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 레시피 - 든든한 한끼 가지덮밥 레시피 입니다!
나혼자 산다에 나온 박나래님 가지덮밥 레시피 따라서 만들어 봤어요. 두반장은 처음 넣어 봤는데 은근한 감칠맛이 덮밥에 잘 어울리더라구요! 재료도 간단하고 조리법도 쉬운데 탄단지까지 잘 챙길 수 있는 레시피니 꼭 만들어보세요! 재료 : 가지 2개,계란 2개,전분가루 약간,밥 1공기(본인 양에 맞게 조절) 소스 : 진간장 1.5큰술,참치액 또는 굴소스 1큰술,올리고당 또는 알룰로스 1큰술,두반장 반큰술 가지를 깨끗이 씻어 꼭지를 잘라주세요. 가지에 세로로 길게 칼집을 냅니다.(완전히 반으로 잘리지 않게 주의) 내열용기에 가지를 넣고 랩을 씌워 전자레인지에 3분정도 익혀주세요. 오일 두른 팬에 계란 2개,소금 1꼬집을 넣어 스크램블에그를 만들어 주세요. 그릇에 밥과 스크랩블에그를 담아줍니다. 가지를 레인지에서 꺼내 칼집이 난 부분을 벌려 사선으로 안쪽에 살짝 칼집을 내거나 포크로 살짝 긁어 주세요. 안쪽에 전분가루를 뿌린 뒤 팬에 오일을 넉넉히 둘러 가루가 묻은 쪽을 먼저 익혀주세요. 노릇하게 한쪽이 익으면 반대쪽도 익혀줍니다. 덮밥 소스를 계량해서 섞어준 뒤 잘 구워진 가지 위로 발라 소스가 배어들게 살짝 조리듯 구워줍니다. 완성 된 가지를 준비해 둔 밥과 계란 위에 올리고 참기름 1큰술,통깨,쪽파 등을 올려 마무리합니다. 간은 취향에 따라 가감해주시고,밥의 양도 조절해주세요! 가지는 수분함량이 높아서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할 때 먹으면 좋고,이렇게 밥이랑 계란과 함께 덮밥으로 만들면 간단하고 든든하게 1끼 먹을 수 있어요😊
Kint
비건 저당 고추장
채식러인데 비건에다 저당이기까지한 고추장 별기대 없이 볶음고추장처럼 비벼먹으면 기대했던 것보다 존맛입니다
영등포춘희
저녁은 고기 야채볶음
고기와 있는 야채 모두 넣고 볶아서 한끼 챙겨 먹고 산책하러 갑니다~~
목표사십구
고기볶음
고기볶았습니다 야채 좀 넣고 고추장 케찹도 좀 넣었습니다
오와둥둥
든든한 아침식사로
양배추와 소고기로 말은 또띠아랩과 찐 고구 마와 계란 후라이 아삭아삭한 아침 금사과와 양배추와 어린 새싹 채소와 함께 든든하게 채 우고 좋네요.
정수기지안맘
저당 엽떡 추천 후기
최근 출시된 저당 음식들 중 가장 핫한듯한 저당엽떡 ! 저당엽떡 추천 후기가 많아 저도 궁금한 마음에 먹어봤어요 참고로 저당엽떡 메뉴가 따로 있는건 아니고, 주문 시 맛 선택할 때 저당옵션이 있더라구요 저는 친구들과 여럿이 있을 때 주문했는데, 친구들에게 저당이라고 말하지 않으니 눈치채지 못할정도로 맛이 유사했어요! 저도 저당인걸 알고 먹어도 차이점을 느끼지 못할 정도로 일반엽떡과 맛이 유사해서 왜 저당엽떡 추천 후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ㅎㅎ 저당엽떡이 좋았던 점은 가격이 일반 엽떡과 동일했다는 점이었어요!! 사실 영양성분표가 공개되지 않고, 칼로리도 거의 유사하고 들어서 그 점은 아쉽지만... 그래도 맛도 똑같으니 이왕 먹는거 전 앞으로 저당옵션으로 먹을 계획이에요 찐 다이어트 하시는 중 엽떡이 너무너무 먹고싶다면, 저당 엽떡 주문해서 떡은 먹지 않고 양배추와 삶은계란 넣어서 양념과 함께 먹으면 엽떡 욕구는 충분히 충족될 것 같아요! 결론적으로 저는 저당엽떡 넘 맛있게 먹어서 추천해요 ㅎㅎ 다이어트 중 엽떡은 절대 포기 못하겠다 하시는분들 있으면 만족하며 드실 것 같아요 ~~~ 엽떡 드실 때 앞으로 저당옵션 선택하기 추천!!
