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식사
소갈비스지전골 과 쭈꾸미볶음 딸과 함께 하는 식사 행복한 시간 보냈어요
예지영준맘
블루베리 샐러드
신선한 루꼴라 치커리 로메인 양배추 새콤달콤 블루베리 방울토마토 넣고 올리브유 화이트 발사믹 식초 레몬즙 알룰로스로 드레싱 만들어 상큼하게 아침 챙겨 먹었네요.
쩡♡
유가네
유가네 볶음밥 먹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맛이 좋네요 딸이랑 둘이먹다 배불러서 남겼어요
아카시아잎
아침식단
좋은 아침입니다! 두부조림 김치 멸치볶음 콩나물 된장국 닭갈비 여주무침 양파장아찌 부추김치로 아침 먹어요. 각자의 방식 대로 피서하는 오늘 되셔요!
최강수인
[다이어트레시피] 간편한두부밥
집에서 간편하게 저렴한 식재료로 만드는 다이어트식 간편 두부밥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우선 애호박을 볶음재료에 맞게 네모모양으로 깍뚝썰고, 대파는 송송 썰어 준비합니다. 계란 2개를 빈 그릇에 잘 풀어 준비해주시고 팬에 두부 반 모를 올려 으깨면서 수분이 날아갈 때까지 볶아주세요 두부가 수분이 다 날릴만큼 볶으셨다면 팬에 가장자리로 옮겨주시고 식용유 1~2스푼을 넣고 풀어둔 계란을 붓고 스크램블을 만들어 줍니다. 스크램블을 완성했다면 애호박과 대파를 넣고 잘 섞어 볶은 다음 소금으로 간을 한 뒤 공깃밥 한 그릇을 넣고 함께 볶아주세요 (다이어트에 보리밥이 좋다고 해서 저는 보리밥으로...) 밥과 함께 맛나게 잘 볶았다면 그릇에 잘 담아 깨를 솔솔 뿌려주시면 고소하고 담백한 간편두부밥 완성 식물성 단백질 두부를 활용한 레시피라서 재료들이 가성비가 좋고 무엇보다 먹고 나서 속이 더부룩하지 않고 편해서 빡세게 웨이트 하는 날 운동 전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골고루 섭취하시 운동하기 좋아요
Oracle
라이스페이퍼김밥
오늘 저녁은 간단하게 김밥 말았어요~ 밀가루, 빵, 튀김, 떡, 과자 중단한지 6개월차구요 요고 다섯개 제외하고는 먹고 싶은거 다 먹습니다 밥 대신 라이스페이퍼를 활용한 제육김밥, 방울토마토, 블루베리, 삶은 병아리콩 라이스페이퍼 제육김밥 레시피 재료 : 라이스페이퍼(동그란거) 2장, 버섯제육볶음, 계란2개, 오이 1/4개, 치커리 5줄기, 김밥용김1장 만들기 김을 깔고 그 위에 물에 적신 라이스페이퍼 가운데 1장 깔고 양쪽으로 반을 자른 라이스페이퍼 올려주기 계란 후라이 두개 한번에 부쳐내어 라이스페이퍼위에 올려주기 채칼로 길게 채썬 오이를 깔아주고 버섯제육볶음 올려주기 치커리 올려주고 말아내기 적당한 크기로 잘라 내면 끝! 원형 라이스페이퍼는 반을 잘라 올려주면 원형의 부족한 부분의 커버가 가능하구요, 표고버섯 반, 제육반 올리면 버섯의 식감덕분에 고기를 왕창 먹는 느낌도 가져갈 수 있어요^^ 치커리를 가장 마지막 재료로 사용하는 이유는 단하나, 손에 기름을 뭍히고 싶지 않은 마음때문이구요 재료 올리는건 취향껏 올려도 되나 돌돌 말아주면 재료 순서가 뭔 상관이겠어요 ㅎㅎㅎ 더운 날씨 가급적이면 간단하게 먹고 싶어서 점심에 먹고 남은 버섯제육을 활용해서 계란후라이만 후딱 부쳐낸 김밥되겠습니당
Alma Libre
무청 시래기국 집밥으로
무청 시래기와 두부 듬뿍 넣어 구수한 된장찌개 끓이고 매콤한 제육 볶음으로 상추쌈 싸서 저녁 맛있게 먹었어요.
