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맛있고 간편한 윙잇 랠리 닭가슴살볼
윙잇에서 쟁이고 먹는 랠리 닭가슴살 볼입니다 기본 오리지널맛을 제일 좋아해요 5알 개별 포장이라 한 두 객씩 빼먹고 보관해도 돼요 전자렌지에 돌려서 바로 먹음 돼서 편하고 무엇보다 맛있어요 탱글탱글 닭가슴살 식품답게 영양성분 좋아요 콜레스테롤이 좀 걸리긴 하지만.. 저는 그냥도 먹고 떡볶이나 볶음 요리 할 때 넣어 먹기도 하고 저희집 아이는 간식으로 하나씩.빼먹기도 해요 깻잎맛 오리지널 맛이구요 갈릭맛도 있는데 ㅂㄹ더라구요 간편하게 맛있는 랠리 닭가슴살볼 추천합니다
현유리
점심에 배달시켜 먹었는데
아들하고 둘이 먹을라고 시켰는데요. 받고 깜놀했어요. 양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리뷰 이벵으로 수제비랑 당면 추가에 참치마요덮밥이랑 계란찜 추가했거든요. 반도 못 먹고 남겼어요 ㅠㅠ
미르윤
매콤 로제 납작면🍜
막내딸이 저녁으로 참치 김밥과 매콤 로제 납작면 사왔는데 둘의 조합이 찰떡이네요~^^ 전 딸이 사와도 잘 안 먹는데 소통하다보니 즉석 컵 제품도 맛있다는 걸 들어서 맛 봤는데 진짜 맛있네요~^^ 매콤 로제 납작면 이름 그대로 맛이예요~^^ 납작면이 쫄깃하고 양념도 쏙빼서 맛있어요~^^ 소세지도 하나 있어서 넣고 비비더라고요~^^ 양이 작아서 뺏어 먹기 미안했어요 ㅎㅎㅎ
나쁜엄마
제육볶음
제육도 남은거 달달 볶아서 맥주 한잔 했어요 맥주 시원하고 맛있어요 역시 안주는 고기 안주가 최고예요
마음그릇
9/3화 식단 채단탄
아침, 채소찜 / 두부 계란 / 흑임자죽 밥 점심, 양배추 / 가지밥 열무김치 간식, 치토스 1봉 저녁, 애사비알약 mct오일알약 / 소불고기 / 밥 쌈 열무김치 되도록 채단탄하려고 노력했어요 치토스... 넘 맛있쓰. 눈 앞에서 멀리해야겠어요 다소 식단이 부실하지만, 대신 7시 전에 저녁을 끝낸 것이 좋네요
더달달
집에 야채 가 똑 떨어졌네요
볶음밥 할려고했는데 야채가 이리 없나요~~ 엄마네 창고로 왔지요
뽀봉
바디나인 촉촉한 한입 닭가슴살 샐러드 토핑으로 딱
영양정보 나트륨 340mg 탄수화물 1g 당류 2g 지방 2g 단백질 25g 바디나인 촉촉한 한입 닭가슴살 샐러드 먹을때 토핑으로 먹기 좋아요. 한입에 들어가게 볼처럼 되어있어서 반찬으로 먹기도 좋아요. 어묵볶음 처럼 간장양념에 채소 넣고 휘리릭 볶아내기만 해도 맛있어요. 명절때는 꼬치에 한입 닭가슴살 꽂고 파프리카와 대파 넣고 꼬치구이로 해 먹어도 맛있어요. 하나를 먹더라도 맛있게 먹으려는 주의라서 레시피도 참 다양하네요;;;; 암튼 가격도 비싸지 않고 맛있게 다양하게 먹기 좋아요
이하린80
찬바람 분다고 국부터 뜨겁네요
반찬은 3종이뭔가요 메인만 3종이죠 ㅎ 김치 포함하면.. 오늘도 푸짐이네요 시원한 콩나물 국 창밖으로 시원한 바람이 불더니.. 국도 아주 뜨겁네요 가지볶음과. 명절음식 맞나요? 잡채 오늘은 화요일 제육볶음 이네요 상추 있음좋은데.. 아삭이 고추로 채웟네요
뽀봉
화요일 아침 도시락을 집에서
