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10기 2일차

2024년 8월 22일 (목) 저녁 10시 30분 측정 아침식단: 현미잡곡밥, 제육볶음,양파김치  점심식단: 찐계란, 두유, 방울토마토, 치와바타빵  시간에 쫓겨 저녁 건너뛰고 간식으로 과자먹고 버티다 취침전 혈당측정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혈당일기 10기 2일차

혈당일기 10기 2일차

8월 22일 목요일  저녁으로 돈까스에 귀리카무트밥 1/3공기 먹었습니다. 그전에 양배추 샐러드 한접시 가득 먼저 먹구요.  2시간 지나 측정한 혈당 108입니다. 

HL님의 프로필 이미지

HL

혈당일기 10기 2일차

혈당일기 10기 3일차 인증

시간 : 8월 22일 식후 2시간 식사 : 잡곡밥, 두부 감자조림, 양배추 달걀전  두부 감자조림이라 밥량이 좀 더 많은것 같다. 식후 애사비 마셨다.

구름속하늘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름속하늘

혈당일기 10기 3일차 인증

돼지고기 채소 스튜

시즈닝한 돼지고기를 버터에 달달 볶다가. 마늘. 양파와 양배추 당근 샐러리 토마토 버섯. 파프리카 등을 넣고 볶아주고 물을 자작하게 부어준 후  소금으로 간을 해주시고 바질가루나 파슬리가루. 오레가노. 통후추 등을 넣어주시면 더 좋아요. 토마토 퓨레 1병 넣고 30분 끓여주면 완성입니다.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돼지고기 채소 스튜

혈당일기10기 3일차인증

어제밤 양배추 깻잎 김밥을 먹고 20분 걸었습니다  오늘 아침 공복시 잰겁니다  내일은 좀더 열심히 운동해야겠습니다

하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트니

혈당일기10기  3일차인증

혈당일기 10기 4일자

날짜 : 8.22 측정시간 : 저녁식후 오늘은 바람이 많이불더라구요~! 저녁으로 제육볶음먹었는데 정~말매콤하니 맛났어요ㅎㅎ 집밥최공ㅎㅎ 밥먹고 산책겸 나가서 런닝하며 만보채웠네요 건강해집시당 화이팅

지니업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업트

혈당일기 10기 4일자

혈당기록 챌린지 10기 4일차 인증

날              짜 : 2024.08.22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후  내              용 : 오늘저녁은 김치볶음밥 먹었습니다.                          날씨가 너무 습하니까 운동하기가 더                           힘들어서 쉬고 싶은데 혈당수치보니                           그럴수가 없네요...

생각없는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생각없는아이

혈당기록 챌린지 10기 4일차 인증

8월 22일 (목) | 혈당일기 10기 3일차

-날짜: 2024.08.22 -혈당 측정 시간: 점심 식사 2시간 후 -내용: 점심 식사로 참치마요 삼각김밥, 컵라면을 먹고 측정한 수치입니다.  오늘 점심은 간단하게 편의점 음식으로 먹었습니다.  라면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역시 김밥과 라면의 조합은 맛있네요. ㅎㅎ 라면 국물을 안먹어서 그런지 혈당 수치도 좋았어요.

쫌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쫌님

8월 22일 (목) | 혈당일기 10기 3일차

간짜장같은 짜장라면

저녁은 다시만난 사촌언니가 집으로 수다삼매경이네요 오늘 간단하게 먹을려고 아무것도 없는데 짜장라면 ㅋㅋ 저도 먹어요  야채가득 맛좋죠 야채 많이 넣은 볶음밥도 한그릇  ㅋㅋ(비상용인데 ) 잘익은 열무김치와 어제 담근 오이소박이  함께 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간짜장같은 짜장라면

10기 4일차

8월22일 목요일 구름많음  오후식후 측정했어요  적어구이 백미밥 부대찌개 일미고추장볶음 콩나물무침 먹었습니다

가인월령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인월령

10기 4일차

혈당일기10기3일차

날짜 :8월22일 측정시간 :저녁식사후 2시간뒤 내용 :저녁은 양배추를 쪄서 쌈밥을 먹었다          식사후 자전거를10분탔다.걷기는 간만에           15000보를 걸었다

민성민주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민성민주맘

혈당일기10기3일차

10기 4일차인증

아침공복혈당 아침식사는 누룽지를 끓여서 일미무침과 먹었다.걷기운동을 한시간 한 후 돌아왔다. 저녁은 쭈꾸미볶음 볶음밥 먹고 30분 동네 한바퀴 했다.자기전에 혈당체크를 해봐야 겠다.

