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식단
좋은 아침입니다! 단호박 야채죽으로 아침먹어요. 다시마 우려낸 물과 다시마 단호박 당근 토마토 양파 밥 반공기 대파잎부분 잘게 자르고 참치액젓으로 간해서 죽 끓였어요. 주말이 다가오니 오늘 하루도 활기차게 신나게 보내기 바랍니다!
최강수인
토스트
계란 풀어서 채썬 양배추 듬뿍 넣고 길거리토스트 해서 점심으로 먹어요~~~
불곡산
애호박 안심구이 한 접시로 🥩🥬
소고기 안심과 영양 가득한 애호박,양파, 마늘 함께 구워서 상추와 향긋한 깻잎에 쌈 싸서 먹으니 좋네요. 🥩애호박소고기볶음은 애호박과 소고기를 주재료로 하여, 단백질과 비타민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어요.
정수기지안맘
맛점들 하세요
전 오늘 뚝배기 닭볶음탕 먹었어요 맛있게 먹었네요 점심 챙기세요
영진왕빠
단백질 가득한 한접시로
적양배추 썰고 🥕 당근 올리브오일에 굽고 수분 가득한 오이랑 사과,오독오독 고소한 아 몬드와 찐계란과 병아리콩으로 든든하게 챙 기네요.
정수기지안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매콤오징어돌솥밥
라떼 정리하고 아침도 먹이고 10시 49분에 다시 나와 점심 사먹으러 서울대병원 직원식당 갔어요. 오늘 메뉴는 매콤오징어돌솥밥 입니다. 매콤오징어돌솥밥, 팽이장국, 야채계란찜, 오이무침, 깍두기, 양배추 샐러드 3접시 양배추 샐러드 2접시는 각각 오리엔탈드레싱과 키위드레싱 뿌려서 내 견과류 더해서 먼저 먹고~ 양배추 샐러드 오리엔탈드레싱 조금 뿌려 가져와 단백질먹는순서라 계란찜하고 오징어 조금 건져 먹고 밥과 단무지는 조금 덜어내고 야채 더해서 비벼서 오이무침이랑 깍두기랑 먹었어요. 장국은 팽이만 건져먹었어요. 그래서 남긴 밥과 장국 깍두기 하나 남았네요 거기서 바로 마그네슘과 칼슘 챙겨 먹었어요. 시간 여유가 있으니 영양제도 챙겨 먹고 좋아하네요. 11시 50분쯤 가게에 도착해서 점심 커피 장사하면서 크샷추 슬러시 1잔 만들어 마셨어요. 이때만 해도 배부르고 든든했답니다. 1시 반부터 건강페어할 때 배고프진 않겠지 싶었어요. 물론 내 오산이었지만😅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식단
좋은 아침입니다! 홍로사과 모화과 호박고구마 토마토 오리볶음 계란으로 아침 먹어요. 시원한 가을바람이 있어 너무 좋습니다! 더 행복하고 더 기쁜 수요일 되셔요!
최강수인
나만의 다이어트 도시락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
저는 이제 나이가 50살이 되는 중년 직딩남인데요. 직장 이직 문제로 대학교 디닐 떼 자취한 이후 처음으로 혼자 주말 부부 생활을 하게 되었어요. 가족들과 주중에 떨어져 지낸 지 이제 6개월이 조금 넘어가는데요. 직장 이직 후에 이사 와서 처음에는 혼자 제일 뭐 하기가 싫은 게 식사더라고요. 집에서 생활 할 때는 그래도 가족들과 아침하고 저녁은 같이 먹고 운동 산책도 같이 다니고 했으니까요. 혼자 밥 먹으러 돌아다니기도 그래서 처음에는 햇반이랑 라면이랑 낸동 식품을 많이 사두었는데요. 오피스텔에서 밤에 저녁이나 야식을 해결하면서 점점 지나고 나니까 몸이 점점 안 좋아지는 게 느껴졌어요. 안 그래도 점점 불던 체중이 더 살이 2kg. 정도 찌고요. 얼마전에 직장에서 하는 건강 검진에서도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위험 수치가 계속 올라가고요. 체지방은 특히 복부 지방이 심하고, 근육양도 줄어가고요. 아무리 나이 먹고 운동 안 하고 기초 대사량 줄었다지만 정신이 번쩍 들게 되었어요. 생활 패턴을 당장 할 수 있는 것부터 조금 씩 바꾸기 시작한 지 약 3개월 되어 가요. 짧은 거리는 무조건 걸으려 하고 사무실에서 틈나는 대로 맨손 체조 하고요. 캐시홈트가 실내에서 몸 푸는데 참 좋아요. 일하러 밥 먹으러 사내 식당 타 사무실 갈 때 무조건 계단 오르내리고요. 아침 저녁으로 조깅하러 다닐 때 인스턴트 음식 안 먹고 다이어트 도시락 알아보고 먹고 있어요. 욧 잘 시켜서 먹는 다이어트 도시락은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인데요. 종류가 5가지 한 세트로 배달이 오는데 다 특이하고 맛있어요. 5개 세트에 31,000 원 정도인데 회원 가입하면 30% 세일한 가격에 사 먹고요. 한 팩 210g에 280kcal, 단백질 20g정도 되서 영양 성분도 좋고 포만감도 생기고 칼로리도 작어요. 제일 좋아하는 맛은 마늘소시지 볶음밥인데요. 나머지 4개도 맛있어서 자주 사서 운동 전후에 많이 먹어요.