정채린
아가씨때 몸무게를 60대까지~쭉
아가씨 때 몸무게 47kg대를 60대까지도 유지하고 있어요~^ 식사는 칼로리 계산을 나름대로 지키고 있네요 아침식사는 꼭 합니다 잡곡밥 반공기와 배추김치ㆍ생김ㆍ계란삶은 것 한개 반ㆍ아몬드 반줌(약 10알)정도ㆍ사과 4/1쪽ᆢ 점심도 단백질은 꼭 포함된 식사 육고기150kg은 가능한 섭취하고 야채는 상추랑 깻잎을 꼭 먹어요 모닝고추를 5개 이상 먹구요 나물 반찬ㆍ콩나물이든 가지ㆍ오이ㆍ호박ㆍ양배추등 꼭 두가지 이상 먹어요 저녁은 가볍게 호밀빵이나ㆍ씨앗빵등 견과류와 삶은 계란 한개정도ㆍ두유 한팩 등 섭취합니다 밀가루 음식(라면ㆍ국수ㆍ칼국수)등 최대한 먹지않습니다 운동은 오전에 스트레칭 15분 오후에 오천보~ 만보걷기(일주일에 4일 정도)는 꼭? 합니다 ㅎㅎ 암튼 꾸준하게 과식하지않고 적당하게 식사량 조절하고 야식과 음주는 하지않아요 그래서 인지~44~55사이즈 유지하고 있어요 이상입니다~^^
JYS
집밥으로 저녁 건강하게
등갈비 김치찜과 감자채볶음 진미채등 반숙 후라이 얹어 저녁 맛있게 챙겨 먹었어요.
쩡♡
점심은 닭가슴살 샐러드와 크샷추팥빙수
서울대병원 직원식당에서 점심 사먹으려 해서 엄마 병원에서 서둘러 나왔어요. 어제 이번주 샐러드도 체크했고 오늘은 양배추 샐러드였는데 영양사님이 오늘 마음을 바꾸셨나봐요. 표 가지고 음식 타려고 들어가보니 마카로니 샐러드이고 메뉴도 야채랄게 없었답니다. 이러면 처음 야채 못 먹어서 내식단에서 많이 벗어나서 오늘은 그냥 포기하고 나왔어요. 오늘 산 표는 기한제한이 없기 때문에 다른 날 쓸 수도 있답니다. 아침에 야채를 챙겨오긴 했지만 야채가 조금 작고 가게에 양파가 있길래 양파를 볶아서 식혀서 샐러드에 넣으면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점심은 볶은 양파 넣은 닭가슴살 샐러드와 크샷추 팥빙수 입니다. 우선 샐러드부터 만들어 먹었네요. 아침에 집에서 챙긴 거예요. 야채 믹스 하나랑 홀리닭 커리맛가슴살과 통에 당근 파프리카 채썬사과 자두 포도 챙겼네요. 닭가슴살 새로운 브랜드 사봤어요. 홀리닭이고 상온에 보관해도 된다네요. 근데 막상 보관할 때가 좀 애매해서 김치냉장고에 넣어 놨답니다. 안 데워도 되고 살짝 데워 먹어도 맛있고 부드럽다네요. 오늘 가져온 커리맛 가슴살은 110g에 120kcal입니다. 우선 양파 1개 조금 얇게 채 썰어서 볶았는데 처음 팬에 기름을 두르고 불을 올린 다음에 기름은 거의 닦아내고 양파에 후추 뿌려서 볶고 불 끄고 닭가슴살을 팩 안에서 좀 쪼물거렸다가 뜯어서 팬에 소스랑 넣고 대충 결대로 뜯어서 살짝 볶았네요. 그리고 접시에서 식혔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씻어서 깔고 당근 파프리카 채썬사과 자두 담고(포도는 빙수에 넣으려고 뺐어요) 한편에 어제 남은 방울토마토 담고 다른 한편에 볶은 양파와 닭가슴살 담고 또 다른 한편에 그릭요거트 담았답니다. 그릭요거트랑 야채 비벼 먹으려고 드레싱도 뺐어요. 그동안 잘 쓰던 수제요거트드레싱을 다 썼거든요. 먼저 야채랑 그릭 요거트 섞어서 맛있게 반 정도 먹고 나머지 반은 양파랑 닭고기 야채 같이 먹었답니다. 양파가 양이 많아서 전체적으로 샐러드 양이 좀 많았네요. 쭉 먹었으면 더 배불렀을 텐데 중간중간 꽃손님 오셔서 꽃다발 해준다고 흐름이 끊기니 계속 배고파하며 먹었네요. 크샷추 팥빙수도 바로 해 먹었어요. 