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돌솥날치알밥

11시 근력운동 수업 마치고 경아언니랑 서울대병원 대한외래 직원 식당에서 돌솥날치알밥 같이 먹었어요. 돌솥날치알밥, 우동국물, 계란말이, 어묵볶음, 깍두기, 양배추샐러드 3접시 입니다.  양배추 샐러드 2접시는 견과류 더해서 제일 먼저 먹고~ 양배추 한 접시 더 갖고 온 거를 알밥에 더했어요. 김치도 있고 야채가 좀 작아 보이더라고요. 돌솥이랑 밑에 누룽지도 있어서 비비니까 고소하게 맛있게 먹었는데 그중에서 밥 덩어리가 보이면 살짝 뺐답니다. 쌀밥에다가 한 그릇이지만 같이 담아져 있는 거라 밥을 전혀 빼지 못했거든요. 이런 식으로 한 숟가락 정도 겨우 밥을 빼서 먹었고 우동국물 빼고는 다 먹었답니다.  원래 다이어트 전에 좋아했던 메뉴인데 다이어트하고는 거의 안 먹다가 오늘 모처럼 먹었네요.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돌솥날치알밥

아침식단(견과류와 양배추 샐러드 🥗 🫐🍓🍎)

양배추와 적양배추 썰고 호두,아몬드 견과류 와 딸기와 냉동 블루베리에 그릭요거트,사과 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 주고 찐계란으 로 챙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식단(견과류와 양배추 샐러드 🥗 🫐🍓🍎)

점심은 네오트로에서 제육볶음과 상추쌈

10시 글쓰기 수업 마치고 경아 언니도 일이 있다 그러고 나도 아침을 너무 잘 먹어서 아직은 배가 안 고파서 우선 우리 가게에 갔다가 혼자 먹는 김에 동대문 가는 길에 있는 맛집 양지식당에서 점심 먹으러 갔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오늘 개인사 휴무더라고요.😆  결국 광장시장 가서 바늘 바꾸고, 중부시장 가서 땅콩 사 오고 이화사거리 100주년 기념관의 네오트로 가서 점심 사먹었답니다. 이건 양지식당 가는 길에 견과류를 먼저 먹었어요. 거기 가서는 사람이 많다길래 음식 나오면 밥부터 먹으려고 길에서 반쯤 먹었는데 식당이 안 열었더라고요. 아까 견과류는 12시 20분쯤 먹었는데 실제로 점심은 1시 반쯤 먹네요. 오늘은 잡곡밥, 상추와 깻잎, 적겨자채, 쌈장, 삭힌고추, 제육볶음, 땅콩자반, 배추김치, 취나물, 어묵볶음, 북어콩나물국, 오렌지 입니다. 상추와 깻잎으로 제육볶음과 맛있게 쌈싸먹고 쌈야채는 지금 보이는 것만큼 더 갖고 왔답니다. 이거 맛있게 다 먹고 원래는 잘 안 먹지만 오늘은 너무 땡겨서 제로 콜라도 얼음 더해서 1잔 마셨답니다. 네오트로는 라면도 맘대로 끓여 먹을 수 있고 콜라나 사이다등 탄산음료도 있고 슝늉도 있고 둥굴레차도 있거든요. 원래 그쪽을 보지도 않지만 오늘은 제로 콜라에 얼음 넣어서 입가심 했네요.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네오트로에서 제육볶음과 상추쌈

🐖제육볶음밥에 찰 토마토와 계란후라이🍅🍳

🐖 돼지 앞다리살 제육볶음 해 잘 익은 묵은 지 넣고 볶다가 토마토퓨레 살짝만 넣고 바닥 에 누룽지 눌러 붙게 해서 고소하네요. 볶음밥에 계란 후라이랑  🍳 잘 익은 찰진 대 저토마토 썰어서🍅 파슬리 가루 솔~솔 뿌려 서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제육볶음밥에 찰 토마토와 계란후라이🍅🍳

