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녁식사
묵은지 감자채 당근 🥕 볶고 멸치볶음과 병아리귀리잡곡밥을 한데 볶아 비빔밥으로 한 끼 해결했네요.
정수기지안맘
맛장우 김밥
맛장우 김밥 참치김밥이 특히 가성비 맛이랑 내용물이 좋네요 !!!
서나얌
혈기챌10기 7일차인증
날짜:'24.8.30 혈당측정시간:아침 식전 공복에 섭취식단: 아침식사는 진미채, 열무볶음, 잡곡밥 어제 저녁 모임있어서 많이 먹었더니 수치가 좀 높게 나왔다. 운동을 좀 했으면 낮게 나왔을텐데...운동하자
푸릉푸릉이
점심은 닭가슴살 & 도시락
오늘 점심은 닭볶음탕 나왔습니다아 ㅋㅋㅋㅋ 휴 흰밥이랑 국물 최대한 안먹고 챙겨온 닭가슴살 같이 먹엇더요 오늘도 든든하게 👍👍 다들 맛점하세요 ㅋ
자스민꽃
비추천 닭가슴살 사조안심 닭가슴살 훈제맛
제품명: 사조 안심 닭가슴살 훈제 칼로리: 125kcal 당류: 1g미만 단백질: 28g 추천or 비추천 하는 이유: 먹는 식감이 퍽퍽함에 가까운 촉촉함이 있었어요. 겉부분에 훈제향 맣이 나는게 겉부분만 훈제. 맛이 없었던거는 아닌데. 제가 마트에서 샀는데 가격대비 다시 사 먹지 않을꺼 같아서 비추천이에요 저는 마트에서 3,000원으로 샀어요. 다른 닭가슴살이 낫는거 같아요. 냉장이라 닭가슴살이 잘 찢겨서 좋았어요 저는 양배추랑 해서 먹었습니다. 인터넷으로 보니 가격이 비싸네요. 마트에서 어제 샀는데 유통기한이 많이 짧았어요.. 8월 29일 구입 했는데 유통기한이 이틀이라니.. 너무 짧고 가격도 비쌌어요. 가격대비 훌륭하지 않았어요.
슈롭
매콤함 오징어 볶음에 아삭 한 오이고추
야채도 가득 윤기가 보이시나요 좀 매워요 ~ 오징어도 가득있어서 좀 더 리필해서 청경채 넣고 썩썩 비볐더니 맛도 좋던데요 ㅎ 오이고추 매콤함 먹을때 곁들이기 너무좋죠
뽀봉
아침 엄마랑 샐러드와 또띠아샌드위치 도시락
100g이 늘었지만 이정도 수준은 유지인데다가 점심에 또 견과류 간식을 먹은것에 비하면 괜찮은 편이지만 오늘은 조심해야 되긴 해죠. 내일 맛있는 빵 먹으러 갈 거니까~ 오늘 점심은 타이트하게 식단하려합니다😆 어제는 어머니가 아침에 다이어트용 김밥 하신다고 김밥용 김까지 샀거든요. 그치만 아침 새벽 5시 반에 깨우니까 지금 못 하겠다고 자긴 김밥 사 먹겠다고 내꺼는 내가 준비하라는 거예요😅 저도 시간 맞춰서 하고 있었는데... 출근도 하시니까 이해하고 저번에는 평이 그냥 그런 또띠아 샌드위치나 만들건데 드실 거냐고 물어보니까 드신다고 하네요. 그래서 얼른 2개 만들어 담고 샐러드는 어머니가 맡았답니다. 6시 반쯤 엄마랑 라떼랑 나와서 성북세무서 엎에 공터에 도시락을 차려서 먹었어요. 전에 선물로 받은 스카프를 펼쳐 식탁보처럼 썼는데 스카프가 너무 화려해서 음식이 덜 보이네요😅 샐러드 통은 어제 어머니랑 같이 다이소 가서 장만한건데 안에 깊어서 정말 많이 들어간답니다. 어머니가 3분의 1 정도 드시고 나머진 내가 다 먹는데 저는 이 정도 샐러드는 먹어야 아침 먹은 거 같아서 좋더라고요. 어제 배가 고팠던 것도 샐러드를 좀 작게 먹은 것도 원인이 있었던 것 같아요. 아침에 또띠아 만들 때 사진입니다. 계란에 입힌 또띠아에 체다치즈 반장, 두부봉 구운 거, 양배추라페 양상추 넣고 4등분으로 접어서 마무리한답니다 저렇게 듬뿍 2개 만들었어요. 계란도 하나에 1.5개씩 넣어서 충분히 또띠아 밖으로 나오게 풍성하게 만들었답니다. 또띠아 밖으로 나온 계란은 우리 라떼 주기도 한답니다 잘때 제일 이쁜 우리 라떼에요. 어제밤은 나랑 가팅 있지도 않았어요😅 누나가 잠자리에 있는 시간이 많지 않아서 그런지 라떼가 나랑 있다가도 내가 일어나면 나와서 엄마 침대로 가고 여기저기 움직이고 그러거든요. 그랬더니 어제는 아예 내 방에 들어오지도 않더라고요. 아침 산책 시작할 때 라떼요. 오늘은 좀 활기차 보이지 않나요?😁
성실한라떼누나
혈당일기10기5일차
일어나서 보리차만 한잔 마신상태인데 공복혈당이 좀 그렇긴한데 어제저녁으로 꽃게찜하고 감자어묵볶음으로 먹었는데 볶음이 좀 영향이 있는건지
복숭아사랑
아침 햄 볶음밥
햄 계란 넣고 기름은 적게 넣었어요 밥이 든든하지요
수수깡7
혈당일기 5일차
식후 124 볶음밥과 치킨너겟 먹었어요 오늘은 힘들어서 낮잠자느라 덜 움직인것 같아요. 내일은 더 많이 걸어야겠지요.
