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맡바찬 만들기- 낙지볶음 밀키트!

만들어 봤습니다  한번 해놓으면 편하답니다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맡바찬 만들기-  낙지볶음 밀키트!

볶음김치

냉장고에서 너무익은 김치가 있어  도저히 그냥 못먹어 두부김치해먹을려고 김치 볶았어요 ㅎㅎ 

아미1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2

볶음김치

하모회

요즘 제철인 갯장어 하모회 먹어요. 콩가루, 양배추를 초장과 섞어서 하모회와 같이 먹으면 고소하니 너무 맛있어요. 사진도 잊고 먹다가 뒤늦게 찍었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하모회

음식 섭취 순서도 중요

양배추샐러드 찐계란 🍎 사과노.홍 파프리카 🥒 오이 아몬드 입니다. 먹는 순서도 중요한 것이어서  야채 찐계란 먹고 부족할 때는 잡곡밥을 먹으면 좋아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음식 섭취 순서도  중요

혈기챌 10기 10 일

9월1일 일요일 식후 2시간 체크 아침 또띠야양배추계란  구이~커피마신뒤 물 2잔마셨다~10분가량 걸은 뒤에 체크해봄~ 이정도면 괜찮은건지..

ㄱ비비안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ㄱ비비안나

혈기챌  10기 10 일

허닭 일품 닭가슴살 스테이크 오리지널

총내용물100g:160kcal 단백질:17g 당류:5g 추천이유:닭가슴살보다 먹기 편하고 양배추나 양상추와 쌈으로 써서 먹으면 더 맛있서 추천해드려요~

명확히님의 프로필 이미지

명확히

9월1일 일요일 다이어트 목표 설정

1 만오천보하기 2 양배추 많이 먹기 3 간식 조금만 먹기 4 홈트해서 근육 키우기 입니다~^^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건강한 다이어트 - CJ 부드러운 닭가슴살 통살구이 페퍼

제품명 : CJ 더건강한 부드러운 닭가슴살 통살구이 페퍼(100g당) 칼로리 : 130kcal 나트륨 : 310mg 탄수화물 : 2g 당류 : 2g 단백질 : 24g 지방 : 2.9g 콜레스테롤 : 65mg 칼로리와 당류가 적고 단백질 양은 많아 선택했는데 맛있네요. 질릴까봐 먹을 때마다 소스 없이 양상추, 방울토마토, 아삭이고추, 파프리카, 오이, 양배추 등등 야채를 바꿔가며 먹는데 부드럽고 페퍼향도 적당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추천합니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건강한 다이어트 - CJ 부드러운 닭가슴살 통살구이 페퍼

저녁으로~♡

저녁으로 우삼겹볶음 먹었어요^^

행복한예은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예은

저녁으로~♡

혈당일기 10기 7일차

날짜:  8월 31일 토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 1시간 30분  내용: 저녁으로 쭈꾸미삼겹살을 먹었다. 다먹고 김치, 치즈넣고 볶음밥까지 먹었다. 너무 맛있어 많은 먹었다. 좀 짜게 먹은것 같아 혈당이 걱정됐지만 다행히 높지 않게 나왔다.

지호이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호이모

혈당일기 10기 7일차

혈당일기 10기 7일차

2024년 8월 31일 (토) 저녁 8시 54분 측정 아침식단: 현미잡곡밥, 제육볶음, 백김치  점심식단: 사과, 두유  저녁식단: 김밥,  쫄면  저녁식사후 3시간 경과 혈당측정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혈당일기 10기 7일차

곁들임 오이고추 무침

오이고추 무쳐서 제육볶음이랑 같이 먹었어요 상추가 비싸다고 남편이 안사와서 쌈 좋아하는데 못 싸먹고 오이고추 무쳤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곁들임 오이고추 무침

장보기

복숭아 양배추 감자 등 샀어요 복숭아 달아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장보기

삼각김밥 상했네요ㅠㅠ

한시간전에 편의점에서 사서 냉장고넣어뒀다가 방금 먹었는데 참치마요 삼김 새콤하니 맛이갔네요ㅠㅠㅠㅠㅠ아깝..

