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간식

양배추즙 마시고 공복에 위를 코팅해 줍니다

위염에 좋아요

좀 나아진것 같아요

아침 간식

 

0
0
댓글2
  • 자스민꽃
    와~^^ 요거 전 마시기 쉽지않던데ㅠㅎㅎ
    잘 챙기셨네요 ^~
    위에는 진짜 좋다고 하더라구요 😍😍👍
    수수깡7
    작성자
    그나마 사과 들어가서 낫다고 해요 100프로 양배추즙은 고역이라네요 ㅎㅎ 저는 맛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