😆1.3kg이 쪘어요. 예견된 결과긴 하지만 그래도 많이 쪘네요. 그동안 치킨 먹을 때 양이라도 작게 먹었는데 어제는 정말 많이 먹었어서 그럴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결과를 받으니 한숨이 나오긴 하녀요😅 오늘부터 열심히 다이어트 해야겠죠. 어제 아침식단으로 돌아가는 건데도 다시 돌아간다는 거에 살짝 한숨이 나오네요. 뭐 몇 개월 다이어트 식단 했다고 몇십 년을 마음대로 먹었던 식습관이 고쳐지겠어요? 여전히 처음 다이어트 할 때처럼 엄청 노력해야죠. 다시 나를 자제시키고 먹을때 하나하나 다이어트 생각하면서 먹는다는게 스트레스가 생길 수밖에 없지만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하는 게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다행히 제가 먹었던 음식들을 여전히 좋아하니까 그나마 다행이죠.😅 단지 좀 더 다양해져야 되긴 해야겠어요~ 좀 지겹고 귀찮음이 자꾸 몰려와요.ㅋㅋㅋ 그래도 완전 금식은 너무 무리라 아침은 잘 먹습니다. 아침은 야채 단백질 탄수화물 챙겨 먹고 점심은 두유나 아몬드 음료 1잔. 저녁을 물로 할까 생각인데 그제처럼 몸이 너무 힘들면 더 먹으려 합니다. 몸이 안 받쳐주면 이것도 무리가 오더라고요. 오늘은 아침부터 버라이어티 했네요. 월요일이라 엄마랑 6시대 아침 산책하려고 도시락를 다 준비했거든요. 샐러드는 야채많은 샐러드 준비하고 차지키소스 듬뿍 담은 수박은 따로 담고 통밀빵 하나 잘라 전자레인지도 데워서 통에 담아 가방에까지 넣었는데 가게에서 급하게 전화가 왔어요. 급한 주문이 들어와서 어머니가 지금 꽃시장을 가셔야 되는 거예요. 2인분 도시락이라 혼자 갖고 가서 먹으면 안 되겠다 싶어서 얼른 밥이라도 먹고 가시라고 집에서 도시락으로 아침 차렸어요. 샐러드는 통을 엎어서 담는 바람에 조금 안예쁘지만 그래도 접시에 얼른 담았네요. 접시에 담고 보니 양도 되게 많네요😅 샐러드는 야채 믹스 많이 하고 당근 피망 넣고 양배추라페 넣고 사과 2쪽, 자두도 좀 넣고 토마토 마리네이드 3개랑 소스를 드레싱을 했네요. 토핑으로 찰옥수수와 견과류 시리얼을 보통때보다는 작게 넣었답니다. 통밀빵과 같이 먹게 차지키소스는 듬뿍, 수박은 적당히 담은 통은 그대로 차리고 통밀빵은 접시에 담았어요. 어머니는 저 통밀빵을 그렇게 좋아하신 편이 아니라서 조금만 드시고 나머지는 제가 다 먹었고 샐러드도 조금 드시고 얼른 꽃시장 가셔야해서 일어나셨네요. 저는 나머지 샐러드도 꼭꼭 잘 씹어서 먹었답니다. 오늘부터 빡세게 다이어트할때라 과일 좀 줄이고 야채 많이, 토핑 양도 좀 줄였어요. 하지만 치즈와 그릭요거트(차지키소스)로 단백질은 챙겼어요. 오늘 샐러드는 산뜻하게 맛있게 먹었네요. 그런데 토마토 마리네이드랑 차지키소스를 다 먹어서 또 만들어야 하는데 만드는데 에너지 제법 쓰거든요. 건강 식단을 더 맛있게 만드는 거라 만들고 싶긴 한데 만드는 데는 에너지를 많이 써서 만들지 고민중이에요😆 이렇게 밥 먹고 아침먹은거 설거지하고 또 어제 사온 견과류들 소분해가지고 냉동실에 다 넣어 놓으니 시간이 흘렀거든요. 