무브먼ㅌ
8/29 점심, 저녁
점심은 어제 저만 못 먹은 가자미구이! 시간이 없어서 식사 전 단백질(요거트)는 못 먹었어요 간식은 초코퍼지 1개, 자몽망고 쉐이크한 거 1잔 밥 먹기 전에 애사비 알약과 mct오일 알약 먹고 퇴근길에 걷뛰하고 계단오르기를 하기 때문에 단백질쉐이크 먹었어요 집에 도착 후 바로 밥을 먹기 때문에 미리 단백질 먹었어요 저녁은 오리고기볶음이에요 근데 저녁을 늦게 먹으니 소화가 생각보다 잘 안 돼서 고민이에요. 운동을 더 하거나 양을 줄여야 하는데... 고민..🤣 오늘도 어찌해야 할지 결정은 못하고... 소화효소나 하나 챙겨먹었어요!
더달달
복작복작 닭매운탕
새로 오픈한 식당에 저녁 먹으러 갔어요. 저흰 차를 갖고 가서 술은 못 먹었지만 여러 테이블에서 한잔씩 하고 계시더라구요. 간장마늘치킨도 맛있어보였지만 닭매운탕이라는 생소한 이름이 신기해 주문해봤어요. 국물이 자작하게 밥하고 먹기 좋게 버섯 대파 당근 양배추 깻잎 등 채소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사이드로 닭똥집튀김도 먹었어요. 맥주 한 잔이 간절했지만 바로 집 근처라 대리부르기도 아깝고 꾸욱 참았어요.
러브복동
8월 29일(목) ㅣ혈당일기 10기 8일차
- 날짜 : 8월 29일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식사후 - 내용 : 오늘은 점심식사 후에 혈당 측정을 했어요. 오늘 아침은 아이스카페라떼와 견과류를 먹고 점심은 닭볶음탕을 먹었어요 그리고 2시간반쯤 지나서 혈당측정을 했어요 그랬더니 혈당 수치는 105가 나왔어요, 식후 2시간은 못 지켰지만 식사후 2시간이 훨씬 지나서 그런지 수치가 좀 낮게 나왔네요. 식단과 운동이 혈당관리에 정말 중요함을 느끼네요
agnes0117
혈당일기 10기 6일차
날짜: 8월 29일 목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 1시간 30분 후 내용: 저녁으로 각종 채소를 넣은 채소볶음밥과 콩자반, 우엉조림, 오이소박이를 먹었다. 계란까지 영양소를 골고루 먹은것 같다.
지호이모
대패 삼겹살
쭈꾸미 볶음이랑 같이 먹을 대패삼겹살도 정육점에서 사갖고 왔어요. 내일이나 아니면 주말에 먹어야겠어요.
로블ㅎ
주꾸미 도착
항상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는 양념 되어 있는쭈꾸미 볶음이 왔어요 ㅎ 여기에 야채만 다 추가해서 먹으면 한끼 식사로 좋아요
로블ㅎ
혈당일기10기 6일
8월29일 점심식후 30분 아침-샐러드(양배추 병아리콩 삶은닭가슴살 오이 견과류 오리엔탈드레싱) 옥수수 점심-밥 오이냉국 돈가스 연근조림 계란찜 배추김치
bluesea
배불러요.아니 위 불러요
대하 껍질 버터에 구워 초고추장 찍어먹고 오이소박이. 오이냉국. 멸치. 진미채 볶음에 밥 먹었어요. 배가 빵빵해졌어요
마음그릇
지나치면 독!… ‘이 식품’ 과다 섭취하면 기억력 떨어진다?
