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제육볶음

제육볶음

 

큰아이 이제 일어나 밥 해줬어요

제육 모자른거 같아 대패 삼겹 조금 더 넣었어요

여기에 진미채볶음이랑 김 줬어여

노래부르며 먹네요

0
0
댓글7
  • 곱꼴
    제육은 언제봐도
    맛있어보이네요
  • 선물부자
    대패넣은 제육 맛있겠네요
    더 부드러운 식감이겠어요
  • 이히홋
    제육볶음 너무 맛있겠어요.
    진미채랑 김이랑 또 같이 먹음 노래부르며 먹을 메뉴네요 ㅎㅎ
  • 잘될
    방학이네요 
    잠 충분히 자고 알어나 기분 좋나보네요
  • 아행
    노래부르면서 먹는모습이
    귀엽네요 ㅎㅎ
    
  • 로블ㅎ
    진미채가 들어가서 더 맛날것 같아요
    즐거운  오후보내세요 
  • 쉬림프
    대패삼겹살 제육볶음과 같이 넣으면
    너무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