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그릭요거트 샐러드는 공복에는 안좋다네요

아침식사는 그릭요거트 만들어서 먹으면 좋대요 단백질 함량 높고 당 함량은 낮아서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이랍니다 양배추. 방토. 블루베리. 아몬드에 얹어서 먹었어요 가볍고 포만감 오래가지요 그런데 공복에는 산도가 높아 안좋다네요 장까지 가기전에 유산균이 죽는다고 아침, 점심 식사후에 먹으라고 합니다 앞으로는 아침에  야채를 먼저 먹고 먹어야겠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그릭요거트 샐러드는 공복에는 안좋다네요

아침 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물 꿀꺽 꿀꺽 마셔요  장찌꺼기가 쑤욱 내려가는듯합니다 상쾌하게 보내는 날 되세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아침 물

목요일 굿모닝입니다~ 진짜 선선하네요

이제 진짜 아침엔 선선해요~ 오늘은 뜨아로 먹어야겠어요~ 낮엔 덥겠지만..아침에 창문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너무 좋네요 벌써 오늘이 목요일.. 일주일도 금방이네요~ 기분좋은 하루 시작하시면서 화이팅입니다~ 😊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아침부터 🤣🤣

아쿠 우리 피카츄씨께서는 젤리 먼저 먹어요🤣 아침에 아이스크림 찾으시네요 다행히 유산균젤리로 달래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아침부터 🤣🤣

8/29(목)베란다 물청소~🧹

아침에는 시원하니~~미루고 있던 베란다 물청소 살짝 했어요~~^^ 물청소 하니까 더 시원하니 좋네요~~물청소 하는김에 식물들 물도 줬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29(목)베란다 물청소~🧹

8/29(목)오늘 하늘이💙예뻐요!!

아침에는 바람도 시원하고 하늘도 파랗고 가을하늘 같아요~~^^ 오후에는 더워지겠지만 시원한 오전시간을 즐겨야 겠어요~~좋은하루 되세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29(목)오늘 하늘이💙예뻐요!!

8/29(목)아침 공복물 마셔요!

아침 공복물 마시면서 하루 시작해요~~^^ 아침에는 바람도 불고 시원하니 좋아요~~ 오늘도 물 자주마시면서 건강한 목요일 보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29(목)아침 공복물 마셔요!

날씨

비오네요 아침에 비오는 거 오랜만이에요 우산 챙기세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날씨

💨모닝 러닝크루

💨모닝 러닝크루 시원한 아침에 그늘 찾아서 인터벌트레이닝 했어요. 파란하늘에 참 좋은 아침입니다. 선선하고 걷기 좋아서 가볍게 러닝 마쳐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모닝 러닝크루

8/29(목)가그린 구매했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물 마시기전 가글먼저 해주는데 가그린 다쓰고 없네요~ 캐시로 또 구매했어요~~😄😄 항상 대용량 3개짜리 구입하는데 금방 쓰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29(목)가그린 구매했어요~^^

8/28 혈기챌 10기 5일차 인증

날짜 : 2024.08.28 측정시간 :  공복  아침에 혈당 체크하는 일이 습관이 되어  안하면 허전해지는 느낌이다!!^^  아침은 미숫가루로 든든하게 시작한다!! 점심은 좋아하는 뚝불고기를 먹었다!! 저녁은 야채가 많이 들어간 만두전골을 먹었다

nulsom님의 프로필 이미지

nulsom

8/28  혈기챌 10기 5일차 인증

8월28일(수) 혈당일기 10기 6일차

8월28일 수요일 날씨 맑음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전(공복) 새벽에는 날씨도 조금은 선선해져서 잠을 잘 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 혈당측정결과 112이 나왔다. 아침식사는 단백질 쉐이크 .사과.구운달걀을 먹었다. 저녁에는 바람이 제법 선선해서 운동하기도 좋아서 만보걷기로 하루 마무리 한다.

