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튀르키예 특이한 음식 문화 중 하나.jpg

빵을 매우 신성시함 빵을 좋아하는걸 넘어 빵을 신성한 물건으로 여겨서, 빵을 아무데나 막 버리는걸 매우 불쾌하게 여김. 빵을 혼자 다 못먹겠으면 이웃에게 나누어 주거나, 빵이 상해서 버려야 한다면 거름으로라도 써야함. 그래서 우리나라 홍삼캔디처럼  전혀 다른 음식을 파는 가게에서 빵을 무제한으로  나눠 주기도 하고 그냥 가정집에서도 봉투같은데 빵 가져가라고 해두기도 함. 심지어 약속을 할 때 빵에 맹세한다면  그 약속은 매우 중요한 약속 ( 더 중요한 약속은 쿠란에 대고 함 ) 튀르키예는 식품 물산이 매우 풍족한 나라지만  이런 특이한 문화가 있음 이것이 특이한 문화로 보이지만.한국도 만만치 않음 몇일전 볶음밥 손도 안대고 그냥 간 신입사원들  내면에서 분노가 치솟게함. 한국도 밥 함부로 하면 화나는거랑 비슷한 문화임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튀르키예 특이한 음식 문화 중 하나.jpg

8월 23일 / 혈당일기 10기 5일차

- 날짜 : 8월 23일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후 2시간후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후에 혈당 측정을 하였다  아침 식단으로 김치볶음밥과 계란후라이를 먹었다 그리고 2시간 후에 혈당 측정을 하였는데 측정 결과는 106이  나왔다. 식후 혈당이라 정상범위라 다행이다.  꾸준히 식단과 운동으로 혈당 관리를 해야겠다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8월 23일 / 혈당일기 10기 5일차

혈당 기록 챌린지 10기 3일차 인증

2024년8월23일 금요일 혈당 측정시간:저녁 식전 (오후5시33분)측정함  저녁 식사전 인데도 여전히 높네요 점심 먹고 운동도 둘레길로 2시간 넘게 걷기 운동까지 해주고 왔는데도 말이예요  점심 식사는 별거없어요 모두 그냥 흰쌀밥 한공기에 반찬도 모두 야채와 채소위주 반찬들로만 먹었는데도 혈당이 높게 나오네요 배추김치 파김치 멸치볶음 콩나물무침 김 오이고추1개 이정도로 간단하게 먹었는데도 혈당이 좀 높아요 점심 식사하고 운동 가기전에 커피 한잔하고 복숭아 2~3조각 먹긴 했는데 점심 식후 먹은 커피와 복숭아 때문인건지 운동까지 해주고 왔는데도 혈당수치가 높게 시작을 하니 저녁 식사후에도 결국엔  그래서 운동을 좀 해줬네요 

lilymijin2님의 프로필 이미지

lilymijin2

혈당 기록 챌린지 10기 3일차 인증

8월23일 3일차

날짜 8월23일 측정저녁1시간후 오늘은 당근.양파.고기.양배추 넣고 자장밥 해먹었다. 쪼금짠것 빼곤 아주 잘먹음

혁혁님의 프로필 이미지

혁혁

8월23일 3일차

8월 23일 혈당일기 10기 5일차

1.측정사진 2. 혈당측정 시간대 : 점심식후 2시간후 3. 섬취음식 : 흰밥 100g정도, 코다리조림 1조각, 닭볶음 1소접시, 작은 고구마동그란 튀김 2개, 단무지 2조각, 소세지 볶음 3알 4. 내용 : 점심 먹기전에 혈당이 190 이었어요 하지만 주사를 더 맞지는 않고 어제보다 1단위 더 적게 맞았어요 무릎이 아프지만 20분 걸었근요 확실히 저녁 야식과 술을 안먹으니까 인슐린요구량이 줄더라구요 오늘부터 1단위 더 줄였는데도 성공입니다 이제 5일차 다이어트중인데  확실한 감량 성공하려구요