쩡♡
삼합조개구이~♡♡
대천해수욕장 삼합조개구이 맛있네요 날치알볶음밥 해물칼국수까지 야무지게 먹었네요~😋👍👏
제벌
맛나게 꼬마김밥 ♥️
집오다가 급 땡겨서 꼬마김밥 사왔어요 ㅋㅋㅋㅋㅋ 참치랑 어묵 꼬김으로 고고💖 둘째는 그냥 밥줍니다 ㅋㅋㅋㅋ
자스민꽃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순대만두전골
아침에 시간이 없어서 가볍게 당근 스틱과 견과류 아주 조금 먹었답니다. 그리고 엄마 면회 마치고 출근 전에 서울대병원 대한외래 직원 식당 가서 점심 사 먹었네요. 오늘 점심 메뉴는 얼큰 순대 만두 전골인데 얼큰이라고 하기에는 얼큰하진 않았어요ㅎㅎ 나한텐 좋았죠.😊 얼큰 순대만두전골, 쌀밥 반그릇, 오징어초무침, 오이고추쌈장무침, 부추야채전, 배추김치, 양배추 샐러드 2접시 입니다. 순대만두전골엔 큰 만두 하나와 순대가 6~7개 들어 있었어요. 양배추 샐러드 2접에 하나는 레몬드레싱, 하나는 블루베리요거트드레싱 조금 뿌려 가지고 와서 내 견과류 더했답니다. 제일 먼저 샐러드를 먹으니까 양배추 샐러드를 듬뿍 먹었네요. 역시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물론 양배추만 많고 다른 건 좀 작아서 심심할 때는 오이고추무침에 있는 양파를 반찬처럼 같이 먹어주면 덜 심심하고 맛있답니다. 샐러드 먹고 단백질 차례에는 오징어초무침과 전골에서 꺼는 만두를 먹었어요. 만두는 두꺼운 피는 남겼어요. 그리고 밥과 나머지 반찬들과 맛있게 먹었답니다. 부추전과 오이고추 쌈장무침도 맛있더라구요. 쌀밥과 전골인 것에 비하면 나머지 반찬이 다 좋았어요. 전골의 순대도 맛있게 먹으면서 이것도 탄수화물이지 싶어서 밥을 쪼끔 남겼네요.ㅋㅋ 그래서 국물과 만두피 두꺼운 거, 밥 한숟가락 정도 남기고 다 먹었답니다. 얼른 가게로 출근해서 영양제 챙겼답니다. 칼슘 마그네슘 비콤씨 ~
성실한라떼누나
상큼하고 쫀득한 아침식사로 🥗🥚
양상추와 치커리,적양배추,노랑ㆍ빨강 파프리카에 상큼한 레몬 드레싱 부어서 새콤하고 맛있게 먹고 고소하고 쫀득쫀득 단백질 가득한 구운 계란으로 아침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
아침식단
좋은 아침입니다! 단호박 토마토 키위 계란 채 썬 양배추 당근 깻잎위에 오리엔탈 드레싱 얹어 아침먹어요. 뜻깊은 오늘 되셔요!
최강수인
갈치와 가지볶음
갈치랑 고구마순 함께 졸이고 가지에 서로 다른색의 채소들 볶아 한끼 밥상 입니다
쉬리107
간편식단
계란 닭가슴살 동원참치 밥 비비기
지니5610568
밑반찬
고향 친구가 나눠진 재료들로 밑반찬을 만들었어요. 친구 엄마가 직접 농사를 지은 거라 더 고마웠어요. 깻잎김치, 고구마줄기무침, 노각볶음, 깻잎순볶음이에요.