s9424103
다이어트 레시피) 곤약떡 단백 떡볶이
🥘 곤약떡 단백 떡볶이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먹고 싶은 걸 참는 게 쉽지 않았는데요, 쿠팡에서 발견한 곤약떡으로 드디어 가볍고 맛있는 떡볶이를 만들어봤어요! 일반 떡볶이는 칼로리가 부담스러운데, 곤약떡은 쫄깃하면서도 칼로리가 낮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답니다. 저는 여기에 단백질을 챙기려고 닭가슴살 소시지를 추가했고, 포만감을 위해 건면까지 넣었어요. 일반 떡볶이 못지않게 맛있으면서도 훨씬 가볍고 든든해서, 앞으로 떡볶이 생각날 때마다 자주 해 먹을 것 같아요☺️ 🍳 레시피 공유합니다! 재료: 곤약떡 1봉 닭가슴살 소시지 1~2개 건면 1인분 양배추 한 줌 저당 떡볶이 소스 1팩 물 200ml 조리법: 1️⃣ 곤약떡은 흐르는 물에 헹군 뒤 살짝 데쳐 준비. 2️⃣ 닭가슴살 소시지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줍니다. 3️⃣ 냄비에 물 + 저당 소스를 넣고 끓여줍니다. 4️⃣ 국물이 끓기 시작하면 곤약떡과 소시지를 넣고 3분간 끓이기. 5️⃣ 건면을 넣고 면이 풀어질 때까지 익힌 후, 양배추를 넣고 살짝 더 끓이면 완성!
지니5622462
아보카도 두부 덮밥 깻잎 쌈으로 🥑
다이어트 레시피 덕분에 점심은 맛과 영양 가득하네요. 깻잎에 적근대,양상추와 비트,두부와 병아리 콩 야채 볶음에 아보카도 올려서 한 입 쌈으 로 아들과 함께 맛있는 다이어트 음식으로 해결했어요. 아들이 한 입 먹고 든든하고 맛있다고 엄지척 해주네요.
정수기지안맘
급찐급빠 레시피
저는 근손실을 방지하면서 다이어트 하는 것을 지향하기 때문에 단백질은 하루에 무조건 80g이상 먹어주는데요, 체지방도 감량하면서 근육은 지켜주는 아래 사진의 식단으로 자주 챙겨먹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레시피는 계란볶음밥, 각종 채소들, 닭가슴살 입니다 계란은 계란2개 정도, 닭가슴살은 한끼통살 제품 추천드려요
박슬미
제육덮밥
제육볶음 에 묵은지 넣어 매콤 깔끔하게~ 토핑으로 깻잎얹어 향 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예지영준맘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
다이어트 결심 후 가장 큰 난관은 바로 '식단 관리'죠. 매일 닭가슴살 삶고, 채소 씻고, 도시락 싸는 일이 생각보다 시간과 노력을 많이 잡아먹더라고요. 그러다 결국 지쳐서 포기하는 경우가 다반사인데, 그런 저를 위해 한 줄기 빛처럼 다가온 것이 바로 '냉동 다이어트 도시락'입니다.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제품은 SNS에서 유명한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이에요. 저는 마켓컬리에서 6개 세트를 26,900원에 구매했어요. 한 끼에 약 4,500원꼴이니, 사실 밖에서 사 먹는 샐러드나 샌드위치에 비하면 꽤 합리적인 가격이었죠. 배송은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꽁꽁 얼린 상태로 도착했어요. 포장지를 뜯어보니, 밥과 반찬이 칸으로 잘 나뉘어 담겨 있었고, 도시락 종류마다 닭가슴살 스테이크, 새우볶음밥 등 다양한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겉으로만 봐도 꽤 먹음직스러워 보였거든요. 조리 방법은 정말 간단했어요. 냉동 상태 그대로 비닐만 살짝 뜯어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4분 정도 돌리면 끝! 띵- 소리와 함께 김이 모락모락 나는 도시락을 꺼내는데, 냄새부터가 꽤 괜찮더라고요. 가장 중요한 맛! 솔직히 냉동 도시락이라 큰 기대는 안 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제가 먹은 메뉴는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곤약볶음밥'이었는데, 곤약밥은 곤약 특유의 냄새가 전혀 없었고, 톡톡 터지는 식감이 살아있어서 좋았어요. 닭가슴살 스테이크도 퍽퍽하지 않고 촉촉했고, 곁들여진 소스가 느끼함을 잡아줘서 만족스러웠고요. 다만 아쉬운 점도 있었어요. 반찬으로 들어있는 채소들이 전자레인지에 돌리다 보니 물컹해져서 아삭한 식감이 거의 없더라고요. 