이영은 원광대 식품영양학과 명예교수(전 대한영양사협회장)는 “건강한 성인이라면 아침에 계란 2개 정도는 콜레스테롤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다. 포만감이 느껴져 영양가 높은 다이어트식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계란프라이도 간편하지만, 지방 섭취로 인한 칼로리 섭취에 예민하다면 삶은 계란이나 수란도 좋은 방법”이라고 덧붙였다. 실비보험 비교·추천 No.1더 저렴해진 '실비보험' 놓치지 마세요! "가성비 굿 맞춤설계+혜택받기"... AD 아침에 먹는 계란은 수면에도 이로운 식습관이다. 계란은 필수 아미노산인 트립토판의 대표 음식 중 하나로, 100g당 125㎎의 트립토판이 들어 있다. 트립토판은 깊은 잠에 들게 하는 멜라토닌과 세로토닌 호르몬의 분비를 돕는다. 다만 영화배우 니콜 키드먼의 다이어트식으로 알려진 ‘계란 원푸드(one food) 다이어트’는 일반적으로 추천되지 않는다. 2008년 국제 학술지 ‘영양학 저널’에 실린 논문에 따르면 계란만 먹는 식사법은 영양소 섭취의 다양성이 감소되므로 잠재적인 단점이 크다. 아침 식단에 계란을 구성할 때에는 채소나 곡물을 함께 먹는 것이 권고된다. 식물성 콩…“아침에 콩 섭취, 장 건강에도 유익” “꿀잠·다이어트에 도움”…매일 아침 먹으면 좋은 ‘2가지’ [식탐]© 제공: 헤럴드경제 [123RF] 동물성 식품으로 계란의 영양소 밀도가 우수하다면, 식물성 식품 중에서는 콩을 들 수 있다. 포화지방 걱정을 덜면서 다량의 식이섬유와 단백질을 채울 수 있다. 아침 식사로 위가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간편히 먹기 좋은 식재료다. 바쁜 아침에는 간편하게 계란·두부 요리, 스프, 샐러드, 샌드위치 등에 넣어서 먹을 수 있다. 콩의 다양한 이점을 입증한 최신 연구도 국내에서 소개된 바 있다. 올해 6월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한국식품과학회 심포지엄에서 시바타 시게노부 일본 히로시마대 교수는 “같은 식품이라도 섭취 시점에 따라 다른 효율을 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시게노부 교수 연구팀의 연구 결과, 근육 합성과 골격근량 증가에 가장 효율적인 식사 시간은 아침·점심·저녁순으로 나타났으며, 콩 단백질 역시 아침에 먹을 때 효과가 컸다. 시바타 교수는 아침으로 콩 단백질을 먹을 경우 더 많은 단쇄 지방산 생성을 통해 장 건강이 개선될 수 있다는 이전 연구도 함께 소개했다. 대장 점막 세포의 에너지원이 되는 단쇄 지방산은 유해균을 억제해 장 건강을 강화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저한테 해당이네요 아침에 계란은 먹고 있는데, 토마토와 바질.. 좀더 챙겨보고.. 콩이군요 스프 미리 해두면 먹기도 편하죠 꿀잠 자야요 ~~ 열심히 읽어 봐야 겠네요
뽀봉
8/28(수)목에 담이 왔나봐요(ToT)
아침에 일어나니 목이 뻐근하니 안좋네요ㅠㅠ 온찜질이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서 통증을 줄여준다네요. 가벼운 스트레칭도 좋다고 해서 캐시홈트도 했네요. 이렇게 해줬는데도 아프면 파스붙이고 진통제 먹어야지요ㅠㅠ
냥식집사
아침에 만보걷기 했ㅇ니요
아침 날씨가 꼭 가을 같네요. 시원한 바람과 함께 오랜만에 만보 걷기 했어요. 기분이 상쾌해요.
