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식단

좋은 아침입니다! 가지양념구이 닭갈비 멸치볶음 김치 앙파장아찌 무채나물 풋고추 김으로 아침 먹어요. 충분히 힐링되는 주말되셔요!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아침식단

연어김밥. 다이어트식으로 다양하게 해먹어요.

외식메뉴로 점심에 맛있게 먹으면서 살도 안찌는 건강메뉴 연어롤이에요.  너무 비싸서 자주 사먹기 부담이더라구요. 연어 통 필렛사서 다양하게 만들어먹었어요. 연어 필렛으로 사두면 여러번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집 김밥의 장점이 원하는재료, 집에 있는 재료로 다양하게 해먹을 수 있는 점 같아요. 1. 연어메밀김밥 연어와 메밀면을 넣고 키토식으로 김밥 만들었어요. 재료; 연어, 메밀면,계란, 청상추, 크래미, 단무지, 김 김깔고 메밀면 얇게 펼쳐주세요.  계란지단 또는 계란말이, 연어, 크래미, 상추넣고 돌돌 말았어요.  밥이 안들어가도 참 맛있답니다. 계란과 연어가 잘 어울리고 크래미와 단무지덕에 개운한 맛도 있어요. 2. 밥없는 연어김밥 재료: 연어, 계란지단 혹은 계란말이, 오이, 양배추라페, 김, 청상추 김펴고 밥대신 청상추 깔아주세요. (물기 최대한 제거해주세요) 청상추 위에 연어, 계란말이, 소금에 절인오이, 양배추라페 넣고 말아주세요. 먹기 좋게 자르면 끝.  너무 간단하죠. 집에 있는 야채나 재료 넣고 간단하게 말아보세요.

JJ0202님의 프로필 이미지

JJ0202

연어김밥. 다이어트식으로 다양하게 해먹어요.

[다이어트레시피] 로제파스타(대하)

가을에 제철인 자연산 대하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손질한 후 냉동보관 하고 있어요. 파스타나, 볶음밥에 넣으면 큼직해서 몇개만 먹어도 포만감이 생겨요.  어제 저녁에 만든 메뉴에요. 요리명: 로제파스타(대하) 필요한재료: 대하, 파스타면, 파스타소스, 양파, 식용유 만드는 과정: 1. 대하는 손질해서 준비해 줍니다. 2. 냄비에 파스타면을 삶아 줍니다. 3. 양파 채 썰어 달궈진 팬에 약간의 식용류를 두르고 볶아 줍니다. 4. 대하를 넣고 주황색을 띄도록 볶아 줍니다. 5. 파스타 소스를 넣어 줍니다. 6. 소스가 끓으면 면을 넣고 잘 섞어 줍니다. 7. 접시에 담으면 완성입니다. 소스에 빵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다이어트 위해 참았고 면은 조금 대하를 많이 먹었어요.

juyeon님의 프로필 이미지

juyeon

[다이어트레시피] 로제파스타(대하)

