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크림 떡볶이 한입 ☆
저녁 먹고 크림 떡볶이 노래 불러서 만들어줬어요 마지막에 간 맞춘다고 후추와 소금을 넣어야하는데 참치액을 넣었더니 색이 탁하네요;; 모든 감칠 맛의 근원인지라 또 맛이 확 틀려집니다 코코팜이랑 후딱 먹고 양치 하자~~
우리화이팅
8월 26일 혈당일기 10기 7일차
2024년 8월 26일 월요일 맑음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 1시간 30분 후 혈당 측정 결과 ~ 105mg/dL 내용 ~ 오늘 저녁은 파김치 닭볶음탕과 호박나물, 가지무침으로 맛있게 먹었다. 오늘은 늦은 운동으로 좀 피곤하다. 밥 먹고 쉴까 했는데 저녁산책 30분이라도 해야겠다. 건강하게 살아야하니까 ㅎㅎ 오늘 하루도 수고 했다.
우리아들2
8월 26일 혈당일기 10기 7일차
측정사진2. 혈당측정 시간대 : 점심식후 3시간 3. 섬취음식 : 흰밥 80g정도, 돈까스 1/3쪽, 고추무침 1/4개, 잡채 1소접시, 오징어돼지고기볶음 3젓가락, 연두부 작은거 1개, 오뎅볶음 2알, 가지튀김 1개 4. 내용 : 오늘은 그래도 음식이 대부분 짜지않아서 적당히 먹은거 같은데 잡채랑 가지튀김때문에 그런지 혈당이 어마무시하게 올랐다가 떨어졌어요. 추가주사 4단위하고 겨우 떨어진거 같아요. ㅠㅠ주말에 많이 먹은 영향인지 점심음식이 과했는지 모르겠는데. 지금은 정상이라 참 다행인데 너무 올랐다가 떨어져서 맘이 편하지는 않아요.
연완이맘
점심에 콩나물밥 했어요
사우나에서 콩나물밥 하는 냄새가 하도 맛있을 것 같아 저도 국산콩 콩나물 한 소쿠리 3000 원 주고 사 왔어요. 솥밥하고 콩나물은 소금 약간 넣고 살짝 삶았어요. 대파ㆍ마늘ㆍ국간장ㆍ진간장ㆍ참치액젓 아주 조금ㆍ고추가루ㆍ깨소금 많이ㆍ참기름 넣고 양념장 맛있게 만들어서 콩나물밥에 얹어 비벼 먹었어요. 엄마는 단백질 보충하게 장조림하고 같이 드렸어요. 국산콩이라 콩이 고소하고 길이가 짧아서 아주 아삭하고 맛있었어요. 콩나물을 아주 살짝 삶아야 통통하고 맛있어요.
러브복동
혈당일기10기6일차
잡곡.가지볶음.삼색전.김치 식후1시간 체크
붕붕아아
혈당 일기 10기 5일차
날짜:2024년 8월 26일 오전 10시 07분 혈당 측정 :110 엊저녁 낙지볶음과 꽃게찜을 먹고 물 이외는 일체의 음식 섭취를 안했는데도 공복 혈당이 높아서 의문점이다. 걷기도 많이 걸었는데
핑크한울이
밥이 일찍와서요~ㅎ
밥이 조금 일찍 도착했어요 🤣🤣💕 오늘은 제육볶음 이라서 두근두근합니다 히히 맛나겠어요 배고파요 일찍 먹었으면 ㅋ 다들 맛점하세요 ㅎㅎ
자스민꽃
오늘 점심이에요~ 밥 줄인걸로도 만족해요ㅋ
밥 4분의 1, 계란후라이 2개, 삶은양배추 오늘 점심이에요. 저녁도 꼭 신경써서 먹고 걷기 운동하려고요^^ 화이팅~! 🥰
눈빚
점심
아침거스리고 아점먹네요 간단히 야채볶음과 콩나물무침 먹어요 다들 맛점하세요
송쩡
혈당기록10기_3일차
날짜:2024.8.25 혈당시간:공복혈당 내용:아침 기상 후 혈당체크 기록입니다 오늘도 간단한 볶음밥 먹고 폼롤러 스트레칭 후 산책했어요
silver43
혈당일기 7일차
날짜:2024.08.25.맑음 혈당측정시간:저녁먹고 3시간후 내용:강황밥,황태콩나물국,마늘쫑볶음,소세지볶음,김,김치 주말이라서 오늘 아침은 샐러드로 먹고 점심도 라면 먹었더니 저녁엔 밥이 먹고 싶어서 먹고 30분 걸었더 니 몸도 기분도 가볍네요.