수경2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경2

8월28일(수) 혈당일기 10기 6일차

이제 굿잠 꿀잠 주무세요

저도 오랜만에 밤에 오랜시간 소통했네요 이제 자렵니다. 모두 꿀잠 주무세요 아침에 찍은 그릭요거트샐러드 먹은 사진 올립니다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이제 굿잠 꿀잠 주무세요

8월28(수) 인증하기 - 혈당일기 10기 10일차

-날짜:2024.08.28(수) -혈당 측정 시간:AM07:08 공복 -혈당 수치:100 -내용:오늘도 아침 기상 후에 바로 측정했습니다 오늘도 어제에 이어 100점 맞았습니다 ㅎㅎ 어제도 아침에 아임닭 닭가슴살볶음밥 먹었구요 오후엔 샤인머스캣이랑 복숭아 먹었어요 저녁에 과하게 먹지는 않았고 과일정도만 먹었는데 공복혈당이 눈에 띄게 내려가지는 않네요 엄청 달게 느껴지지 않아도 과일엔 확실히 당이 많이 들어있나봐요 그래도 제철과일들은 포기할수가 없네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8월28(수) 인증하기 - 혈당일기 10기 10일차

혈당일기10기 6일차

일자   8/28  07:19 아침식사전 아침에 일어나 창문을 열으니 시원한 바람이 불어서 좋았다. 이젠 가을이 오려나 보다. 낮에는 덥지만 아침저녁에는 선선해서 운동하기 딱 좋다. 오늘도 만보걷기를 완성하고 이 글을 쓰니.기분이 좋다. 내일도 혈당과 나의 건강을 위해 파이팅하자!

풀에버님의 프로필 이미지

풀에버

혈당일기10기 6일차

오후산책와 라떼랑 저녁산책

점심 푸짐히 먹고 2시 45분쯤 걷기 운동 겸 화장품 사러 나갔답니다. 한성대에서 필요한 화장품 사가지고 거기서부터 낙산공원으로 동대문까지 걸어가고 동대문에서 을지로 5가까지도 걸어갔답니다. 거기에서 우리 플라워 카페가 있는 대학로까지도 다시 걸어갔고요. 오늘은 걷기 운동이 평소처럼 되는 날이 었지만 모처럼 된다고 이만보를 걸었더니 좀 무리였나봐요. 왼쪽 발이 많이 아파오네요. 그래서 하우스에 와서는 완전히 지쳐서 짜증까지 밀려오네요. 내 지친 마음과 다른 게 하늘은 너무 파래서 예쁘고 구름까지 예뻤답니다 동생 저녁으로 어머니가 짜장면과 탕수육까지 사서 포장해갔거든요. 5시반쯤에 집에 들어가니 22000보가 됐답니다. 탕수육은 동생이 남겼는데 어머니 드시고 어머니도 나 먹으라고 한 3점 정도 남겨놓으셨어요. 나한테 계속 물어봤는데 나는 한 점만 남겨도 된다고 계속 그랬네요. 그리고 라떼 산책이 필요했거든요. 아까 낮에는 너무 해가 쨍쨍해서 같이 못 데리고 나가서 이제 저녁 산책 해야 되지만 아침에 많이 산책을 해서 아마 오후에는 10분이나 산책할 것 같은 생각에 조금 쉬었다가 6시반에 나갔어요. 그런데 오늘따라 라떼가 계속 어디를 가자고 하더라고요. 왼쪽 발이 아파서 발이 쩔뚝거리는데도 라떼한테 미안해서 계속 끌려다녔고 결국 50분 산책했네요. 라떼가 낮에  집에서 푹 쉬고 저녁산책이 좀더 필요했었나봐요. 그럴 수도 있죠. 누나 더 운동시키고😂 우리 라떼 아저씨는 눈치가 없긴 없죠? 아마 누나가 평소때보다 천천히 걷는데도 역시 이 누나보다 자기가 지금 냄새 맡는 것들도 중요했나 봐요🤣 그리고 울 라떼는 지금은 저녁 먹고 잡니다.  하여튼 눈치 없는 우리 라떼덕에 오늘 25,500보로 마무리합니다. 저녁은 물입니다. 점심때 초코오나오를 너무 과하게 먹어서 이럴 수밖에 없답니다. 저도 탕수육 좋아하는데요😅 내일 아침에나 먹어야죠 뭐~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오후산책와 라떼랑 저녁산책

혈당기록 10기 2일차 인증(8월22일)

점심먹기전에 당체크한 결과입니다   아침에 간식먹었는데도 배가 고프더라구요  만둣국에 양배추쌈 오이생채를 맛있게 먹었어요  저녁에 걷기운동을 열심히 해야겠네요~

난초777님의 프로필 이미지

난초777

혈당기록 10기  2일차 인증(8월22일)