아무리 몸에 좋은 음식도 지나치면 '독'이 될 수 있다. 건강 챙긴다고 일정 영양성분만 과다 섭취하면 부작용이 따라온다. 게다가 칼로리 섭취까지 늘어나면 비만과 각종 성인병에 노출되기 쉽다. 특히 일정 식품의 과다 섭취는 기억력과 인지능력 등 뇌 기능 감퇴를 가져 수 있다. 뇌 기능 감퇴와 관련된 식품을 알아본다. ◆ 참치 참치는 회로도 통조림 형태로도 많이 먹는 생선이지만, 지나치게 많이 먹어서는 안 되는 생선이기도 하다. '통합의학저널' 논문에 따르면, 먹이사슬 윗부분을 차지하는 참치, 도미, 베스, 황새치, 상어 등의 생선은 너무 많이 먹으면 인지기능 장애의 위험률을 높인다. 그 주요 원인은 높은 수은 함량에 있다. 관련 연구팀은 수은 함량이 높은 생선을 많이 먹는 사람일수록 인지능력이 떨어지는 것을 밝혀냈다. 몸에 좋은 참치도 적당량을 섭취해야 한다 ◆ 포화지방과 트랜스지방 식품 캐나다 몬트리올대학교 연구에 따르면, 버터처럼 포화지방 함량이 높은 음식은 도파민 시스템 기능을 손상시킨다. 하지만 올리브오일과 같은 단일불포화지방은 그렇지 않다. 특히 불포화지방을 고체화시킨 트랜스지방 역시 뇌 건강에 해롭다. 관련 논문에 따르면, 트랜스지방 섭취량이 늘어날수록 기억력에 문제가 생긴다. 연구팀이 실험참가자 1018명을 대상으로 그들의 트랜스지방 섭취량과 단어 테스트 검사 결과를 비교해본 결과, 이와 같은 연관성이 확인되었다 ◆ 두부 '치매와 노인인지장애' 저널의 논문에 따르면, 다량의 두부를 주 9회 이상 먹으면 인지기능 손상 및 기억력 손실의 위험률이 높아진다. 두부 섭취량이 많은 인도네시아인 719명을 대상으로 기억력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다. 매주 9번 이상 많은 양의 두부를 먹은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기억력 검사에서 낮은 점수를 얻었다. 연구팀은 콩에 들어있는 에스트로겐인 '파이토에스트로겐'이 뇌 기능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일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그렇다고 해서 콩이나 두부를 먹지 말아야 하는 것은 절대 아니다. 콩은 갖가지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있는 영양식품으로 항암작용, 두뇌발달, 노화예방 등의 긍정적인 기능을 한다. 다이어트를 위해 줄곧 두부만 먹는 등 과도한 섭취만 피하면 된다. 김수현 기자 (ksm78@kormedi.com. ,........ 아무리 좋은 음식이나 약도 과하면 독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들 식탁에 자주 올라오는 두부도 많이 먹으면 기억려과 인지 능력 감퇴가 올 수 있다고 하니 적정량을 섭취 해야 할 것 같아요
핑크한울이
김밥은 다이어트 음식? 채소 많아도 ‘이렇게’ 먹어야 효과적
김밥은 다이어트 음식? 채소 많아도 ‘이렇게’ 먹어야 효과적 임민영 기자 님의 스토리 김밥에는 채소가 많이 들어가 왠지 건강식 같다. 이런 이유로 다이어트 중에도 마음 놓고 먹는 사람이 많다. 김밥은 정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 결론부터 말하자면 김밥 속에 무엇을 넣었느냐에 따라 다이어트 효과가 전혀 없기도 하다. 김밥전문점에서 은박지에 포장해 파는 일반적인 김밥은 다이어트에 도움 되지 않는다. 밥에 맛소금·참기름 등 각종 양념을 첨가해 맛을 낼 뿐 아니라, 속재료를 기름에 볶아 생각보다 지방 함량이 높다. 어떤 재료를 쓰느냐에 따라 편차가 있지만, 김밥의 평균 열량은 460~600kcal다. 여기에다 햄·어묵·마요네즈에 버무린 참치 등을 더하면 칼로리가 대폭 상승할 수 있다. 그래도 다이어트할 때 김밥을 먹고 싶다면 밥 함량을 줄이는 게 좋다. 밥은 김밥 내용물의 절반을 차지해서 밥 양을 줄이면 칼로리도 자연스레 감소한다. 밥의 양을 줄이기 싫다면 일반 쌀 대신 곤약쌀을 이용해 곤약밥을 만드는 방법도 있다. 곤약은 구약감자를 가공한 것으로, 수분이 97%라 열량이 거의 없는 저칼로리 식품이다. 포만감이 높아 음식 과다 섭취를 막아준다는 점에서도 다이어트에 도움 된다. 이외에도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쌀 대신 계란지단으로 속을 채워 만든 키토 김밥이나, 포두부를 이용해 만든 채식 김밥도 다이어트에 좋다. 