다리로만 만든 닭볶음탕과 호박나물~

닭볶음탕 다리로만 준비했어요~ 다리로만 만들어서 부드럽고  포근포근 감자 당연 맛있구요~🫠 울 막둥이 다리를 6개나 혼자 먹었어요~😄😄 호박나물은 울 딸이 좋아해요ㅎㅎ 호박나물 달달하니 맛있네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다리로만 만든 닭볶음탕과 호박나물~

닭가슴살 마늘볶음밥

마늘 향내서 닭가슴살 볶음밥 준비~~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닭가슴살 마늘볶음밥

저녁은 해물볶음 😍😍

저녁은 냠~ 오징어볶음했더영💖💖 매콤한 양념이 넘 땡기더라구욤ㅋㅋㅋㅋㅋ 글서 오랫만에 볶아보았습니당. 냉동 새우랑 오징어인데 생각보다 괜찮은거같아용^^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저녁은 해물볶음 😍😍

훈제 오리볶음

훈제 오리볶음을 해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훈제 오리볶음

아침 견과류 샐러드 잡곡밥한상

400g 늘었는데 그냥 한숨 한 번 쉬고 말았답니다. 어제 라면도 먹었고😮‍💨 아침은 견과류와 샐러드, 잡곡밥 한 상 차려서 먹었어요. 우선 레몬물과 견과류, 샐러드 차려서 먼저 먹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토마토 2개, 딸기3개 계란후라이 반개(아침에 엄마랑 동생이 먹고 남은 것) 펼쳐놓고 가운데 양배추라페와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담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맛있게 깔끔히 다 먹고. 잡곡밥 데워서 어머니가 아침에 만든 어묵볶음과 오이무침, 데친 양배추까지 내서 맛있게 먹었네요. 그 전에 홍어 2점 남은 것도 마저 먹었답니다. 홍어가 조금 있었는데 다들 조금씩밖에 안 먹어서 사 먹는데 며칠이 걸렸네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어요. 오늘은 좀 늦었네요. 늦게 일어났으니까 아침도 늦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샐러드 잡곡밥한상

맛점 하셨죠~

삼각김밥  제육과 스팸 두가지 버전으로 만들었어요  볶음김치엔 소세지 참치넣었구요  오래간만에 먹는 거라 맛있게 먹었어요~😊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맛점 하셨죠~

흑돼지 야채볶음

냉장고 야채 해결위해 흑돼서 구워 썰어주고  양파 버섯 양배추 마늘 청양고추 파 넣고 후르륵 함께 볶아 내고 마지막에 믿을수 있는 굴소스 살짝 넣고 후추 뿌려주고 참기름 두르면 끝~ 얼큰 콩나물 오뎅국과 함께~~~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흑돼지 야채볶음

주꾸미샤브샤브후 볶음밥~

어제 샤브샤브 먹고 , 국물조금 남긴것으로 야채 가득 넣어줘서  볶음밥 하면 이맛이 꿀맛이죠 ㅎㅎ 김장배추김치 새로 썰어서~ 계란후라이도 이쁘게 올려서 점심도 잘 챙겼어요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주꾸미샤브샤브후 볶음밥~

보글보글 참치김치찌개에 🥘새콤한 오이 초무침 🥒

저녁 밥상으로 오이랑 양파 듬뿍 썰어서 초고 추장과 고추가루 양념장 넣어 새콤달콤한 오 이 초무침하고 🥒 🧅 아삭하게 익은 묵은지 에 참치 통조림 넣고 멸치육수와 양파, 대파  넣고 팔팔 꿇여서 차려서 먹으니 좋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보글보글 참치김치찌개에 🥘새콤한 오이 초무침 🥒

소고기 볶음밥

점심에 간단히 소고기버섯 볶음밥 볶아서 먹었어요 여기에 간장이랑 참기름 넣어서 먹으니 더 맛있어요. 간단히 먹기에 볶음밥이 좋아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소고기 볶음밥