연완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완이맘

8월 23일 혈당일기 10기 5일차

혈당일기 10기 3일차

2024년 8월 23일(금) 8시 50분경 측정 아침식단: 현미잡곡밥,제육볶음,양파김치  점심식단: 찐계란, 두유, 병아리콩  저녁식단: 불고기햄버거, 제로콜라 저녁식사후 2시간 경과 혈당 측정 (역시 거짓말 못하네)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혈당일기 10기 3일차

혈기챌10기 4일차

8/23 오전6시35분 공복혈당 123 어제저녁 8시 제육볶음

붐뿜님의 프로필 이미지

붐뿜

혈기챌10기 4일차

8월 23일 (금) | 혈당일기 10기 5일차

날짜: 2024.08.23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후 내용 : 아침은 멜론 + 치즈베이글 점심은 더워서 냉우동+납작만두 저녁은 닭도리탕먹고 볶음밥먹음!!! 내일은 좀더 건강식을 먹어야겠다 이번주도 혈당 화이팅!

듀듀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듀링

8월 23일 (금) | 혈당일기 10기 5일차

혈당측정일기10기 5일차

혈당측정일기10기 5일차 입니다. 측정시간 - 점심식사후 3시간 정도 지난 오후 2시쯤 측정했어요 측정내용 - 아점으로 한끼를 11시 조금 넘은 시간에 먹었어요 콩나물국에 잡곡밥, 김치, 오이무침, 가지볶음, 멸치와 견과류 먹는 식사를 했어요 식사후에는 스텝퍼운동 30분 티브이보며 천천히 했습니다. 그후에는 아메리카노 한잔만 마시고 다른건 안먹었어요 그리고 재보니 수치는 안정적으로 잘 잡힌하루인것 같아요.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혈당측정일기10기 5일차

반찬했어요

가지볶음&닭갈비 구이 했네요 이거하는되두 땀이 나네요 😂 😆 😂 

한디할까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디할까

반찬했어요

세븐일레븐 참치김치햄말이

2100원 가격대비 맛 좋네요 

서나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세븐일레븐 참치김치햄말이

오이가 이상하죠 ㅋㅋㅋ

야채볶음밥을 해둔뒤 상추에 쌈먹어요  위로 가지를 채썬후, 간장으로 살짝만 해주면 상추쌈의 고명으로 아주 딱이네요 오늘 따온 오이  ㅋㅋㅋㅋ 무슨 아령도 아니고 너무 신기 하게 생겼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오이가 이상하죠 ㅋㅋㅋ

10기 5일차

8월23일 금요일 맑음 아침공복혈당입니다 백미밥 누룽지국 느타리버섯볶음 된장콩잎 먹고 계단산책30분요

가인월령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인월령

10기 5일차

오늘 아침

땅콩버터 바른 빵 2개와 계란 1개 양배추샐러드와 애사비 물에 타서 같이 먹었어요. 엄마는 단호박죽과 장조림 드렸는데 오래 삶아서 연하다고 틀니 안 끼고도 잘 드셨어요. 제가 운동 다녀올 동안 배고프면 드시라고 치즈빵에 땅콩버터 발라서 간식으로 준비해두고 운동 갔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오늘 아침

위에 좋은 음식

기억하세요 무, 토마토, 양배추, 마,연근,더덕입니다 양배추만 알고 있었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위에 좋은 음식

열량 낮아 다이어트 돕는 음식들.. 삼시세끼는?