뇌순이
떡볶이
아침에 밥은 먹기 싫고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냉털했어요 국물 떡볶이 있기에 아침부터 달렸네요 떡이 엄청 길어요
쉬림프
신랑 생일이라 요거 하나 준비해봤어요 ㅋ
오늘 신랑 생일이라 요거 하나 준비했어요~ 요새 진짜 토퍼 문구도 그렇고 디자인도 그렇고 다양하더라구요 주문만 하면 총알 배송 됩니다 ㅋ 아침에 일어나 미역국 먹었고 저녁에 케익에 꽂아서 초도 후 불었어요~ 생각보다 신랑이 좋아해서 뿌듯했습니다~ 한번씩 이렇게 하는것도 좋습니다 😊
우리화이팅
어제보다 시원한 아침 🌄
선풍기를 강풍으로 틀고 자다가 약풍으로 틀고 잤네요~^^ 아침에 일어나니 시원해서 주방 창문 열고 선풍기도 안 켜고 미지근한 물 한잔 💦 을 마시는데...어??? 시원하네요 ㅎㅎㅎ 기온이 내려가니 미지근한 물도 시원해지는군요~^^ 낮 하고 기온 차가 심해지기 시작하니 우선 건강부터 챙기시는거 잊지 마세요~^^ ☝️그건 치킨이 아니고 꼬꼬맘인데..ㅎㅎ
나쁜엄마
8/28(수)아침 공복물 드셨죠?(*^^*)
저도 아침에 일어나서 가글하고 공복물부터 마셨네요~~^^오늘도 더우려나요~~물 수시로 마시면서 건강한 하루 보내보아요~~\(^_^)/
냥식집사
(T데이) 메가 아아 50% 할인 시원하게 한잔🧡
T데이라서 메가에 아아 먹으러 왔어요 사람들이 넘쳐나지만 금방금방 빠지네요 오늘 쿠폰 받으시면 금요일까지 사용가능해요 아아 50% 할인이고, 에이닷은 2잔이네요~ 아침에 선선하다고 했더니 낮에는 기온이 올라서 너무 덥네요 오늘 하루도 기분좋게 잘 보내세요~
우리화이팅
계란
모닝 계란 먹어요. 삶은 계란 아침에 먹습니다. 건강에도 좋고 단백질 충전도 하구요 ~
밍키199
만보 오운완
가을이네요. 아침에 걸어보니 바람이 좀 있어요. 그래도 8월까지는 저녁에 걷는게 낫겠어요.
워터멜론
수분 충전
아침에 일어나서 빈 속에 생수 마시고 부족한 수분 충전했어요
감사하며살자
계란볶음밥^^
아침에 간단하게 계란볶음밥 했네요~~ 간장이랑 굴소스 약간 넣으니 아주 맛있어요
꼼꼼엄마
엄마 아침과 저의 아침
아침에 빵을 드실 건지 밥을 드실 건지 어느 게 더 좋은 지 여쭤보면 거의 빵을 원하시네요. 토스트해서 맛살 올리고 마요네즈 바른 뒤 샐러드채소 올려서 토마토쥬스랑 드렸어요. 저는 토스트에 남은 맛살 2조각과 남은 잎과 강판에 갈고 남은 토마토 2개 아침으로 먹었어요. 엄마가 비교하고 보실 까봐 전 먼저 먹어요.
러브복동
오늘 아침도 샐러드에요
건강을 위해 오늘 아침에도 샐러드 먹었어요. 단호박과 양배추를 같이 먹으니 훨씬 맛도 좋고 든든해요.
roh69
아침은 간단하게 먹고 있어요
아침은 간단하게 계란, 과일, 낫또로 챙겨먹어요 오늘은 아침에 날씨가 선선하네요
들꽃7
모닝커피
수요일도 아침에 모닝커피 한잔 마시면서 잠시나마 여유를 느껴 보네요. 아침부터 해가 강해서 그런지 덥네요.
로블ㅎ
아침 공복물
오늘 아침에는 조금더 따뜻하게 해서 공복물 마셨네요~~ 오늘도 2리터 수분 섭취가 목표입니다^^
꼼꼼엄마
아침기온이 많이 내려갔네요~~
어젯밤 에어컨 없이도 쾌적하게 잘 잘는데 아침 기온을 보니 20도까지 내려갔더라구요~~ 지긋지긋한 폭염이 꺽였어요. 아직 한낮은 많이 덥겠지만 밤기온 내려가서 너무 좋아요~
꼼꼼엄마
아침저녁 온도차
새벽엔 23도까지 떨어지더니 오후엔 또 30도넘는 무더위래요 이럴때 감기걸리기 쉬우니 건강관리 잘하셔요 ㅜㅜ 오늘도 힘차게 하루 시작해보자구용 전 출근 뿅~!