아침식단

김장김치넣어 청국장 끓이고 조기굽고 표고버섯 듬뿍넣어 소고기랑 볶고 쑥갓무침,오징어채 .멸치아몬드볶음으로  든든하게 챙겨요

쉬리1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리107

아침식단

음식 리뷰

새송이버섯전과 어묵볶음

나는자유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는자유다

음식 리뷰

다이어트 방법은 만보 걷기와 홈트입니당~

저의 다이어트 방법은 만보이상 걷기 입니다지니다이어트앱을 깔면서 만보걷기를 시작하게 됐어요 3년이상을 꾸준히 만보 걷기를하다보니 걷는 속도도 빨라지고 몸의 변화도 생기고 건강해지는게 느껴집니다 처음엔 30분 정도 걸으면 몸이 힘들어서 쉬엄쉬엄 걸었는데 어느순간부터 40분...50분 ..1시간이상을 걸어도 쉬지않고 걷는 저를 보게 되었어요 걷는게 이렇게 좋을걸 몰랐어요 20년이상을 불면증으로 고생했는데 1시간이상 걷게되니깐  불면증도 사라지고 소화도 잘되고 두통도 사라졌어요~이제는 하루라도 쉬게 되면 몸이 근질근질해서 비가오나 눈이오나 365일 걷고 있어요 75kg 나가던 몸이 61kg로 가벼워지니깐 자신감도 생기고 하루하루가 행복합니다 걷기운동으로 살이 계속 빠지지는 않아 저녁에는 유튜브를 보며 홈트를 30분에서40분 정도 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에서 체중변화를 주려면 식단관리가 꼭 필요 한 것 같습니다 6개월 전부터는 정체기가와서 식단도 관리하고 있어요  양배추 당근 애호박 양파를 채썰어 올리브에 볶아서 계란전을  식사 때마다  밥과 함께 먹고 있는데 포만감과 영양까지 잡아줘서  다이어트하는데 많은 도움을 줬습니다 정말 스트레스 안 받고 다이어트 하기가 쉽지않아요 우선 뺀 체중을 유지하기위해 금식하기보다는 먹고 싶은거 먹으면서 운동으로 관리하는게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님

다이어트 방법은 만보 걷기와 홈트입니당~

나만의 다이어트 방법

평생 다이어트를 하며 살고 있는 것 같네요 ㅋㅋㅋ 다이어트 망법중에 보조식품도 먹어보고 요가 필라테스  헬스 댄스스포츠 태권도 복싱......이것저것 많이 해봤지만  저한테 안 맞는건지 큰 효과를 못봤어요ㅜㅜ  근데 이번 다이어트 방법으로 짧은 시간에 효과를 좀 봤네요~~~ 졔 다이어트 방법은 아침에 일어나서 따뜻한 물 한 잔을 마시고 올리브오일과 레몬 한숟가락씩 먹고  공복상태로 집 바로 옆에 있는 공원을 빠른걸음으로 30분걷고 10분쉬고  다른 다이어트망법으로 슬로우조깅 30분씩하고  있어요~~~~ 공원에서 돌아오면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지 않고 아파트 46층까지 계단으로 걸어 올라 가면 10분에서 13분 정도 걸리는데.... 온몸에 땀이 흥건하게 나면서 몸이 매우 개운하고 가벼워지는게 느껴지네요^^ 처음에 슬로우조깅을 할 때  발목에 통증을 느꺼서  10분씩 시간을 늘려아며  운동했더니 통증은 사라지고 발목에 근육이 생기는 것 같아요!!!! 운동후 집으로 돌아와서 토마토 당근 사과 양배추 양파를 살짝 익혀 올리브와  믹서에 갈아  아침마다  먹고 있어요 (여기서 양파는 전자렌지로 3분정도 익혀야 아리지않고 단맛이 나요!!!)이런 방법으로 3개월을 했더니 몸무게는 6kg가 빠지고 혈당은 89~92 mg/dL혈압은 100~105mmHg 관리하기 전 보다  매우 좋아져서 주치의샘께 칭찬도 들었어요~  나이가 점점  들면서 운동을 하며 식단관리를 하지 않으면 살이 잘 안 빠져서 식단과 운동은 꼭 같이 하고 있어요 점심은 제가 먹고 싶은 음식 (빵 짜장면 피자 스파게티 등)으로 먹고 저녁은 고구마와 우유를 갈아서 고구마라떼를 먹고 있습니다 퇴근후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지 않고 46층까지 계단을 오르고 있습니다  제 생활 습관이 달라지니깐 몸의 변화가 눈에 띄게 달라졌어요 이제부터는 생활속에서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가며 스트레스 받지 않고 해야겠어요~

용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용님

나만의 다이어트 방법

곤약 어묵국과 칠리치킨 샐러드로

세시간의 한식 수업으로 지쳐서 많이  먹을 것 같아 이것저것 담았네요. 어묵과 곤약국,우유에 시리얼, 완두콩밥과 아삭아삭한 양상추와 양배추 샐러드에 칠리  치킨 가득 담아 든든하게 채우고 좋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곤약 어묵국과 칠리치킨 샐러드로

음식 리뷰

감자스팸볶음과 양념깻잎으로 아침

나는자유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는자유다

음식 리뷰

오므라이스

야채 볶음밥에 달걀 이불 덮어주고 케찹 돈까스 소스 설탕 등을 넣은 소스 뿌려서 점심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오므라이스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제육나물비빔밥