살을 빼려면 칼로리(열량)가 낮고 포만감이 드는 식품을 먹으면 도움이 된다. 주로 채소다. 다이어트 시 샐러드 위주에 단백질이 든 닭가슴살 정도를 추가하는 방식이 흔하다. 지나치게 탄수화물을 줄이는 다이어트를 하면 근육이 급격하게 빠지기 때문이다. 삼시세끼를 중심으로 열량이 낮은 음식들을 알아보자. 1) 아침 ◆ 양배추 아침에 위 건강과 다이어트를 다 잡을 수 있는 채소다. 기상 직후 물 한 잔을 마신 후 양배추를 먹으면 위장이 편안하다. 양배추의 비타민U 성분은 위 점막을 보호하고 이미 손상된 위벽을 치유하는 효과가 있다. 위의 염증도 좋게 한다. 양배추는 열량이 100g당 20kcal로 낮으나 포만감이 상당해 점심 과식을 예방한다. 전날 양배추를 먹기 좋게 잘라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아침에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함도 빼놓을 수 없다.   ◆ 오이  오이의 쓴맛을 내는 ‘에라테린’ 성분도 위를 보호하는 작용을 한다. 다른 음식물의 소화도 돕는다. 무엇보다 아삭하게 씹히는 청량감은 아침을 상쾌하게 만든다. 오이 70g은 칼로리가 9.8 kcal에 불과해 다이어트 음식으로 좋다. 수분이 풍부해 살을 뺄 때 부족해질 수 있는 수분 보충에 좋다. 얼굴 등이 부었다면 부기를 빼는 데도 도움을 준다.   ◆ 삶은 달걀  삶은 달걀은 채소에 비해 칼로리가 다소 높지만 아침에 1개 정도는 먹을만하다. 노른자를 안 먹으면 100g당 56 ㎉에 불과하다. 노른자를 포함하면 143 ㎉로 닭가슴살(128 ㎉)보다 다소 높다. 전날 삶아 놓으면 먹기에 간편하고 포만감이 상당해 점심 과식 예방에 좋다. 질 좋은 단백질이 많아 근육 유지에 도움이 된다. 급격히 탄수화물을 줄이는 다이어트를 하면 근육이 빠지는 경향이 있다. 닭가슴살이나 삶은 달걀로 단백질을 보충해야 한다.  2) 점심  다이어트에 나선 직장인이 가장 곤혹스러운 시간이 바로 점심 식사다. 동료들과 식당에서 같이 먹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혼자서 집에서 준비해간 도시락을 먹으면 눈치가 보인다. 사실 다이어트는 소문을 내야 한다. 그래야 주위에서 협조를 해준다. 외부 식당을 이용한다면 덜 짠 순두부나 채소 반찬 위주로 먹고 나트륨이 많은 국물은 남겨야 한다. 짠 음식은 다이어트의 적이다.  3) 오후 간식  ◆ 방울토마토  집에서 작은 용기에 담아 가거나 편의점에서 씻어 놓은 방울토마토를 먹을 수 있다. 100g당 칼로리가 16kcal 정도다. 식이섬유와 펙틴이 많아 포만감이 상당해 가장 중요한 저녁 과식을 예방할 수 있다. 라이코펜 성분은 항암 작용과 심혈관 질환 예방에 좋다. 혈당 관리에도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이다.  ◆ 견과류  다이어트 중인데 견과류? 고개를 갸웃할 수 있지만 호두 아몬드 등 소량의 견과류는 출출함을 덜어주고 배가 부른 느낌을 줘 저녁 과식을 막을 수 있다. 단백질을 보충하고 혈관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이 많은 것도 장점이다. 다만 견과류는 절대 과식은 금물이다. 많이 먹으면 살이 찔 수 있기 때문이다.   도토리를 재료로 한 도토리묵은 100g 당 45 ㎉로 다이어트할 때 좋은 식품이다. [사진=국립농업과학원] 4) 저녁 ◆ 순두부, 두부  콩으로 만드는 음식으로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하고 필수 아미노산인 라이신, 칼슘이 많은 대표적인 건강식이다. 순두부 100g은 열량이 42 ㎉이고 일반 두부는 97 ㎉이다. 기름진 육류와 가공식품에 많은 포화지방, 콜레스테롤이 거의 없어 다이어트 식품으로 권장된다. 다만 요리할 때 양념을 많이 하거나 너무 짜지 않게 해야 한다.  ◆ 도토리묵   도토리를 재료로 한 도토리묵은 100g 당 45 ㎉로 다이어트할 때 좋은 식품이다. 도토리가루를 물에 담가 물을 따라내고 앙금만 모아 끓여 식힌 것이다. 도토리묵은 맛도 좋고 탄닌 성분이 지방 흡수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다만 탄닌은 변비가 있는 사람에겐 좋지 않다.  ◆ 상추  수분이 90% 정도이고 칼슘, 무기류가 많고 비타민도 풍부하다. 철분도 많아 날것으로 먹으면 빈혈, 불면증, 신경과민 등을 완화한다. 치아 미백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상추 줄기의 유액 속 락투카리움 성분이 신경안정 작용을 해 숙면에 도움을 준다.  ◆ 육류(닭가슴살, 삶은 고기)  건강을 위해 고기도 먹어야 한다. 닭가슴살은 대표적인 저지방 고단백 식품이다. 비타민 B1, B2, B6, 필수 아미노산 등이 풍부해 면역력 향상에 좋다. 닭가슴살이 내키지 않으면 돼지고기, 소고기를 삶아서 먹어보자. 불판에 구워 먹는 방식에 익숙하지만 삶으면 기름기를 빼고 굽는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발암성 물질도 없앨 수 있다. ........ 좀전에 제가 건강한 샐러드라고 게시물에 올렸는데 이 정보를 보고 샐러드를 먹은건 아니지만서도 저녁도 비슷한 식단으로 73일만에 체중이 10kg가 감량이 되었어요. 일주일에 한번은 치팅데이를 했구요. 치팅데이 한 다음날은 저녁은 양배추와 두부를 먹었어요. 여러분들도 한번 도전해 보세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열량 낮아 다이어트 돕는 음식들.. 삼시세끼는?