우선 크샷추 슬러시부터 만들었답니다. 냉동 블루베리아 냉동 딸기 하나에다가 샷 3개 넣고 크린베리 원액(+크리스탈 라이트 레몬에이드)조금 넣고 포도, 빙수 얼음 넣어서 갈아서 슬러시 만들고 빙수그릇에 넣은 다음에 오트밀그릭요거트와 팥 조금, 견과류 시리얼 토핑으로 올렸어요. 이제 선선해지니까 빙수 안 먹을 줄 알았더니 오늘 살짝 덥다고 빙수가 땡기더라고요. 포도도 같이 갈고 크린베리 원액까지 넣어서 정말 과일 슬러시 먹는 느낌이랍니다. 물론 커피가 3샷이니까 쌉싸름한 커피의 맛은 진하게 난답니다. 그래서 나는 맛있는데 호불호가 있겠죠? ㅎㅎ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점심도 완료했네요. 차리고부터 1시간 20분이나 걸려서 먹었어요. 배고팠는데 손님들 오면 그거 해주고 다시 먹다 보니까 시간이 좀 걸렸어요. 먹을 때는 배고파서 빨리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쭈꾸미볶음
점심에 매콤한게 먹고싶어서 쭈꾸미 잘하는집 갔어요 역시 매콤하고 쫄깃하고 밥한그릇 순삭이였답니다 너무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어요
쉬림프
중화풍 가지덮밥
오늘은 중화풍의 가지 덮밥을 소개 드릴게요 요즘 제철 식재료로 가지가 시장에 아주 만이 싸게 팔고 있습니다 중화풍으로 건강한 한끼로 다이어트에도 아주 좋아서 자주 해 먹는 요리입니다 먼저 가지를 깨끗하게 씻어서 알맞은 크기로 잘라서 후라이팬에 해바라기유를 두르고 가지를 잘 볶아 주세요 잘 익으면 진간장 소량넣고 굴소스도 넣어서 잘 볶아 주세요 잘볶으면 중화풍의 기지덮밥이 됩니다 마지막에 참기름 넣고 볶음 참깨 살살 뿌려주면 끝입니다 간단하게 다이어트 식단으로 건강한 가지 덮밥으로 오늘 점심 어떤가요
영진왕빠
당충전
당충전 확실하게 합니다 양배추나 야채가 없어서 과일. 아몬드만으로 그릭요거트랑 먹어요
마음그릇
🍆가지굽굽 스테이크 양념 덮밥으로 먹어용~😋 밥도둑
1.깨끗하게 씻어준 가지 물기제거후 꼭지 자르고 먹기좋은 크기 반이나 3등분 자른후 칼집내줬어요 2.벌짚모양후 꽃소금 촵촵~2꼬집 뿌려 10분 두었어요 *가지의 껍질의 특유의 물컹거림을 막아주고 소금을 살짝 절여주면 구울때 스펀지처럼 기름을 엄청흡수 하는걸 막아줘요 3.가지위에올릴 토핑 준비해요 홍고추 대파.양파.파프리카 등등 내가 좋아하는 야채~ 4.양념장 마늘1.진간장2.맛술1.설탕1 참치액1 참기름1 🍆가지굽굽후 양념장올려주면 끝~ 전 쌀밥을 안먹어서;;; 두부로 위에 먹었어요 중딩이는 가지를 !!(゚ロ゚ノ)ノ무서워해요 남의편은 무쟈게 좋아하니 밥위에 줄꺼예요~( v^-゜)♪
껌씹는여우
간편 가지나물 무침
가지를 볶거나 부치면 기름이 많이 들어가고 굽기도 손이 많이 갑니다. 그래서 저는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서 쪘어요. 먼저 가지 4개를 먹기 좋게 세로로 8등분한 다음 가로로 3등분합니다. 그럼 손가락 굵기 정도 되겠죠. 전자레인지용 덮개를 씌워 약 7분정도 돌리고 좀 식혀요. 파, 마늘, 고춧가루, 깨소금, 진간장, 참치액, 참기름, 물엿 등을 넣고 양념간장을 만든다. 식힌 가지를 살짝 눌러 물기를 빼고 그릇에 한 켜씩 넣으며 양념간장을 얹는다. 또는 큰 그릇에 가지와 간장양녀을 넣고 손으로 조물조물 무친다.