엄마 면회 마치고 얼른 대학로로 와서 서울대병원 대한외래 직원식당에서 점심 사먹었답니다. 샐러드 거리도 혹시 몰라서 대충 챙겨오긴 했는데, 시간만 되면 점심 사 먹을 생각이었거든요. 밥도 먹고 싶었고요. 샐러드는 다음날 만들어 먹어도 되니 걱정 없답니다. 오늘의 메뉴는 제육나물비빔밥과 장떡국밥 2가지인데 나물비빔밥이 먹고 싶었어요. 이번 추석 때 나물은 입도 못했거든요. 지금까지는 명절 끝나면 나물이 많이 남으니까 나물 많이 넣어서 비빔밥 해먹었을땐 지겹더니 한번 안 먹었다고 섭섭하더라구요.ㅋㅋㅋㅋ  제육나물비빔밥(김가루도 있었는데 뺐답니다), 미역국, 동그랑땡전과 케찹(동그랑땡에 고기가 닭고기였네요. 먹을 땐 몰랐어요😅. 케찹은 뺐어요) 간장 고추지, 배추김치, 양배추 샐러드 4접시(+견과류) 양배추 샐러드 수북히 2접시 담고 오리엔탈 드레싱과 포도드레싱 담아왔답니다. 포도 드레싱은 지금까지는 블루베리드레싱인 줄 알았는데 아주머니가 담고 있는 통을 보니 포도 드레싱이라고 적혀 있더라고😅 갖고 와서 내 견과류 뿌려서 먹었고 당근 스틱 더해서 먹었답니다.  단백질을 동그랑땡전으로 먹어야 되는데 좀 짭짤해서 아무래도 야채랑 먹는 게 좋겠더라고요.  양배추샐러드 두 접시 더 갖고 와서 하나는 아무것도 안 뿌려서 비빔밥에 넣고 하나는 오리엔탈 드레싱 살짝 뿌려서 갖고 왔네요. 비빔밥에 제육 양념이 센 거 같아서 고기는 미역국에 씻어서 다시 넣고 양념 많이 묻은 밥을 좀 덜어냈답니다. 그만큼 모지란 양은 양배추를 더 넣어  비비니까 괜찮을 거 같았어요. 미역국에 미역은 그전에 건져먹었답니다. 이렇게 전이랑 야채랑 같이 먹으면 약간의 짭짜름도 기름기도 괜찮겠죠? 그리고 동그란땡이 살짝 부드러웠는데 나중에 보니까  닭고기였더라고요. 전 다 먹고 좀 남은 양배추까지 다 넣어서 비벼 먹었답니다. 밥을 덜어냈어도 밥도 적지 않고 양배추도 많았답니다. 나물 조금으로는 야채가 너무 작은 거 같아서 양배추 듬뿍 넣었더니 생야채가 많이 든 비빔밥이 됐네요. 깨끗이 다 먹었어요. 남긴 밥과 국물 그리고 간장 고추지 꼭지만 남았네요.ㅎㅎ  점심이라 마그네슘과 레모너리까지 먹었다. 마그네슘은 물로 넘기고 레모너리는 출근하면서 사탕처럼 녹여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제육나물비빔밥

점심

점심은 볶음밥과 부추계란국 만들었어요  부추계란국 간은 새우젓으로 감칠맛이 좋아요 ( 팁이예요 )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점심

맛점들 하세요

전 닭볶음탕 먹었어요  뚝배기로 나오네요  점심 드셨나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맛점들 하세요

아침식단

좋은 아침입니다! 단호박 당근 감자 커리소스가 있는 닭가슴살 생호박고구마 바나나 치커리 당근 양파채위에  참깨드레싱 얹어 아침 먹어요. 밥 세 숟가락 고구마순 볶음으로 먹었어요. 맑고 쾌청한 하늘처럼 기분좋은 오늘 되셔요!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아침식단

아침 채소 샐러드로 다이어트

아침에  다이어트에 좋은 채소 샐러드를 먹고 있는데 다이어트 레시피로  브로콜리 양배추 방울토마토 같이 찜기에 넣고 수증기로  4분찌면 양배추는 아샥한 식감이고 부드럽게 드시려면 조절 찐고구마 반개  견과류 추가 샐러드 드레싱은   발사믹식초에 올리브오일  한스푼(15ml )정도  드레싱 안하고 먹을때도 있고요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건강햇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햇살

아침 채소 샐러드로 다이어트

저녁 가볍게?