systle10
동성로 할매 부대찌개
김치 부대찌개 제육볶음 세트 주문 한 가득이에요 밥이 이래 도시락통에 나와요 여기에 계란 후라이 추가 주문해서 제육넣고 흔들어 먹기도 하더라고요 기본 반찬 쌈은 셀프바에서 리필 가능해요 제육이 먼저 나와서 배가 어느 정도 불러서 이거 먹는데 배 터지는 줄 제육이 맛있는데 저보다 맵찔이인 아들은 제육보다 부대찌개에 밥 두 그릇 먹었어요 양도 많고 맛있는 식사였어요 다음엔 치즈 부대찌개 먹어보자는데 그쪽으로 갈 일이 잦은 게 아니라ㅋㅋㅋ 언제 먹을지 모르겠어요
현유리
혈당일기 10기 4일차
2024년 8월 25일 일요일 혈당일기 4일차 아점식사. 현미 잡곡밥. 양파김치. 제육볶음 간식. 두유. 아몬드. 찹쌀 도너츠 저녁식사. 비빔건면 두개와 제육볶음 조금. 어제 너무 먹었던탓에 마음이 조금 무거웠다 저녁식사후 세시간이 지난즘 쟀다
파인솔
당뇨일기10기4일차인증
날짜:2024.08.25 시간:21시44분 내용: 아침은 사발면. 점심은 제육볶음.콩나물.감자조림. 저녁도 같은 반찬. 아침 일찍 만보 걷고 점심은 캐홈챌을 함. 다행히 혈당 안정됨
만보만보만보만
혈기챌2일차
8월25일 오후10시 아침 고등어생선구이에 밥 먹고 점심은 군것질로 과자 조금,빵 조금,과일 조금 먹고 저녁은 닭볶음탕 먹고 아이스카페라떼 1잔 먹음
씬아
8월25일(일)| 혈당일기 10기 6일차
2024.08.25 공복혈당 전날 저녁식사로 낙지볶음 동치미 국수 김치전 현미밥 먹고 8천보 걷기 툰동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혈당을 쟀는데 혈당수치가 100이나왔네요
안녕하세요님
8월25일 혈당일기 10기 4일차
날짜: 2024. 08.25 혈당 측정 시간 : 18:35 내용 : 기상 5분(공복)or식후 2시간후 토스트 베이컨3,치즈,땅버,올리브유,토마토소스 양배추.견과류.올리브유 초코파이1 델로스1 에소1 식후 2시간후 측정 5기 106(식후) 86(공) 86(공) 88(공) 96(공) 90(공) 76(공) 6기 101(식후) 100(공) 168(식후1h30) 112(식후 2h만보) 110(식후 1h30) 102(공.기상 5분) 117(식후2h) 7기 101(공) 103(공) 98(공.기상1시간후) 98(공.기상4분) 98(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97(공.기상5분) 8기 99(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100 (공.기상5분) 97 (공.기상5분) 101 (공.기상5분) 98 (공.기상5분) 94 (공.기상5분) 9기 109(공.기상5분) 103(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106(공.기상5분) 111(공.기상60분) 103(공.기상5분) 101 (공.기상60분) 10기 118(공.기상5분) 126(공.기상5분) 100(공.기상5분) 133(식후2시간후)
야고
호박
짜투리 텃밭에서 호박하나 있네요 딱 먹기좋은 크기입니다^^(배 크기와 비슷한 크기) 호박찌개, 호박볶음,호박전 무엇을 할까요?
한디할까
네이버 쇼핑 자주 하세요?