제비꽃잎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비꽃잎

10기 4일차인증

혈당일기10기 3일차인증

혈당기록 저녁식사 2시간후 식단 늦은저녁 식사 양배추 가지무침 비트나물무침   야채를 많이 먹었지만 마지막에 오렌지를 늦은 저녁으로 간식을 먹었네요  그래도 이정도 혈당이면 오늘밤 푹잘수 있을꺼 같아요  뿌시자 혈당

딸기초코몽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초코몽

혈당일기10기 3일차인증

혈당일기 10기 1일차

8.22 8pm 저녁 식사 2시간 후 혈당: 117  저녁 식사: 현미밥, 부대찌개,가지볶음, 궁채나물, 미역줄기 볶음 오늘 집에 혈당측정기 도착해서 식사 후 검사해봤어요. 아플까봐 걱정했는데 하나도 안아프네요 ㅎ내일은 공복에 측정해보려고 합니다^^

Bangee님의 프로필 이미지

Bangee

혈당일기 10기 1일차

혈당일기 10기 4일차

8/22 간식먹은후 찍었어요 점심을 안먹어서 저녁 먹기전 간식으로 아메리카노와 토스트를 먹었어요 옛날에 먹던 추억의 토스트맛 양배추,계란,당근,치즈등 맛있는것만 다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또 먹고싶어지네요

지니z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z

혈당일기 10기 4일차

강된장 만들기

강된장을 집에서 만들어 봤어요 된장과 두부.애호박.양파.양배추를 잘게 다져서 된장을 육수에 풀어서 보글보글 끓으면 양파.양배추.애호박.두부를 섞어 끓입니다. 호박잎이나.상추쌈을 할때 섞어서 먹으면 환상의 궁합이어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강된장 만들기

8월 22일 (목) | 혈당일기 10기 3일차

-날짜: 2024.08.22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사 2시간 이후  - 내용: 저녁식사는 잡곡밥, 고등어구이,양배추무침 먹었다             식후운동은 걷기 20분, 계단오르기 15분 정도 했다              과식안하고 탄수화물도 줄여서 먹으려고 한다

dbhhj님의 프로필 이미지

dbhhj

8월 22일 (목) | 혈당일기 10기 3일차

저녁메뉴

저는 쭈꾸미 볶음에 계란찜해서 먹었어요  요즘은 간결하게 해서 먹으려고 하는편이에요 ㅎㅎㅎ (더워서 요리하는게 힘드니)  쭈꾸미볶음 깻잎에 싸 서 먹었어요  행복한 저녁시간되세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저녁메뉴

댄스💃반 간식 2탄 👩‍🍳모닝빵 샌드위치

어제 파바 50% 할인으로 사 온 모닝빵으로 감자샐러드 만들어 샌드위치 나눔했어요. 감자ㆍ당근ㆍ오이ㆍ양파ㆍ양배추ㆍ사과ㆍ맛살ㆍ샌드위치햄에 1/2 하프 마요네즈 넣고 만들었어요. 감자 삶는 동안에 오이ㆍ양파ㆍ양배추는 잘게 썰어 소금간에 절여 두고 ( 오이는 중간에 씨는 뺐어요) 맛살ㆍ햄ㆍ사과도 잘게 썰어서  으깬 감자와 절인 3가지 꼭 짜서 넣고 하프 마요네즈 넣고 쉐킷 쉐킷 하면 완성 😘 오늘은 3일 결석하신 남자 회원분도 오셔서 모두들 맛있게 잘 드셨어요. ㅎㅎ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댄스💃반 간식 2탄 👩‍🍳모닝빵 샌드위치

장아찌

양파 오이 양배추 넣고 새콤달콤 장아찌 만들었어요   좀 이따 냉장고로 들어가야죠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장아찌

하루한가지 채소 과일 드세요

비타민이 중요하다는것 다 알고 계시죠 채소 과일에는 비타민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오늘은 채리 블루베리 오이 양배추 사과등을 혼합한 야채샐러드 입니다 소스를 넣지않아 맛은 떨어지나 건강을 위해 늘 먹는 식단입니다 높은 혈당으로 고생하시는분 들 좋아요그리고 두부 삶은계란 콩과 현미잡곡밥입니다 건강을 위해서 맛보다 다이어트에 좋은 채식즐겨요

사랑합니다4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합니다4

하루한가지 채소  과일 드세요

점심이 짰나....