하다보니 이래저래 뭐가 늘어나네요 ㅋ 그래도 양은 적당하게~ 표고버섯들깨볶음 걸쭉하게 사골육수 넣고 자작하게 만들고  스크램블  샐러리 사과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저녁 가볍게?

소고기 콩나물 라면으로 🍜

아삭아삭한 콩나물과 양배추,양파 넣고  얼큰하고 매콤한 라면으로 저녁식사 간단하 게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소고기 콩나물 라면으로 🍜

저녁 반찬 ~

칼칼한 고기볶음과 멸치볶음 만들어 저녁 먹었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저녁 반찬 ~

다이어트 레시피-닭가슴살야채들깨볶음

집에 있는 야채랑 닭가슴살을 이용한 레시피로 간이 세지 않아 단독으로 먹어도 되고 밥 반찬으로도 좋아요 들깨가루가 들어가서 영양도 좋고 맛도 풍부해요^^ 1 가지랑 호박을 먹기 좋게 자르고 닭가슴살 찢어서 준비합니다 2 가지랑 호박 먼저 볶고 닭가슴살 넣어서 마저 볶아요 3 양념장 넣어서 졸이고 마지막으로 들깨가루랑 후추 넣어서 한번 더 볶은 후 마무리 합니다 (양념장은 간장, 미림, 매실액기스, 고추가루, 물 섞어서 준비합니다 마늘 들어가면 더 맛있을 듯 한데 전 마늘은 잘 소화하지 못해서 마늘은 뺐어요ㅜ)

stopjiji님의 프로필 이미지

stopjiji

다이어트 레시피-닭가슴살야채들깨볶음

가지볶음

양조간장 3 숟가락.식초 두 숟가락 .올리고당도2 숟가락 .다진 대파 3숟가락으로양념준비합니다.양념 을 잘 섞어 주세요 마늘 없이 대파만 넣고 만드는 양념이며 오리엔탈 소스 베이스를 합니다 .식초가 들어가서 완성 새콤하면서 깔끔한 맛이 특징이에요 .후라이팬에 열이 오르면 가지를 펼치다 돌려주고 약불로 모던하게 소원을 달려 가며 잠시 볶아주세요 .색이 변하면 올리브 오일 조금 주고 양념을 넣어서 볶아 주시면 됩니다 .

토끼7777님의 프로필 이미지

토끼7777

가지볶음

브로콜리 두부무침 다이어트 레시피

구워도 맛있고 살짝 데쳐서 먹어도 맛있는 두부 꼬수운 두부와 브로콜리의 만남! 아이반찬은 물론이고 다이어트 레시피로 강추하는 초간단 브로콜리 두부무침 입니다. 재료 : 브로콜리 1개, 두부 1모, 소금 2꼬집, 참치액 1작은술, 통깨 1큰술, 들기름 1큰술 볼에 물을 가득담고 브로콜리 봉오리가 잠기도록 거꾸로 담가 줍니다. 10분 정도 담근 후 살살 흔들어 주고 적당한 크기로 자른 후흐르는 물에 살짝 헹궈줍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브로콜리는 끓는 물에 소금 약간 넣고 데친 후 찬물에 헹궈도 되고 전자레인지 내열 용기에 담은 후 3분 정도 돌려서 익혀주어도 됩니다. 두부 역시 끓는 물에 데친 후 물기를 짜 준 후 으깨서 준비합니다. 볼에 데친 브로콜리와 물기 꼭 짠 두부, 소금 2꼬집, 참치액 1작은술, 통깨 1큰술, 들기름 1큰술 넣고 골고루 무쳐줍니다. 데친 브로콜리를 초고추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꼬수운 두부와 들기름을 더한 브로콜리 두부무침은 얼마나 맛있을까요. 다이어트 레시피 맞나 싶을 정도로 자꾸 손이 간답니다. 다이어트 레시피로도 훌륭한 브로콜리 두부무침은 매운 맛에 익숙하지 않은 아이반찬으로 제격이고 튀기고 구워서 만드는 기름진 반찬 대신 가끔은 이렇게 담백한 요리는 어떨까요?