김치 볶음밥

점심에 먹으려고 아침에 김치랑 베이컨 넣고 볶음밥 만들었어요 . 인스타 레시피 보니 여기에 마요네즈 넣으면 맛있다고 해서 넣으니 정말 맛있네요.  반찬 가게 사장님 레시피 예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김치 볶음밥

김치볶음밥으로 간단히

김치볶음밥으로 간단히 점심 해결합니다 그마저도 체할거 같아서 많이 못먹겠어요 ㅠ 반숙 달걀만 잘 걷어 먹고 뒀다 저녁에 먹어야 할듯 ㅠ

이하린80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80

16만원 갈치구이, 3만원 순대볶음…“저 완전 낚였수다”

본격적인 관광 시즌을 앞두고 제주도가 대표적인 바가지요금 사례로 지적된 7만~10만원대 갈치구이, 3만원 순대볶음 등 고가 음식에 대한 불만 해소에 나선다. 8일 제주도에 따르면 도는 최근 ‘가성비 높은 제주관광 만들기’ 민관협의체를 출범시켰다. 이는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여행 비용과 서비스 품질에 대한 정보가 실시간으로 공유되는 상황에서 관광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조치다. 최근 열린 벚꽃축제 현장에서 순대 6조각이 포함된 순대볶음이 2만5000원에 판매되면서 바가지요금 논란이 재점화됐다. 이에 제주도는 메뉴판에 음식 사진을 부착하는 등 뒤늦은 대응에 나섰다. 일부 음식점에서 비계가 많은 삼겹살을 판매했다는 불만이 이어지면서, 음식 가격과 품질에 대한 불신이 커지고 있다. 통갈치 요리 한 끼에 16만원, 음료와 디저트에 10만원 가까이 지불했다는 후기들이 퍼지며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이에 제주도는 전국 평균보다 비싸다는 평가를 받는 갈치, 삼겹살, 김치찌개, 짜장면, 칼국수 등 주요 외식 품목의 가격 조정에 나설 방침이다. 이 같은 논란 속에서 제주를 찾는 내국인 관광객 수는 해마다 감소세를 보이고 있다. 제주도와 관광업계에 따르면 올해 1~2월 제주를 방문한 관광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10.5% 줄었다. 내국인 관광객 감소율은 지난해 말 6.2%에서 올해 13%까지 확대됐다. 최근 3년간 내국인 관광객 수는 △2022년 1380만명 △2023년 1266만명(전년 대비 -8.3%) △2024년 1186만명(-6.3%)으로 줄어드는 추세다. 전문가들은 높은 물가와 ‘가성비 부족’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면서 제주가 한국인 여행객들조차 외면받는 상황에 처해 있다고 분석한다. 업계 한 관계자는 “제주도가 이번 시즌을 앞두고 ‘가성비 높은 관광 환경’ 조성을 위해 나선 것은 매우 시의적절한 결정”이라며 “과도한 음식값 논란은 관광객의 신뢰를 떨어뜨리고, 관광객 감소로 이어질 수 있다”고 지적한다. 이어 “제주도는 ‘착한가격업소’ 제도를 확대하고, 음식 사진과 가격을 명확히 표기하는 방식으로 투명성을 높이고 있다”며 “현지 맛집 정보를 제공하고 저렴한 음식 선택지를 늘리는 등의 방안도 함께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관광 서비스 전반의 질을 높이기 위해 친절 교육, 환대 캠페인 등도 병행되고 있다. ================================= 제주도가 자성을 하고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하니 마니 말만 떠든게 몇년째네요.. 아직도 정신을 못 차린건지..ㅠ.ㅠ 아직도 바가지만 그득하니 누가 가겠어요.. 