8/23(금)점심:연두부 계란찜🙂

오늘 점심은 바쁜 관계로 간단하게  건강한 계란찜으로 먹었습니다. 양배추 채썰어서 깔고 연두부 가운데 넣고 브로콜리도 넣고 계란2개와 물조금 섞어서  부어주고 전자레인지에 5분돌리면 끝!! 후추, 깨, 들기름, 간장 넣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23(금)점심:연두부 계란찜🙂

혈기챌10기

날짜 8.23.금 시간대 점심식후 내용 125 밥먹고 125  나쁘지않은듯 오늘양배추 다시마쌈 돼지고기 두루치기먹고  어제 자전거40분타고 매일하자 오늘도 꼭해야지 화이팅해야지 ㅋㅋ 내일은 샐러드먹고 정신차리자암튼 먹는순서잘생각하고 그리고 운동꼭하고 잠잘자고 자기전폰보지말고

smile34037님의 프로필 이미지

smile34037

혈기챌10기

이면수 구이

금요일 식단 이면수 구이 짜장밥에, 콩나물 북어국 멸치 꽈리볶음. 숙주나물까지~~ 맛난거 오늘도 감사히먹고 왔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이면수 구이

8월 23일 혈당 기록 10기 5일차 인증

8월 23일 아침 식후 2시간 혈당 118mg/dL 샌드위치도 먹고 싶고 토스트도 먹고 싶어져서 절충안으로 참치에그샌드위치를 토스트처럼 구워 먹었다. 2시간 후 수치가 아주 만족스럽다.

