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은 제육넣어 💗💗

저녁은 제육넣어 💗💗

 

 

 

저녁은 제육볶음 고고해봐요오💗

 

미리 양념 재워놨던거에

야채만 추가해서 데워주었네요 ^^

타지않게 구워서 맛나게 먹어봅니다아 ~ㅎㅎㅎ

1
0
댓글4
  • 제벌
    미리 재워두면 좋겠네요
    오늘도 즐거운날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간장베이스라 자극적이지 않겠네요..
    저녁 든든하게 잘 드셨어요
  • 우리화이팅
    제육볶음은 사랑이죠~
    맛있게 야채 넣어서 잘 볶았어요
    맛있게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제육볶음 미리 양념해두면
    숙성되어서 더 맛이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