서나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삼각김밥 상했네요ㅠㅠ

혈당을 급격하게 올리는 음식 7

1.냉모밀 냉모밀은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으로 사랑받고 있다. 그러나 냉모밀의 면은 대부분 메밀로 만들어지지만, 상업적으로 판매되는 제품들은 흰 밀가루가 혼합된 경우가 많다. 또한 달달한 소스와 함께 섭취하는 경우가 많아 혈당이 빠르게 상승할 수 있다.   2. 볶음밥 볶음밥은 간편한 한 끼 식사로 인기가 높지만, 흰 쌀밥을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혈당을 빠르게 올릴 수 있다. 특히 기름에 볶아진 탄수화물은 체내에서 흡수 속도가 더 빨라지므로 혈당 조절에 주의를 요한다.  3. 떡볶이 떡볶이는 쌀로 만든 떡이 주재료로, 쌀 떡은 당질 함량이 매우 높다. 매콤달콤한 양념까지 더해지면 혈당은 더욱 급격히 상승할 수 있다. 이 때문에 혈당 조절이 필요한 사람들은 떡볶이 섭취 시 양을 제한하거나 섭취를 자제하는 것이 좋다.  4. 짜장면  짜장면은 밀가루 면과 달콤한 짜장 소스로 구성된 음식이다. 면 자체가 탄수화물이 많은데다가 짜장 소스도 당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혈당을 빠르게 올릴 수 있다. 자주 섭취할 경우 혈당 조절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5. 떡  떡은 전통적으로 한국에서 많이 소비되는 음식으로,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대부분이 쌀로 만들어져 있다. 쌀로 만든 음식은 혈당을 급격하게 상승시킬 수 있기 때문에 특히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주의가 필요하다.  6. 라면 라면은 즉석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음식이다. 그러나 라면의 면발은 대부분 정제된 밀가루로 만들어져 있어 혈당을 빠르게 올릴 수 있으며, 라면 스프 역시 당분과 나트륨이 높아 혈당 조절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7. 김밥 김밥은 건강한 식단으로 여겨지기도 하지만, 흰 쌀밥이 주재료로 사용되기 때문에 혈당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 특히 다량의 밥과 함께 다른 재료들이 포함된 김밥은 포만감을 주는 동시에 혈당을 빠르게 상승시킬 수 있다. 만약 혈당 조절이 필요하다면 현미나 통곡물을 활용한 김밥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혈당 관리의 중요성  혈당을 급격히 올리는 음식을 자주 섭취하게 되면 인슐린 저항성이 생기기 쉬워지고, 이는 결국 당뇨병 등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따라서 이러한 음식을 적절히 조절하거나 건강한 대체 식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혈당 조절이 필요한 사람들은 식단을 꼼꼼히 관리하고 정제된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는 것이 바람직하다.  혈당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정제된 탄수화물보다는 통곡물, 채소, 단백질이 풍부한 식단을 유지하고,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 주말 저녁 메뉴 무엇으로 해서 드시나요? 간편하고.맛있는것은 혈당이 높다고 해서 굶고 있네요. 저녁에 남편과 아이는 콩물 국수 먹고 싶다는데..저는 잔치 국수 먹고픈데 혈당 때문에 못 먹어요. 혈당 있으신 분들은 잘 알고 계시겠지만 다시 한번 주의 깊게 보시라고 공유 합니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혈당을 급격하게 올리는 음식 7