아침향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침향

8월 23일 혈당 기록 10기 5일차 인증

혈당일기 10기 5일차

8월 23일 아침먹고나서  잠도 깰 겸 아침부터 캐홈챌 하였습니다 너무 개운했습니다 아침밥은 닭볶음탕 먹었습니다 비타민과 영양제도 챙겨먹었습니다 맛있는 아침하세요 

구삥l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삥l

혈당일기 10기 5일차

혈당 일기 10기 3일차

24.8.23(금) 아침 식후 혈당 ; 102 쉬는날!!  오전 7시쯤 아침으로 된장찌개에 열무김치와 진미채볶음, 김으로 맛나게 먹어줬다.. 카센타에 차를 맡기면서 믹스커피 한잔도 마셔줬다.. 만보를 걷고 집에와서 체크..~~~ 만족

스타벅스DT님의 프로필 이미지

스타벅스DT

혈당 일기 10기 3일차

금요일 아침 도시락~

100g이 늘었지만 어제 아침 점심 다 먹은 거고 특히 점심을 잘 먹었는데 100g만 늘어난건 괜찮은 거 같애요. 물론  조심해야겠지만 오늘은 아침 식사를 베이글이라 아무래도😅 6시 반쯤 엄마랑 라떼랑 산책 나와서 7시 한 50분쯤 성북구청 옆 벤치에 앉아서 도시락을 차렸답니다. 이때 비가 조금씩이지만 왔다 갔다 해서 그냥 야외에선 먹을 수 없고 약간 지붕 있는 데서 먹어야 했거든요. 그래서 여기서 처음 먹어봤는데 사람들이 왔다 갔다 많이 하는  곳이라 조금 불편했답니다. 그래도 지붕 있고 앉아서 먹는다는 거에 감사하면서 먹었죠. 집에서 야채(배추 당근 오이 아삭이고추 양배추라페)와 과일(사과 자두 포도 수박)을 따로 나눠 담고 애사비 드레싱 뿌려서 갖고 왔고요. 과일는 차지키 소스를 더했네요. 그리고 어제 런던베이글에서 사서 냉장고에 넣어뒀던 베이글도 챙겼어요 쪽파 프레첼 샌드위치, 소금빵 베이글, 에브리띵 베이글 저는 쪽파 크림 들어간 프레첼 베이글 샌드위치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엄마는 어제 먹고 별로라고 해서 2개를 내가 다 먹었답니다. 소금빵 베이글과 에브리띵 베이글은 한쪽씩 나눠 먹었네요. 아무래도 베이글은 덜 느끼고 촘촘한 느낌이라  쉽게 소화되는 거 같지는 않더라고요. 든든한 면은 있고요ㅎㅎ 집에서 도시락 챙길 때 사진이에요. 그래도 빵을 산 거라 오늘은 좀 빨리 챙겨 나갈 수 있었답니다. 샌드위치 만들 때랑은 시간이 훨씬 적게 들긴 하더라고요. 막 나와서 열심히 따라오고 있는라떼에요. 아침부터도 활기찼답니다. 이때는 날이 선선하고 좋았거든요. 덥지도 않고 바람도 불고 흐리고 근데 하늘에 구름이 워낙 많고 해가 뜨려고 해도 금세 구름에 가리더라구요. 어찌 쪼끔 불길했는데 성북천 가기 전부터 비가 아주 조금씩 내리기 시작해서 결국 우리 셋 다 비옷이 우산 쓰고 정신 없었어요. 그것도 어느 정도 있다가 그쳤다가 또 잘잘하게 오다가 계속 번갈아 가면서 그랬답니다. 그래서 성북구청 앞에서 아침을 먹고 나서는 식자재 유통센터 가서 장 봐서 배달시키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거의 집 오기 30분 전부터 해가 떠가지고 모자까지 쓰고 돌아왔답니다. 이렇게 변화무쌍했어요. 돌아오니 만보는 넘겼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도시락~

🍗닭 오븐 구이

🍗닭 오븐 구이 600그램 양이 적은 닭볶음탕용 한마리를 오븐에 구워놨어요. 기름빼서 구워 놓으면 하나씩 먹기 좋습니다. 양념해서 볶아도 되구요. 열나고 더운건 아침에 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닭 오븐 구이

8월 23일 혈당일기 10기 5일차

날짜  : 2024. 8. 23. 시간 : 아칭 식전 내용  :  어제 저녁에 보리밥, 배추겉절이, 견과류 멸치볶음, 김, 아보카도랑 먹고 가볍게 산책후 취침. 아침에 강아지 산책 시키고 혈당체크 82mg/dL. 식단과 운동의 중요성 인식하기.