들풀지기
김계란 서브웨이 조합 공개|레시피·맛보장 꿀조합 총정리
혹시 몇 년전에 유행했던 김계란 서브웨이 조합 기억하시나요? 그때는 서브웨이가 다이어트 맛집이라는 별명 붙을 정도로 김계란 레시피 따라 먹는 사람이 진짜 많았잖아요 ~ 오랜만에 그때 그 시절 레시피가 그립더라고요 그래서 한 번 가져와봤어요 ! 김계란 서브웨이 조합 추천 메뉴 TOP 3 참치, 로스트 치킨, 로티세리 바베큐 치킨 세 가지 모두 15cm 사이즈 기준이고 빵은 가능하면 워트빵 추천! 허니오트 달고 맛있지만.. 당이 높아서 피하는 게 좋아요 야채&소스 TIP 절임류 빼면 나트륨이 낮아져서 피클이나 할라피뇨는 빼는 거 추천드려요! 소스는 소금+후추가 정석이지만 너무 심심하면 스위트칠리나 어니언까진 괜찮아요 ㅎㅎ 오이·토마토·브로콜리 조합이 깔끔하고 부담 없더라고요 ~ 김계란 서브웨이 조합 칼로리 정보 참치 316Kcal / 단백질 26.9g / 당류 7.6g 김계란님이 추천한 1티어답게 제 입맛에도 제일 잘 맞더라고요 로스트 치킨 300kca / 단백질 26g / 당류 8.7g 닭가슴살인데도 부드럽고 포만감에 좋아요 로티세리 바베큐 치킨 327kcal / 단백질 29.1g / 당류 7.8g 단백질 함량 높고 간도 딱 맞아서 좋아요 다만 매장별로 야채 신선도가 살짝 차이날 수 있어 본인만의 단골 매장 찾는 걸 추천드려요 ! 요즘은 예전만큼 김계란 서브웨이 조합이 유행은 아니지만 오랜만에 한 번 따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유지어터
나만의 다이어트 레시피 ㅡ 애호박국
애호박국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1.재료 애호박 한 개 고추 한개 계란 한개 다진 마늘 반 숟가락 멸치액젓 한 숟가락 간장 한 숟가락 조리과정 애호박을 달궈진 팬에 기름없이 볶아줍니다 멸치 비린내 날리듯이 한 번 휘리릭 볶아줍니다 이렇게 하면 단 맛이 올라와요 기름은 칼로리가 높으니까 사용하지 않아요 물 넣고 계란빼고 나머지 재료 다 넣고 끓여줍니다 끓으면 계란 넣고 참치액젓 국간장으로 간하면 됩니다 계란도 예쁘게 하고 싶으면 그릇에 풀어서 넣으면 되고 설거지 귀찮으면 그냥 넣어도 됩니다 전 그냥 넣어요 설거지 싫어요 장점 저칼로리라 100그램당 20칼로리라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가격이 쌉니다 3개 2천원에 살 수 있습니다 단점 오래 끓이면 애호박의 비타민 c가 파괴될 수 있다네요 효능 애호박은 칼륨이 풍부해 체내 나트륨 배출을 돕고 부종 완화에 효과적입니다. 베타카로틴, 비타민 c 등 항산화 성분이 있어 노화 예방고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식이섬유가 높아 변비 예방에 좋습니다
뭔소리야
느타리벗이 더 많아요ㅎ
저녁 제육볶음 먹었지요 느타리버섯 많이 넣고 만들었네요 마지막에 두부도 넣어서 맛나게 먹었네요~
제벌
차돌박이 숙주볶음 만들어요
냉장고에 숨어 있던 차돌박이로 숙주 듬뿍넘고 간장 양념으로 맛있게 볶아 먹었어요.
쩡♡
매콤 제육 덮밥 만들었어요.
점심은 제육 덮밥으로 양배추 듬뿍 과 달걀 후라이 얹어 맛있게 챙겨 먹었어요.
쩡♡
맛점 하셨나요?
점심 김치 볶음밥 만들었네요 막내 오늘은 캐첩을 뿌리고 싶다네요😄 기냥 먹어도 캐첩을 뿌려도 둘다 맛있어요~
제벌
점심은 토달 볶음이네요.
대파와 마늘로 파기름 내어 스크램불에 방울토마토와 토마토 퓨레 넣어 볶아서 간단하게 챙기네요. **기름과 함께 먹으면 효능 UP!** 토마토의 리코펜은 기름에 잘 녹아 체내 흡수율을 높입니다.