특히 브로콜리는 조금 실망스러웠어요. 그리고 전체적인 양이... 저처럼 평소에 밥을 많이 먹는 사람에게는 살짝 부족하게 느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총평을 하자면, 바쁜 일상 속에서 식단 관리를 간편하게 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 같아요. 맛과 편리함을 모두 잡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직접 만든 신선한 음식에 비할 수는 없겠지만, 이 정도면 충분히 맛있고 든든한 다이어트 한 끼로 손색이 없네요. 저는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셰인
다이어트 레시피 <닭가슴살 채소 수프>
냉장고 파먹기로도 좋은 다이어트 음식 추천드려요. 한때 마녀수프라는게 유행했었는데 비슷하지만 더 심플하게 바꾼 레시피에요. 양배추, 토마토, 양파, 닭가슴살, 버섯 등을 함께 넣고 푹 끓이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 다이어트 스프가 완성된답니다. 양배추는 포만감을 주면서 칼로리가 낮아 체중 관리에 좋고, 피부에도 좋대요ㅋㅋ 토마토는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신진대사를 돕는다고 합니다. 양파는 설탕 대신 은은한 단맛을 더해주며, 닭가슴살은 고단백 저지방 식재료라 든든한 한 끼로 손색이 없어요.버섯은 식이섬유가 많아 소화를 돕고 칼로리 부담도 적어서 좋아요. 저는 주로 팽이버섯이나 표고버섯, 새송이 버섯 등을 넣어요. 간은 다진마늘과 소금과 후추를 약간만 넣어 심플하게 맞추시면 재료 본연의 맛이 살아나고 다이어트에도 무리가 없어요. 원래의 마녀수프 레시피로는 생강이나 바질도 넣는데 저는 귀찮아서 더 쉽게 만들어요ㅋㅋ 이 모든 재료가 어우러져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을 내고 슴슴해서 아침이나 저녁 식사 대용으로 활용하기 좋아요. 특별한 양념 없이도 담백하게 즐길 수 있으며, 따뜻하게 드시면 속이 편안해져 포만감 유지에도 도움이 됩니다. 만들기도 너무 쉬우니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지니어트준
살안찌는 토마토맛 야채볶음
재료 : 감자,가지,치즈,토마토소스,옥수수콘 올리브유에 가지와 감자를 넣고 잘 볶아주세요 감자는 잘 안익으니까 먼저 넣고 오래도록 볶아주는게 팁입니다 야채가 어느 정도 잘 익었다라고 생각되면 여기에 옥수수콘 넣어서 추가로 볶아주고 그리고 야채에다가 소금이랑 후추 죽을 더 하면은 조금 더 짭짤한 맛으로 맛있게 감칠맛 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여기에 킥은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토마토 소스인데요. 여기서 약간 스파이시한 맛을 사서 해주면 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죠. 취향에 따라서 다르기 때문에 아 개인 취향에 맞는 것으로 골라서 넣어보세요. 그리고 어느 정도 이제 익혀졌다 싶으면 그 위에 치즈를 두르고 마무리를 해 하면 됩니다. 기호에 따라서 바질 가루나 이런 거 추가해도 좋아요
지니5368755
쫄깃쫄깃한 아귀찜으로
점심은 아들이 엄마를 위해서 좋아하는 아귀찜을 사 주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아삭아삭한 콩나물과 반 건조로 쫄깃쫄깃한 아귀살이 입에 착 달라 붙어 입맛을 돋우네요. 볶음밥까지 맛있게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정수기지안맘
점심 도시락💕 백점 ㅋ
오늘두 인증해보는 점심 도시락이네요 ^^♡ 와 ㅋㅋㅋㅋ 순대볶음 대박이네요 별기대없이 묵엇는디 냄새두없구 양념에 들깨가루까지 완벽하네요 ㅎㅎ 쨋든 맛나게 먹었답니다 😆😆👍
자스민꽃
아침밥과 점심 밥
아침에 큰애는 빵으로 주고 막내는 짜장밥 먹겠다고 해서 따로따로 차려줬어요. 점심에는 닭다리살 소금구이랑 멸치볶음 그리고 새로 산 광천김으로 차려줬습니다. 8월 마지막 날인데도 엄청 덥네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고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seabuck
땅콩 삶았어요.
