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닭볶음탕

닭볶음탕 만들고 있어요~~

닭볶음탕

1
0
댓글14
  • 코로세움
    닭볶음탕 맛있겠어요
    건강햐식사맛저하세요
    김포비
    작성자
    넵 맛있게 흡입 했어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닭볶음탕 하시는군요
    맛나게 드세요
    김포비
    작성자
    네 이모가 주신 감자가 있어서
    닭볶음탕 만들었어요~
  • 달려라지니90
    미춌다
    어찌 하신겁니까
    식당 비주얼이야👍
    김포비
    작성자
    ㅋㅋ감사합니다!^^
    신나게 먹었어요ㅋ
  • 나는민천사
    와우 너무 맛있어보여요
    얼큰한 국물맛이 상상됩니다 
    김포비
    작성자
    네 맛있게 먹었어요 
    다들 아는맛잇죠?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칼칼하고 맛있는 닭볶음탕 좋지요~^^
    맛있게 드셔요~~~다리는 누구의것 인가요?ㅎㅎ
    김포비
    작성자
    매운거 좋아해서 청량고추도 넣었어요~저는 닭다리 안좋아해서 신랑이 4개 다 먹었어요^^
  • 수수깡7
    와우 맛나보여요
    맛저하세요
    김포비
    작성자
    네 맛있어서 과식했어요 
    신랑이 입이 귀에 걸렸네요
  • 아행
    닭볶음탕 맛있죠!
    감자에 밥 비며먹고 싶네요 ㅎㅎ
    맛있게드셔요😃
    김포비
    작성자
    네 가끔 땡길때 만들어 먹어요~감자에 밥 
    비벼먹음 맛나죠ㅋㅋ배 터지게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