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맘스터치 너무 오랜만이네요~🍔🍟🥤

오늘은 밥하기 싫은날~~~!

남편도 콜~나도 콜~~ 제가 주문하고

남편이 퇴근하면서 픽업해 왔어요^^

남편꺼는 싸이버거 셋트

저는 싸이버거 단품

그리고ㅋㅋ 강정 두종류 이렇게

주문하고 그래도 좀 건강하게 먹으려고

양배추랑 당근 채썰어서 같이 먹었네요.

*맘스터치 너무 오랜만이네요~🍔🍟🥤*맘스터치 너무 오랜만이네요~🍔🍟🥤*맘스터치 너무 오랜만이네요~🍔🍟🥤

1
0
댓글2
  • 행복한예은
    꺄~~맘스터치 !맛있죵ㅜㅠ군침이..ㅎ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저는 맘스터치가 제일 괜찮은것 같아요.
    싸이버거 제일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