GUNDDAM님의 프로필 이미지

GUNDDAM

브로콜리 두부무침 다이어트 레시피

다이어트 레시피 닭가슴살 샐러드롤

닭가슴살 샐러드롤입니다. 건강하고 든든하게 맛있어 추천합니다. 레시피 1. 랩 위에 양상추를 깐다. 2. 잘게 찢은 닭가슴살, 다진양파, 다진채소(브로콜리 등), 그릭요거트, 소금을 넣어 섞은 후 1위에 올린다. 3. 당근채, 양배추채를 올린 후 머스터드 소스를 뿌린다. 4. 돌돌 말아 랩으로 단단히 고정 후 반으로 잘라 완성한다.

병아리콩콩님의 프로필 이미지

병아리콩콩

다이어트 레시피 닭가슴살 샐러드롤

콩나물국밥 레시피

속아프거나 해장에좋은 콩나물국밥입니다 전자레인지로만으로도되요 재료: 콩나물 라면스프 참치액 물 햇반 다넣고 전자레인지 5분정도 돌려주면됩니다 콩나물많으면담날에 콩나물비빔밥해도 굿입니딘.

로꼬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꼬

콩나물국밥 레시피

점심은 간단히~~😆

점심은~~~간단히 소시지야채볶음 해서 먹었답니다 😆😆 야채가 많이 없어서 그냥 양파만 넣었습니다 ㅋㅋㅋ 간단히 볶아서 먹는거라즁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점심은 간단히~~😆

야채볶음

후리지아노란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후리지아노란꽃

야채볶음

👩🏻‍🍳 이영자 대파김치 레시피 완벽 정리! | 전참시 유미슈퍼가맥 화제의 김치

지난번에 이영자 대파레시피를 다 정리해 봤었는데,  음식별로 구체적인 레시피가 있으면 다들 해드셔 보시기에 좋을 것 같아서 찾아와봤어요~! 저희 엄마도 이영자 레시피는 항상 찾아보시더라구요ㅋㅋ 전 게을러서 해먹어보진 못할 것 같아서, 혹시 해드셔보신 분은 후기 공유해주세요😃 -------------------------------- 🌿 이영자가 말한 “대파는 밥상 위의 감초” MBC 전지적 참견 시점 367회에서 이영자는 “대파는 밥상 위의 감초 같은 존재”라며 충북 제천산 대파를 주인공으로 한 레시피를 공개했어요. 그중 가장 화제가 된 게 바로 ‘대파김치’! 보기엔 단순하지만, 액젓과 매실, 물엿의 황금비율로 단맛·감칠맛·향을 완벽히 잡은 김치로 입소문이 났어요. (출처: 전지적 참견 시점)  🥬 이영자 대파김치 재료 (전참시 기준) 재료명 분량 역할 제천 대파 적당량 신선한 향과 단맛의 핵심 멸치액젓 1컵 감칠맛의 기본 베이스 꽃게액젓 1컵 풍부한 해산물 향 매실액(매실청) 0.5컵 은은한 단맛 물엿 1컵 윤기 + 단맛 강화 고춧가루 1.5컵 매운맛과 색감 깨소금 약간 마무리용 📍 POINT: 멸치액젓 + 꽃게액젓의 조합으로 비린 맛 없이 감칠맛을 극대화해요. 물엿은 대파의 수분을 잡고 윤기를 내는 ‘비밀 재료’입니다. 🍽 만드는 법 — 집에서도 완벽 재현! 1️⃣ 양념장 만들기 큰 볼에 멸치액젓, 꽃게액젓, 매실액, 물엿, 고춧가루를 넣고 잘 섞어요. 👉 양파나 마늘을 갈아서 넣으면 풍미가 더 깊어집니다. 2️⃣ 대파 손질하기 대파는 깨끗이 씻은 뒤, 7~8cm 길이로 썰어 준비합니다. 👉 흙이 잘 낀 부분은 물에 담가 헹궈주세요. 3️⃣ 버무리기 만든 양념장에 대파를 넣고 살살 비비듯 버무리기. 너무 세게 하면 대파가 부러져 아삭함이 사라져요. 4️⃣ 마무리 마지막에 깨소금을 살짝 뿌리고 통에 담아 1~2시간 실온 숙성 후 냉장 보관! 🧡 이영자 팁: “물엿은 윤기, 액젓은 감칠맛, 매실은 부드러운 단맛!” 세 가지 밸런스가 잡히면 ‘밥 한 공기 순삭’ 김치 완성입니다. 🧄 맛있게 숙성시키는 팁 하루는 실온에 두고, 이후 냉장고에 넣어 2~3일 숙성하세요. 바로 먹을 때보다 숙성 후 대파 특유의 단맛과 양념의 깊은 맛이 훨씬 진해져요. 매운맛이 약한 걸 좋아한다면 고춧가루 대신 고운 고춧가루 반반 믹스 추천! 🧊 보관 & 응용법 냉장 7일 이내 섭취 권장 남은 김치는 대파전, 김치볶음밥, 어묵볶음에 넣으면 감칠맛 폭발 특히 삼겹살 구이와 찰떡궁합! 👉 팬에서 살짝 구워내면 대파 향이 올라와 고기 기름과 환상 조화 📝 정리 이영자의 대파김치는 재료도 간단하지만, 액젓과 매실, 물엿의 조합으로 만들어내는 단짠감칠맛이 포인트예요. 대파 향이 부담스럽지 않고 은은하게 스며들어서 밥반찬, 고기반찬, 해장용 반찬으로도 완벽해요. 이영자는 정말 식재료를 돋보이게 하는 분인 것 같아요,  레시피를 정리하면서도 군침이 도네요 🤤 다른 레시피들도 하나씩 더 가져와 볼게요~!

