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예은
오늘은 밥하기 싫은날~~~!
남편도 콜~나도 콜~~ 제가 주문하고
남편이 퇴근하면서 픽업해 왔어요^^
남편꺼는 싸이버거 셋트
저는 싸이버거 단품
그리고ㅋㅋ 강정 두종류 이렇게
주문하고 그래도 좀 건강하게 먹으려고
양배추랑 당근 채썰어서 같이 먹었네요.
1
0
댓글2
오늘은 밥하기 싫은날~~~!
남편도 콜~나도 콜~~ 제가 주문하고
남편이 퇴근하면서 픽업해 왔어요^^
남편꺼는 싸이버거 셋트
저는 싸이버거 단품
그리고ㅋㅋ 강정 두종류 이렇게
주문하고 그래도 좀 건강하게 먹으려고
양배추랑 당근 채썰어서 같이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