지니5273494
[다이어트 레시피] 돼지고기가지덮밥
흔히 야채나 과일은 가장 많이 나오는 시기, 제철에 맛있다고 합니다. 저는 가지가 여름에 많이 나와서 맛있는 줄 알았는데 가지의 맛과 영양은 가을이 최고하고 합니다. 일교차가 큰 가을철 가지는 스스로를 보호하기위해 더 많은 당분을 과육에 저장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여름가지보다 쓴맛은 줄어들고 단맛과 감칠맛은 훨씬 풍부해집니다. 가을의 강한 햇볕과 서늘한 밤 기온이 가지가 자신을 지키기 위해 안토시아닌과 같은 항산화 물질을 많이 만들어 내도록 촉진합니다. 껍질의 보라색이 진하고 선명해 지는게 특징입니다. 지금이 제일 맛이 있을 가지는 여러가지 효능이 많답니다. 가지의 보라색 껍질에 숨겨진 항산화 능력은 우리 혈관을 튼튼하게 해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보라색을 띄는 핵심 성분인 안토시아닌은 혈관속 나쁜 콜레스테롤이 혈관벽에 쌓이는 것을 막아줍니다. 가지에는 다양한 폴리페놀 성분이 들어있어 우리 몸의 불필요한 염증을 가자 앉히는데 효과적입니다. 안토니아닌 성분은 눈 건강에 매우 유익합니다. 눈의 노하를 막고 황반변성이나 백내장과 같은 안구 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가지에는 100g당 16kcal로 칼로리가 매우 낮고 94%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저칼로리 식품입니다. 풍부한 식이섬유는 포만감을 주어 과식을 막아주고 장의 연동 운동을 도와 변비를 예방해 줍니다. 가지를 건강하게 먹는 방법에는 안토시아닌이 껍질에 많이 있어 껍찔째 먹는게 좋고 가지의 항산화 성분은 기름과 함께 섭취할때 체내 흡수율이 높아집니다. 저는 가지를 볶아서 덮밥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완성사진 재료: 가지, 다진 돼지고기, 굴소스, 양파, 다진마늘, 참기름, 올리브유, 현미밥 등 대파를 썰어 올리브유를 두른 프라이팬에 볶아 기름을 파기름을 내 줍니다. 다진 돼지고기를 넣고 잘 볶아 줍니다. 돼지고기가 익으면 썰어 둔 가지를 넣고 볶아 줍니다. 가지가 반 투명하게 익으면 굴소스와 다진마늘을 넣어 줍니다. 참기름을 한 스푼을 넣어 풍미를 올려 줍니다. 접시에 현미밥을 담고 가지볶음을 올려 준 후 통깨를 뿌려주면 완성입니다. tip. 저는 꼬들한게 좋아 전분물을 넣지 않았는데 녹진한게 좋으시면 굴소스 넣은 후 전분물을 넣어주면 됩니다.
juyeon
아침식사 한 접시로
꿀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리고 적근대와 양배추 어린 새싹 채소와 찐계란과 토마토 슬라이스 햄 구워서 든든하게 채워주네요.