김밥에 햄, 어묵 등을 넣지 않고 오이, 당근 등 채소만 가득 넣는 방법도 있다. 한편, 다이어트할 때는 필수 영양소가 부족해질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특히 단백질 섭취량이 줄어들지 않도록 해야 한다. 단백질은 근육 형성에 활용돼 기초대사량 증가에 영향을 미친다. 김밥을 통해서도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김에 현미 등 잡곡을 섞은 밥을 얇게 깔고, 밥이 빈자리에 닭가슴살 소시지·두부 등 단백질 식재료를 올리는 것이다. 간은 최대한 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매콤한 맛과 씹는 맛을 더하고 싶다면 배추김치를 살짝 씻어 넣거나 고추 등의 아삭한 채소류를 올리는 것을 추천한다. =================== 김밥의 종류도 다양하죠 칼로리로 말한다면 뭐 ~~ 먹을것이 없어요 밥을 좀 줄이고 야채로 가득 채우거나, 요즘 많이 보이는 키토 김밥... 전 포두부 사용해서 김밥은 안만들어 봤는데 맛은 궁금 하네요
뽀봉
풀무원 닭가슴살 볶음밥 ~
단백질:14g25% 나트륨700mg35% 탄수화물:74g23%홈플에서산 밀키트 닭가슴살로 만든 볶은밥 추천합니다 식당가서 먹던맛이거든요 고슬고슬 가마솥밥 느낌나고요 애들도 좋아 해서 자주 사서먹어요 칼로리: 410 집에있는 야채랑 곁들어서 먹음최고죠
KKK용식이22
점심 푸짐한 샐러드(고기튀김+)
아까 배가 고파서 이것저것 간식을 좀 먹긴 했어도 점심으로 푸짐한 샐러드 만들어 먹었어요. 배추깔고 당근 오이 브로콜리 아삭이고추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 넣고 사과 자두 복숭아 수박에 차지키소스까지 넣고 어제 탕수육 식구들이 먹고 남겨준 2점 잘라서 넣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애사비드레싱까지 내가 배고픈 만큼 엄청 푸짐하게 만들었네요. 이거 다 혼자 먹었답니다. 점심 먹고도 좀 남은 견과류도 또 먹었어요. 견과류 간식에 자꾸만 손도 대고 발은 아파서 움직이는게 싫고 먹을 건 당기고... 살 찌려고 이러는 거겠죠?🤣😂
성실한라떼누나
수지스닭가슴살
수지스 닭가슴살 - 칼로리: 100g당 약 115kcal - 단백질: 100g당 약 24g - 지방: 100g당 약 1.5g - 탄수화물: 100g당 1g 이 제품을 먹어보니, 일단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이 적어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되더군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조리 방법이 간편해서 바쁜 날에도 쉽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맛도 담백하고 부드러워서 다양한 요리에 잘 어울리더라고요. 특히 샐러드나 볶음 요리, 스프에 넣어도 아주 좋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제품이 맛과 영양 모두를 만족시켜줘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여러분도 한 번 시도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예지영준맘
8월29(목) 인증하기 - 혈당일기 10기 11일차
-날짜:2024.08.29(목) -혈당 측정 시간:AM06:54 공복 -혈당 수치:93 -내용:오늘도 아침 기상 후에 바로 측정했습니다 드디어 몇일만에 공복혈당이 100이하로 내려왔네요 정체기에 있던 체중도 살짝 내려왔구요 기침만 좀 멈추고 정상 컨디션으로 돌아오면 더 바랄게 없을것 같네요 어제도 아침엔 닭가슴살 볶음밥 먹었구요 오후엔 캐시딜에서 구입한 과일들 먹었습니다 요즘 식단이 비슷한데 단조롭지만 손이 많이 가지 않아서 좋네요 내일 공복혈당도 기대해봅니다
켈리장
맛점하셨지요
맛점 하셨지요 전 오늘도 구내식당에서 감사한 맘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순대볶음이랑 브로컬리 맛있었어요 좋은 오후 시간 보내세요
꽃이뻐
점심식사 하셨죠?