까꿍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꿍스

8월 23일 혈당일기 10기 5일차

혈기챌 10기 5일차인증

날짜  : 2024.08. 23. 금요일  혈당측정시간  : 공복 내용 : 어제저녁 현미밥 김치 멸치볶음 삼겹살 된장국을 먹고 콜라도 반컵 마셨다. 어제 아침보다는 혈당이 떨어졌지만 여전히 높은 117이 나왔다. 

카타리나60님의 프로필 이미지

카타리나60

혈기챌 10기 5일차인증

8월 23일 (금) | 혈당일기 10기 1일차

- 날짜: 2024.08.23 - 혈당 측정 시간: 아침 식사 이후 - 내용: 아침 식후 혈당 일기 아침에는 되도록 가볍고 든든한 음식으로 먹어줄수록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아침메뉴는 양배추닭가슴살 샐러드를 오리엔탈 발사믹 소스에 곁들여 건강하게 먹어주었습니다 

Gale님의 프로필 이미지

Gale

8월 23일 (금) | 혈당일기 10기 1일차

혈기챌 10기 4일차

- 날짜 : 2024.8.22 -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후2시간 - 혈당수치 : 104 - 내용 : 저녁은 닭볶음탕.밥없이 국물적게 닭고기 위주로 배부르지 않게 먹었다. 샐러드도 함께, 혈당은 안정적인듯. 저녁운동하러 가야겠다

그리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리얌

혈기챌  10기 4일차

8월22일혈당일기 10기 3일차

2024.08.22 식후혈당 저녁에 닭볶음탕 김치전 갈치구이 계란찜 먹고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혈당을 쟀습니다 혈당수치가 106이 나왔어요  

안녕하세요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님

8월22일혈당일기 10기 3일차

8월22일(목)| 혈당일기 10기 3일차

2024.8.22 공복혈당 전날 저녁식사로 삼겹살구이 현미밥 된장찌개 가지볶음 두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혈당을 쟀는데 혈당수치가 106  어제 운동을 못했더니 수치가 높게 나왔네요

용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용님

8월22일(목)| 혈당일기 10기 3일차

8월22일 혈당일기 10기 2일차

날짜: 2024. 08.22 혈당 측정 시간 : 10:53 내용 : 기상 5분(공복) 스파게티.야채.베이컨.양배추.견과류. 수면부족.과식 해서 공복혈당이 높게 나온듯 5기 106(식후) 86(공) 86(공) 88(공) 96(공) 90(공) 76(공) 6기 101(식후) 100(공) 168(식후1h30) 112(식후 2h만보) 110(식후 1h30) 102(공.기상 5분) 117(식후2h) 7기 101(공) 103(공) 98(공.기상1시간후) 98(공.기상4분) 98(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97(공.기상5분) 8기 99(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100 (공.기상5분) 97 (공.기상5분) 101 (공.기상5분) 98 (공.기상5분) 94 (공.기상5분) 9기 109(공.기상5분) 103(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106(공.기상5분) 111(공.기상60분) 103(공.기상5분) 101 (공.기상60분) 10기 118(공.기상5분) 126(공.기상5분)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8월22일 혈당일기 10기 2일차

혈당일기10기 3일차

8월22일 마감혈당 저녁으로 순대볶음먹었는데 당면이라 확 뛸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높지않아서 다행이다 그래도 늘 식단조절해야지

또또숑님의 프로필 이미지

또또숑

혈당일기10기 3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