지니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지니

👩🏻‍🍳 이영자 대파김치 레시피 완벽 정리! | 전참시 유미슈퍼가맥 화제의 김치

[당첨자 발표] 9월 2차 등급제 결과 발표🥳

[NOTICE]  등급제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지니어트 커뮤니티에서 활동한 이력을 바탕으로 자동 집계 됩니다. 의미 없는 게시글 및 댓글 작성 유저분들은  운영진 모니터링 후 당첨 제외되었습니다.   📢결과에 따른 등급 변경 및 리워드 지급은 금일 내 순차 적용됩니다. --------------   🎖️9월 2차 등급제 결과를 발표합니다🎖️ 등급 적용 기간 : 10//14 (화) - 10/20 (월)     쩡♡ 정수기지안맘 애플짱 tradingcom 입맛없엉 자스민꽃 알차게💕💕💕 안레몬 CabinCrew 영진왕빠 오와둥둥 미주장 뉴펜🧡 감사하며살자 한소래미   워니s 더달달 들꽃7 성실한라떼누나 지니5567529 치노카푸 보통아이 열정남자 슈가블링 호주니어 최강수인 예지영준맘 마음그릇 셰인 냥이키우기 아침햇살77 신혜림 로오스엔 인생이여만세 핑크색 stopjiji 동그라미1 Lisa7 :D seabuck 메론잉 쉬림프 머랭22 불곡산 해피이정 여리나 현유리 들풀지기 막둥왕자 슈롭 켈리장 어트지니요 사랑혀니 다시꿈꾸는세상 잘될 목표사십구 juyeon 한달다이어터 어흥군 난괜찮아용 경이로운다이어트 k2023 ssul0115 빠담소리 재털이 다노맘 오동통내뱃살 다노밑에담요 당고딩고 비비안2 트레비라임 뇌순이 숫자 로앰 jeonghee 쉬리107 u찌니 제벌 소나무1234 우곰이 지니5209323 JJ0202 이또하트 이하린80 김치볶음밥밥 쪽쭈리 피타 서나얌 2민트홀릭 지니5368308 기춘이530707 수수깡7 지니5436233 dhwhl777 열정가득 나쁜엄마 영잔디 diane0807 s9424103 GUNDDAM 진니어트트 KKK용식이22 얌이얌이 늘봄봄 이야기 딸기와의행복 인생중 셰어 임삼미 밍키199 어라라 지니5611129 나나나이쁘니 신금숙비전 대박e 블리비 따르 58로가즈아 청둥산 송쩡 프카쟁이 성아진 코로세움 토끼7777 저스트영 쏘뉜 생강꽃 Oracle 유지어터 깁미더머니 수경2 좋은거야 쵸코파이팅구 언제나행복 kpolyext 멍청이2 주여니2 꿈굽는사람 멍청이3 지니어트인 딸냄맘 베베마름으로 다이어터라구욧~ cogo092 지니5273494 genie22 껌씹는여우 지니5480213 아머까오 yh1008mom 아이들맨 딸기초코 반달진 영선이302 happy80 그냥지나 블랙커피 가을이네 Kint 붕붕아아 정채린 와탕카7 2023걷자 지금이순간7 워터멜론 펭윙 링고픽 쁘띠허니 까루루 해바라기 초보지니지니 어느멋진날29 다공2 지니5397807 jjung2 폴바셋 딸기초코몽 지니5593968 마고할미 1만보 지니5269242 감이오네 김밥말아 복된사람 지니5346758 지니5439007 지니5289758 지니5628876 지앤혁 수원남 지니5541778 깐징짱 하잉요 솔트1 안봉필 hyesuk100 고구마러버 jsmfresh1 2주 간의 등급제 기간 동안 열심히 활동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9월 2차 등급제 결과 발표🥳