N도착 상품은 결제와 동시에 바로 취소해도 취소가 안되고 발송되어 버린대요 양배추즙 주문했다 취소하고 쿠폰 적용하고 다시 주문했는데요 2상자나 배송준비라고 나오네요 ㅠㅠ 반품비 6000원이고요 양배추 유통기한 길지요? 꾸준히 먹어야겠어요 200포네요
수수깡7
8/25 일 혈당일기 10기 3일차
측정시간 저녁식후 6시45분:144 저녁식단:잡곡밥 감자볶음 김구이 된장국 운동:걷기,캐시홈챌
숲마을
혈당일기 7일차
날짜:8월 25일 시간:저녁 식후 3시간후 혈당 :129 오늘은 저녁식후 혈당을 쟀다 저녁식사는 콩밥 가지볶음 오이김치 갈치구이를 먹었고 식후에 운동으로 땀을 많이 흘렸다
걷기가좋아
볶음밥 정리
급할때 최고
야고
8월25(일) 인증하기 - 혈당일기 10기 7일차
-날짜:2024.08.25(일) -혈당 측정 시간:AM05:09 공복 -혈당 수치:110 -내용:오늘도 아침 기상 후에 바로 측정한 수치이구요 어제 아침은 샐러드랑 닭가슴살, 오후엔 닭가슴살 볶음밥 먹었습니다 여기까진 내용이 좋았는데 어제 편의점에서 쿠폰 쓸 일이 있어 뭐살까 하다가 라떼를 두병 들고 와서 저녁내내 그걸 마셔버렸네요 그리고 18시 경에 월드콘 하나.. 오늘 아침에 공복혈당 재고 내가 그걸 왜 먹었을까 엄청 후회했지만 너무 더우니까 시원하고 달달한게 땡겼나봐요 정신차리고 다시 자중해야겠어요
켈리장
10기 5일차인증
아침공복혈당 아침식사는 누룽지 끓여서 멸치볶음과 물김치로 먹었다. 식사후 한시간 걷기 운동하고 왔다. 점심은 들깨 칼국수 먹었다.
제비꽃잎
8/25 혈당일기 챌린지10기 6일차 인증
날짜 : 2024년 8월 25일 혈당측정시간 : 점심 식사 전 혈당 기록 내용 : 점심 식사 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아침으로 현미밥과 된장국을 먹었습니다. 점심은 고구마피자를 저녁은 제육볶음 가정식을 먹을 예정입니다. 무더위라 덥지만 최대한 수분을 많이 섭취하고 걷기운동을 할 예정 입니다. 혈당은 동일하게 관리가 잘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GUNDDAM
버섯 속 영양소 알고 계세요? 새송이에는 단백질, 팽이에는…
버섯 속 영양소 알고 계세요? 새송이에는 단백질, 팽이에는… 신소영 기자 님의 스토리 버섯 속 영양소 알고 계세요? 새송이에는 단백질, 팽이에는… 다양한 요리에 활용되는 버섯은 대표적인 건강 식품이다. 버섯은 팽이, 새송이, 표고 등 그 종류도 다양한데, 저마다의 효능도 조금씩 다르다. 버섯 종류별 영양소와 효능을 알아본다. ◇면역력 향상엔 팽이버섯 팽이버섯은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이다. 팽이버섯 100g에는 비타민 B1, B2 등이 성인 하루 필요량의 4분의 1가량 들어있으며, 비타민C도 2UI 들어있다. 비타민C 섭취는 감기예방과 호르몬 분비에도 도움이 된다. 신선한 팽이버섯은 수분이 89.8%를 차지하고,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각각 6.4%, 2.7% 함유하고 있다. 식물성 재료에 부족한 ‘라이신’을 함유해 식물성 단백질 부족을 보완하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다이어트에 좋은 새송이버섯 가을에 특히 맛과 영양가가 높은 새송이버섯은 단백질이 풍부하다. 새송이버섯의 단백질 함량은 2.5~4.0%로, 아스파라거스나 양배추의 2배, 오렌지의 4배, 사과의 12배로 알려졌다. 새송이버섯은 풍부한 영양에 비해 열량은 낮고 식이섬유는 많아 다이어트에도 좋다. 또한, 새송이버섯에는 피부 건강과 원활한 호르몬 분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와 B6도 풍부하다. 큰 새송이버섯은 생체중 100g에 비타민C의 함량이 21.4mg으로 밝혀져 느타리버섯의 7배, 팽이버섯의 10배나 많이 함유하고 있다. ◇암 예방에 좋은 양송이버섯 양송이버섯에는 다른 버섯보다 많은 양의 인이 들어있다. 인은 칼슘과 만나 뼈와 치아를 구성하고 세포막, DNA 구성에 사용되는 필수 미네랄로, 양송이버섯의 인 함량은 100g당 약 102㎎에 달한다. 양송이버섯은 전분, 단백질 등을 소화시키는 효소 또한 함유하고 있어 많은 양을 먹어도 위장장애를 일으킬 위험이 낮다. 