정수기지안맘
당근 라페 샐러드
양상추 양배추 올리브 병아리콩 옥수수 당근라페를 넣은 샐러드로 운동 후 아침 가볍게 챙겨 먹었네요.
쩡♡
월요일 아침식사(화요일에 작성)
(월요일은 너무 바쁘기도 해서 글이 늦어졌지만 사실 월요일 오후부터 내폰이 커뮤니티가 잘 안 됐답니다. 그걸 화요일에서야 인지하고 지니어트를 지우고 다시 까니까 되는데 만보 다 걸어 놓고하만챌 인증사진을 안 찍었답니다🤣 씨씨앙은 지니어트로 인증 하는데ㅠㅠ) 일요일 급찐급빠는 성공해서 1.1kg이 빠졌답니다. 그래서 월요일 아침은 잡곡밥이랑 같이 기본 식단에서 차렸어요 견과류 두부 야채 과일 샐러드, 잡곡밥과 김치 입니다. 샐러드는 양배추 채썰어 깔고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복숭아 씰어 올리고 햄프씨드 초당옥수수 애사비드레싱 듬뿍 뿌리고 가장자리에 방울토마토(라떼랑 산책할 때 방울토마토는 당근이랑 먹었답니다. 그래서 여기는 3개만) 반대편에 데친 두부 150g 정도 담고 후추 뿌려서 마무리 했답니다. 우선 야채부터 먹고 두부랑 야채 먹고 잡곡밥을 야채 남은 거 비벼서 야채비빔밥으로 김치랑 맛있게 먹었네요. 칼슘 마그네슘 비콤씨까지 야무지게 챙겼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당첨자 발표] 7월 3차 등급제 결과 발표🥳
[NOTICE] 등급제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지니어트 커뮤니티에서 활동한 이력을 바탕으로 자동 집계 됩니다. 의미 없는 게시글 및 댓글 작성 유저분들은 운영진 모니터링 후 당첨 제외되었습니다. 📢결과에 따른 등급 변경 및 리워드 지급은 금일 내 순차 적용됩니다. -------------- 🎖️7월 3차 등급제 결과를 발표합니다🎖️ 등급 적용 기간 : 8/12 (화) - 8/25 (월) 쩡♡ 장보고 정수기지안맘 애플짱 영진왕빠 tradingcom 한소래미 안레몬 성실한라떼누나 자스민꽃 감사하며살자 줄리아언니 오와둥둥 최강수인 알차게💕💕💕 우블리에 치노카푸 냥이키우기 CabinCrew 그만먹는다했잖아요 들풀지기 예지영준맘 메론잉 로오스엔 미주장 마음그릇 어흥군 뉴펜 제벌 핑크색 슈롭 열정남자 :D 지니5367242 seabuck stopjiji 더달달 쉬림프 한달다이어터 워니s 딸2맘 호주니어 지니5567529 켈리장 Lisa7 입맛없엉 인생이여만세 머랭22 들꽃7 아침햇살77 꼬마꼬마 이하린80 raintree 해피이정 기춘이530707 u찌니 zcolc 여리나 좋은거야 동그라미1 경이로운다이어트 신혜림 어트지니요 딸냄맘 수경2 사랑혀니 jeonghee 다이어터라구욧~ 다시꿈꾸는세상 ssul0115 유지어터 주눈 당고딩고 쉬리107 라미에뜨 KKK용식이22 열정가득 송쩡 잘될 지니5209323 빠담소리 여니솔이맘 소나무1234 나나나이쁘니 juyeon 꿈이룸♡ 현유리 목표사십구 슈가블링 샹떼 아카시아잎 뇌순이 숫자 k2023 우곰이 지니5436233 다노밑에담요 늘봄봄 2민트홀릭 로앰 신금숙비전 어라라 토마토4랑 jiniy 지니5559812 가을이네 언제나행복 셰인 loverosa kookies 구룸구룸 토끼7777 와탕카7 생강꽃 자연하이 깁미더머니 임삼미 하이0530 김강쥐 지니5227227 보통아이 happy80 영잔디 꽃이뻐 다시빼 회원정보 멍청이3 난괜찮아용 지니5557073 진쥴 