그래도 부랴부랴 우리 라떼랑 7시 50분에 산책 나왔는데 라떼가 햇빛도 강하고 엄마도 없고 지도 귀찮은지 안 가겠다고 버티네요😆 큰볼일 보고 들어가자고 하니 20분 만에 들어외서 라떼 아침 먹이고 나 혼자 걷기 할려합니다. 나가기 전에 엄마한테 전화를 했더니 벌써 꽃시장 다녀오시고 이것저것 가게로 가져다 달라고 하시네요. 좀 무겁지만 어차피 걷기 운동 하는 거라 이런 자잘한 심부름을 같이 하면 목적 없이 걷는 것보단 걷기가 더 수월하답니다. 오늘은 그 가지수가 좀 많아서 가방이 무겁긴 했어요😅 그래도 다 챙겨서 가게 출발합니다. 오늘부터 자비 명상와 캘리그라피 수업이 시작해서 활기찬 9윌를 시작해야겠어요. 배만 좀 덜 고팠으면 좋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양배추 즙
꾸준히 먹으니 효과가 있어요 잘 먹었어요
수수깡7
9월3일 다이어트목표 설정
아침 공복에 양배추 즙 마시고요 저녁때 만보걷기 하려고요 홈트 3회 정도 실시하고 간식 자제 3끼 골고루 먹고 밀가루 피하기 하려고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수수깡7
닭볶음탕
오늘 1호저녁
유미쿠키맘
맛있게 다이어트 하기[초록마을 촉촉 닭가슴살]
■ 제품명: 초록마을 촉촉 닭가슴살 ■ 칼로리: 110Kcal(100g 당) ■ 단백질: 22g ■ 당류: 1g미만 ■ 추천하는이유 닭가슴살 하면 퍽퍽하고 푸석푸석한 식감과 비린내 때문에 잘먹지 않았다. 그러던 중 초록마을에서 촉촉 닭가슴살을 사서 먹어 보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랐고, - 바로 데워먹는 간편한 닭가슴살, * 아침 식사대용으로 최고이며, - 휴대하기 좋은 진공 소포장 제품이여서 언제 어디서나 가지고 다닐수 있어 좋아요 ** 이러한 점 때문에 강력 추천합니다 ■ 그리고 촉촉 닭가슴살은 첫째) 닭비린내를 줄이기 위해 냉장숙성했고 ● 18~24시간 숙성으로 닭냄새 제거 두번째) 스팀 오븐에서 조리해 촉촉한 식감이 살아 있었어요. 세번째) 국내산 천일염으로 담백하게 밑간을 하여서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 제일중요한점: 닭가슴살 본연의 육즙이 꽉 차 있고 살코기가 부드럽고 쫄깃하여, 맛이 엄청 좋았고, 무항생체 인증은 물론 동물복지 인증까지 받은 닭고기를 사용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입니다 ■ 닭가슴살 활용 1) 촉촉하고 두툼한 닭가슴살은 아침에 살짝 데워서 샐러드와 함께 먹고, 볶음밥 등에 넣어서 먹으면 건강식으로 너무 괜찮아요 2) 여름철 초계냉면에 닭가슴살을 넣어 먹어요 3) 운동한뒤 팽이버섯이랑 같이 볶아서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4) 현미월남쌈으로 싸서 먹으면 부드럽고 담백하여 정말 맛있어요
미주장
저녁 뭘 먹죠?