대기업에서 만들어주신 냉동 볶음밥 한봉 털었는데 점심이 짰는지 이후로 계속 물이 켜요 벌써 몇잔 째인지 ㅎㅎㅎ 갈중 해소엔 뭐가 좋을까요?  포카리스웨트라도 사서 마실까 싶어서요

기춘이530707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530707

8/22 혈당일기 챌린지10기 3일차 인증

날짜 : 2024년 8월 22일 혈당측정시간 : 점심 식사 후 혈당 기록 내용 :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아침으로 참치샌드위치와 까페라떼를 먹고 점심은 라면백반을 먹었습니다. 저녁은 무더위를 쫒기 위해서 시원한 평양냉면을 먹을 예정입니다. 무더위에 물을 많이 마실려고 노력 중입니다. 혈당은어제보다 낮아져서 관리가 잘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GUNDDAM님의 프로필 이미지

GUNDDAM

8/22 혈당일기 챌린지10기 3일차 인증

혈당일기 10-4

5024.08.22 비가 그친구 맑은 해님 오전 9시쯤 측정 ( 간단한 식사 후 두시간 지나서 ) 달걀양배추전과 두유 먹고 두시간 후 측정 너무 혈당에 신경 쓰다 보니까 맛있는 음식을 먹지 못하고 있다. 라면도 먹고 싶고 냉면도 먹고 싶고, 크림 가득한 빵도 먹고 싶고~~~ 그래도 잘 견뎌 내고 있다. 언제 입터짐이 생겨 막 먹어 치울지 모르겠다.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혈당일기 10-4

10기 4일차

8/22 공복 혈당 92 저녁으로 샐러드와 미역국 김치볶음을 먹었다 밥을 먹고 까망베르 치즈에 아오리 사과를 같이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저녁 먹고 비가 와서 실내 사이클을 2시간 정도 탔다 아침 공복이 잘 나와서 기분이 좋다!!

얄티님의 프로필 이미지

얄티

10기 4일차

10기 혈당일기 4일차

8월22일 아침식사후 귀리가 좋다하여 귀리밥과 상추에 제육볶음을 싸서 먹었습니다 오늘도 열심히 건강하게 먹고 걷기 운동도 해보려고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구삥l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삥l

10기 혈당일기 4일차

목요일 아침 도시락 가게에서

오늘은 그대로 유지랍니다. 사실 몇백 그람이라도 안 찌고 유지한게 다행이긴 했거든요. 어제 갑자기 1kg이나 빠진거나 오늘 유지는 선전했다고 생각하고 오늘도 열심히 식단조절 해야죠~ 아침루틴하고 밥먹으려고 수박 깍뚝썰기하고 아삭이고추도 좀 썰어놨어요. 그리고 밥 챙기려하는데 12시부터는 비가 온다고 해서 일찍 나간 게 더 좋을 것 같더라고요. 밥 먹으면 아무래도 집에서 한 1~2시간 걸리니 도시락을 쌌답니다. 라떼랑 7시 반쯤 나와서 성균관대 앞에 공원에서 서서히 걷다가 대학로에 있는 우리가게로 갔습니다. 거기서 아침 먹을 생각을 했거든요. 그래서 어머니는 벌써 새벽 꽃시장 갔다 오고 아침을 드셔서 안 드신다고 하셨어요 저는 야채와 과일 챙겨온 거를 한 접시에 담았어요. 배추 쏭쏭 썰은거 깔고 당근 오이 아삭이고추 양배추라페 담고 복숭아 자두 수박 놓고 찰옥수수 뿌려진 차지키소스 과일위에 얹고 견과류 시리얼 뿌렸어요  그래서 챙겨온 미주라토스트 3개 중에 2개는 내 몫으로 빼놓고 1개는 엄마한테 새로운 거라 드셔보시라고 드렸어요. 엄마는 내가 준 과자 같은 미주라토스트가 맛있다면서 1개 더 드신다는 거예요? 물론 나는 얼른 드시라고 했죠. 제가 건강식으로 산 것 중에 처음부터 맛있다고 그런 건 이게 처음이거든요. 그리고 원래 좋아하시는 복숭아랑 수박은 한개씩만 더 드셨어요. 원래 샐러드도 둘이 같이 먹어으려고 풍성히 싼 거라 샐러드랑 토스트 하나 먹어도 양은 작지 않았지만 탄수화물 조금 들어가서 그런가 조금 허전함이 남긴 하네요😅 캐시닥에 오늘의 건강목표 챌린지가 시작됐더라고요. 저는 영양제를 챙기기를 목표 삼았답니다~ 마음 챙김할 때 우리 라떼입니다. 또 어머니 돌침대에서 시원하게 선풍기 바람 앞에서 잘 자고 있었더라고요. 막 산책 나왔을 때 라떼에요. 오늘은 잘 움직였고요. 어제 비가 와서 조금씩밖에 산책 못 했서 그런지 볼일 보는데 힘을 많이 쓰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도시락 가게에서