정수기지안맘
나만의 다이어트 가지 레시피 "가지 양념 구이"
나만의 다이어트 가지레시피 "가지 양념 구이" 나만의 다이어트 가지레시피 "가지양념 구이" 보랏빛 슈퍼푸드로 유명한 가지는 여름철 대표 식재료로 영양소가 풍부해 다양한 건강 효능을 갖고 있다. 보랏빛 껍질 속에 함유된 안토시아닌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들어있어 체내 활성 산소를 줄이고 혈액순환을 개선하며 뇌세포 보호, 신경기능강화, 기억력 개선과 인지기능 유지, 노화예방과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이 된다. 낮은 칼로리와 풍부한 식이섬유로 다이어트와 혈당조절, 인슐린 저항성 완화, 소화 건강에도 좋다. 칼륨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혈압조절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어 고혈압과 동맥경화예방에 효과적이다. 가지는 100g당 25kcal, 수분 90%, 탄수화물6g 단백질 1g 식이섬유 3g 비타민 C,K, 칼륨 엽산 망간 등 다양한 비타민과 무기질 함유하고 있다. 나만의 가지 레시피는 칼로리는 매우 낮으면서 풍부한 영양 성분과 건강에 좋은 다양한 효능을 지닌 가지를🍆 일상 속에서 건강식으로 즐겁게 맛있게 먹을수 있어야겠지요. 가지는 전통적으로 쪄서 가지나물을 주로 해먹곤 했는데 물컹한 식감때문에 호불호가 갈리는 경우가 많다. 특히 아이들은 더욱 가지를 좋아하기 쉽지 않다. 요즘은 가지의 좋은 영양효능 덕분에 슈퍼푸드로 각광을 받으면서 가지나물 조림 볶음 가지전 가지탕수 가지양념구이, 가지덮밥 가지밥 가지불고기ᆢ 다양한 요리법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가지전 가지탕수도 정말 맛있고 좋은데 나만의 가지 레시피로는 바쁜 일상속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칼로리는 낮게 다이어트 음식으로 먹을수 있는 가지 양념 구이가 좋다. 가지를 깨끗이 씻어 길게 반으로 자른다 가지 살부분에 어슷어슷 칼집을 살짝 넣는다 후라이팬에 올리브오일 살짝 두르고(오일 없이도 괜찮음) 가지를 껍질 부분부터 굽는다. 뒤집어 속살 부분도 굽는다.각면 2분정도면 적당히 구워진다. 오래되면 물러짐. 가지 살부분에 치즈나 다진 살코기간장볶은게 있으면 얹어서 구우면 더 맛있다. 앞뒤로 적당히 구워지면 접시에 옮겨 담고 한숨 식힌다음 살부분에 양념을 듬뿍 바르면 맛있는 가지양념구이가 완성된다. 양념은 더덕구이나 황태구이 장어구이 양념처럼 고추장 고춧가루 양조간장 매실엑기스 조청 맛술 생강 간마늘 풋고추 깨소금등을 섞어 미리 잔뜩 만들어 보관해두고 구이할때 양념으로 다양하게 사용한다. 양념을 골고루 바르고 가지양념구이가 완성되면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따끈한 밥위에 한조각씩 얹어 먹으면 나만의 가지레시피로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한끼가 기분 좋게 펼쳐진다.
인생이여만세
오늘점심
오늘 점심은 얼갈이된장국 쇠고기표고볶음 오이무침으로 든든히 먹었어요
yh1008mom
설탕대신 알룰로스!!