땅콩을 볶아서 먹다가 마트에 피땅콩 나온 걸 보고 사서 삶았습니다. 볶음 땅콩과는 또 다르게 맛있네요.
들풀지기
아침 들기름 두부 구이🫒🫘
적양배추와 노랑ㆍ빨강 ㆍ주황 파프리카 색깔별로 골고루 넣어 주고 들기름에 두부 굽고 사과와 찐계란으로 아침 챙기네요. 🟠주황 파프리카는 베타카로틴과 비타민 C,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면역력 강화, 눈 건강, 심장 건강, 소화기 건강에 도움을 주네요.
정수기지안맘
어제저녁 집 에서 김밥
영양김밥 참치김밥 만들기 먹어도 먹어도 먹게 되는 집밥김밥
HEREUN
매콤한 소불고기 덮밥으로 🍝
양배추와 양파 당근 듬뿍 넣고 볶은 매콤한 소불고기에 전분물 부어서 덮밥으로 점심 간단하게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
아침 단백질 가득하게 채워주네요.
양배추와 적양배추에 노랑ㆍ빨강 파프리카 랑 찐 브로콜리,찐계란과 방울토마토,닭가슴 살 구워서 외출 전 든든하게 채우고 준비합 니다.
정수기지안맘
아삭 콩나물 낙지 볶음 먹어요
아삭한 콩나물과 매콤하게 볶은 낙지로 새콤달콤 무쌈과 함께 저녁 챙겨 먹었어요.
쩡♡
영양 가득 골고루 집밥으로
얼큰한 김치 콩나물과 달걀 장조림 데친 브로콜리 멸치 볶음 젓갈로 점심 든든하게 챙겨 먹었어요.
쩡♡
오뎅볶음
오뎅 볶아 먹었습니다 양파 고추 넣어 볶았습니다
오와둥둥
닭가슴살 방토구이 레시피 공유
오늘은 재료만 있으면 사실상 끝인 초간단하지만 맛있는 레시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ㅎㅎㅎ 마지막에 칼로리와 탄단지 영양정보도 함께 첨부했습니다 !! 오늘 소개시켜드릴 레시피는 닭가슴살 방울토마토구이에요 준비물: 닭가슴살(새우, 삶은계란 등 다른 단백질 활용해도 좋아요), 방울토마토, 양배추, 올리브유, 저당 오리엔탈 드레싱, 에어프라이어 사용 가능 용기 1. 에어프라이어 용 용기에 채 썬 양배추를 깔아주세요. 이 때 양배추는 많이 넣을수록 포만감도 좋고 건강에도 좋으니 ㅎㅎ 마음껏 깔아줍니다 2. 그 위에 한 입 크기로 썬 닭가슴살과 방울토마토를 올려주세요 3. 올리브유를 살짝 둘러줍니다. 저는 보통 스프레이형 올리브유를 사용하는데 요게 양 조절에 좋더라구요 ㅎㅎ 4. 저당 오리엔탈 드레싱을 맘껏 뿌려줍니다! 그냥 오리엔탈 드레싱을 사용해도 무관하지만, 다이어터라면 저당 드레싱 강추드려요 ㅎㅎ 그리고 이 오리엔탈 드레싱이 양배추에 스며들면 양배추가 훨씬 맛있어지기때문에 저당소스도 가득 뿌리는걸 추천드려요 5. 에어프라이어에 방울토마토가 익을정도로 조리해줍니다 6. 후추, 파슬리를 뿌려 마무리해주면 완성! (생략가능하지만 개인적으로 후추는 많이뿌릴수록 맛있는..ㅎㅎ) 제가 사용한 재료들로 영양성분도 작성해봤는데 300칼로리 이하에 단백질 20g이상! 요기에 고구마, 푸실리면 등 탄수화물을 살짝 추가해서 드셔도 좋을 듯 해요 :)
정채린
직장인 냉동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 다들 건강관리 잘 하고 계신가요? 더운 여름, 불 쓰기는 싫고 식단은 챙겨야하고 냉동 다이어트 도시락 쟁여두고 먹는게 제일 간편하더라구요! 