젴톨님의 프로필 이미지

젴톨

쭈꾸미 볶음을 했어요

저녁에는 쭈꾸미 볶음을 해서 먹었습니다 (재료)        소고기 볶음고추장, 미림, 홍게간장 약간,        양파, 대파, 참깨, 들기름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쭈꾸미 볶음을 했어요

저녁은 볶음밥으로 😁❤️

제육볶음 남은 양념 넣어놨었는데 급 볶음밥이 땡기는거에용 그래서 김치랑 햄 조금 더 넣구 볶음밥으로 저녁 고고해보려구요😆👍 배고파요 언눙 먹어보께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저녁은 볶음밥으로 😁❤️

아침식사 병아리콩, 양배추 들깨드레싱과 그릭요거트 듬뿍

양배추와 적채 채소 골고루 채썰어 들기름과 들깨가루 드레싱 듬뿍 뿌리고, 사과에는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리고🍎🍋 그릭요거트에 딸기와 냉동 블루베리 넣고,🍓🫐 찐계란과 병아리콩 귀리 삶아서 단백질 가득하게 한 접시에 담아서 아침식사 챙겨 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식사 병아리콩, 양배추 들깨드레싱과 그릭요거트 듬뿍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순살감자탕

10시 음악 치료 수업 마치고 경아언니랑 서울대병원 대한외래 직원식당에서 순살감자탕 먹었어요. 양배추샐러드 2접시(병아리콩+견과류) 순살감자탕, 잡곡밥 반공기, 고추장떡, 매콤어묵볶음, 청양양파절임, 깍두기, 양배추샐러드(반찬용) 오늘 감자탕은 맛있다기보다는 배고파서 그런지 엄청 잘 들어갔더라고요. 단지 어묵 볶음은 어묵이 덜 맛있어서 남겼네요. 감자탕도 건더기는 싹다 건져 먹었답니다. 특히 오늘이 메뉴가 느끼하다고 생각했는지 청양양파절임의 청양고추가 맛있게 맵더라고요. 전체적으로 발란스가 맞았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순살감자탕

가성비 좋게 제육볶음

마트 갔다가 앞다리 세일하는거 보고 조금 사와서 맛있게 제육볶음 했어요 양념해서 볶으면 잘 타서 양념 따로 만들어 마무리에 넣었어요 앞다리 얇게 우선 구워주고 가지 칼집내서 같이 굽고 양파와 파 같이 볶다가 만들어 놓은 양념 마무리에 넣고 참기름 두르고 후르륵~~ 오랫만에 만들었는데 맛있게 잘되어서 다행입니다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가성비 좋게 제육볶음

양배추 찜

양배추 찜으로 밥을 싸 먹으면 맛있어요. 양배추는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한 3대 장수식품, 10대 건강식품으로 선정할 정도로 위대한 효능을 지닌 슈퍼푸드라고 할수 있답니다. 생채로도 먹고, 숙채로도 먹는 양배추는 쌈배추의 대표 식품이며, 저열량, 저지방 식품으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효능은 위장질환에 탁월한 효능을 갖고 있구요. 그 외피부미용, 다이어트, 골다공증 예방, 변비 예방에도 좋답니다. 좋은 양배추는 모양이 봉긋하고 윗부분이 뾰족하지 않으며, 겉잎이 짙은 녹색인 것이랍니다.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양배추 찜

김치 넣은 제육볶음 😊😊❤️

저녁은 김치 제육볶음 일단했어요 👍 고기 양념 하기전에 살짝 구워서 둘째꺼만 빼두고요 첫째랑 저 먹을꺼만 매운 양념했다죠 ㅎ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김치 넣은 제육볶음 😊😊❤️

부드러운 순두부찌개와 닭볶음탕~😋😋

저녁 준비 해요 다들 하셨나요? 닭볶음탕과 순찌 준비 하고 있어요 순찌 양이 어마어마 하지요😱 울집에 순두부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요ㅎㅎ 몇 번을 줘도 잘 먹는답니다ㅎㅎ 맛저하세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부드러운 순두부찌개와 닭볶음탕~😋😋

저녁 제육볶음

저녁은 제육볶음 상추에 싸서 먹었는데요  파채에 들기름 많이 넣어 함께 먹으니 완전 꿀맛이었어요  밥은 쬐금만 먹고 상추는 많이~ 아 내일 아침 체중 걱정됩니다^^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 된거죠 뭐~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저녁 제육볶음