(다이어트방법)식사순서 지키기와 오래씹는 습관

제가 추천하는 다이어트 방법은 식사 순서 지키기와 오래 씹어 넘기는 습관인데요 전 굶는 다이어트는 못해서 귀찮더라도 매 끼니 야채-단백질-탄수화물 순서로 식사를 하고 되도록 오래 씹어서 넘기려고 노력해요 이 다이어트 방법은 단기적으로는 효과가 더딜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는 서서히 살이 빠지면서 당 관리도 되고 요요가 오지 않아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일단 하루 세끼는 다 먹고 있어요  먼저 아침에는 오이나 히카마, 파프리카 등을 먹고 계란 1개를 먹은 다음 고구마나 단호박, 치아바타, 떡 등 제가 먹고 싶은 거 먹고 있어요 *히카마 멕시코 감자로 저칼로리 뿌리 채소입니다  풍부한 식이섬유와 수분 비타민c까지 더해져 건강간식으로 제격이며 아삭아삭한 식감으로 무맛도 나고 감자맛도 나고 배맛도 나는 거 같아요 당뇨관리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아니면 칼로리 낮은 '오트몬드언스위트'(이거 추천해요)에 단백질파우더랑 요거트, 과일(배나 블루베리 또는 사과 등)믹스해서 먹는데 이게 의외로 맛있고 속도 든든해요! *오트몬드언스위트 칼로리 28kcal로 요트와 아몬드 배합의 저칼로리&저당으로 다이어트 식단에 활용하기 정말 좋아요! 그리고 점심 저녁은 밥을 먹습니다만 식사순서 지키기와 오래 씹어 먹는건 마찬가지랍니다 좀 귀찮긴 한데 이렇게 먹으면 제가 먹고 싶은 거 참치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전 계속 유지하고 있어요 특히 천천히 먹는 다이어트 방법은 소화도 잘 되로 과식을 하지 않게 되어 정말 추천하는 방법이에요 후다닥 먹게 되면 배가 포만감을 느끼지 못해 더 먹게 되니깐요ㅜ

stopjiji님의 프로필 이미지

stopjiji

(다이어트방법)식사순서 지키기와 오래씹는 습관

[다이어트 레시피] 월남쌈 (최고의 식품)+소스!

다이어트에 최고! 건강에 최고! 인 월남쌈 입니다. 적양배추, 백양배추, 당근, 오이, 파프리카, 깻잎, 새싹, 무순, 삶은계란,  모두 채썰어 준비! 소고기(살고기)는 후라이팬에 볶으면서 소금간 으로 살짝 간하면  준비 끝! 그리고 라이스 페이퍼와  소스(저는 오리엔탈소스 사용)  - 칠리소스 나 다른 소스들 취향에 맞는 소스로   선택해서 드실수 있는데 저는 이 오리엔탈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이거로만 먹어요^^ 추가로 발사믹소스 섞어서 먹어요~ 이렇게 준비후 라이스 페이퍼를 미지근한물에 적신후 채소들을 넣고 소스를 안에 뿌려주고  예쁘게 말아줌면 완성!!~ 다이어트에 이만한 밥대용 건강식이 없는듯 해요. 말아논 월남쌈을 그냥 먹어도 되고 후라이팬에 기름을 아주 소량만 넣어서 살짝 구워주면 또다른 맛의 윌남쌈이 됩니다~  가족들을 위해 다이어트 건강식 한번 준비해 보세요~^^

지니5368308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368308

[다이어트 레시피] 월남쌈 (최고의 식품)+소스!