혈당일기 10기 / 0822 / 3일차

기상후 공복혈당 스트레스받는것도 혈당수치에 연관이있을까 어제 저녁을 늦게 김치볶음밥머고 소화도못시킨채 잠들었다 힘들다. 오늘도화이팅

알로하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로하영이

혈당일기 10기 / 0822 / 3일차

혈당일기 10기 3일차

날짜 : 2024년 8월 22일 혈당 측정시간 : 아침식사전 내용 : 어제 두자리수 공복이 나와서 참 좋았는데(91) 오늘은 107이 나왔다 아무래도 어제 차돌박이 볶음 해 먹었는데 느끼해서 약간 배가 아팠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모르겠다 그래도 110대 안나와서 다행이다

하나루루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나루루

혈당일기 10기 3일차

아이 식사💪 닭갈비

아이 식사💪 닭갈비 어제 저녁에 볶을걸 어제 다른걸 먹었어요 그래서 아침에 양배추 가득 넣고 볶아 줍니다. 남은건 저녁에 먹어도 되니까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아이 식사💪 닭갈비

알고 보면 소금 범벅… 의외로 짠맛 ‘나트륨 주의’ 음식은?

소금을 과도하게 섭취하면 고혈압을 부를 수 있고, 만성적인 고혈압은 심혈관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는 것 다 아시죠?ㅎㅎ 알고 보면 소금 범벅인, 의외로 짠맛인 '나트륨 주의' 음식을 알아보고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 샐러드 드레싱 고기나 생선 등을 재는 양념장은 짠맛이 나기 때문에 소금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소금이 얼마나 많이 들어있는지 알면 깜짝 놀랄 것이다. 샐러드 드레싱이나 바비큐 소스 두 스푼에는 나트륨이 300㎎이나 들어있다. ◆ 토마토주스 토마토주스에는 의외로 나트륨이 많이 들었다. 일부 토마토 주스는 330g짜리 한 캔 당 나트륨을 무려 900mg 함유하고 있다. 토마토주스처럼 야채 주스는 되도록 직접 짜서 마시는 것이 좋다. 마트에서 구입해 먹는다면, 용기에 표시된 영양 정보를 꼼꼼하게 읽어야 한다. ◆ 참치캔 해산물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심장을 튼튼하게 지키는 데 기여한다. 하지만 조개류나 갑각류, 그리고 캔이나 냉동 제품을 먹을 때는 나트륨 함량에 신경 써야 한다. 예를 들어, 참치 캔(약 200g) 하나엔 나트륨이 800mg이 들어있다. [사진=클립아트코리아] ◆ 핫케이크 요즘 인기인 소금빵은 이름 그대로 반죽에 버터와 소금을 넣어 만든 빵이다. 소금빵 하나에는 대략 나트륨 400mg이 들어 있다. 설탕이 문제일 것 같은 핫케이크의 나트륨 함유량도 그에 못지않다. 시중에 유통되는 핫케이크 가루 100g에는 400mg에서 많게는 700mg의 나트륨이 들어 있다. ◆ 치즈 치즈는 칼슘과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 건강 식품이다. 그러나 가공한 치즈엔 소금이 많이 들어갈 수 있다. 자연 치즈를 원료로 다른 식품이나 첨가물을 더해 만든 가공 치즈, 즉 슬라이스 치즈, 큐브 치즈, 크림치즈 등도 나트륨 함량이 높다. 혈압에 신경을 쓴다면, 나트륨이 30g당 85mg 정도인 생모차렐라 치즈나 장당 40mg 이하인 스위스 치즈 등 저염 제품이 좋다. ◆ 파스타 소스 토마토를 갈아 넣은 파스타 소스 한 컵에는 나트륨이 무려 1000mg 들어 있다. 미트 소스는 더하다. 소시지나 미트볼도 추가로 나트륨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다. 파스타를 만들 때는 귀찮더라도 시중에 판매되는 소스 대신 직접 만든 소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잘 익은 토마토에 마늘과 바질을 곁들이면 된다. 취향에 따라서는 올리브 오일만 가지고도 맛있는 파스타를 완성할 수 있다. 김수현 ksm78@kormedi.com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알고 보면 소금 범벅… 의외로 짠맛 ‘나트륨 주의’ 음식은?

8월 22일 (목) 혈당일기 10기 4일차 🌱

날짜 ㅡ 2024.08.22. 혈당측정시간 ㅡ 기상후 공복 내용 ㅡ 어제는 집안 이것저것 치우며 진짜 땀많이 흘린 날이었다. 생각보다 물은 마시지 않았고 저녁에 야채전에 맥주한캔. 낮에 누룽지에 메추리알장조림, 명이나물, 배추김치, 어묵볶음에 밥 맛있게 챙겨먹고 힘내며 일한 날이었던 셈. 그러고보니 짠맛이 베이스인 반찬을 많이 먹었구나...... 반찬이 싱겁게가 안되면 생야채 챙겨먹기에 힘써보자! 파이팅! 

달달한일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달한일상

8월 22일 (목) 혈당일기 10기 4일차 🌱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