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건강 가득한 보름 나물밥상

고사리나물,도라지나물,토란대 나물

육수 넣어서 자작~자작~ 시간을 들여

볶았어요. 깊은 맛이 더해져서 맛과 영

양 가득하네요.

 

새콤달콤한 파래 초무침에

아들들 좋아하는 닭볶음탕 꿇였네요.

 

정월대보름 나물에는 칼슘,철분,마그

네슘이 풍부해 뼈 건강을 지키고, 피로

회복에 빈혈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 건강 가득한 보름 나물밥상

3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뿜뿜
    와  밥도둑들이네여.
    넘 맛있어보여요.  낼 맛있게드세여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밥도둑 나물과 찰밥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건강한 음식이 우리의 한식이네요.
  • 수수깡7
    정성가득 보름 나물입니다 보기 좋고 맛도 좋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감사합니다. 친정 어머니께서 손수 말린 나물을 주셔서 삶고 하느라 시간은 
    걸렸지만 맛있게 먹고 나니 든든하네요.
  • 들풀지기
    요즘은 정월대보름을 안 챙기는 경우가 많은데 보름 나물 맛나게 잘 하셨네요. 닭볶음탕까지 만드시고 대단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독수리5형졔가 밥을 좋아해서
    나물이랑 아들들 좋아하는 닭볶음탕 꿇였네요.
    쪼매 힘드네요.
  • 다시꿈꾸는세상
    사랑과 정성 가득한 식단 잘 보았어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준비하느라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감사합니다.
    바깥에서 일하고 온 가족들 위해서
    없는 솜씨로 차려주네요.
    함께 먹으니 맛있어요.
    대식구들 입맛대로 차렸어요.
  • 우리화이팅
    우와~ 보기만 해도 너무 맛있겠어요
    저는 한식 너무 좋아해서.. 군침 돕니다~
    보물 나물들과 닭볶음탕 너무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남편과 저는 나물과 찰밥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아들들은 풀만 있으면 초식동물 아니라고 눈을 흘겨서 바쁜데도
    닭볶음탕 꿇였네요.
    비위 맞추기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