당관리를 하시는 아빠 때문에 저당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당관리를 하셔야 하는데 매일 단음식, 과자 등을 찾으셔서 단성분은 그대로 당없고, 칼로리 없는 알룰로스를 알게 되었어요. 단거 좋아하는 아빠가 저당이라 하니 너무도 좋아 하십니다. 오징어 볶음에, 멸치볶음등 음식에도 여러모로 사용하고. 요거트위에 뿌려먹고 견과류를 저당 알룰로스를 이용해서 강정도 만들어먹고~ 아빠 간식으로도 너~ 무 좋으네요. 당걱정 이신분들 칼로리 걱정 이신분들 저당제품 적극 추천합니다^^
지니5368308
[당첨자 발표] 9월 1차 등급제 결과 발표🥳
[NOTICE] 등급제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지니어트 커뮤니티에서 활동한 이력을 바탕으로 자동 집계 됩니다. 의미 없는 게시글 및 댓글 작성 유저분들은 운영진 모니터링 후 당첨 제외되었습니다. 📢결과에 따른 등급 변경 및 리워드 지급은 금일 내 순차 적용됩니다. -------------- 🎖️9월 1차 등급제 결과를 발표합니다🎖️ 등급 적용 기간 : 9//23 (화) - 10/13 (월) 정수기지안맘 쩡♡ 애플짱 tradingcom CabinCrew 자스민꽃 뉴펜 오와둥둥 한소래미 안레몬 영진왕빠 입맛없엉 미주장 알차게💕💕💕 성실한라떼누나 신혜림 치노카푸 지니5567529 최강수인 워니s 예지영준맘 인생이여만세 마음그릇 감사하며살자 현유리 호주니어 열정남자 Lisa7 셰인 동그라미1 냥이키우기 더달달 해피이정 아침햇살77 어트지니요 들꽃7 로오스엔 제벌 메론잉 슈가블링 슈롭 :D 장보고 seabuck 핑크색 머랭22 zcolc 똥삥이 켈리장 여리나 들풀지기 stopjiji 한달다이어터 다시꿈꾸는세상 막둥왕자 빠담소리 송쩡 어흥군 쉬림프 사랑혀니 잘될 나나나이쁘니 juyeon ssul0115 재털이 경이로운다이어트 k2023 목표사십구 지니5209323 JJ0202 당고딩고 다노밑에담요 비비안2 u찌니 jeonghee 숫자 열정가득 트레비라임 불곡산 로앰 코로세움 지니5436233 수경2 KKK용식이22 소나무1234 난괜찮아용 프카쟁이 우곰이 블리비 2민트홀릭 diane0807 기춘이530707 이하린80 깨개갱 셰어 임삼미 이야기 나쁜엄마 피타 수수깡7 쪽쭈리 영잔디 신금숙비전 서나얌 인생중 빨간머리앤04 dhwhl777 s9424103 얌이얌이 GUNDDAM 김치볶음밥밥 이또하트 토끼7777 대박e 베베마름으로 박고은 청둥산 raintree 워니뚱 유지어터 쉬리107 쵸코파이팅구 깁미더머니 늘봄봄 좋은거야 뇌순이 dnffl 아머까오 빵슈니 Oracle 딸기와의행복 58로가즈아 그린라이 해바라기 보통아이 생강꽃 성아진 아카시아잎 박은선 지니5269242 달님^^ 언제나행복 초보지니지니 딸냄맘 cogo092 jiyeon 산곡동미녀삼총사 와탕카7 황금.제물 그냥지나 v과일천사v 영선이302 restart84 현주 쏘뉜 바다속고양이 지니5625855 지니어트인 genie22 비비안나 kpolyext jjung2 토미맘마 솔트1 지니zzang 짜가목사 달달구리마카롱 꿈굽는사람 딸기초코 진니어트트 happy80 달리는고양이 지니5412256 1OOOO 하잉요 감이오네 권세용 상학맘 1만보 하이0530 어여쁜나 지니5346758 청둥산 김영조 핑크핓행복 가능동 지니5604849 지니5273494 어라라 KRUH8P5 리얼지니어트 당근먹기 자연하이 아이스크림언니 가을이네 탱자 수원남 트래블 생강꽃 권다혜 2주 간의 등급제 기간 동안 열심히 활동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
점심
코코에서 사온 제품에 미나리 양파 날치알 넣고 볶음밥 만들었어요 계란후라이 김가루 토핑얹었구요
