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기챌 10기 7일차 인증

8.28.  자기 전 혈당기록입니다.  점심은 샌드위치, 저녁은 된장찌개와 양배추쌈 먹었어요.   식후에 한시간씩 걸었구요.   당뇨가 오래되어 관리가 쉽지않지만 챌린지 덕분에 조금은 신경써서 관리하게 되네요

공양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공양미

혈기챌 10기 7일차 인증

8월28(수) 인증하기 - 혈당일기 10기 10일차

-날짜:2024.08.28(수) -혈당 측정 시간:AM07:08 공복 -혈당 수치:100 -내용:오늘도 아침 기상 후에 바로 측정했습니다 오늘도 어제에 이어 100점 맞았습니다 ㅎㅎ 어제도 아침에 아임닭 닭가슴살볶음밥 먹었구요 오후엔 샤인머스캣이랑 복숭아 먹었어요 저녁에 과하게 먹지는 않았고 과일정도만 먹었는데 공복혈당이 눈에 띄게 내려가지는 않네요 엄청 달게 느껴지지 않아도 과일엔 확실히 당이 많이 들어있나봐요 그래도 제철과일들은 포기할수가 없네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8월28(수) 인증하기 - 혈당일기 10기 10일차

8월28일 혈당일기 10기 6일차

날짜: 2024. 08.28 혈당 측정 시간 : 08:44 내용 : 기상 5분(공복)or식후 2시간후 토스트(치즈.땅버.베이컨,토소) 두부 강정3 양배추.견과류.올리브오일 식후 2시간후 측정 5기 106(식후) 86(공) 86(공) 88(공) 96(공) 90(공) 76(공) 6기 101(식후) 100(공) 168(식후1h30) 112(식후 2h만보) 110(식후 1h30) 102(공.기상 5분) 117(식후2h) 7기 101(공) 103(공) 98(공.기상1시간후) 98(공.기상4분) 98(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97(공.기상5분) 8기 99(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100 (공.기상5분) 97 (공.기상5분) 101 (공.기상5분) 98 (공.기상5분) 94 (공.기상5분) 9기 109(공.기상5분) 103(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106(공.기상5분) 111(공.기상60분) 103(공.기상5분) 101 (공.기상60분) 10기 118(공.기상5분) 126(공.기상5분) 100(공.기상5분) 133(식후2시간후) 151 (식후2시간후) 114 (식후2시간후)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8월28일 혈당일기 10기 6일차

8월28일 혈당일기 7일차

날짜:2024.8.28. 측정시간:점심식사 후 2시간후 내용:집에서. 혼점          잡곡밥,김치찜,멸치볶음,양파,열무김치,           고추를 먹고           칼로리 를 체크했더니 무려 1588칼로리가 나왔다, 김치찜  종류같은게 칼로리가  많이 나온것을 알게되어 조정이 필요하다

향림울타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림울타리

8월28일 혈당일기 7일차

아드님 저녁 밥전

밥에 파 & 양배추 다져서 한번 후르륵 익힌후 참기름과 후리가께 넣고 간 맞춘 후 계란 풀어 약불에 살짝 팬에  두르고 한입 크기로 밥 뭉쳐서 올리고 전처럼 부쳐주면 끝~~  위에 살짝 캐첩 올려줬어요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아드님 저녁 밥전

어제 점심은 김밥

묵은지 참치 김밥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김밥 한줄 가볍게먹고 산책하고 아주 좋았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어제 점심은 김밥

혈당기록 10기 7일차 인증(8월28일)

점심먹기전에 측정한 결과입니다  어묵볶음 두부김치 미역줄기 미역국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커피한잔과 비스켓을 먹고 걷기운동도 잊지않고 했답니다

난초777님의 프로필 이미지

난초777

혈당기록 10기 7일차 인증(8월28일)

혈당기록 10기 6일차 인증(8월27일)

저녁먹기전에 측정한 결과입니다  어묵볶음 돼지불고기 갓김치 무우들깨국이 나와서 맛있게 먹고 열심히 일도 하고 중간에 간식도 먹었어요  퇴근하고는 언제나 걷기운동을  한답니다

난초777님의 프로필 이미지

난초777

혈당기록 10기 6일차 인증(8월27일)

혈당일기10기8일차

날짜: 8월28일 측정시간: 저녁식사 2시간후 내용: 저녁은 양배추 쌈밥과 샐러드를 먹고 식사후          30분정도 걸었다.