점심들 맛나게 드셨나요? 전 신랑이 1시까지 학원수업이라 기다렸다가 1시20분쯤 우체국에서 만나 점심 먹었답니다 오늘 메뉴는 제육볶음 상추쌈 마늘쫑무침 김치 우거지국이네요 우거지국은 짜서 건더기만 먹구 오늘은 밥을 젓가락을 사용 천천히 먹었답니다 앞으로 식사는 20분이상 먹는걸로
산곡동미녀삼총사
맛있고 다이어트 하기좋은 식품(풀무원의고슬고슬 가마솥밥 닭가슴살)
제품명:풀무원 닭가슴살 볶음밥 칼로리 :410kcal 단백질:14g 당류:5g 추천(&)비추천이유:다이어트에도 좋고 맛도 괜찬아서 누구에게나 추천해 주고 싶은 풀무원의 닭가슴살 볶음밥 입니다.팬에 살짝 볶아도 맛나고 저자렌지에 3분익혀서 먹어도 좋아요.간편음식이라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jeonghee
아점으로
찐계란 파프리카 감자 양배추 아몬드 올리브오일 드레싱 레몬즙 요거트랑 블루베리로 먹었어요.ㅎㅎ
정수기지안맘
목요일 아침 엄마랑 공원에서 도시락
그대로 유지했답니다. 어제 25,000보나 걷지 않았다면 찔뻔했으니 확실히 어제 먹은 게 열량이 높았긴 했나봐요.😅 오늘은 어제보단 좀 덜 먹어야 될 텐데 그게 될지 잘 모르겠네요. 오늘 아침엔 어제 이만보 여파로 왼발이 너무 아팠답니다. 너무 아파서 아침에 조금 늦게 눈이 떠졌는데도 마사지를 받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아침에 시간여유가 없었고 엄마가 샐러드 챙기시고 미주라 토스트 4개 챙겨서 6시 20분 쯤에 엄마랑 라떼랑 산책 나왔답니다. 청덕궁 쪽으로 가는길에 율곡터널 지나자마자 공원은 작은데 나무가 울창한 벤치에 앉아 도시락 펼쳤네요. 야채는 배추 당근 브로콜린 오이와 양배추라페 견과류에 애사비드레싱 뿌려 샐러드 만들었고 과일은 수박 사과 자두 복숭아 챙기고 차지키소스를 조금 올렸네요. 미주라 토스도 총 4개 챙겨왔답니다. 앉아서 먹는데 어머니랑 저랑 모기에 물렸거든요. 나무가 있고 그늘진 곳이라 시커먼 산모기가 있는 거 같길래 샐러드하고 과일만 먹고 일어나서 걸으면서 미주라 토스트 먹었답니다. 아침에 막 나왔을 때 라떼 사진이에요. 오늘은 산책도 하고 8시에 꽃배달도 하나 있었거든요. 우리 플라워 카페에 가서 내가 배달하는동안 어머니하고 라떼는 좀 쉬었다가 나 다시 가게 오자말자 집으로 갔네요. 겨우 만보 걸었는데 벌써 왼발이 아파오네요. 오늘은 많이 걷기는 힘들 거 같애요.
성실한라떼누나
아이식사💪 간장불고기
아이식사💪 간장불고기 기사식당 간장불고기에 새송이버섯 양파 양배추 넣고 당면 아닌 천사채 넣고 볶았어요 계란후라이 두개랑 같이 줍니다 천사채면은 100g 6kcal이면서 당면처럼 불지 않아 탱글한 식감이 그대로 유지 됩니다. 다이어트 혈당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레몬그린
그릭요거트 샐러드는 공복에는 안좋다네요
아침식사는 그릭요거트 만들어서 먹으면 좋대요 단백질 함량 높고 당 함량은 낮아서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이랍니다 양배추. 방토. 블루베리. 아몬드에 얹어서 먹었어요 가볍고 포만감 오래가지요 그런데 공복에는 산도가 높아 안좋다네요 장까지 가기전에 유산균이 죽는다고 아침, 점심 식사후에 먹으라고 합니다 앞으로는 아침에 야채를 먼저 먹고 먹어야겠네요
마음그릇
혈기챌 10기 7일차
- 날짜 : 2024.8.28 -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후2시간 - 혈당수치 : 127 - 내용 : 점심때 참치주먹밥에 토마토마리네이드를 먹었다. 밥이 들어가서 그런가 혈당이 좀 높게 나왔다. 식전에 애바비를 먹었어야했는데..저녁은 가볍게 먹어야겠다
그리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