예지영준맘
오리 고기 야채볶음과 오이미역 냉국으로
오리고기에 적양파,양파,대파와 마늘 썰어 넣 고 볶아주고, 새콤달콤한 초모식초로 더 영양 가득한 오이로 미역 냉국으로 저녁식사 준비했어요. 오리고기+양파+마늘 🪿🧅🧄 양파의 단맛과 향이 강해 오리고기의 느끼함 을 잡아주고, 혈액순환과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 도움을 줍니다. 마늘의 항균 작용과 알리신 성분이 오리고기 의 풍미를 더해주고, 냄새를 잡아줍니다
정수기지안맘
가지 구워묵어요💕😉
저당은 아니지만 ㅋㅋㅋㅋ양념치킨 시켜먹고 남은 소스 있어서 양념치킨 소스에다가 가지볶음 해서 먹어봅니다 😄😄 역시 소스랑 잘어울리는 가지에용 ^^
자스민꽃
제철 반찬
찬바람이 솔솔 부는 요즈음엔 빡빡장에 호박잎 쪄서 먹으면 너무 맛나죠 깻잎 무침과 애호박 볶음
박아림
제철음식으로
찬바람이 솔솔부는 요즈음 빡빡장에 호박잎 쪄서 먹으면 너무 맛나죠 깻잎 무침과 애호박 볶음
박아림
분모자김빱
분모자를 실수로 많이 구매하게 되서 ...... 여기 저기 다 넣어봅니다 떡볶이 밥대신 분모자 볶음밥 오늘은 분모자 김밥
아쟈아쟈
일요일 마무리
엄마면회 가려고 2시 16분에 나왔고 식자재유통센터에 들려서 집에 필요한 과일과 야채 사서 배달 시키고 사과 1만원어치는 직접 엄마한테 가져갔답니다. 엄마가 6인실에 있는데 방 간병인분한테 부탁해서 매일 깎아달라고 작은 사과로 샀고 엄마가 많이 드시지도 못하니까 간병인 분들도 같이 드시라고 사갔답니다. 그렇게 4시 12분쯤 병원나와서 그때부터는 계속 걸었답니다. 점심에 치킨을 먹었으니 운동을 해야겠더라고요. 우선 병원은 돌곶이역인데 거기서 지하철 2정거장은 걸어갔답니다. 월곡역까지 걸어갔다가 월곡역에서 보문역까지만 지하철 타고 다시 보문역에서 우리 집 쪽으로 걸어갔습니다. 계속 걸으니까 좀 지쳐서 메가커피 찾았는데 성북 구청점은 자리가 꽉 찼더라고요. 포기하고 더 걸어가다 성북세무서점은 널널해서 거기서 커피 마셨네요. 오락이라는 걷기앱도 하는데 여기는 포인트를 찌끔찌끔 주지만 포인트가 그대로 돈이 되는 앱입니다. 여기서 메가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포인트 샀네요. 거기다 2000원인데 오늘은 할인도 해서 1950 포인트로 바꿨답니다. 메가리카노까진 필요 없을 것 같아서 그냥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키고 얼음물 달라고 해서 크리스탈 라이트 레몬에이드 한 포 탔답니다. 그리고 아직은 2잔이 가득 차 있으니까 커피랑 크리스탈 라이트 음료랑 다 따로 마시고 살짝 섞었는데 벌써 원두 맛이 좀 희석됐더라구요. 항상 3샷 이상 마시다 보니 2샷으로는 좀 싱거웠어요. 거기다가 크리스탈 라이트가 단맛이 많이 나는데 밖이라 반포식 넣을 수도 없어서 한 포 다 넣었더니 너무 단거죠. 샷이 필요했답니다. 600원 주고 샷 추가해 왔네요. 어느 정도 마시고 커피에다가 크리스탈 라이트 음료 넣어서 크샷추 만들었어요. 맛있게 먹었답니다. 여기 온 이유가 힘들기도 하지만 명언필사랑 챌린지 신청과 성공 인증 하려고 들어왔거든요. 그래서 하만챌 인증 사진도 그냥 커피 배경으로 찍었답니다. 50분 정도 있다가 6시 15분에 일어났네요. 또 열심히 걸어서 집까지 왔답니다. 아파트 다 와서 계단오르기 하고~ 하만챌 인증 사진 찍었지만 오늘 얼마나 걸었는지 인증은 그래도 라떼 모델로 합니다. 15,500보 입니다. 물 2컵 더 마셔서 2L도 완료했어요. 병원에 어머니 반찬으로 먹을 볶음김치가 별로 없더라고요. 진짜 하기 싫었지만 엄마가 저염식으로 나오니까 진짜 음식이 맛이 없거든요. 씻은 볶음김치 준비했습니다. 