민성민주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민성민주맘

혈당일기10기8일차

혈당일기 10기 6일차

2024년 8월 28일 (수) 오후 9시 12분 측정 아침식단: 현미잡곡밥 제육볶음 양파김치  점심식단: 찐계란 두유 치와바타빵  저녁식단: 햄볶음밥 저녁식사후 2시간 경과후 간식으로 과일 먹고 30분 지나 혈당측정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혈당일기 10기 6일차

마니커 닭가슴살 치킨 텐더 추천해요

제품명 : 마니커 닭안심 치킨 텐더  칼로리 : 100g당 195kcal 단백질 : 17g 31%  당류 : 0g 0%  추천 : 덴더라 샐러드로 해먹기 좋아요. 닭가슴살인데 퍽퍽하지 않아서 잘 먹히구요 가장 큰 장점은  짭쪼름한게 너무 너무 맛있어요.  비추천 : 나트륨이 좀 많아서요, 완벽한 다이어트 식단은 힘들거 같아요.  요리하기 정말 편한데요 180-190 정도 예열후, 190도에서 5분 정도 조리하고 뒤집어서 3-8분 전후로 조리를 하면 완성되요. 보통은 양배추나 양상추에 샐러드 해 먹는데요 오늘은 팽이버섯 볶아서 같이 먹었어요. 밥 반찬으로 먹기 딱 좋은 간이에요. 다이어트 할때는 밥같은 탄수화물을 빼고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일상 속 장기적으로 다이어트 하시거나 다이어트 입문 하시는 분들께 어울리는 제품 같아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마니커 닭가슴살 치킨 텐더 추천해요

혈당기록 10기 2일차 인증(8월22일)

점심먹기전에 당체크한 결과입니다   아침에 간식먹었는데도 배가 고프더라구요  만둣국에 양배추쌈 오이생채를 맛있게 먹었어요  저녁에 걷기운동을 열심히 해야겠네요~

난초777님의 프로필 이미지

난초777

혈당기록 10기  2일차 인증(8월22일)

8월28일 5일차

날짜 8월28일 측정 저녁식사1시간30분후 저녁은콩밥1/2공기.미역줄기.김치.고등어.오뎅볶음,샐러드 후식 그릭요거트에 블루베리 야채를 먼저먹고 단백질밥순으로 먹음

혁혁님의 프로필 이미지

혁혁

8월28일 5일차

8/28(수)밤호박 튀김 맛있네요~😃

밤호박 튀김 처음 해봤어요~~ 바삭하니 넘 맛있네요~~^^ 튀김은 떡볶이랑 먹어야 제맛인데ㅎ 없으니 낙지볶음으로~~양념이 매콤해서 튀김 찍어먹고~~ 밥비벼서도 먹고~오늘 저녁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28(수)밤호박 튀김 맛있네요~😃

💪아임닭 🍷와인퐁닭 닭가슴살 추천해요🤎

💪아임닭 🍷와인퐁닭 닭가슴살 추천해요🤎 아임닭 닭가슴살을 여러 종류 다 구매해 봤어요. 아이가 성인 근육남이라 헬스장 운동하고 프로틴 먹고 단백질 식단을 즐겨하니까 계속 구매중인데요.   이번에 새로 나온 아임닭 🍷와인퐁닭 닭가슴살 추천해요. 🤎5성급 S호텔 출신 쉐프의 손끝에서 시작되어 아임닭에서 완성된 품격!! 이라니 궁금하잖아요. 🇫🇷프랑스 전통요리 꼬꼬맹 스타일로 와인 숙성한 통 닭가슴살 이라고 합니다. 화이트 와인으로 부드럽게 숙성했다고 합니다.   캐시딜에서 두종류로 주문해서 받았습니다. 훈제와 와인퐁닭 닭가슴살 중 와인퐁닭 닭가슴살이 퍽퍽함 없이 더 부드러워요. 👍   🤎특징은 통 닭가슴살에 껍질이 붙어 있어요. 그래서 수분 증발을 막아주고 껍질과 닭가슴살 사리의 콜라겐과 지방질이 살코기에 스며들어 더욱 부드럽고 육즙 풍미가 깊어요. 그래서 에프에 구워 먹어도 맛있습니다. 🍷성분은 한팩 120g 155kcal 단백질 27g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49% 🤎아임닭 🍷와인퐁닭 닭가슴살 먹는법 ⏱️간단히 전자레인지에 1분 돌려서 반찬으로 주기도 하구요. 🍙김밥에 가공햄 대신 닭가슴살을 넣기도 하고 볶음밥에도 햄 대신에 넣어서 오무라이스 만들기도 하구요 🍕통밀또띠아에 토핑으로 올려서 홈피자로 만들어 주기도 했어요. 🥪샌드위치 속에 넣어 주기도 했습니다. 💪건강을 위해서 가공육은 줄이고 몸에 좋은 닭가슴살을 맛있게 즐기면서 단백질 섭취하고 싶을땐 부드럽고 육즙 진한 🤎아임닭 🍷와인퐁닭 닭가슴살 추천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아임닭 🍷와인퐁닭 닭가슴살 추천해요🤎