참치회 먹어요

어제 신랑이 소고기 구워줘서 오늘은 제가 참치회 사왔어요. 아이들은 초밥 먹겠다고 해서 먼저 차려줬구요 신랑 퇴근시간에 맞춰서 상차렸어요  참치회 홈플 거인데 맛이 괜찮네요. 김에 싸먹으면 더 맛있는 거 같애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고 편안하고 즐거운 저녁 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참치회 먹어요

소고기 볶음밥

소고기 볶음밥  내일 도시락밥으로 싸갈거예요 (재료) 갈은소고기, 당근, 파, 죽염, 참깨,            들기름, 참기름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소고기 볶음밥

다이어트요? 양배추사과샐러드로

양배추와 적채 채썰고 사과도 채썰어 그릭요거트에 들기름과 들깨가루,레몬즙,소금 한 꼬집 넣어서 소스 만들어 드레싱하여 주니 상큼하고 양배추와 사과의 영양을 가득 먹을 수 있네요. 냉동 블루베리와 호두와 아몬드 견과류도 넣어서 먹네요. 🥗양배추는 비타민 C와 K,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면역력을 높이고 소화를 돕습니다.  ㆍ비타민 C는 피부 건강에 필수적이며, 비타민 K는 혈액 응고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ㆍ양배추의 식이섬유는 장 건강을 개선하고 변비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사과는 비타민 A와 C, 그리고 식이섬유가 풍부합니다.  ㆍ비타민 A는 시력 보호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 C는 면역력 증진에 기여합니다.   ㆍ사과에 함유된 식이섬유는 장 운동을 촉진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효과적입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다이어트요? 양배추사과샐러드로

상큼한 김치쌈밥과 참치쌈밥

오늘도 쌈밥 도시락을 쌌어요. 지난 주에 쌌던 참치쌈밥에 김치쌈밥도 싸 봤어요. 고기와 갖은 야채 볶은 것에 밥을 섞은 후 씻은 김치로 쌌는데 식감도 좋고 상큼한 맛이 너무 맛있네요. 

들풀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풀지기

상큼한 김치쌈밥과 참치쌈밥

태국식 볶음 면 팟타이 꿍

월요일은 포장해서 저녁해결~ 퇴근길에 볶음 쌀국수 사왔어요 태국식은 좀 달달한데  견과류가 많이 들어가서 식감이 좋네요.. 배불리 먹고 스트레스도 풀겸 걷고 와야겠어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태국식 볶음 면 팟타이 꿍

나의 인생 다이어트, 두부와 채소볶음 식단 유지어터

1 하루에 한 끼 또는 두 끼를 두부와 채소볶음 식사를 하면서 유지어터로 지속할 수 있었어요. 2 다이어트를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계속 유지하려면 뭔가 지속적으로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저만의 음식을 찾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물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 중에서요. 그런 음식이 저한테는 두부과 채소볶음이고 매일 하루에 한끼나 두끼는 두부와 채소볶음을 먹었어요. 두부는 부쳐서 간장을 곁들이거나 양념을 약하게 해서 먹는 등 변화를 주면서 먹었고요. 채소는 저는 생채소를 먹는 게 영 입맞에 안 맞아서 올리브오일로 프라이팬에 볶아서 칼로리 높지 않은 소스를 조금씩 첨가해서 먹었어요. 3 두부와 채소볶음으로 한 끼나 두 끼를 계속 먹으니까 체중이 점점 줄었어요. 물론 조금씩이지만요. 그리고 장 활동이 원활해지고 속이 편해져서 음식으로 스트레스도 안 받고요. 무엇보다 맛있게 계속 먹을 수 있어서 저에게는 유지어터로 적합한 식단이에요.

멍청이3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3

나의 인생 다이어트, 두부와 채소볶음 식단 유지어터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