혈당기록10기5차

날짜 =8월28일 측정시간 =저녁식후4시간뒤 섭취식단 =초밥.국수 아침에는 점핌운동40분 스쿼트120개 하고단백질쉐이크 마시고 점심에는 미니기정떡4개와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마시고 저녁에 초밥이랑 국수먹었다

은상os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상os

혈당기록10기5차

혈당 기록 챌린지 10기 5일차 인증

2024년 8월 28일 수요일  혈당 측정시간:아침식사후2시간후 (오전8시 09분 측정) 아침은 6시 정도에 인터넷으로 샐러드들을 한번씩 시켜서 먹는데 아주 다양한 것들이 아주 많고 맛도 꽤 맛있더라구요 아침에는 샐러드로 간단하게 즐겨먹는 편인데 아주 맛있더라구요 오늘은 크래미샐러드로 아침을 해결했어요 중량은 250g정도에 칼로리가 275되더라구요 우유한잔하고 같이 먹고 나니 꽤 포만감을 주더라구요 아침 식사하고 2시간 지나서 잰건데 혈당이 오늘은 아주 잘 나온것 같네요  맛도 좋으면서 칼로리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아침으로 자주 샐러드로 식사를 하는편인데 아주 만족합니다 

lilymijin2님의 프로필 이미지

lilymijin2

혈당 기록 챌린지 10기 5일차 인증

오늘 운동 만보걷기 성공 했어요

오늘 아침에 선선해서 만보걷기 하고 왔어요 이번주 목표 만보걷기 오늘 성공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오늘 운동 만보걷기 성공 했어요

8월28일(수)혈당일기10기6일차

날짜:2024.8.28 혈당측정시간:아침식후1시간 내용:아침에 잡곡밥.오이.두부.김치찌개먹고        1시간후에 쟀더니 다행히 많이 안올랐다.         요즘은  과식안하고 운동을 꾸준히해서         그런지 혈당도 많이 안오르고 살도빠졌다        이렇게만 하자~        

오늘도무사히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무사히

8월28일(수)혈당일기10기6일차

드립커피로 힐링했네요

커피 맛있게 드립해 마셨어요 오늘 몇잔 드셨나요? 저는 아침에 한잔만 마셔요 늦게 마시면 잠이 안와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드립커피로 힐링했네요

24.08.28(수) 혈당일기 10기 8일차 인증

날짜 : 24.8.28일 (수)  오전10시14 날씨:맑음 혈당 측정 : 8.27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11시쯤 잤다.  그리고 새벽5시50분에 일어나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어제 1만2천보를 걸었는데  오늘 오전10시14분에 8시간 공복후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내려갔다. 수치가 100이 나왔다.  당뇨를 낮추기 위한 식단은 매일 저녁 10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먹질 않는다.  아침에는 비빔밥, 점심에는 간단하게 먹고  최대한 많이 걸으면서 혈당 조절한다. 계속 걸으면서 성경책 야고보서1장~야고보서5장 까지도 읽고 계시록 계1장~계22장까지 외웠다. 매일기도와 묵상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경용

24.08.28(수) 혈당일기 10기 8일차 인증

캐시워크 출석 100캐시

아침에 걷고 와서 캐시워크 출석하는데 100캐시가 똭 하고 나왔어요. 넘 기뻤네요.

여니솔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캐시워크 출석 100캐시

혈당일기 10기 7일차

8월 28일 혈당일기 아침 먹고 30분후 측정 오늘 아침은 먼저 야채샐러드  참깨드레싱 뿌려서 먹고 자몽 반개. 우유에 현미씨리얼 타서 먹었어요. 30분후 측정했어요.  아침에는 좀 선선해서 걷기 30분 했네요. 조금씩 시간을 늘려야겠어요.  모두모두  남은 여름 건강 챙기세요.

은경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경이

혈당일기 10기  7일차

유산균

아침에 유산균 먹었어요 꾸준히 먹고 건강 챙겨야지요 건강한 수요일 보내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유산균

공복 물한잔

아침에 공복 물한잔 음양탕으로 마셨어요 하루 보내면서 물 자주 마시고 있어요 건강한 수요일 보내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공복 물한잔

8월28일(수)|혈당기록10기 7일차

날짜:2024년8월28일 혈당측정시간:am7시36분 내용:어제 저녁 낫또랑 도토리묵을 먹고 운동 않하고 바로 자버리고 아침에 한시간 걷기후 물한잔 마시고 혈당측정 결과 102mg나왔다 먹고 조금이라도 움직이는 것도 큰 도움이 되는듯하다.