저녁 준비해요~

다들 소통 하시나요?? 전 저녁 준비 하고 있어요 수욜 메뉴는 닭볶음탕으로 준비했어요~ 포근한 감자도 넣고 달달함을 추가해줄 양파도 넣고 당근과 버섯도 넣고 고추도 추가해주고 맛있게 끓이기만 하면 되요~~♡♡ 맛있어 져라~~얍얍 맛있겠지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저녁 준비해요~

8월 28일 (수) | 혈당일기 10기 7일차

날짜 : 2024. 08. 28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사 후 내용 : 오늘 점심식사 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오늘 아침은 시간이 없어서 두유하나만 먹고 출근을 햇다 점심은 너무 배가고파서 김치볶음밥이 양이 많은데도 다 먹엇다 점심을 늦게 먹어서 당이 111이 나왓다 좀 걸어서 저녁엔 가볍게 닭가슴살 야채 샐러드를 먹어야겟다

ymitt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ymittang

8월 28일 (수) | 혈당일기 10기 7일차

양배추즙

아침 공복에 1개 저녁 식사전 1개 먹어요 빈 속에 먹어야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양배추즙

허닭의 닭가슴살 야채곤약볶음밥 추천합니다

허닭의 닭가슴살에다 야채가 더해지고 곤약으로 볶은 밥이기에 다이어트에 아주 좋습니다 더군다나 맛도 좋아서 자주 먹어요 칼로리가 390밖에 안되고 담백한맛이 일품입니다 야채도 7가지나들어있고 곤약도더 찰지고 부드러워요 채소로 인해 풍부한 느낌이 더해집니다 그래서 적극 추천합니다

꿈굽는사람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굽는사람

허닭의 닭가슴살 야채곤약볶음밥 추천합니다

점심은 수박듬뿍샐러드와 초코오나오

열심히 샐러드와 오나오 준비해서 11시에 겨우 앉았고 딱 1시간 정도 쉬었다가 점심 챙겨먹었네요. 배추 한 포기 겉잎 조금 씻어 쏭쏭 썰어 깔고 당근 오이 아삭이고추 브로콜리 넣고 양배추라페 넣은 다음 사과 자두 복숭아 넣고 수박은 듬뿍 넣고 그 위에 아까 만든 차지키소스 잔뜩 넣고 찰옥수수와 견과류 조금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해서 샐러드 만들었어요. 차지키소스와 수북 듬뿍 들어있는 샐러드는 혼자 맛있게 먹었습니다. 수박에 차지키소스가 정말 잘 어울려서 만들어 먹다보니 그릭요거트도 여전에 비해 더 잘 먹고 있거든요. 이제 수박도 끝이 보이잖아요. 수박 끝나면 차지키소스에 또 뭐가 어울릴까요? 계속 만들어 먹을것 같은데 다음 타자도 생각해봐야겠어요.😄 아까 냉장고에 넣어둔 불린 오트밀 꺼내 유리그릇에 그릭요거트와 초코오트밀 불린 거 넣고 그냥요거트도 조금 더하고  얼린 바나나를 담고 요거트가 올라간 김에 복숭아도 조금 담았답니다. 그리고 시리얼 마음껏 올리고 견과류도 뿌려서 초코오나오도 마무리했답니다. 오트밀과 그릭요거트만은 열량이 좀 괜찮은 것 같은데 바나나도 거의 1개 넣고 시리얼과 견과류가 생각보다 많아서 이게 열량이 오트밀과 그릭요거트를 초과하더라고요. 다음부턴 이걸 어떻게 줄일까요? 근데 이것은 진짜 초코오나오랑 너무 잘 어울려서 줄이기가 쉽지 않네요.😅 맛도 있고 든든한데... 시리얼과 바나나가 많아서 실제로 열량이 높아 든든한 거 같아서 토핑은 생각을 해봐야 되겠습니다. 좀 덜 넣고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겠죠?😆😁 냉장고 넣기 전에 사진인데 불린다음에 딱 이렇게만 먹으면 200칼로리로 괜찮은데요. 그 토핑들이 있어야 더 맛있는데 어쩌죠? 그리고 나는 바나나 때문에 초코오나오를 먹는 편이기도 하는데요. 특히 얼린 바나나는 초코오나오를 너무 맛있게 합니다. 아이스크림 같기도 하고 안쪽에 박아놓으면 살살 녹아가지고 부드러운 바나나 샤베트처럼 입안에서도 녹아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수박듬뿍샐러드와 초코오나오