갑상선에 이상 있다면? 주의해야 할 음식 4

갑상선은 우리 인체의 필수 호르몬을 분비하는 기관이다. 체내 대사 과정을 조절할 뿐만 아니라 신생아나 소아의 성장과 두뇌 발달에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 주요 역할을 하는 만큼 각별한 관리가 필요한데, 갑상선에 문제가 생기면 요오드와 관련한 식단이 문제가 될 수 있기에 좋은 음식보다는 피해야 할 음식에 더 집중해야 한다. 다음은 클리브랜드 클리닉의 내분비학자 라발리 비라마차네니 박사(Ravali Veeramachaneni)가 소개하는 갑상선 질환을 가진 사람들이 피해야 할 대표적인 음식들이다.   ☆갑상선 문제 시 피해야 할 음식  갑상선 질환을 관리할 때 특정 음식을 피해야 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다. 일부 음식과 보충제가 갑상선 약물의 효과를 방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심지어 일부 음식은 갑상선 기능을 저하시킬 수 있어 주의해서 섭취해야 한다.  ☆☆대두(콩)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있는 사람들은 갑상선 호르몬 약물의 일정한 흡수를 통해 갑상선 수치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대두는 이 과정을 방해하기도 한다. 한 연구에 따르면, 대두를 많이 섭취하거나 갑상선 호르몬 약물을 복용하기 직전이나 직후에 두유를 마시면 약물 흡수에 영향이 생긴다고 비라마차네니 박사가 강조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있다고 해서 대두를 아예 먹지 말라는 것은 아니다. 대두 섭취량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다. 약물 복용 전후 몇 시간 동안은 대두를 피하는 것이 좋다. 반면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 있는 사람들은 대두를 식단에 포함해도 문제가 없다. ☆☆뿌리채소= 갑상선 질환이 있을 때 뿌리채소를 피하는 것이 좋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근, 감자, 비트와 같은 대부분의 뿌리채소는 갑상선 질환 여부와 상관없이 건강에 좋은 식품이다. 예외는 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있는 사람들은 '카사바'는 피해야 한다. 카사바는 최근 미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뿌리채소로, 조리가 잘못되면 이미 저하된 갑상선 기능을 더욱 느리게 할 수 있는 독소를 생성할 수 있다.  ☆☆다시마  다시마는 갑상선 질환이 있는 사람들이 식품으로는 섭취하는 것은 괜찮다. 그러나 보충제로는 삼가야 한다 . 갑상선 질환이 있는 사람들은 하루 158~175마이크로그램의 다시마 섭취량을 초과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일반적인 식사로는 이 수치를 넘기기 어렵지만, 다시마 보충제는 최대 500마이크로그램까지 포함할 수 있기 때문에 알아둬야 한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있는 사람들에게 다시마는 자연적인 요오드 공급원이다. 그러나 갑상선 호르몬 약물을 복용하는 사람들은 추가적인 요오드 섭취가 갑상선 호르몬 수치를 지나치게 높일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 있는 사람들에게도 요오드가 많아지면 갑상선 기능이 더욱 활발해질 수 있어, 보충제 섭취는 피해야 한다.  ☆☆십자화과 채소   건강에 좋은 채소 중 으뜸으로 꼽히는 것이 바로 십자화과 채소다. 십자화과 채소는 네 개 꽃잎이 십자가 모양으로 생긴 채소를 일컫는 말로,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슈퍼푸드다. 우리 식탁에 자주 오르는 브로콜리, 양배추, 무, 유채, 콜라비, 청경채, 케일 등이다. 그러나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있는 사람들은 십자화과 채소를 많이 섭취할 때 주의해야 한다. 특히 생으로 섭취할 경우, 십자화과 채소는 신체가 요오드를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게 하여 갑상선 호르몬 생성이 억제될 수 있기 때문이다. 반면,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 있는 사람들은 이러한 채소를 조절 없이 섭취해도 괜찮다. 정희은 기자 (eun@kormedi.com) .......... 우리가 즐겨 먹는 두부의 성분인 대두나 다시마.뿌리채소가 갑상선 질환이 있으신 분들한테는 치명타가 될 수 있으니 잘 알고 섭취하시면 되겠습니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갑상선에 이상 있다면? 주의해야 할 음식 4

주방 살림하기

로봇이 답답하여 진공청소기 돌리고 가지 볶고 제육재고 양배추, 파프리카 씻어 자르고  소분하고 양상추 씻어 넣어둡니다 2시간이 후딱 지났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주방 살림하기

혈당일기10기6일차

점심으로 애호박볶음 열무김치와 계란후라이로비빔밥으로  먹은후 커피믹스2개에 얼음띄워서 마시면서 아오리사과도 먹었는데 2시간이 좀 넘었는데 혈당이~

복숭아사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숭아사랑

혈당일기10기6일차

오랜만에 반찬

오랜만에 반찬 하려고 준비중요 가지볶음 하고 제육볶음. 멸치볶음 좀 해야겠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오랜만에 반찬

양상추 비싼데 속이 썩었어요

양상추 비싸요  심지어 속이 썩었어요 양배추는 큰데 양상추는 너무 작아요 가격이 3000원 같아요 샐러드에 넣어 먹으라고 남편이 샀대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양상추 비싼데 속이 썩었어요

식후 영양제

맛점하셨나요? 저는 참치김치찌개에 밥 한공기 뚝딱 먹고 식후 영양제로 비타민c와 d 챙겨먹었어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식후 영양제

🌞점심 쌀 불리기

토요일 오후 다들 점심으로 뭐 드시나요 점심으로 새밥 지어 먹으려고 쌀 불리고 있어요 오늘의 점심 메뉴는 🍛카레 라이스 덮밥?  새콤 달콤한 🍅토마토 계란 볶음밥?  모두 건강한 식사 하시고 맛점 하세요^^

ssalcong초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ssalcong초코

🌞점심 쌀 불리기

콩물과 산행

콩물과  고구마.양배추를 먹고 산행길에 나서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콩물과  산행