미지동현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지동현맘

8월28일(수)|혈당기록10기 7일차

아침에 운동한거

3일만에 55대에서 58됨 개 충격 먹음.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아침에 운동한거

" 저 좀 도와주세요" 라고 한다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아침에 헬스장 갔다가 집에 오는 길에 어떤 젊은 남자 분이 " 저 좀 도와주세요 ! " 라며 저를 멈추게 했어요. 순간 요즘 나쁜 사람도 많으니 속으로 무슨 부탁을 할 지 몰라 약간 경계하고 있었는데 트럭 오른쪽 앞바퀴에 뭐가 끼었는지  저더러 좀 봐 달라고 했어요. 그러면서 운전석으로 가서 바퀴를 바깥으로 돌려 제가 아무 것도 없다고 하니 차를 앞으로 움직이면서 바퀴 전체를 다시 봐 달라고 했어요. 못 같은 건 안 보이고 자잔한 돌만 바퀴 틈새 끼인 게 보였어요. 아직은 바퀴 공기압도 괜찮아 보였는데  장거리 운전을 해야 하니 걱정이 되셨나봐요. 큰 도움은 못 됐지만 그래도 작은 도움이나마 드릴 수 있어 집으로 오는 발걸음이 가벼웠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 저 좀 도와주세요" 라고 한다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당신이 ‘왼쪽’으로 누워 자면 좋은 5가지 이유

잘때 그냥 편한쪽으로 누워서 잤는데 왼쪽으로 자면 이런 장점이 또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자면서 왼쪽으로 한번 누워봐야겠어요~ 한번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어젯밤 당신은 침대에서 어떤 자세로 잠들었는가. 하루 동안 쌓인 모든 피로를 풀어주는 수면은 인간의 활동 중 가장 중요하다. 내일 아침에 에너지를 생성하는 동시에 체내의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등 수면에는 다양한 기능이 존재한다. 그런데 한 연구 결과 왼쪽으로 누워 자는 것이 수면의 효과를 더 증진시킨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왼쪽으로 누워 자는 것만으로 건강에 좋은 영향을 준다는 것이다. 지금부터 왼쪽으로 누워 자는 습관이 인체에 미치는 다양한 영향에 대해 알아보자. 1. 독소 제거에 도움을 준다 림프계의 순환을 도와 몸에 쌓인 독소를 배출해주며 혈액 순환을 돕는다. 혈액이 원활하게 공급되면 얼굴이 붓고 피부가 푸석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2. 소화능력을 향상시킨다 왼쪽으로 누워 자면 옆구리와 복부를 자극 시켜 장 기능이 개선돼 소화력이 증진된다. 내장 기관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 시켜 변비 개선에도 탁월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3. 속쓰림을 완화한다. 왼쪽으로 누우면 위산이 식도로 역류되는 현상을 방지해 속쓰림 완화와 소화 불량 개선에 도움이 된다. 반면 오른쪽으로 자면 식도 괄약근이 이완되어 속쓰림을 더 악화시킨다.   4. 심장 질환을 예방한다 심장은 인체의 가장 중요한 장기이다. 왼쪽으로 누워서 잘 경우 심장을 원활하게 박동시켜 전신에 피를 공급할 수 있다. 이는 혈액 순환에도 좋기 때문에 숙면에도 도움이 된다. 5. 태아에 좋은 영향을 준다 임신부일 경우 왼쪽 방향으로 똑바로 누워 자면 태반에 연결된 탯줄에 혈액순환이 더 원활해져 태아의 건강에 유리하다. 반면 오른쪽으로 누워 자는 경우 태아에게 산소, 영양분 등을 공급할 수 없다. <출처 인사이드>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당신이 ‘왼쪽’으로 누워 자면 좋은 5가지 이유

오늘의 걷기운동

오늘은 제법 바람이 시원하네요. 아침에 걷기할때 시원하게 바람이 많이 불더라구요. 얼른 가을이 왔음 좋겠어요.

뷰리플님의 프로필 이미지

뷰리플

오늘의 걷기운동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