뭘 먹을까 입맛이 없어서 굶고 자려고 했는데 딸이 퇴근해서 김치볶음밥을 만들어주네요. 그래도 자극적이라서 그런지 먹을만 하네요. 딸은 엄청맵다고 하네요. 그런데 저는 하나도 매운맛이 없다고 했더니 마구 웃네요. (코로나 걸려서 입맛을 잃어서 그래)
로니엄마
저녁 🍄🟫새송이버섯 닭갈비 🐓
저녁 🍄🟫새송이버섯 닭갈비 🐓 야채가 없어서 깻잎이라도 사왔어요 닭갈비 볶을땐 양배추와 새송이 버섯 넣고 깻잎에 양배추 슬라이스도 같이 넣어서 쌈 싸먹어요 탄수화물 잡곡밥은 반공기만 먹었어요
레몬그린
저녁식사
진미채볶음은 친정 어머니께서 담가주신 고추장을 사용해서 더 맛있네요 꽈리고추멸치볶음도 어머니께서 텃밭에서 직접 따 주셔서 멸치 넣어 조림하였네요
정수기지안맘
비빔밥
간단히 콩나물무침올리고 야채볶음. 달걀후라이 넣고 고추장 ,밥넣고 비벼먹어요
송쩡
하림 한입쏙 닭가슴살 스파이시~
칼로리 100그램에 100칼로리 단백질 35그램 당류 0 하림 한입쏙 닭가슴살 스파이시 소개할게요~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매콤하니 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요~많이 맵진 않아요!! 닭가슴살도 무항생제 인증이라 안심이고요 칼로리도 낮아서 다이어트 할때 먹기 좋지요 지겹지 않게 먹을수 있어요~ 단백질 함량도 높고요 간단하게 팬에 구워서 먹거나 에프에 돌려도 좋고 볶음밥에 넣어도 굿 👍 김밥에 넣어서 말아도 단백질 보충도 하고 맛도 있지요~김밥 당근도 없어서 집에 있는 재료로만 말았어요~ 한입이어서 간편하게 활용할수 있어서 좋네요 한입쏙 닭가슴살 스파이시 추천해요~
제벌
대파계란볶음밥
오늘 점심입니다 대파잘게 썰어서 올리브유 넉넉히 두룬후 노릇하게볶은후 계란2개 넣고 잘 볶아줍니다 잡곡밥 반공기 넣고 볶다가 간장 작은한숫갈 넣고 볶으면완성 참기름 깨소금 추가해 줍니다 간단하면서도 맛나요
알비나2
점심식사
귀리병아리콩수수 잡곡밥 오이 파프리카 꽈리고추멸치볶음 진미채볶음 들기름김치볶음 두부된장국. 야채를 끼니에 꼭 먹으려고 합니다.
정수기지안맘
오늘 점심은 이렇게~ㅎ
오늘 점심은 제육볶음 나왔어요~~~🤣🤣💗💗 사실 좋아하는건뎅 계속먹으니 ㅎ 조금 지겹기도하고요^^ 그래도 밥대신 닭가슴살까지 해서 맛나게 먹었답니다 ~~ㅋ
자스민꽃
점심은 단백질 식단이네요
두부가 젤 맛나네요 ㅋㅋ 오늘반찬 굿굿굿 볶음김치. 콩나물 냉채. 두부김치 탕슉 ㅋㅋ 배추 된장국에.. 아삭이 고추까지 완전 맞춤 식단이죠 ~~
뽀봉
월요일 아침 샐러드와 잡곡비빔밥
700g 빠졌어요. 어제 점심은 아몬드 데이 저녁은 물만 먹어서 갑자기 찐 500g 뺀거긴 한데 어제처럼 몸이 안 좋을 때는 그것도 잠깐 생각해봐야겠네요😅 오후에는 약간 어지럼증까지 나타나서 약간 후회했었답니다. 그렇다고 저녁에 먹기는 좀 억울해서 그냥 잤거든요. 오늘은 아침일찍 비도 오고 어머니도 꽃시장 가셔서 아침 산책 바로 나가기 나갈 상황이 안 되기 때문에 아침에 여유를 불렀답니다. 차지키소스도 그릭요거트 100g과 오이 1개로 만들고 피망 썰어 준비하고 사과 자두 포도 이런 과일도 준비했네요. 수박차지키소스샐러드 준비하고 포도도 넣었어요 아침부터 상큼하고 새콤한 차지키소스가 수박과 샐러드를 더 맛있게 만들어주었답니다. 