프카쟁이 주여니2 조하민o3f genie22 1만보 앵두정원 으갸 맹구귀요미 베베마름으로 성아진 dnffl 피타 재털이 만캐쉬원해요 감이오네 수수깡7 나쁜엄마 대박e 산곡동미녀삼총사 유미쿠키맘 인생중 멍청이2 희영uan 산타아 jcwk2001 김치볶음밥밥 쟈쟈쟈 당근먹기 영선이302 혬2 그린라이 밍키199 똘망천사 아머까오 64박옥련 워니뚱 GUNDDAM 공룡ABC 바다속고양이 chocoant 얌이얌이 지니어트준 서나얌 잇치고 지니5503634 v과일천사v 비비안2 미미444 노순욱 동남이쁜이 코로세움 실몬티 붉은레드 zntkskzlzy 안델라 diane0807 Oracle 셰어 동해물이 주니엄마 초보지니지니 이야기 ysn 강은정 김밥말아 풀에버 jjung2 뭔소리야 올란도 지니5346758 2주 간의 등급제 기간 동안 열심히 활동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
두부포 랩 or 샌드위치 레시피
현재 저탄수 다이어트 중이라 저한테 입터짐 가장 위험요소인 밀가루 특히 빵을 멀리하고 있어요. 그래서 빵을 두부포로 대체하여 샌드위치류를 만들어 먹고 있습니다. 속재료: 양배추 계란부침/잎채소/당근 오이 크래미 식초절임(+홀그레인 머스타드)/ 스리라차 소스 추가 가능. 속재료: 닭가슴살/토마토(올리브유 살짝 곁들임+바질페스토)/잎채소/당근 오이 식초절임/ 머스타드 소스 추가 가능 속재료는 얼마든지 베리에이션 가능하구요. 또띠아, 빵 대신 두부포로 싸준다는거! 두부포는 인터넷에서 1kg 구입해서 소분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워낙 똥손이라 못난이로 만들었지만ㅠ 점심 도시락으로 이렇게 싸가서 먹으면 아주 든든👍 빵 먹고 싶은 욕구가 조금씩 사그라들더라구요. 나름 단백질 함량 계산해서 만들었는데 대략 25~30g정도로 맞췄어요. 만약 탄수화물이 좀 필요하다면 계란 부칠때 오트밀 몇스푼 넣어서 같이 부치면 돼요. 두부포 식감이 쫄깃해서 저는 좋아하는데 호불호 있을수는 있어요. 식감이 좀 뻑뻑한 느낌이 들면 안에 속재료를 좀 더 부드러운걸로, 양상추나 연어로 넣으면 더 촉촉해지지 않을까 싶어요. 다음번엔 연어로 한번 도전해보려구요!
빠뚜
아침은 샐러드로~
아침은 샐러드입니다. 단호박, 사과, 찐달걀, 토마토, 오이, 양배추와 올리브오일 뿌렸습니다
언제나행복
점심은 집밥 장어탕
구수한 장어탕과 김치 돼지고기 볶음 달걀 후라이로 점심 잘 챙겨 먹었네요.
쩡♡
느타리버섯 볶음
느타리 버섯 살짝 데친 후 야채 넣고 볶았습니다 버섯이 쫄깃쫄깃 맛있습니다 야채는 살짝만 익혔습니다
오와둥둥
두부 듬뿍 구수한 청국장
두부 듬뿍 넣은 구수한 청국장과 고등어 구이 무생채 시금치 감자 볶음으로 저녁 든든하게 챙겨 먹었어요.
쩡♡
보라보라한 점심..
어쩌다보니 보라보라한 아이들이 잔뜩... 가지고추 적양파 적양배추 장어탕엔 부추그득 올리고 이면수는 노릇노릇 생야채 그득해서 휴일 낮엔 푸짐하게 한상 차려 먹어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보라색 야채들 : 안토시안이 풍부하고 노화예방에 효과적이며 혈당을 천천히 올려주는 식자재
장보고
맛점들 하세요
전 집에서 각종 야채넣고 참치 비빔밥 먹었어요 다들 점심 드셨나요
영진왕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