나는무너
수요일 운동
어제는 캐시홈트도 1개만 하고 걷기도 한 번만으로 12000보만 걸을 정도로 힘이 없어서 운동을 기본만 했답니다. 하지만 어제 오후부터 푹 쉬었더니 오늘 아침은 그나마 활럭을 찾아가고 있네요 캐시홈트도 스트레칭 부터 스쿼트 코어 팔운동까지 4개하고 아침에 일찍 한 바람에 엄마 일어나기 전에 옷까지 갈아입겠고 플랭크까지 했답니다. 좀 여유로운 아침이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시원합니다
어제 밤에도 선풍기 안틀고 잤는데 아침에도 바람이 시원하네요ㅎㅎ 낮에도 좀 시원하면 좋겠지만ㅠ 금방 가을이 오겠죠?☺️
여루별
아~~ 옛날이여
혈당 관리 너무 어렵네요. 먹고 싶은 것 많고 눈에 보이면 벌써 침이 꿀꺽 저를 고문하는 음식들.아~~옛날이여 그때로 돌아가고 싶네요. 여러분은 전단계에서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아침에 재니 110 혈당수치
우화맘
오후에는 덥네요
수요일 일기예보 확인 했어요. 어제보다 아침 기온은 4°가 낮있는데 오후에는 30°가 넘어서 더울것 같아요. 오늘은 미세먼지가 최고좋아서 아침에 환기 시켜야겠어요.
로블ㅎ
물한잔
수요일 아침에도 물 한 잔으로 건강하게 시작했어요. 공복에 물 한 잔으로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시작 하시길 바래요.
로블ㅎ
8월 27일 (화) ㅣ혈당일기 10기 6일차
- 날짜 : 8월 2ㅂ일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식사 전 - 내용 : 오늘은 점심식사 전에 혈당 측정을 했어요. 어제 갑자기 술약속이 잡히면서 저녁 식단관리를 또 실패했어요. 아침에 아이스카페라떼와 떡 조금을 먹고 점심 식사 전에 혈당측정을 했더니 혈당 수치는 104가 나왔어요, 어제 저녁 술을 좀 마셨더니 역시나 혈당이 좀 높게 나왔네요 어제 관리 못한걸 반성하게 되네요
agnes0117
혈당일기 10기 5일차
날짜 : 8월 27일 혈당측정 시간 : 점심 먹기전에 내용: 아침에 카레해서 김치랑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운동으로 만보걷기를 하러 나갔다. 가을이 오려는지 날이 선선하고 걷기 너무 좋았다. 혈당은 나름 높지 않아서 다행이다.
은남매
8월27일 혈당일기 10기 6일차
날짜:2024.8.27. 측정시간:점심식전 공복 내용:아침에 당근,달걀,미역국,두유한개 먹고 점심식전에 측정함, 배고픈 수준이었음
향림울타리
혈기챌 10기 6일차
아침에 라면에 삼각김밥 먹었습니다 점심에 어묵과 떢볶이 먹었습니다 간식으로 닥터유 초코바 먹고 저녁은 삼겹살에 계란찜 해물라면에 소주 먹었습니다
마이뽕
혈당일기10기7일차
26일저녁7시식사;;순두부찌게 김치.현미밥. 고추.된장 2일아침7시;달걀2개.고구마한개 아침 식후혈당:115 요즈은 계속 고기만 섭취하다가 다시 순한 밥상을 시작하려고한다. 더운 여름 체중관리하려고 운동을 하지만 여전히 더운탓에 쉽지만은 않고 그래도 건강 관리를 지니어트와 할수있어서 좋다
강4랑
24.08.27(화). 혈당일기 7일차 인증
날짜 : 24.8.27일 (화) 오전8시33 날씨:비 혈당 측정 : 8.26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11시쯤 잤다. 그리고 새벽5시50분에 일어나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어제 1만4천보를 걸었는데 오늘 오전8시33분에 8시간 공복후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내려갔다. 수치가 104가 나왔다. 당뇨를 낮추기 위한 식단은 매일 저녁 10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먹질 않는다. 아침에는 백미쌀밥, 점심에는 간단하게 먹고 최대한 많이 걸으면서 혈당 조절한다. 계속 걸으면서 성경책 히브리서10장~히브리서13장 까지도 읽고 계시록 계1장~계22장까지 외웠다. 매일기도와 묵상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