토마토마리네이드도 4개정도 더해서 먹었어요 샐러드 조금 남겨서 잡곡밥 반하고 두부전 3개, 양배추라페 파채무침까지 더해서 밥도 차려 먹었어요. 반찬으론 배추김치와 깻잎김치 고추지무침을 조금 뺐네요. 잡곡밥과 두부, 샐러드 야채를 비벼서 이렇게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이렇게 풍성하게 잘 먹었는데 분명히 배도 불렀거든요. 그런데 어제 너무 덜 먹어서 그런가? 아침먹고 30분도 채 안 지났는데 왜 그런지 모르지만 뭔가가 허전했어요. 견과류반통을 갖고 와서 야금야금 먹다 보니까 또 다 먹었네요😅 또 간식에 손을 댔어요. 그나마 아침에 손을 댄 거긴 한데... 또 왜 이러죠? 너무 제한하면 다음날 후폭풍도 있어요. 그리고 라떼랑 11시 20분쯤 산책 나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식사
양배추샐러드 🥒 오이 파프리카 찐감자 찐계란 아몬드에 드레싱 레몬즙 살짝 뿌려서 먹어요
정수기지안맘
혈기챌6일차
9월1일 오후10시 아침 돼지고기 김치찌개에 밥 반공기,천도 복숭아 2개 먹음.점심은 굶고 다른 군것질 하지 않음.저녁은 새우볶음,새우구이 먹고 콜라1개 마심
씬아
혈당일기10기 7일차
저녁식후 2시간 경과 후 체크 저녁식단: 블고기 , 다시마 해초쌈, 현미귀리밥, 가지볶음, 콩나물 무침 2시간 유산소 , 근력 10분 3세트
콩콩89
저녁은 신랑님덕에💗🤭
오늘 저녁은 신랑님표 제육볶음으로 해결하는거라쥬 ㅎㅎ~~🥰 뚝딱뚝딱 양념 만들어서 후루룩 볶으신 ㅎㅎㅎ 역시 저보다 손도 빠르고 요리 잘하십니다 *자주는 안해줌ㅋㅋㅋㅋ
자스민꽃
저녁 상다리 부러지게 차렸어요
몇첩인가요 ㅋ 봄에만 먹을수 있는 쑥국.. 이제 한번 남은거 같아요 고구마 줄기김치. 열무김치.감자 볶음.장조림. 멸치 꽈리뽁음. 깻잎 짱아찌까지 이것만 해도 밥상이 푸짐인데.... 조기도 머리쪽으로 잘 구워지고. 계란말이도 두툼하게 완성 꽃게 제철이라면서요?? 제가 제일 좋아해요 2마리는 전부 제껏 ㅋㅋ 맛나게 먹을께요 ~~
뽀봉
닭볶음탕
작은아들이 먹고 싶다는 요리? 암튼 맛있게 먹기~
비밀귀욤
저녁식사
귀리병아리콩잡곡밥.닭가슴살미역국 파프리카 멸치양파볶음 열무김치네요. ♡소고기 대신 닭가슴살로 꿇이면 담백하고 기름기가 적어서 좋아요. 꿇이면서 양파를 통째로 넣어서 잡내가 없고 맛있네요. ♡양념을 하기 보다는 야채를 그대로 섭취하는 경우가 많습니딘.
정수기지안맘
스팸이랑 낙지볶음
주말은 역시 간단하게 먹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집에 남은 냉동 낙지 콩나물이랑 같이 볶아주고요 스팸 계란물에 부쳐서 같이 먹어 주니 맛나네요 스팸 자체가 너무 짜니 계란과 야채에는 간을 안해도 딱 좋네요 이번주말은 어떠셨나요?? 벌써 9월 시작이네요 이번 한달은 추석때문에 더 빨리 흘러 갈것 같습니다 9월인데도 아직 낮에는 너무 덥네요 ㅠㅠㅠ
깐징짱
건표고 버섯 볶음
건표고 선물받은거 불려서 볶았어요 밥반찬으로 좋겠네요
마음그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