내 견과류의 검은콩도 없길래 콩도 좀 볶았어요. 이것까지 해놓고 샤워하러 들어가네요. 그리고 TV 보고 좀 쉬다가 자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밤되시까 너무너무 궁금해서 견과류 좀 먹고 점심때 치킨까지 먹었더니 배가 딩딩하더라고요. 그 상태로 금방 잠이 안와서 '천국보다 아름다운'이란 드라마를 보다가 밤을 샜네요. 😆😅 이 드라마가 가벼우면서도 웃기고 또 신파 부분도 있어서 눈물이 철철 나는 부분이 있거든요. 눈물 흘리면서 봤답니다. 울고 싶었나봐요.🤣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샐러드와 마늘바사삭(굽네)
점심은 야채과일 샐러드와 마늘 바사삭 3분의 2 마리 입니다. 집에 들어와서 얼른 웹 켜서 치킨부터 시켰답니다. 그래도 구운 치킨이 나을 것 같아서 굽네에서 이번엔 마늘바사삭을 한마리 시키고 동생이 마신다고 해서 콜라도 500 하나 시켰네요. 콜라는 다 동생 줬어요. 사실 제로 콜라 시키면 안 되냐니까 자기는 제로는 안 마신다고 그래서 나는 콜라는 패스했답니다. 그리고 야채과일 샐러드 만들었어요. 야채믹스 한팩 씻어서 깔고 당근 채썬사과 볶은양배추 넣고 저당오리엔탈드레싱 뿌리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조금 올리고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닭고기 오기 전에 좀 먹었답니다. 한 반 정도는 먹었을때 닭이 와서 그때부턴 같이 차렸지만 그래도 야채 거의 다 먹고 닭을 먹었어요 마늘 바사삭 한마리 랍니다. 원래 동생은 치킨윙만 좋아하는데 조각이 작아서 날개 부분 4조각을를 찾았는데 그것 갖고는 양이 작겠더라고요. 다리 2개도 줬답니다. 동생이 6 조각 챙겨주고 치킨무랑 소스랑 콜라까지 갗다 줬네요. 그리고 나머지 입니다. 닭가슴살 제일 많네요. 구운 마늘은 안챙겨주고 그냥 내가 다 먹는답니다. 나야 마늘 좋아하는데 동생은 다른 데서도 거의 남기더라고요. 좋아하는 내가 먹어야죠. 그리고 저 접시에 있는 거 싹 다 먹었답니다. 살짝 배불렀지만 이 정도는 가볍던데요. 사실 한 마리도 이 정도는 다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양념치킨이나 간장치킨 이런 거는 느끼해서 무겁게 느끼기도 하지만 마늘바사삭은 적당히 간이 돼 있고 특히 튀김옷 부분이 거의 없으니 그나마 다른 거에 비하면 가벼운 편이라서 한 마리 다 먹겠더라구요.. 아무리 그래도 내가 워낙 닭도 좋아하고 치킨도 좋아해서 좀 많이 먹은 것 같긴 합니다.😅 구운 치킨에 닭가슴살 위주로 먹었지만 양념도 돼 있고 특히 양을 많이 먹었네요. 내가 대충 계산해봐도 치킨만 750kcal는 넘어갈 거 같네요. 뭐~ 먹고 힘만 나면 좋겠어요. 다 먹고 마그네슘까지 챙겼네요.
성실한라떼누나
든든한 아침 식단🥬🍅
통밀빵에 아삭아삭한 양배추와 로메인 상추 찐계란과 닭가슴살과 치즈,토마토로 아침 든 든하게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
지니어트 음식리뷰 챌린지 1기 7일차
해물 김치볶음밥. 오징어가 들어간 김치볶음밥. 만들어 놓면 1분 안에 없어져요.
108동4호
맛점들 하세요
전 와이프가 매콤한 것 먹고 싶다고 해서 착한낙지에서 낙지볶음 사다가 먹었어요 다들 점심 드셨나요
영진왕빠
어묵 볶음과 굴비 구워서
고추기름 내어서 어묵 양파랑 대파,당근 듬뿍 넣어서 볶고,굴비 한 마리 에어프라이어 에 노릇하게 구워서 저녁식사 준비했어요.
정수기지안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