8/28 아침 채단탄

채소는 양배추 단백질은 두부, 계란 탄수화물은 흑임자죽과 약간의 밥 챙겨먹었어요! 아침은 가볍게!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8/28 아침 채단탄

점심

귀리병아리콩 잡곡밥 브로콜리 🥦 꽈리고추멸치볶음 열무김치 파프리카. 수제요거트 블루베리 아몬드. 야채와 잡곡밥을 더 자주 먹으려고 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점심

공복 운동후 식사 🥕당근라페 치킨샐러드 🥗

공복 운동후 식사 🥕당근라페 치킨샐러드 🥗 포만감 있는 식사를 위해서 양상추 양배추슬라이스 가득 깔고 맛있는 생당근도 올렸어요 치킨텐더 2조각 계란 1개 고구마 반개 이게 메인입니다. 에프에 치킨텐더 구우면서 고구마도 같이 구웠어요. 당근라페 마지막에 올리고 치킨텐더 샐러드와 같이 식사해요. 수북 많아 보여도 금방 먹고 든든합니다. 천천히 꼭꼭 씹어서 식사 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당근라페 치킨샐러드 🥗

노브랜드 닭가슴살 큐브갈릭맛 최고 에요

제품명 : 노브랜드 닭가슴살 큐브갈릭맛 칼로리: 360Kcal (200g) 탄수화물: 24g 당류: 7g 지방 : 18g 노브랜드의 닭가슴살 큐브갈릭은 가성비 좋은 간편식으로 인기가 좋구요. 갈릭 맛이 가미된 닭가슴살 큐브는 조리하기 쉽고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좋은 옵션이에요. 볶음밥, 샐러드, 스튜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서 요리의 편리함을 더해줍니다.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노브랜드 닭가슴살 큐브갈릭맛 최고 에요

오늘 아침도 샐러드에요

건강을 위해 오늘 아침에도 샐러드 먹었어요. 단호박과 양배추를 같이 먹으니 훨씬 맛도 좋고 든든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오늘 아침도 샐러드에요

아이 식사🍽️

아이 식사🍽️ 볶음밥 치킨텐더 계란후라이 간단히 챙겨 줬어요. 저는 오늘 입맛이 없어서 뭘 먹을까 고민이네요. 아이부터 해결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아이 식사🍽️

아침식사

계란장 파프리카 열무김치 멸치볶음 귀리잡곡밥으로 간편식으로 해결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식사