토요일 아침 1차 샐러드

200g이 빠져서 오늘 맛있는 빵 부담 안 갖고 먹을 생각입니다. 다시 찌면 또 빼죠 뭐~ㅋㅋㅋ 샐러드 도시락만 챙겨서 엄마랑 라떼랑 산책나왔어요.  오늘은 맛있는 빵 사 먹는 날이라 샐러드만 챙겼거든요. 샐러드와 과일 챙기고 얼린 바나나까지 생기니 통은 3개가 됐네요. 창덕궁옆 원서 공원에서 도시락 펼쳐서 먹었어요. 샐러드통에는 야채믹스 당근 오이 아삭이고추 브로콜리 양배추라페 토마토마리네이드 사과 자두 치즈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까지 넣었구요 그릭복숭아(시리얼 깔고 복숭아 4쪽에 그릭요거트 올리고 알룰로스를 뿌렸어요. 이번에 산 알롤로스는 확실히 단맛이 강해서 더 달 게 느껴져요)와 얼린 바나나까지 오늘 아침 샐러드도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샐러드통이 깊어서 샐러드가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그리고 치즈는 거의 라떼가 많이 먹었네요. 토마토 바질 마리네이드는 저번 것보다는 훨씬 더 맛있었구요. 이번 것이 진짜 잘 된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오늘 아침에는 6시 47분 정도 나왔는데 그늘이 있어도 해는 벌써 떴고 날도 너무 좋더라고요.  라떼는 아침부터 나왔네 하는 얼굴이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1차 샐러드

아침 간식

양배추즙 마시고 공복에 위를 코팅해 줍니다 위염에 좋아요 좀 나아진것 같아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아침 간식

8/31 혈당일기 10기 6일차

8/31 혈당일기 10기 6일차 인증 시간 저녁식사 2시간후 식단 제육볶음. 닭강정. 비빔면. 삶은달걀1 오늘 저녁은 폭식이다... 지금 거의 일주일째 폭식중 ㅋㅋㅋㅋ 여름동안 뺀 살이 요요가 오려는건지... 입맛이 왜 이렇게 도는지... 미치겠네... ㅎㅎ 많이 먹은 것 치고는 혈당이 생각보단 낮네.. 진짜... 담주부터는 다시 식단 시작하자

롤로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롤로레

8/31 혈당일기 10기 6일차

혈당일기10기 5일차

8월30일 금요일 날씨  맑음 점심삭후  175 햇반1개  코다리강정  고구마대볶음 깨순볶음 삼치구이 달걀2개  밥도  반공기먹다  1공기 먹고  코다리강정에도  설탕이  들어가서  인지  혈당수차가 높다 설탕  탄수화물  ㅠ.ㅠ  정말어쩌다  1개  먹었는데 맨날  100그램만  먹어야하고  설탕이  들어간  반찬은 피하고  나물만 먹어야하나보다ㅠ.ㅠ

하연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연달

혈당일기10기  5일차

8월30(금) 인증하기 - 혈당일기 10기 12일차

-날짜:2024.08.30(금) -혈당 측정 시간:AM06:27 공복 -혈당 수치:101 -내용:오늘도 아침 기상 후에 바로 측정했습니다 어제 수치 아주 좋았는데 오늘 또 100이 넘어갔네요 식단이랑 다 비슷했는데 이유를 모르겠어요 약먹느라 저녁에 달걀 하나 먹었는데 그것도 원인인지 아니면 요즘 과일 섭취가 많아서 당수치가 올라간건지 궁금하네요 어제 아침엔 우유, 반숙란, 견과류, 사과, 샤인머스캣 먹었구요 점심엔 아임닭 볶음밥, 저녁엔 반숙란 1개 먹었어요 적어놓고 보니 많이 먹긴 했네요 ㅎㅎ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8월30(금) 인증하기 - 혈당일기 10기 12일차

지니어트 혈당일기 10기, 혈당기록 6일차

오늘도 즐거운 저녁식사...ㅎ 참치김치찌개와  야무지게 병아리콩넣은 집밥을 먹었습니다 한시간후 혈당입니다  운동 열심히해야겠습니다

으라라라챠님의 프로필 이미지

으라라라챠

지니어트 혈당일기 10기, 혈당기록 6일차

혈당일기10기 7일

8월30일 점심식후 30분혈당 아침-샐러드(양배추 상추 오이 사과 견과류 치즈 오리엔탈드레싱) 옥수수 단호박에그슬럿 점심-밥 아욱된장국 짜장떡볶이 브로콜리초고추장 배추김치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10기 7일

8월30일 혈당일기10기 5일차

8월30일 혈당일기10기 5일차 검사시간 :  아침식후 119 양배추당근라페 아 닭가슴살 넣고 호밀빵 샌드위치 만들고 오트밀약간 요거트에 넣어 먹었어요. 식단조절 하면서 오히려 변비가 해결되서 좋아요

블랑카님의 프로필 이미지

블랑카

8월30일 혈당일기10기 5일차

멸치볶음 했어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건행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행하기

멸치볶음 했어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