양송이버섯은 암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항산화제인 폴리페놀, 셀레늄,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충북대 식품생명·축산과학부 연구팀이 양송이·새송이·느타리버섯 등 국내산 버섯 3종의 각종 영양소를 분석한 결과, 세 버섯 중 양송이버섯이 폴리페놀 함량(100g당 47.1mg)이 가장 많아 항산화 능력이 가장 뛰어났다. ◇나트륨 배출 돕는 표고버섯 표고버섯에는 칼륨이 풍부해 몸에 쌓인 나트륨을 배출하는 데 도움이 된다. 표고버섯 100g에는 180mg의 칼륨이 들어 있으며, 혈압 유지를 도와 고혈압 환자도 먹을 수 있다. 또한 비타민D의 전구체인 ‘에르고스테롤’이 풍부해 혈중 콜레스테롤 농도를 낮춰주는 역할도 한다. 이는 고혈압·동맥경화 예방에 효과적이다. 한편, 버섯을 조리할 땐 대부분 씻지 않고 먹어도 된다. 하지만 종종 버섯의 표면에 흙과 같은 이물질이 묻어 있는데, 이때는 물에 적신 행주를 이용해 이물질이 묻어 있는 부위만 살살 닦아 털어내면 좋다. 말린 표고버섯 역시 물에 너무 오래 불리지 않도록 한다. 버섯의 맛과 식감이 날아갈 수 있다. =================== 버섯은 암예방에만 좋은줄 알았는데 버섯마다 좋은 성분이 다 다르네요 저도버섯은 다 좋아하는데 ... 표고 버섯 냉동실에있는것 불려서 저녁반찬으로 먹어야겠어요
뽀봉
8월 25일 일요일 혈기챌 10기 6일차 인증
측정날짜 8월 25일 일요일 측정시간 오전 7시 57분(공복) 내용 어제 와이프와 딸하고 같이 모처럼만에 야구장에가서(목동 돔구장) 양념통닭도 먹고 곁들여 콜라도 마시고 참치김밥 1줄도 먹고 이것 저것 배불리 먹고 즐겁게 야구 관람을 하고 집에 돌아와 편하게 잤습니다. 그리고 다음 날 혈당체크한 결과입니다.
도나도나도나
아침은 김밥
참치김밥 싸서 아점 먹었어요
딸2맘
혈기챌 10기 7일차
8월 25일 (일) 아침식단/ 감자계란국.참치야채비빔밥 식사후 2시간 경과 측정 기록 정상입니다 집근처 공원 산책하면서 만보걸으려고 해요 걷기운동 열심히 하고 있어요
행복돌고래
일요일 아침 우선 잘 챙겨먹기
900g이나 쪘답니다😂 어제 점심도 잘 먹었지만 그것보다는 밤에 견과류 간식을 손댔던 게 찐 가장 큰 원인 같네요. 넋 놓고 간식을 먹었다니까요~ 무슨 정신에 먹었는지도 잘 생각이 안 들만큼 약간 몽롱한 상태에서 먹었나봐요. 쪘지만 우선은 아침 잘 챙겨먹었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와 배추 오이 아삭이고추 브로콜리(어제 엄마가 삶아 주심) 넣고 팽이버섯과 당근 볶아서 넣고 과일(사과 자두 복숭아 수박 포도)넣고 양배추라페 올리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더하고 애사비드레싱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어머니는 과일만 반 정도 드셨답니다. 요즘 야채를 많이 안 드시거든요. 요즘 야채가 그렇게 땡기시지 않나봐요. 어머님 샐러드 먼저 드셔서 끓인 밥으로 먼저 드셨고 전 샐러드 다 먹고 내 잡곡밥 반만 데워서 두부 전 2개와 배추쌈 해서 먹었답니다. 반찬은 김치 종류만 있어서 짠 편이라 두부와 배추로 싱겁게 만들어 먹었네요 😁 마음 챙김할 때 라떼에요. 완전히 옆으로 누워서 편하게 자고 있었답니다. 밥 먹고 오늘 엄마 교회 가는 날이라 다 같이 나오서 엄마 교회까지만 배웅해 드리고 우리는 조금 산책을 할 예정인데 제가 몸이 좀 안 좋아서 산책을 조금 할 것 같네요.
성실한라떼누나
8월25일 (일) 혈당일기 10기 7일차
날짜:2024.08.25 날씨:맑음 혈당측정 시간: 아침식사 후 오늘 아침은 된장찌개.참치 조림으로 맛나게 식사했다.이젠 날씨가 제법 시원한 바람과 가을이 돌아온것 같다.무더운 여름과함께 식단관리나 혈당 지수도 오락가락해서 힘들었다.이제 가을이 오니 잘 유지하도록 해야겠다.
jeonghee
8월 24일 (토) | 혈당일기 10기 6일차
-2024년 8월 24일 -혈당측정 저녁식후 두시간 저녁에 제육김치볶음밥 제로사이다에막걸리섞어마시고 후식으로 버터링이랑 조청유과 과자까지먹고 안움직였더니 혈당스파이크생김..내일은 잘먹고열심히 움직이자 ~
서나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