수요일 아침 엄마랑 도시락~

100g이 늘었어요. 어제 아침 먹고 견과류간식 많이 먹고 불안해가지고 점심 검은콩두유 먹고 저녁은 물만 먹을게 정말 다행이었던 것 같아요. 그렇지 않았으면 오늘 얼마나 쪘을까요? 견과류 간식에 입터지는 내가 힘드네요😆 오늘 아침 어머니 일어나기 전에 화장까지 준비 다 하고 어머니 일어나시면 도시락 챙기거든요. 챙겨온 도시락 성북천 가는 길 성북세무서 옆 변치에서 먹었어요.  야채샐러드는 배추 당근 브로콜리 아삭이고추 양배추라페 사과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넣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했구요. 그릇이 작아서 과일는 다른통이 담았는데 자두 수박 방울토마토를 담았네요.  어제 자연도 소금빵집에서 산 내몫의 소금빵 하나를 반 갈라서 10초만 데우고 거기다 배추잎로만 깔고 아삭이고추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넣고 체다 치즈 반장만 넣어서 샌드위치 만들었어요. 이거 하나로 엄마 나눠먹을거라 미주라 토스트도 총 4개 챙겼답니다. 2개씩 먹을 거 같진 않지만 뭐 남겨도 되니까  여분으로 더 가져갔고요. 그래서 벤치에 차려보니 꽤 푸짐해 보이네요. 소금빵 샌드위치 반씩 먹을거라 토스트는 하나씩 2개만 먼저 내봤습니다. 더 먹으면 더 뺄려고 했는데 하나씩만 먹었네요. 마음 챙김 첫 번째 할 때라 완전히 새벽이었어요(사실 새벽 1시라 거의 밤이라고 할 수가 있었지만 일찍 자서 이때 깼어요)  이때부터 계속 마사지 기계로 마사지 받았답니다. 마사지 받다가 4시 20분부터는 홈트하고 몸무게 재고 물,약먹고 다하고 나갈 준비하고 어머니 일어나서 도시락 준비했어요. 간단한 소금빵 샌드위치만 그래도 샌드위치 만드는데 시간이 가장 걸렸네요. 그래서 엄마랑 라떼랑 6시 30분 쯤 나왔답니다. 오늘은 날이 되게 맑아서 날은 선선했는데 햇빛은 벌써 나왔어요. 건물 사이로 뜨는 해. 맑은 하늘.  한 2~3일 계속 흐리다 보니 며칠만에 보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아침 엄마랑 도시락~

혈당일기 10기 4일차

8월27일 저녁 삭후혈당 151 오늘은 늦은 저녁을 먹었어요 김치볶음밥을 먹었어요 저녁 식후 혈당이 150대가 나왔네요 내일도 열심히 관리해야겠어요

파랑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랑이맘

혈당일기 10기 4일차

8월27일 혈당일기 10기 5일차

날짜: 2024. 08.27 혈당 측정 시간 : 19:33 내용 : 기상 5분(공복)or식후 2시간후 토스트(치즈.땅버.베이컨,토소) 배 치킨1,닭강정5 양배추.견과류 초코파이1.델로스5 식후 2시간후 측정 5기 106(식후) 86(공) 86(공) 88(공) 96(공) 90(공) 76(공) 6기 101(식후) 100(공) 168(식후1h30) 112(식후 2h만보) 110(식후 1h30) 102(공.기상 5분) 117(식후2h) 7기 101(공) 103(공) 98(공.기상1시간후) 98(공.기상4분) 98(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97(공.기상5분) 8기 99(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100 (공.기상5분) 97 (공.기상5분) 101 (공.기상5분) 98 (공.기상5분) 94 (공.기상5분) 9기 109(공.기상5분) 103(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106(공.기상5분) 111(공.기상60분) 103(공.기상5분) 101 (공.기상60분) 10기 118(공.기상5분) 126(공.기상5분) 100(공.기상5분) 133(식후2시간후) 151 (식후2시간후)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8월27일 혈당일기 10기 5일차

8월27일(화) 혈당인기10기9일차

2024.08.27. 취침 전 현미밥, 고구마줄기 볶음, 노각 무침, 멸치 볶음  그리고 부추 김치 등 자연건강식으로 저녁을 먹고 운동을 나갔습니다. 오후에 내린 비로 시원한 바람이 불어서  수월하게 만보 달성했습니다.

프라임12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라임12345

8월27일(화)  혈당인기10기9일차

혈당일기 10기 7일차 인증

시간 : 8월 27일 저녁 식후 2시간 식사 : 잡곡밥, 된장찌게, 양배추 달걀전 한식으로 먹으면 항산 식후 혈당이 높은 것 같다

구름속하늘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름속하늘

혈당일기 10기 7일차 인증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