제가 2021년도 부터 먹기 시작한 다이어트 도시락이구요 미스터네이처 로칼도시락인데 종류도12종류로 엄청 다양하고 가격대도 4천원대라 가성비도 맛도 구성도 최고라 추천드리고 싶어요. (근데 생각해보니 요새 물가가 높아서 한끼 사먹으려면 1만원대 그냥 넘는데 가성비 진짜 조은거같아요) 나시고랭 강황 현미 나물밥 등등 밥종류도 다양해서 질리지 않아 좋아서 저는 하루 한끼는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대체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구성, 맛도 괜찮은데 칼로리가 너무 좋아서 다이어트하는데 너무 도움이 된답니다. 12종 다 괜찮았지만 그중 맛있었던거 소개해드리자면 첫번째 김치볶음밥&훈제오리 315칼로리에 간이 세지않고 훈제오리랑 파프리카 볶음 너무 맛있고 냄새없이 스팀에 찐거마냥 부드럽고 촉촉하고 같이 있는 단호박도 달달해서 좋았구요, 두번째 빠에야 볶음밥&등심간장볶음 285칼로리 밥이 완전 고슬고슬하고 같이 있는 어묵이 매콤해서 매콤한거 좋아하는 저한테는 딱 이였던 도시락이였어요. 세번째 나시고랭&치즈함박스테이크 395칼로리 함박이 부드럽고 고기가 두툼 소스도 충분하고 같이 있는 무말랭이랑 찰떡이라 만족감이 높았던 도시락이에요. 진짜 너무 간단한데 맛, 구성 최고고 칼로리는 더더 최고인 직장인 냉동 도시락으로 완전 강추 드릴게요 ㅎㅎ 전자레인지에 4분만 돌려주면 완성이라 식사시간도 단축되서 좋고 단백질, 탄단지 조화롭게 챙길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같아요 같이 남은 여름 요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더 열심히 다이어트 해봐용 ~~
서나얌
영양 가득한 나물 밥상으로
점심은 조선호박 양파랑 볶고,깻잎 김치,꽈리 고추 멸치볶음,아삭아삭한 콩나물 무침, 맛있 는 묵은지와 고구마줄기 껍질 벗겨서 김치 담 가 맛있는 나물과 김치 집밥으로 하나씩 가 져온 반찬 모아서 요가 언니들과 간단하게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
단백질 가득하게 담아봅니다.
에너지 소비가 많은 금요일 하루를 준비하기 위해 적양배추에 빨간 파프리카,당근,스크램 불과 방울토마토 올리브오일과 볶아주고 싱 싱한 수분 가득한 오이랑 구운 닭봉과 찐계란 으로 단백질 가득한 아침식사 하네요.
정수기지안맘
저녁에 닭갈비 재웠네요
뼈없는 닭다리1k 사서 양배추,깻잎,양파 썰고 기본양념장에 멸치액젓 배도라지즙 넣어 채소쌈 에 싸서 맛난 저녁 먹었네요
쉬리107
콩고기로 단백질보충과 다욧트 동시에 하기
고기 볶음 & 곤약잡곡밥 다이어트 식단 리뷰 요즘 다이어트하면서도 ‘맛있는 한 끼’를 포기하고 싶지 않아서 고민이 많았는데, 이 조합은 진짜 신의 한 수였어요.^^ 🍚 곤약잡곡밥 일반 흰쌀밥이 아닌 곤약밥에 다양한 콩과 잡곡이 들어가 있어 식감도 좋고 포만감도 훌륭해요. 칼로리는 낮지만 영양은 꽉 채운 느낌!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살아나서 다이어트 중에도 만족도가 높아요. 🍄 콩고기 볶음 고기 대신 사용한 마루코매 콩고기는 식감이 쫄깃하고, 버섯과 대파, 저염 간장, 저칼로리 채소들을 넣어 볶아내니 감칠맛이 살아있어요. 기름 없이도 풍미가 깊고, 짜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요. 특히 콩고기의 식감이 진짜 고기처럼 살아있어서 채식이나 다이어트 중인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버섯 토란대, 가지등을 주로 사용햇는데 오독한 식감이 콩고기와도 잘맞네요 ㅎㅎ 집에 파기름 고추기름 잇으면 강추드립니다 (직접 만들면 더 저렴히 만들수잇어요 )
쪽쭈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