다이어트 레시피- 키토김밥

(키토김밥 만드는법) 재료 : 꼬단면, 김밥김, 단무지, 오이, 파프리카, 계란, 어묵, 실채볶음 👉꼬단면을 뜨거운 물에 넣어 풀어주고 물기를 잘 제거해줍니다~!! 밥 대신 꼬단면을 김 위에 펼쳐 올린 뒤  단무지, 오이, 파프리카, 계란지단, 어묵, 실채볶음을 넣고 돌돌 말아주면 끝! 썰어서 한 입 크기로 먹으면 일반 김밥보다 훨씬 가볍고 탄수화물 부담이 없으니 포만감은 그대로지만 먹기 훨씬 가볍고 좋더라구요😊 저는 꼬단면을 사용했지만 계란지단을 가득 넣거나 또는 닭가슴살 단백질바로 만들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dnffl님의 프로필 이미지

dnffl

다이어트 레시피- 키토김밥

과일야채샐러드

단호박5/1 복숭아4/1 찐계란1개 양배추오이채100g 발효효소+그릭요거트소오스 사과4/1  오트밀 요렇게 먹으면장에도 좋고 아침운동하는데 아주 좋아요.

빛나5394781님의 프로필 이미지

빛나5394781

아침 두부계란 샐러드와 치아바타 샌드위치

오늘 아침은 36시간 단식 후 먹는 첫 끼라 보식으로 소화 좋은 두부와 계란, 익힌 채소를 넣어서 샐러드 만들었어요. 견과류, 두부계란 야채과일 샐러드, 감자양파치아바타 샌드위치입니다. 아침에 네이버에서 잠깐 봤는데 샤인머스켓 반을 잘라 가운데 그릭 요거트를 바르고 다시 붙이더라구요. 집에 있는 거고 간단하고 이뻐 보여서 샤인머스켓과 방울토마토로 해봤답니다.  붙여놓으니까 이쁘죠? 크림치즈 같기도 하고 치즈 같기도 하고😉 네이버에는 가장자리를 닦아낸다는데 그러진 않았답니다.ㅎㅎ 닦아버리기엔 내가 만든 그릭요거트가 아깝고 안 그래도 이쁘기만 하지요?ㅋㅋ 샐러드 만드는 중간인데 저렇게 들어가니까 너무 이쁘지 않나요? 그래서 따로 그릭요거트를 더하지 않았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씻어서 깔고 생고구마와 오이, 채썬사과 더하고 한편에 익힌야채(볶은 파프리카와 당근)올리고 맞은편에는 두부계란(두부를 기름없이 볶은고 계란 한개 더 해서 마저 볶음) 올리고 가장자리에 그릭샤인머스켓, 그릭방울토마토와  자두까지 두르고 애사비드레싱 1.5T 뿌린 다음에 시리얼 살짝 뿌려서 마무리 했답니다. 감자양파 치아바타는 3쪽 남아서 포장해 왔는데,  한쪽은 전에 먹었고  남은 2쪽을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운 다음에 그릭요거트 둘 다 발라놓고 한쪽에는 볶은 당근과 파프리카, 캐슈넛 조금 올리고, 다른 쪽에는 양상추와 자두 올린 다음에 합쳤답니다. 사이즈가 좀 작긴 해도 엄청 맛있는 치아바타 샌드위치가 완성됐어요.  견과류부터 먼저 천천히 물이랑 먹고 샐러드는 익힌 채소부터 과일이랑 자두도 먹고 나중 제일 마지막에 두부랑 야채들 먹은 다음에 샌드위치까지 야무지게 먹었네요 먹고 나서 살짝 아쉬워서 견과류 조금 먹고 일어나. 칼슘과 마그네슘 챙기고. 나갈 준비하면서 양치하고 레모너리까지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두부계란 샐러드와 치아바타 샌드위치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